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달맞이꽃종자유(감마리놀렌산) 추천 Source Naturals, 플랙스 시드-프림로즈 오일, 1,300 밀리그램, 180 소프트젤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Source Naturals, 플랙스 시드-프림로즈 오일, 1,300 밀리그램, 180 소프트젤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urce Naturals, 플랙스 시드-프림로즈 오일, 1,300 밀리그램, 180 소프트젤


제품 가격:₩38,63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건강보조식품
  • 오메가 3,6,9 EFA 콤플렉스

Source Naturals 플랙스시드-프림로즈 오일은 오메가-3, 오메가-6 및 오메가-9 필수 지방산 (EFA's) 을 제공합니다. EFA's 는 세포 기능 조절을 돕는 프로스타글란딘, 트롬복산 및 류코트리엔과 같은 분자들의 전구체로 작동합니다. EFA's 는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고 여성들의 생리 주기 기간에 영양 지원을 제공하면서 혈압의 유지 역할을 수행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알파-리놀렌산 (ALA) 및 달맞이꽃 오일의 충분한 식물 소스, 감마-리놀렌산 (GLA) 의 자연 소스인 플랙스시드 (아마씨) 오일은 EFA's의 강력한 결합을 제공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사실
1 회 제공량 ​​: 2 Softgels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90
서빙 당 금액 % DV
칼로리 25 세
지방에서 칼로리 25 세
총 지방 2.5 g 4 % *
포화 지방 0 g 1 % 미만
트랜스 지방 0 g
아마씨 / 앵초 기름 복합체
(유기 아마인 오일 1.6g, 달맞이꽃 오일 1g)
2.6 g
오메가 -3, 오메가 -6 및 오메가 -9 지방산 생성 :
알파 리놀레산 (ALA) 880 mg
리놀레산 846 mg
올레산 260 mg
감마 - 리놀렌산 (GLA) 94 mg
* 일일 비율 비율 (% DV)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에 1-2 소프트젤씩 두 번 식사와 함께 복용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젤라틴, 글리세린 및 정제수.

저자 극성 : 효모, 유제품, 계란, 글루텐, 옥수수, 콩 또는 밀가루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설탕, 전분, 소금, 방부제 또는 인공 색소, 향료 또는 향료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좋아요.
- 먹으니 뱃살과 허벅지 살이 빠지네요.

2번째 후기 : 병안에서 나는 냄세가 정상인지.....
- 두병사서 반병쯤 먹고 알게됬는데 병안에서 안좋은 냄새(연한 물쓰레기냄새)가 나네요. 아이허브에 문의했더니 섭취중단하고 담당의사에게 문의하라네여....이걸 어쩔.. 저만 이런가여...다른분들은 이런냄새안나나요?

3번째 후기 : 저희 엄마 갱년기
- 저희 엄마는 이제 곧 환갑을 맞이하시고, 갱년기 증상은 오래전부터 조금씩 있으셨는데..달맞이꽃 종자가 좋다고 해 사드렸어요. 달맞이꽃 함유량도 많을 뿐더러 오메가3,6,9 포함 되어서 좋네요^^

4번째 후기 : 만족.
- 저희 엄가가 원하던 성분들이 거의 들어가 있어요. 따로따로 챙겨먹자니 양도 많아지고 부담스럽고 해서 이 제품을 만나서 반갑고, 먹기도 편해서 엄마가 만족하세요.

5번째 후기 : 선물로드렸어요..
- 꾸준히엄마드릴려구요..

6번째 후기 : 기대해봐야죠
- 효과가 나온다니까 기다려보고 있어요.

7번째 후기 : 최고예요
- 갱년기로 이것저것 먹어봤지만 최고예요. 냄세는 괜찮구요~뱃살도 빠지고 기운도나고 두통도 없어졌어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8번째 후기 : 아직 잘 모르겠어요.
- 폐경기인 어머니 드시라고 주문했어요. 오메가 3,5,9 모두 있다고 하니 좋네요. 후기가 많지는 않지만 평이 좋았고, 아마씨를 따로 드시고는 있는데 달맞이꽃 종자유까지 포함되어있고 일일이 갈아서 먹지 않고 드시기 편할 것 같아서 주문해봤어요. 아직 복용한지 오래되지 않아서 효과는 잘 모르겠어요.

9번째 후기 : 저한테 잘맞는거같아요
- 저한테 잘맞는거같아서 한통더구매하려구요

10번째 후기 : 좋아요
- 오메가3랑 같이먹어요 이거먹으면 피부푸석함이 덜해지는거같아요 다이어트에도 좋다곤하나 크겐 모르겠고 안먹음 피부가 때깔이 틀려지더라구요

11번째 후기 : 꾸준히 먹고 있어요.
- 계속해서 구매할 생각입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여성을위한 유용한!
- 그것은 부드럽게 또는 PMS, 나는 또한 건조한 팔꿈치를 치유 없습니다.

