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달맞이꽃종자유(감마리놀렌산) 추천 Natural Factors, 오메가팩토스 (OmegaFactors), 울트라 프림, 달맞이꽃 오일, 500 밀리그램, 180 소프트젤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atural Factors, 오메가팩토스 (OmegaFactors), 울트라 프림, 달맞이꽃 오일, 500 밀리그램, 180 소프트젤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al Factors, 오메가팩토스 (OmegaFactors), 울트라 프림, 달맞이꽃 오일, 500 밀리그램, 180 소프트젤


제품 가격:₩19,90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건강보조식품
  • 고순도의
  • 화학 물질이 없는
  • 오메가-6 GLA의 소스
  • 순도 & 효능 담보된

울트라 프림 (Ultra Prim) 은 오메가-6 에센셜 지방산 GLA 의 자연 소스 최상의 품질을 갖춘 달맞이꽃 오일에서 제조됩니다. 울트라 프림은 독점적인 추출 공정을 활용, 이 방법은 알코올, 헥산 및 유기 염소와 같은 유해로운 용매나 외부의 열을 적용하지 않고 씨앗으로부터 영양 오일을 크러쉬하여 추출하는 부드러운 방법입니다.

모든 Natural Factors 제품들은 세계 최고 기준들 가운데서 Government of Canada's Good Manufacturing Practices (GMP) 의 기준에 따라 제조됩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서빙 사이즈 1 Softgel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열량) 5
지방 칼로리 (열량) 5
총 지방 0.5g 1%‡
고도 불포화 지방 0.5g **
울트라 프림 이브닝 프림 로즈 오일 500 mg **
오메가 -6 지방산 375 mg **
LA (Cis-Linoleic Acid) 325 mg **
GLA (감마 리놀렌산) 50 mg **
‡ 일일 비율은 2,000 칼로리 (열량)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한 개 소프트젤씩 하루에 2-3 번 복용하시거나 전문의의 지시에 따르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소프트 젤 캡슐 (젤라틴, ​​글리세린, 정제수), 천연 비타민 E.

인공 방부제, 색소 또는 감미료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옥수수, 유제품, 글루텐, 전분, 밀 또는 효모가 없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피부때문에 먹고 있어요
- 달맞이유가 피부에 좋다는 이야기를 듣고 먹기 시작했는데 피부에 윤기가 돌게 도와주는 역할을 하는것 같아요. 특히 여자한테 좋다고 하니 계속 구매할 예정입니다. 알이 작아서 먹기에는 전혀 불편이 없고 냄새도 전혀 안나요.

2번째 후기 : 친구 대신 구매해줬는데요
- 피부도 예민하고 트러블 많이 생기는데 병원에서 처방해준 약 보니 이성분이더라구요 그래서 이걸로 사서 계속 먹고 있습니다.

3번째 후기 : 싸고 좋아요
- 달맞이꽆오일 워낙 여자몸에 좋대서 매일 하나씩 먹어요

4번째 후기 : 사이즈가 무척 작아요 최고!
- 보통 미국영양제 사이즈 대단하잖아요. ㅠㅠ 요건 정말 여태 만나본것중 젤 작은듯해요 하루 한알로 간편히 먹기 편해요 . 목걸림 없어 살것같음.ㅋㅋㅋ 괜찮은 제품이에요

5번째 후기 : 수분
- 여드름약 먹으면서 같이먹는데 수분보완이 되는것같아요. 의사가 처방해준 한국 똑같은 성분 보조제는 알당 1000원꼴이었는데 저렴히 굿굿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내 아내가 좋아하는 보충
- 내 아내는 불규칙한, 고통스러운 생리을 앓고 있었다. 하루에 한 캡슐을 경화 것으로 보인다. 그녀는 기뻐하고, 그래서 오전입니다! 우리는 과거에서 실행했습니다, 그리고 문제가 돌아왔다, 그래서 우리는 다시 밖으로 실행하지 않으려는. 나는 영양 보충제가 내 생명을 구한다고 믿는다. 나는 제품을 많이 시도했다, 나는 작동하고 무슨이 무슨이 알고있다. 내 리뷰, 정직 straighforward, 내 경험을 바탕으로합니다. 빨리 연구와 실험의 나의 삼십년에서 배울 내 다른 리뷰를 읽어보십시오.

2번째 후기 : 피부때문에 먹고 있어요
- 달맞이유가 피부에 좋다는 이야기를 듣고 먹기 시작했는데 피부에 윤기가 돌게 도와주는 역할을 하는것 같아요. 특히 여자한테 좋다고 하니 계속 구매할 예정입니다. 알이 작아서 먹기에는 전혀 불편이 없고 냄새도 전혀 안나요.

