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당뇨혈당보조제 크롬 추천 Solgar, 크로뮴 피콜리네이트, 500 mcg, 120 식물성 캡슐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Solgar, 크로뮴 피콜리네이트, 500 mcg, 120 식물성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lgar, 크로뮴 피콜리네이트, 500 mcg, 120 식물성 캡슐


제품 가격:₩12,00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1947 년 설립
  • (3가)
  • 기초 크로뮴
  • 건강한 혈당 대사 지원
  • 글루텐, 밀, 유제품 없음
  • 채식주의자에게 적합
  • 코셔 파르브
  • 건강 보조 식품
  • 크로맥스 크로뮴 피콜리네이트

크로뮴은 필수 미량 미네랄로 인슐린이 혈당을 조절할 때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크로뮴은 적절한 영양 섭취 식생활과 함께 이미 정상 범위에 있는 건강한 혈당 수준 유지를 도와줍니다. 크로뮴은 양조장 효모, 흑후추, 버섯, 통 곡물 시리얼, 말린 콩 등에 자연적으로 들어 있습니다. 또한 크로뮴은 세포에서 에너지를 방출하는 많은 효소들의 구성 성분이기도 하며, 영양소 대사에 필요한 적절한 수용기의 기능을 위해서도 필요합니다. 이 포뮬러는 생물 활성 크로뮴인 3 가 크로뮴을 함유합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1 식물성 캡슐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크로뮴(크로뮴 피콜리네이트로서) 500 mcg 417 %

제품 사용법

성인용 건강 보조 식품으로 하루에 1 식물성 캡슐을 가급적 식사 때 복용하시거나 의료 전문가의 지시에 따르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결정 셀룰로오스, 식물성 셀룰로오스, 식물성 마그네슘 스테아레이트.

미함유 성분 글루텐, 밀, 유제품, 대두, 효모, 설탕, 나트륨, 인공 향료, 감미료, 보존제 및 색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혈당낮추는데 크롬보충제 너무좋아요!

- 이정도효과일줄은 몰랐네요 물론 운동식단 꾸준히 하면서 먹으니까 그럴지도 모르는데 평소 혈당이 50가까이 떨어져서 혈당관리 너무편해졌어요ㅎㅎ

2번째 후기 : 잘챙겨먹고 있습니다
- 혈당 낮추는데 도움된다고 해서 챙겨먹고 있습니다. 전보다 많이 좋아진거 같아요.

3번째 후기 : 좋겠지 하면서 복용중
- 뭐 그렇습니다..^^

4번째 후기 : 피콜린산 크로뮴(Chromium Picolinate
- 피콜린산 크로뮴(Chromium Picolinate 먹깃;작했어요 좋으리라확신해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작품 !!!!
- 나는 과자에 대한 철수 갈망에 대한 인터넷 의견 읽은 후, 구입했습니다. 정말 그것을 작동합니다. 디저트 전혀 당기지 마십시오. 한 달 동안 자체는 3kg했다. 제 생각에는 투여가 너무 큰, 그리고 할 수 있습니다 식사 후 아침에 절반이 투여. 검토가 유용 경우, YES 키를 누릅니다.

2번째 후기 : 우리는 초콜릿에 대한 갈망을 갈구합니다 !!
- 혈당을 줄이기 위해 내분비 학자의 권고에 따라이 제품을 다시 마 십니다. 상한선에 대한 표시기. 나는 달콤하고 달콤한 모든 것을 아주 사랑합니다. 그녀는 처음에 약국에서 구입 한 처음으로 여기에서 주문했습니다. 그녀는 여기에 소포를받는 것이 훨씬 수익성 좋고 즐겁다는 것을 몰랐습니다 !! 뒤에 오는 4 달의 입하의 결과 - 과자 및 초콜렛은 먹는 것을 거의 멈추고, 지금 나는 항상 조금 먹었는가, 또는 Picolinate Chromium 500 마이크로 그램을 먹었는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왜? 네, 빵을 먹고 먹기 때문에 먹었습니다 !! 나는 그 (것)들을보다 적게 원하지 않는다 !! 아마 Chromium Picolinate, 500 mcg는 초콜릿, 케이크, 케이크 및 과자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실제로는 내 삶에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롤과 파이?!? 나는 그들을 치료할 것이다. 초콜렛에 대한 갈망을 줄이기 위해 마약 복용을 권장합니다! 내 의견이 마음에 들면 정말 듣고 싶다.)

