아이허브 달맞이꽃종자유(감마리놀렌산) 추천 Nature's Way, 에파골드, 달맞이꽃, 500 mg, 100 소프트젤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ature's Way, 에파골드, 달맞이꽃, 500 mg, 100 소프트젤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e's Way, 에파골드, 달맞이꽃, 500 mg, 100 소프트젤


제품 가격:₩12,34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Non-Bioengineered Seeds
  • Cold Pressed Oil
  • With 10% GLA
  • Dietary Supplement

Nature's Way EFAGold is the highest quality Evening Primrose Oil-guaranteed to contain 10% gamma-linolenic acid (GLA).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1 Softgel
Amount Per Serving %Daily Value
Calories 5  
Calories from Fat 5  
Total Fat 0.5 g <1%†
Evening Primrose Oil (seed) 500 mg **
Omega-6 Fatty Acids 419 mg **
Linoleic Acid (LA) 369 mg **
Gamma-Linolenic Acid (GLA) 50 mg **
Omega-9 Fatty Acids
including Oleic Acid (OA)
36 mg **
†Percent Daily Values are based on a 2,000 calorie diet.
**Daily value not established.

제품 사용법

Take 1 softgel 3 to 6 times daily. If pregnant, nursing or taking any medications, consult a healthcare professional before use.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Gelatin (softgel), glycerin, purified water

Cold pressed.

No chemical solvents, sugars, starch, artificial colors, flavors or preservatives.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달맞이꽃 종자유
- 괜찮은 것 같아요 향도 괜찮고 효과도 톡톡

2번째 후기 : 좋아요...참 좋은데....
- 알약 크기도 적당하고 한번 먹어보려고 작은거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좋아요 같은 라인으로 큰거 주문하려했더니, 이제 한국에는 수입이 안되나 봐요... 그래서 너무 아쉬워요 ㅠㅠㅠ

3번째 후기 : 아주 좋아요.
- 딸아이 아토피가 너무 심했을 때 구입해서 먹이기 시작했어요. 아토피에 큰 도움이 되었기 때문에 앞으로도 꾸준히 먹일 생각입니다. 이보다 용량이 큰 걸 사봤는데 너무 커서 목 넘기기가 어렵더라구요. 크기는 이제품이 땍 맞아요

4번째 후기 : 좋은거 같아요
- 엄마 사다드렸는데 좋다고하세요

5번째 후기 : 저는 별로..
- 효과를 잘 모르겠어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나는 모든 여성을 위해 필요하다고 생각
- PMS 경우, 복용량, 하루에 3 번이, 사실, 식사, 바람직하게, 매우 빠르게하는 데 도움이 충분하다

2번째 후기 : 좋아!
- 작은 캡슐, 쉽게 삼킬! 효과는 물론, 어려운) 원칙적으로, 아무것도 쓸 이유를 지적 할 수있는 유일한 일을 볼 수 -하여 월경주기와 규칙의 회복된다. 내가 좀 더 항아리를 구입 아주 많이 있기 때문에, 나는 정기적으로 그것을 마셔!)

3번째 후기 : 유효한
- 나는 때문에 나의 감도 내부적으로 달맞이꽃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편두통을 트리거합니다. 나는 비록 내 피부를위한 좋은 생각, 그래서 기름을 짜내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합니다.

4번째 후기 : 나는 사랑한다.
- 나는 pms를 진정시키기 위해 그것을 가져 갔다. 도움이됩니다. 그것은 더 조용 해졌다. 아직도 방광염이 있습니다. 응접 도중, 나는 아주 안심할 느꼈다. 어느 날 하루 동안 나는 캡슐을 잊어 버렸고, 다시이 고통스런 감정이 시작되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마셨다. 그리고 1 시간 반 후에 나는 그것을 다시 가게했다. 나는 앵초가 방광염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술 취해서 어떻게 될지 보자.

5번째 후기 : 검토를 위해 너무 새로운
- 나는이 저녁 앵초를 구입하지만, 아직 그것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후속 검토를 할 것입니다.

6번째 후기 : 매우 만족
- 매우 만족

7번째 후기 : 건강에 좋음
- 무죄와 월간주기의 건강을위한 탁월한 제품

8번째 후기 : 정리에
- 생리 리듬 만들기에

9번째 후기 : 달맞이꽃 종자유
- 괜찮은 것 같아요 향도 괜찮고 효과도 톡톡

10번째 후기 : 네이처 스 웨이 앵 밤 캡슐
- 달맞이꽃 종자의 사용은 여성에게 매우 권장되며이 제품은 가격면에서 경쟁력이있는 것 외에도 모든 기준 (예 : 품질 등)을 충족합니다. 앞으로 제품을 다시 구매할 것입니다.

11번째 후기 : 그냥 구원!
- 소녀들, PMS가 무엇인지 잘 모르는 사람들, 이것은 우리를 의미합니다! 두통, 기분 변화, 허리 통증, 이제는 과거 다. 중요한 날의 웰빙 향상. 비슷한 문제가있는 사람은 긴급히 취해야합니다!

12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나는 리뷰를 읽은 후 주문했는데 잃지 않았습니다. 섭취 한 달 후, 피부 상태가 현저하게 개선되고 PMS가 훨씬 약 해졌습니다.

13번째 후기 : 좋아요...참 좋은데....
- 알약 크기도 적당하고 한번 먹어보려고 작은거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좋아요 같은 라인으로 큰거 주문하려했더니, 이제 한국에는 수입이 안되나 봐요... 그래서 너무 아쉬워요 ㅠㅠㅠ

14번째 후기 : 소환
- 주셔서 감사합니다 😘 순서는 상트 페테르부르크에 3 주 간

15번째 후기 : 아주 좋아요.
- 딸아이 아토피가 너무 심했을 때 구입해서 먹이기 시작했어요. 아토피에 큰 도움이 되었기 때문에 앞으로도 꾸준히 먹일 생각입니다. 이보다 용량이 큰 걸 사봤는데 너무 커서 목 넘기기가 어렵더라구요. 크기는 이제품이 땍 맞아요

16번째 후기 : 저는 별로..
- 효과를 잘 모르겠어요

17번째 후기 : 좋은거 같아요
- 엄마 사다드렸는데 좋다고하세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달맞이꽃오일 #아이허브생리통 #아이허브감마리놀렌산 #달맞이꽃종자유 #아이허브달맞이꽃종자유 #달맞이꽃종자유효능 #감마리놀렌산효능 #감마리놀렌산갱년기 #아이허브갱년기 #아이허브여성건강 #자궁건강 #다낭성난소증후군영양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