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달맞이꽃종자유(감마리놀렌산) 추천 Health From The Sun, 이브닝 프림로즈 오일, 100% 베지테리안, 90 베지 소프트 젤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Health From The Sun, 이브닝 프림로즈 오일, 100% 베지테리안, 90 베지 소프트 젤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Health From The Sun, 이브닝 프림로즈 오일, 100% 베지테리안, 90 베지 소프트 젤


제품 가격:₩24,75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신제품!
  • 건강 보조 식품
  • 유기농 씨앗 유래 제품
  • 액체 소프트 젤
  • GLA 100 mg 제품
  • UV 보호 기능

제품 설명: 각 소프트 젤에는 1,000 mg의 순수한 유기농 이브닝 프림 로즈 씨앗 오일이 함유된 Health From the Sun의 100% 식물성 이브닝 프림 로즈 오일 소프트젤은 기존의 야채 오일 캡슐 함량의 두배 함량의 오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비건 주의자에게 적합한 100% 식물성 이브닝 프림 로즈 오일 소프트 젤은 동물 성분이 전혀 함유되어 있지 않은 고 효능 오메가 -6 GLA의 우수한 공급원입니다.

라벨에 적힌 내용과 순도, 효능을 보장하기 위해 엄격한 품질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 채식주의 자 Softgel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열량) 10
지방 칼로리 (열량) 10
총 지방 1 g 2 % †
유기 달맞이꽃 종자유 ** 1,000 mg *
- 감마 리놀레산 (Omega-6) 100 mg *
- 리 놀레 익산 (Omega-6) 680 mg *
- 올레산 (Omega-9) 50 mg *
† 2,000 칼로리 (열량) 다이어트를 기준으로 한 일일 비율.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 OCIA의 유기농 인증

제품 사용법

반드시 지시대로 사용하십시오. 식물성 소프트 젤 1정을 하루에 2-3회 식사와 함께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GMO가 아닌 옥수수 전분, 카라기난, 글리세린, 소르비톨 및 물 (채식 소프트 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몸에 좋은 달맞이 종자유
- 그러나 실온에 두면 캡슐이 서로 들러 붙어요-_-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나는 모두에게 추천!
- 저녁 앵초 기름은 약 사개월합니다. 피부와 손톱이 덜 건조, 덜 부서지기 쉬운 손톱이된다. 나는 35 년 후 모든 여성 3-6 개월 정규 과정을 추천합니다. PMS의 증상을 완화합니다.

2번째 후기 : 카라기난을 포함!
- 나는이 제품이 정말 저를 나누기 카라기난을 포함 통보하지 않았다. 그렇지 않으면 좋은 제품,하지만 그냥 나를 위해.

3번째 후기 : 프림 로즈 오일
- 나는 정기적으로 앵초 가지고 가고, 마지막으로 다음의 2를 주문했다. 그들이 사용되는 오일이 산패 의미 썩은 기름 냄새. 그것은 끔찍한입니다. 나는 그들이이 다시 걸릴 경우 그들에게 갈거야.

4번째 후기 : 내 아내는 그것을 사랑합니다!
- 년 동안 내 아내는 불규칙, 일반적으로 매우 심한 월경 고통. 우리는 친구 추천에이 시도하고 완전히 그녀의 상황을 개선. 너무 안전하고 저렴합니다.

5번째 후기 : 다음 확인 만했다. .
- 나는 두 번째 TME 주문하고 알아 놀랐다,이 제품을 처음 시도하고 ok이었다 병의 색상이 약간 변색 된 - 내부에 darker-, 나는 그것을 열 때, 그것은 냄새를하지 않았다 바로, 그래서 나는 그것을 멀리 던졌다. .

6번째 후기 : 우수한
- 나는 건조한 피부에 비늘 및 습진에 대한 다른 오일과 함께이 걸릴, 내 피부는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나는 이것이 진정한 차이를 만드는 생각합니다. 채식주의의 소프트 젤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7번째 후기 : 나는 저녁 primtrose 오일의 또 다른 유형에서 이러한 채소 소프트 젤로 전환 한 ...
- ... 다른 브랜드를 비교 한 후. 나는 전에 태양에서 건강을 사용하고, 그들은 가격에 좋은 품질의 생각했다. 지금은 몇 주 동안이를 복용하고, 그들과 함께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내가 마시고 있었다 오일보다 오래 걸릴 것이 더 편리하고, 야채는 플러스입니다.