3번째 후기 : 밤 앵초
- 괜찮아요. 생선 기름과 교류. 일반적으로 발에 겨울 (시즌 열) 피부는 그래서 sypitsya을 건조했다. 앵초와 생선 기름에서 나는이 문제에 대해, 기억하지 않았습니다.

4번째 후기 : 효과가 없습니다
- 가격이 싸기 때문에 시도했지만 역시 품질이 나쁘다고 생각했습니다.

5번째 후기 : GLA 소스
- 누르면 차가운이며,이 불포화 오일을 보호하기 위해 비타민 E를 추가했습니다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특히 겨울에) 지나치게 건조한 피부는 GLA 보충이 도움이 될 수있는 지표이다; 어떤 사람들은 내부적으로하지 않는 오메가 6 리놀레산 산에서 충분한 GLA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EPA / DHA의) 오메가 3 섭취는 적절한 때 내 독서와 경험에서, 앵초 기름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나는 지방 대부분의 사람들의 식단에 (오메가 3 관련) 과도한 경향이-6 오메가로 앵초 오일보다 훨씬 더 많은 생선 기름을.

6번째 후기 : 우수한 제품
- 컨슈머 리포트에 따라 1 위 제약 회사 - 나는 모든 자연 요소 제품을 사랑합니다.

7번째 후기 : 좋은 계란
- 피부에 긍정적 인 효과는, PMS는 발견되지 않았다.

8번째 후기 : EPO
- 좋은 제품. 정말 건조한 겨울 피부를 가지고 정말 내 피부에 천연 오일을 유지 도움이됩니다.

9번째 후기 : 아주 좋은!
- 너무 빨리 앵초 기름 혜택이 실제로 사용의 달 후에 느낄 수 있습니다로, 말, 그러나 약은 작고 삼키기 쉽게합니다. 업데이트 : 나는이 약이 이미 PMS 나를 돕고있다 생각합니다. 한 달 동안이 시점에서 나는 이번 달에 유방 통증과 물 보존,하지만 발생한다. 그것은이 기름해야합니다! 좋아요!

10번째 후기 :
- 훌륭한 제품, 잠시 동안 이것을 구입했습니다. 분위기를 조절하는 데 아주 유용합니다.

11번째 후기 : PMS 대책
- 달맞이꽃 오일이 PMS에 효과가 있다고 들었 구입하여 보았습니다. 180 마리도 들어 있는데 저렴! ! 마시기 시작하여 2 주 정도이므로 효력 솔직히 아직 모릅니다. 미용과 건강에도 좋다고 듣고 있으며이 가격이라면 계속 될 것입니다. 30 대의 나는 PMS 대책 마시고 있습니다 만, 50 대 아줌마와 60 대 어머니는 안티 에이징을 위해 함께 마시고 있습니다. 아마 다음번에도 구매하는 것입니다.

12번째 후기 : PMS 및 신경통
- 어머니는 거의 지금은 존재하지 않는 거의 모든 내 여자 친구의 PMS가되는 잔소리 신경통을했다. EPO는 그들에게 달의 많은 행복이 몇 일을했다!

13번째 후기 : 친구 대신 구매해줬는데요
- 피부도 예민하고 트러블 많이 생기는데 병원에서 처방해준 약 보니 이성분이더라구요 그래서 이걸로 사서 계속 먹고 있습니다.

14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이 제품은 좋은과 합리적인 가격입니다.

15번째 후기 : 그것은 작동
- 나는 내 피부를 밝게 만들어, 그것을 좋아한다.

16번째 후기 : 좋은 가격
- 제품과 함께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17번째 후기 : 마지막에서 통제 Moodyness!
- PMS의 증상은 제품의 개시 단 2 주 후에 사라. 내 기간은 더 이상 악몽 없습니다.

18번째 후기 : Primroe 오일
- 아주 좋은 값 소프트 젤. 이러한 내 아내의 일상입니다

19번째 후기 : 기다려 보자
- 단지 몇 주되었습니다.

20번째 후기 : ...
-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달맞이꽃오일 #아이허브생리통 #아이허브감마리놀렌산 #달맞이꽃종자유 #아이허브달맞이꽃종자유 #달맞이꽃종자유효능 #감마리놀렌산효능 #감마리놀렌산갱년기 #아이허브갱년기 #아이허브여성건강 #자궁건강 #다낭성난소증후군영양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