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당뇨혈당보조제 크롬 추천 Now Foods, GTF 크롬, 200 MCG, 250 정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ow Foods, GTF 크롬, 200 MCG, 250 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GTF 크롬, 200 MCG, 250 정


제품 가격:₩10,22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인슐린 보조 요소
  • 건강한 포도당 대사 보조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건강 보조 식품
  • 채식주의 - 완전 채식 (비건)
  • 미네랄
  • 1968 년부터 가족 소유
  • GMP 품질 보증

NOW GTF 크로미움은 크로미움 킬레바이트(Chromium Chelavite)라고도 알려진 크롬 킬레이트 화합물의 생체 활성 제제입니다. 이러한 제형의 크롬은 "포도당 내성 인자(Glucose Tolerance Factor, GTF)"로도 알려져 있는데 이는 본래 음식에서 문리한 제형과 가장 유사하기 때문입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정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Chromium (GTF Chromium) (Chromium Chelavite Amino Acid Chelate) * 200 mcg 571 %
* Chromium Chelavite는 Albion Laboratories, Inc의 GTF (Glucose Tolerance Factor)가 함유 된 우수한 크롬 - 니아신 아미노산 킬레이트입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 1 정을 1 - 2 회 식사와 함께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스테아린산 (식물성 원료),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식물성 원료) 및 식물성 코팅.

밀, 글루텐, 콩, 우유, 계란, 생선, 패류 또는 나무 열매 재료로 제조하지 마십시오.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효과 없어요
- 이 제품은 하루에 두번 한알씩 총 두알을 복용해도 아침 공복혈당의 변화가 없어 폴리니코티네이트의 크롬 제품으로 갈아탔는데 바로 혈당수치가 내려갔어요 최대 600까지 섭취할 수 있다고 하니 본인의 혈당수치에 맞게 적절하게 드시면 될거 같아요 암튼 이 제품은 비추...쩝

2번째 후기 : 당뇨
- 당뇨가있는 제게는 필수영양소라 구매복용, 추천

3번째 후기 : 혈당 낮추는데 효과
- 혈당 낮추는데 효과!!!

4번째 후기 : 좋아여~~~
- 캡슐형이 아니고 알약으로 되어있어서 좋네여~ 혈당조절을 위해 꾸준히 먹을랍니다~~

5번째 후기 : 감사합니다^^
- 꼼꼼한 배송감사합니다^^

6번째 후기 : 잘 먹고 있습니다
- 잘 먹고 있습니다

7번째 후기 : 아직 먹은지 한달이 안되지만..... 거의 한달...
- 아직까진 효과를 느끼지 못하고 있네요. 1알의 크기는 소스내츄럴스 사의 크롬GTF 보단 큰데 효과는 아직..... 좀더 긴 기간동안 먹어봐야 알겠네요.

8번째 후기 : 당뇨에 좋다해서 먹는 중
- 특별한 효과는 모르겠음.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멋진 크롬 정말 작업)))!
- 크롬 예방와 어머니 당뇨병 의약 tselyah.Kak에서 온 가족이 함께 오랫동안 친구가되었습니다 만 달콤한 그려-이동, 밀 배아, 간, 치즈, 콩, 완두콩, 전체 곡물, 후추, 멜리사에서 발견 특히 detyam.Mnogo 크롬을 .D. 당신이 달콤한 원하는 경우, 그것은 호르몬의 생산과 전체 위장관을 활성화하기 위해 자신의 크롬 췌장 갑상선을 돕는 시간이다. 많은 유틸리티, 지금은 예과 환경을 먹는되지 않는다 "아니 아주 많이"((. 필요한 경우, 한 달 이상에서 코스를 가져 가라. 스포츠 활동 최적의 비용 효율적인 옵션, 특히 zametno.Tsena, 질과 양에 nakopitelno.Mama 당뇨병 postoyanno.A 실행합니다. 탄수화물, 단백질 및 지질 대사의 조절. 미용 (피부가 특히 감사의 말씀!) 효과가 소파에 누워, 건강과 dolgoletiya.NO!하지만, 최소 (((. 적극적으로 움직여 미소를 그냥 몸 전체를 말한다 감사합니다 !!!! 때문에 나는 기쁠 것이다 실제의 당신의 평가 크롬의 축적을 많이 eznostey 자주 selenom.Berem과 많은 협력하여 사용 가능한 긴 dopolnyat.Staraemsya을 검토합니다.이 리뷰가 "YES"행복, 건강과 아름다움을 !!하시기 바랍니다)) ?? 유용 Klikniete이 되었습니까 ...)