3번째 후기 : 크롬 피 콜리 네이트
- 설탕 갈망을 줄일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하지만 난 개인적으로 발견하지 않았습니다. 크롬 피 콜리 네이트는 탄수화물 사용률 (글리코겐으로 포도당의 전환을 증가) 향상; 지방 분해 (지방 분해)를 자극; 신진 대사를 정상화; 그것은 근육을 강화 성능 및 내구성을 향상시킨다. 표시 : 당뇨병 타입 II (비 - 인슐린 의존성); 중량 정정 (영양 비만); (복잡한 치료) 보디 빌딩.

4번째 후기 : 세심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 약 자체가 100 % 작동합니다! 하지만! 이전에 인수 한 약물 (6 개월 전)에서는 1 일당 1 pc (500 mcg)의 섭취량과 일주일 전에받은 - 1 일 2 pcs, 즉 1000 mcg의 섭취량이 기록되었습니다. 그것은 하루에 1 PC를 마시는 것으로 충분하며, 이것은 좋은 복용량이 될 것입니다!

5번째 후기 : 체중 조절!
- 물론이 제품은 독특합니다! 이미 그 사람에 대해 말한대로 나는별로 말하지 않을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단 밀가루에 완벽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없앨 수 없다면, 크롬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우리가하는 일 - 우리는 과자 부서를 방문 할 때 몸이 완전히 고요하다고 느낄 때까지 크롬 (200mg에서 500mg까지)을 마 십니다! 시체를 크롬 단맛으로 포화시킨 후에는 더 이상 원하지 않으며 자연스럽게 체중 감량을 느낄 것입니다.이 순간들은 모두 묶여 있습니다! 나는 무게를 지켜 보지 않고, 내면의 내란죄의 첫 징후에서, 나는 크롬을 잡기 시작했습니다! 내부 파업이 완전히 상환 될 때까지! 초콜릿에서 곰 인형이나 grilyash를 무시하자마자 크롬 수락을 멈 춥니 다. 개별적으로 복용량을 선택해야하므로 귀하의 상태를 관찰하십시오. 최대량은 하루에 한 번 시작하십시오. 신체가 반란을 일으키지 않는다면 매일 달콤한 애견이 사라질 때까지 시도하십시오! 당뇨병의 첫 징후와 당뇨병에서도 설탕을 유지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피에!

6번째 후기 :
- 나는 크롬 피 콜리 네이트를 수년 동안 복용 해 왔으며 그것이 내 것이기 전에 모험이었습니다. 감미료와 다른 탄수화물에 대한 갈망을 낙담시키지 않고, 그들에 대한 태도를 평온하게 만듭니다. 권력을 가진 사람들을위한 좋은 도움, 의지가 있지만 거기에는 의지력이 없습니다)

7번째 후기 : 확실히 작동한다!
- Solgar에서 크롬 피 콜린으로 IHERB 내 지인을 시작했다. 따라서, 내 첫 리뷰는,이 약물에 대해 그것을 쓰기로했다. 과자에 대한 그의 갈망과 사투를 벌인 내 모든 삶. 기품이 연구 주제에 문학의 모든 종류를 읽고 건강한 생활 습관을 유지하려고 너무 많은 사랑에 케이크, 마시멜로, 젤리 모든 종류의, 적절한 건강한 다이어트의 아이디어에 관심이 학교에서 동시에 Yeshe에서)) 그냥은 먹을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난 그냥 불필요하고 무익한 탄수화물에 대한 갈망 내 투쟁에 도우미를 필요로했다. 의지력 중 하나는 항상 충분하지 않았다. 이전에, 나는 1 개 러시아어 생산자의 방울의 형태로 크롬 피 콜린했다. 효과는했지만, 약물의 일부가 존재 방부제이기 때문에, 그래서 교체를 찾고 있었다. 그리고 지금, 지금 그것을 받아 들일 Solgar'ovskom 크롬 피 콜린에 대한 긍정적 인 리뷰를 읽은. 내가 말할 수있는 것 - 약물이 작동합니다. 그러나 그 효과는 한 번에 나를 위해 드러난다. 만 약 3 주 후에, 나는 나 자신이 식욕과 과자 거의 무관심을 감소 느낄 놀랐다. 이 저녁에 주로 적용된다. 저녁 식사 후 온 가족은 전통적으로 빵과 과자의 모든 종류와 함께 차를 마셨다 전에. 지금은 아주 쉽게이 나쁜 습관을 줄 수 있습니다. 당시, 사탕 저녁 내 가정 균열, 향기로운 녹차의 I 단순히 컵으로. 그래서 자신있게 나 같은 같은 달콤한 치아에이 약을 추천 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때문에 내 리뷰의 PS는 내가 완전히 과자를 포기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사실이 아니다. 아침에, 나는, 예를 들어,에 쿠키, 사탕 또는 1-2, 잼 팬케이크 등의 1-2 마시멜로 이상을 감당할 수 하지만이 분위기입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크롬 피 콜린으로 인해 약 4 ~ 5 배 감소 설탕 탄수화물의 소비가!