2번째 후기 : 증가 비옥 한 자궁 경부 점액에 대한 달맞이꽃 종자유
- 남편과 저는 임신을 시도하고 있으며, 그 달맞이꽃 오일이 비옥 한 자궁 경부 점액의 증가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내주기가 짧은 편에있는, 나는 신축성 비옥 한 자궁 경부 점액을 생산하지 않았습니다. 지금은 한 사이클이 복용 있었고, 나는 이미 약간의 차이를 발견했습니다 -보고 몇 사이클에 대한 보충을 계속 복용 할 정도로 진행이 진짜인지 아닌지. 저도 같은 시간 (바이 텍스와 당귀 보충제, 비타민 B, 침술)에서 다른 일을하고 있어요, 그래서 EPO 내가보고하고 내주기의 변화에 ​​대한 크레딧을받을 자격이 있다는 결론을 내릴 수 없습니다. 즉, 지금까지 온화하고 유익한 보인다 말했다, 그래서 그것을 계속 사용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EPO는 배란 전에주의해야한다라고,하지만 내 중국 의학 의사는 사이클 전반에 걸쳐 걸릴 정도로 부드러운 생각한다. 다산을 개선 (기존 또는 대체) 모든 조치와 마찬가지로, 여성은 우리 모두가 다른 것 때문에 그들의 각각의 사이클에 영향을 미치는 방식을 볼 수 보충제에 대한 자신의 반응을 모니터링해야합니다.

3번째 후기 : 가짜 속눈썹의 효과))
- 나는이 기름을 한 달도 안 마셔도, 박수 치고 날 수있는 속눈썹이 자랐다! 나는 지금 다른 결과,주기 및 분위기, 피부 및 머리에 대한 영향을 기다립니다.

4번째 후기 : 내 눈의 건조를하는 데 도움이
- 도움이 보인다

5번째 후기 : 좋아요.
- 먹으니 뱃살과 허벅지 살이 빠지네요.

6번째 후기 : 폐경의 구원 투수
- 이 그것을 모든 - 안면 홍조, 아픈 가슴, 식은 땀 ...이 사랑을한다.

7번째 후기 : 아마 씨 - 종자유 1300
- 나는 특히 오후 증상을 완화하기 위해,이 제품은 아주 좋은 생각합니다. 내주기 전에 몇 일 동안 두통을 얻기 위해 사용하는 경우, 더 이상하지 않습니다.

8번째 후기 : 병안에서 나는 냄세가 정상인지.....
- 두병사서 반병쯤 먹고 알게됬는데 병안에서 안좋은 냄새(연한 물쓰레기냄새)가 나네요. 아이허브에 문의했더니 섭취중단하고 담당의사에게 문의하라네여....이걸 어쩔.. 저만 이런가여...다른분들은 이런냄새안나나요?

9번째 후기 : 완벽한 콤보!
- 나는이 보충 EPO와 아마를 결합한 것을 사랑 해요! 나는 내가 생선 기름 SUPP을 복용하지 않고 내가 필요한 오메가의 모든 무엇입니까 같은 느낌. 하지만 나를 위해 주요 장점은 호르몬 균형이다. 이 supps 모두 함께 정말 트릭을 할 트랙에 일을 계속하는 것!

10번째 후기 : 충분한
- 난 정말이 제품을 사용하면 내 피부가 어떻게 느끼는지 소프트 즐길 수

11번째 후기 : GREAT 제품
- 이 제품은 안면 홍조 위대한 작품. 높게 THS 제품을 추천합니다.

12번째 후기 : 저희 엄마 갱년기
- 저희 엄마는 이제 곧 환갑을 맞이하시고, 갱년기 증상은 오래전부터 조금씩 있으셨는데..달맞이꽃 종자가 좋다고 해 사드렸어요. 달맞이꽃 함유량도 많을 뿐더러 오메가3,6,9 포함 되어서 좋네요^^

13번째 후기 : 만족.
- 저희 엄가가 원하던 성분들이 거의 들어가 있어요. 따로따로 챙겨먹자니 양도 많아지고 부담스럽고 해서 이 제품을 만나서 반갑고, 먹기도 편해서 엄마가 만족하세요.

14번째 후기 : 오메가 3 필수 포스트 폐경이다.
- 나는 그녀의 나이의 평균 여성이 필요로하는 필수 보조 식품에 대해 읽으면서 나는 나의 55 세의 엄마이 있어요. 이외에도 심황, 칼슘, 블랙 코호, 오메가 3에서 또한 중요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우리 엄마는이 약을 하루에, 그녀는 에너지와 전반적인 웰빙의 큰 감각을 느끼는 것을 주장하고있다. 그녀의 피부는 부드럽고도 보인다.

15번째 후기 : 안면 홍조에 도움이
- 이건 정말 지금 블랙 코호와 함께 안면 홍조에 도움이 보인다.

16번째 후기 : 선물로드렸어요..
- 꾸준히엄마드릴려구요..

17번째 후기 : 기대해봐야죠
- 효과가 나온다니까 기다려보고 있어요.

18번째 후기 : 최고예요
- 갱년기로 이것저것 먹어봤지만 최고예요. 냄세는 괜찮구요~뱃살도 빠지고 기운도나고 두통도 없어졌어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19번째 후기 : 첫 번째 투여
- 처음으로 구입하고 제품을 사용하고, 실행 지점을 근절 및 내분비 규정은 구입합니다. 소비 오일 체성 감각 부드러운 배변, 수면도 개선, 아직 더 그 후에 생각합니다.

20번째 후기 : 소스 원주민, 아마 씨 - 종자유
- 난 내가 한 소프트 젤 모두 오일을 얻을 수 좋아한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달맞이꽃오일 #아이허브생리통 #아이허브감마리놀렌산 #달맞이꽃종자유 #아이허브달맞이꽃종자유 #달맞이꽃종자유효능 #감마리놀렌산효능 #감마리놀렌산갱년기 #아이허브갱년기 #아이허브여성건강 #자궁건강 #다낭성난소증후군영양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