2번째 후기 : 혈당 조절.
- 사람들은 극미량으로 만 크롬이 필요합니다. 사람의 식단에 크롬을 너무 적게 넣으면 심각한 건강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크롬이 인체에 들어가면 신진 대사를 유지하기 위해 다른 원소와 결합합니다. 미네랄 자체는 일반적으로 흡수하기 어려우며 혈류와 세포벽을 통해 주입하기 위해 샤 퍼론 (chaperone)과 같은 보조 분자가 필요합니다. 신체에 의한 흡수는 "킬레이트"되거나 보조 분자에 붙어있는 크롬의 자연 형태에 달려 있습니다. 일반적인 장내 환경 또한 흡수에 중요합니다. 효소, pH (산도 또는 알칼리도) 및 장내 음식물에 대한 박테리아 작용과 같은 요인은 혈류로 들어가는 크롬의 양에 상당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크롬은 포도당을 운반하기 위해 인슐린과 함께 작용하는 호르몬 유사 화합물 인 "포도당 내성 인자"(GTF)의 중심 원자입니다. GTF는 2 개의 니아신 분자, 3 개의 아미노산, 아연 및 망간으로 구성됩니다. 식이에 크롬이 존재하면 장내 박테리아가 GTF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미국 국립 연구위원회 (National Research Council)는 동물 실험에서 정상적인 혈당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크롬이 필요하며 인슐린과 함께 보조 인자 역할을한다고보고합니다. 평의회는 어린이 당뇨병과 관상 동맥 질환이 혈액 내 크롬 함량이 낮은 것과 관련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Nutritional Reports International에 실린이 연구는 Chromium GTF와 Chickium Picolinate 사용으로 인한 포도당 감소 효과를 비교했다. 이번 연구에서 영양소 인 GTF는 피 콜리 네이트보다 환자의 혈당을 약 3 배 더 효과적으로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당뇨병 학회지에 게재 된 미국 당뇨병 학회지 (American Diabetes Association) 지에 발표 된 또 다른 연구에 따르면 GTF는 노년층 당뇨병 환자의 혈당 수치를 낮추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일 수 있었다. University of California at Berkeley Wellness Letter는 소비자가 최근 혼란스러운 결과 (Alabama 대학의 연구 포함)로 인해 Picolinate를 복용하지 않을 것을 권장합니다. 크롬은 혈당 수준을 유지할뿐만 아니라 또한 과학자들은 Chromium GTF가 다음과 같은 역할을 할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 혈액 내의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 HDL 콜레스테롤을 늘립니다. • 동맥 경화를 줄입니다. • 신경계 필수 필수 성분 생성을 촉진합니다. • 감염에 대한 저항력을 높입니다. • 단백질 합성을 자극합니다. Chromium Picolinate 연구는 혼합되었지만 일부는 건강상의 이점을 입증했지만 다른 많은 연구 결과는 거의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크롬 대사를 연구 한 결과, 비록 피 콜리 네이트가 흡수 될 수 있었지만 미네랄은 효과적으로 대사되거나 조직으로 흡수되지 못했다. 최근 기사는 그의 전반적인 보안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노스 웨스턴 대학교 (Northwestern University)의 토마스 오할로 란 (Thomas O'Halloran) 교수는 단백질이 미네랄을 신체의 적절한 조직으로 운반하는 데 도움이되는 "운전사"의 역할을한다고보고했습니다. 이 획기적인 과학은 1999 년 노벨상을 수상한 단백질 신호 시스템 연구에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미국 영양 학회 (The American Society for Nutritional Sciences)는 2000 년 앨라배마 대학 (University of Alabama)의 화학 학부 (Chemical Department)에서 논문을 발표했습니다. "Chromium Biochemistry"라는 제목의 논문은 크롬과 포도당 신진 대사에서 크롬의 역할에 대해 논의합니다. 저자는식이 요법에서 발견되는 특정 단백질 - 단백질을 기술하고있다.

3번째 후기 : 좋은 수면과 좋은 분위기!
- 5 년 나는 우울증과 좌절 sna.Prinimayu 취침 고통 또는 밤 1 캡슐 중, 물 한 잔을 마신다. 그 결과 2 주 후에 발견된다. 그는 내가 휴식 한 느낌, 내가 쉽게 전체 noch.Utrom 알람을 잘 수 없었다 prosypatsya.Byvalo 자주 중단, 수면을 개선합니다. 분위기는 안정되고 고요했다. 더 이상 긴장과 자극 삶에 대한 기쁨이 있었다. 나는 흑백 kraskah.Vsem 좋은 분위기에서의 생활을 보는 모든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4번째 후기 : 당뇨병 환자를위한 좋은 일
- 중매는 alfalipoevoy 산에 걸립니다 - 설탕을 제거, 안색 개선

5번째 후기 : 효과적이 크롬.
- 우리는 몸 영향 zapas.Na 다른 기능이 볼 수없는 순서에 대해 물어, 아주 좋은으로 중간에서 4-D zhenschiny.Vozdeystvie 식욕을했다.