8번째 후기 : 첨가제는 수명을 연장!
- 크롬은 장수의 요인이다. 이 디 하이드로 에피 안드로스 테론 (DHEA)의 기능에 미치는 긍정적 인 영향에 기인 - 중요한 내인성 호르몬 청소년 -뿐만 아니라와 특정 결합 조직에 해당 작용에서 단백질의 보호. 인슐린의 높은 수준은, "달콤한에 따라"사람의 몸의 결과로 신체에 의해 생산 DHEA의 작용을 억제 가속 노화 경향이있다. 연령 DHEA 수치가 감소 감안할 때, 노인은 주기적으로 뇌 기능, 면역 체계의 활동과 근육 톤을 지원하기 위해 크롬과 "생물학적 활성"자신의 식단을 보완해야한다. 우리는 크롬 피 콜린은 실험 동물의 수명을 연장 증거를 획득하고, 노화의 원인이 당화 단백질의 형성 속도가 느려집니다. 이것은 노화가 둔화되고, 수명을 증가시킬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과학적 증거의 많은 수의 크롬이 실제로 인슐린 작업을 개선하고 혈당을 감소, 전문가가 우리에게 길고 활기찬 생활을 약속 믿고 있음을 시사한다. 크롬은 또한 신진 대사와 여분의 지방을 연소의 가속의 원인 전체 지방 체중을 증가시킨다. 당신이 칼로리 제한 다이어트에 앉아 있다면, 크롬은 근육 조직의 손실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운동을 할 수있는 무게를 잃는하기로 결정하고, 경우에 당신은 크롬이 필요합니다. 운동은 적자 보충의 필요성을 증가 몸에서 크롬의 증가 릴리스됩니다. 또한, 크롬은 운동을하는 동안 칼로리를 소모하는 데 도움이, 체중 낙하를 용이하게합니다. 나는 한 달 동안 크롬, 나는 이전의 경우 습관 중 달콤한 뭔가 차를 가지고, 당신은 그것에서 어떤 기쁨을 얻을하지 않습니다, 많은 양의 탄수화물을 흡수하지만 어떤 날에도, 사탕, 쿠키의 존재를 기억하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동의

9번째 후기 : 슬리밍에 최적!
- 크롬 피 콜리 네이트 - 생물학적 활성 식품 보충제. 이 약은 몸에 크롬의 필요한 수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Solgar 크롬 피 콜리 네이트 회사는 충분히 소화 및 비 독성 horoscho. 약물은 다발성 경화증, 비만, 당뇨병, 탄수화물 대사의 장애를 방지하는 데 사용된다. 의해서만 사용 4 개월 결여 odnog 일 캡슐 제형을 가정한다는 사실이다. 크롬 피 콜리 네이트 - 체중 감량을위한 신의 선물. 한 달 후 수신 자금은 과자 최소한으로 감소해야합니다. 약물은 기아와 컨트롤 식욕의 느낌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나는 거의 불면증으로 고생하기 시작했다 통지, 우울한 기분은 사라졌다. 우수한 준비! 돈을 위해 놀라운 가치. 나는 끊임없이 다른를 구입 친구에게 그것을 추천 할 것입니다. 당신이 발견하는 경우이 리뷰가 "YES"의 하단에 유용하시기 바랍니다 클릭합니다. 나는 당신에게 건강과 좋은 쇼핑을 기원합니다!