8번째 후기 : 매우 실망 스럽네요, RANCID 기름
- 매우 실망 스러웠다. 나는 그 속에 젤라틴이없는 veg 브랜드를 발견하게되어 너무 기뻤다. 이 제품을 받았을 때 캡슐 중 몇 개가 부러졌지만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그것을 열면, 그것은 끔찍한 썩은 냄새가났습니다, 나는 수많은 프라이머 기름 제품을 사용했고 어떤 종류의 썩은 냄새가 나는 냄새가 나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호르몬 도움을 위해 필사적으로 EPO가 필요하기 때문에 바람에주의를 기울이고 어쨌든 복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탭은 아무 것도하지 않았으며 썩은 냄새가났습니다. 제품의 유통 기한을 유지하는 데 끔찍한 배치 또는 브랜드인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iherb,이 제품 및 "태양으로부터의 건강"과 이미 악화되지 않은 제품을 제공하지 못하는 문제는 없었습니다. HFTS에 대한 여러 가지 나쁜 경험을 한 후, 나는 그들의 모든 제품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돈 낭비 :/

9번째 후기 : 매우 도움
- 이건 정말 내 호르몬의 균형을 도왔다.

10번째 후기 : FPR 피부
- 이 정말 2개월 이러한 데 후 부드럽고 촉촉한 내 피부를 사랑합니다. 또한 그들은 채식에 적합하다는 사실을 사랑.

11번째 후기 : 기분 밸런스 / PCOS / 우유 공급을위한 놀라운
- 나는 PCOS과 조울증의 증상을 완화하기 위해이 브랜드 종자유를 샀다. 나를 위해,이 보충은 생명의 은인이다. 하나의 주 이후, 좀 더 감정적으로 균형을 느꼈다 내 피부는에 건강한 빛을했다. 나뿐만 아니라이 제품을 사용하고 정말 행복 두 자매가있다. 그 중 하나는 좋은 결과와 함께 그녀의 피부를 정리하는 데 소요되며, 다른 하나는 그녀가 간호이기 때문에 그녀의 우유 공급을 강화하는 데 소요됩니다. 태양에서 건강 여기에 3 행복한 고객이있다. 달맞이꽃 종자유는 여성에 대한 하나님의 선물입니다!

12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 삼키기 쉬운.

13번째 후기 : 몸에 좋은 달맞이 종자유
- 그러나 실온에 두면 캡슐이 서로 들러 붙어요-_-

14번째 후기 : 니켈 푸 NI의 FA
- 나는 다른 브랜드를 선호한다.

15번째 후기 : 채식 모자에 앵초 기름을 찾기 위해 너무 행복
- 확실히 다시 살 것입니다.

16번째 후기 : 싱가포르에서
- 나는 단지 하루 일을하지만, 나는 그것이 매우 효과적 찾을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 나는 브랜드가 무엇을 나타내는 지 좋아한다. iherb에서 신뢰할 수있는 배송.

17번째 후기 : 도움이되지 않는다.
- 내 의사가 염증 때문에 이걸 권유 했어. 도움이된다고 생각하지 않아. 죄송합니다. 를 사용하여 종료하십시오. 나는 2 주를 줬다.

18번째 후기 : iherb ROCKS
- 좋아요, 효과적인 제품. 나는 IHERB을 사랑 해요! 제품 최고 ... 가격 / 배달 이길 수 없습니다입니다.

19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 좋은 작품, 그리고 플러스로는 유기 및 채식입니다!

20번째 후기 : 프림 로즈 오일
- 좋은 제품! 양질.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달맞이꽃오일 #아이허브생리통 #아이허브감마리놀렌산 #달맞이꽃종자유 #아이허브달맞이꽃종자유 #달맞이꽃종자유효능 #감마리놀렌산효능 #감마리놀렌산갱년기 #아이허브갱년기 #아이허브여성건강 #자궁건강 #다낭성난소증후군영양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