10번째 후기 : 초콜릿에 대한 갈망을 통제하고, 일반적으로 식욕을 감소시킵니다!
- 나는 많은 사람들이이 비타민에 대해, 그리고 왜 그것이 사용되었는지에 대해 들어 봤다고 생각한다. Chickium Picolinate는 크롬 결핍으로 체내를 채우고 지질 대사를 정상화하며 혈당을 낮 춥니 다. Chromium Picolinate는 기아를 줄이고 식욕을 조절하는 효과적인 생물학적 보충제입니다. 생체 첨가제의 주성분 인 크롬은 인슐린 입체 형성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치며 이는 정상적인 혈당 수준을 조절할뿐만 아니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데 기여합니다. 러시아 과학원의 의학 연구 결과,이 건강 기능 식품의 긍정적 인 감각적 특성이 밝혀졌습니다. Chlorium picolinate는 세포 내 신진 대사를 개선하고 체중 감소를 촉진시키는 약물로서 좋은 평을 받았습니다. Chromium picolinate는 우울증, 불안, 불면증, 신경 장애, 죽상 동맥 경화증의 위험을 줄입니다. 크롬은 중추 신경계의 정상적인 기능에 기여하고 혈관의 탄력성을 강화하며 소화 시스템의 기능을 개선합니다. 지금 2 개월간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내가 말할 수있는 것은, 그 취소 후 효과가 보존되고, 나는 과자를 먹고 싶지 않아! 예, 때로는 나 자신을 부려 먹을 수도 있지만 광신자 없이는 매우 차분합니다. 나는 체중 감량에 대해 말할 수 없다. 나는 그런 목표를 가지고 있지 않다. 그러나 누가 염두에 두어야하는지, 식욕은 정말로 조금 줄어들고있다. 일반적으로, 나는 행복하다, 나는 모두에게 조언한다! 당신이 내 리뷰를 좋아한다면 정말 기쁩니다! 나는 너에게 유용하려고 노력했다! "예"를 클릭하시면 편리하게보실 수 있습니다! 내 페이지를 방문하면 더욱 유익한 리뷰가 있습니다!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11번째 후기 : 가장 좋은 방법은 달콤하고 녹말 음식에 대한 갈망을 줄이기 위해
- 크롬 피 콜리 네이트는 2 ~ 3 배 더 비싼, 매우 비싼 나왔다, 러시아에서 이전 샀다. 실제로는 머핀, 쿠키, 사탕, 및 기타 넌센스를 원하는 수신을 잊지 약 일주일 동안, 과자와 녹말 음식에 대한 갈망을 줄일 수 있습니다. 루즈 중량 훨씬 빠르고 기쁨, 또한, 무해 - 바로 체내 크롬 결핍을 보상한다.

12번째 후기 : Sladkoezhki는 즐거워!
- 크롬 피 콜린 - 크롬 피 콜린 순수한 크롬의 생물학적 활성 소스. 형성과 지방 조직이없는 구호 근육의 유지 보수를 포함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신체의 크롬 균형의 긍정적 인 효과 중; 다이어트와 체중 감소 후 달성 무게의 안정화; 과자에 대한 식욕의 규제 및 감소 갈망; 혈당의 감소를 촉진하고 근육을 사용하기위한 연료로 사용; 인슐린 수준의 규제 - 혈액에서 가장 강력한 단백 동화 호르몬. 마크가 유용 경우 😌

13번째 후기 : 나는 과자에 대한 갈망에 의해 추천
- 나는 하루에 한 태블릿을 마신다. 태블릿은 분홍빛이 도는 파우더 삼키기 쉬운 melenko. 달콤한 전혀 수신의 시작 후 몇 일 후 원하지 않습니다. 남편 끔찍한 달콤한 치아도 먹고하려고 디저트에와 보충 케이크의 주 이후 보이지 않는,하지만 때문에 할 수 없었던 수 그는 타르 같은 맛 상기 타르는 정말 역겨운입니다. 나는 좋습니다. 나는 확실히 더 주문합니다!

14번째 후기 : hochu.esli -sladkogo하지 않을 장시간 음료와 빵을 낙담
- 가격은 저렴합니다. 이스라엘과 비교한다. 체는 마지막 날 또는 용량 감소 또는 할 smenit.ii 회사를 깰 생각했다. 다음 전체 obhromilas obpikolinatilas

15번째 후기 : 거의 작업을 느끼지 않았다
- 나는 체중을 잃고 욕망을 억제하기위한 목적으로하지 샀다. 로 그 결과 -처럼 달콤한, 내가 먹은 그것은 어쨌든. 케이크와 과자 등))하지만 때로는 욕망은 극적으로 새로운에서 다시 3-4에서 하루를 사라하고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캡슐은 충분히 마셨다. 나는 슬프게도하지만, 달콤한 무관심이 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나는 먹을 때 달콤한 심지어 혐오 싶어하지 않는 것이 쓴 사람은 불쾌한 맛을 느꼈다 놀라게했다. 나는))) 모든 케이크가 맛있는했다가

16번째 후기 : 좋은 크롬
- 이 크롬은 실제로 효과가 있지만 모든 설탕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적어도 10 일 동안식이를 바꿔야합니다. 나는 발가락에 포도당 수치가 5.6 mmol / ml이었고 나는 32 세에 불과했습니다. 나는 책 "설탕 함정"을 추천한다. 이것은 Iherb에서의 첫 구매이며, 나는 과자에 대한 갈망을위한 구제책을 찾고있었습니다. 끊임없이 보았지만 아무 효과가 없었으며, 한때 그는 설탕을 크게 줄이기 시작했고, 심히 자신을 느꼈고, 취소되었습니다. 그렇다면 나는 설탕이없는식이 요법을 시작했고 지금은 지속적으로 인슐린에 대한 감수성을 회복하기 위해 마시 며, 이제는식이 요법을 받으면서 단맛에 이끌려 그만 두었습니다. 나는 모두에게 건강을 기원한다! 의견을 사용할 수 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17번째 후기 : супер
- Отличное средство уже через неделю не хочется сладкого. скидка к вашему заказу a_p_k_0_0_8_1

18번째 후기 : 우울증과 열망을 싸우는
- 여름에 우연히이 약을 완전히 발견했습니다! 친구는 정기적으로 구입하고 적극 추천합니다. 그러나 나는 어떻게 든 필요가 없었다. 우리는 3 주 동안 그녀와 함께 휴가를갔습니다. 그리고 내가 어떻게 터뜨릴 지. 나에게 이상한 복용량으로 모든 것을 먹기 시작했다. 그리고 최악의 일은 과자에 대한 설명 할 수없는 갈망이었습니다. 특히 저녁에. 멈추지 않고 일주일에 걸쳐 화상을 입은 친구는 나와 함께 Chromium을 공유했습니다.)) 그리고 놀라운 일은 만세를 위해서 일합니다! 그 효과는 놀랍습니다. 며칠 후, 모든 케이크에 대한 관심이 사라지기 시작했습니다. 밀가루와 단 것을 전혀 먹고 싶지 않았습니다. 오후에 갔어. 아아, 누적 효과는 없습니다. 그래서, 모스크바로 돌아 왔을 때, 나는 가을 "악화"의 경우에 나 자신을 위해 은행을 주문했다. 또한 크롬 결핍이 신체의 인슐린 분비능 (설탕을 조절하는 호르몬)에 해를 입히는 것을 아는 것도 중요합니다. 우울증? 아니오, 들어 본 적이 없습니다 ... 크롬은 뇌에서 세로토닌, 노르 에피네프린 및 멜라토닌 수치를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이 역할은 뇌가 감정과 기분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프로필로 이동 내 리뷰가 유용하다면 예를 입력하십시오.

19번째 후기 : 기적!
- 두 번 주문합니다. 때문에 작은 건강 모험, 나는 다이어트를 개발했다. 피 콜리 네이트는 익숙해 져 입맛로 이동합니다. 은 "건강한 식생활"의 단어 "다이어트"이름을 바꾸고 (소금과 설탕은 거의 마시지 않는다하더라도)를, 조화로운 아름다운, 심지어 모든 음식이 더 맛있는되고있다 만세! 모두! 치료와 날씬한 쉽게 음식과 함께 재미를!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크롬당뇨 #GTF크롬 #아이허브당뇨보조제 #당뇨영양제 #크롬효능 #인슐린감수성 #인슐린저항성 #크롬보충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