6번째 후기 : 크롬!
- 크롬 - 충분히 중요한 미량 미네랄! 그것은 정상 혈당을 유지하고 지방, 단백질과 탄수화물의 적절한 사용을 조절한다. 내 검토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하단에 "예"를 클릭, 당신은 내 다른 리뷰를 읽고 내 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의 건강과 iHerb에서 좋은 쇼핑!

7번째 후기 : 과자의 나의 갈망을 줄일 수 있습니다
- 초콜릿이나 내가 지난 반 년에 개발 한 아이스크림의 나의 과거 저녁 식사 갈망을 제거. 매일 근본 원인으로 크롬 결핍을 제안 (체중 83kg (183 #)를, 4를 가지고 갈 때 일하기 시작했다. 나는 등 커피, 콜라, 레드 불 떨어져 완전히 유지하지 않는 한 (취소 3-5 일 예상)와 감소 작업 중지 코코아. 나는 홍차를 마시지 않는다.

8번째 후기 : 이 제품은 내 인생을 바꿔
- 나는이 자연 의학 전문가에 의해 혈당 간질로 진단되었을 때 몇 년 전 크롬 GTF를 복용 시작 (노벨상 승리했다!) 나는 각 식사 전에 가져 가라. 당시 나는 (처방 약물을 복용에도 불구하고) 5 발작 하루 평균 앓고 시작했다. 크롬은 큰 차이를 만들어, 내가 지금은 연간 아니라 하루에 얼마나 많은 발작을 확인합니다.

9번째 후기 : 필수 미량 원소는 당뇨병 개선하기 위해
- 당뇨병 귀중한 일하십시오. 음식과 함께 하루에 600 마이크로 그램을 정기적으로 마셔., 즉, 1 캡슐 세번. 다른 제조 업체에서 주문, 차이를 찾을 수 없습니다. 당신은 내 검토 도움? 당신에게 내 리뷰가 도움이 만약 눌러주세요 - 네

10번째 후기 : GTF 크롬은 위대하다!
- 나는 당뇨병 제 2 형 sufferrer입니다. 나는 알파 리포산 또한 마그네슘 WITH 크롬을. 어떤 차이가 있습니다! 나는 더 이상 하이포의이 없습니다. 내 기아 / 음식 갈망을 잘 통제하에 있습니다. 내 인슐린 투여 량을 줄이고 계속하고자하는 데 성공했다. 나는 더 저를 도와 매일 운동 프로그램을 시작해야합니다. 상기의 상대적으로 저렴한 보충 교재는 확실히 저를 도왔다.

11번째 후기 : 시력을 선명하게
- 크롬이 매우 빠르게 행동 양식 (알비온가 완전히 반응) 일 이내에 비전을 선명합니다!

12번째 후기 : 뛰어난 제품
- 이제 식품, GTF 크롬, 200 마이크로 그램, 250 정, 그것은 내가 접근과 포도당 수준이 안정적이고 정상 범위로 유지, 아주 잘 작동 된 제품은 하나의 단점은 경험을 가지고이 건강 보조 식품이 안전 걸릴하는 데 시간이 오래, 얼마나 많이 지정되지 않은이 장기간 섭취 설득 물어 naEmail 쓰기 : tsygankov-1949@mail.ru, 사전 V.I.Tsygankov에 감사합니다. 러시아.

13번째 후기 : 식욕 제어
- 과자 -Help에 대한 갈망에 대하여. 더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14번째 후기 : 좋은 것은 과자에 대한 갈망을 줄입니다.
- 나는 영양 전문가의 조언에 따라 크롬을 영구적으로 섭취 할 계획입니다. 이 크롬은 마셨다. 그리고 그것은 과자에 대한 갈망을 정말로 줄인다. 나는 모든 것을 먹고 싶다는 욕구없이 매장의 스위트와 함께 상점 창문을 안전하게 지나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크롬이 부족하고 유 전적으로 당뇨병을 앓고있는 사람들에게 단 한 마리의 헤아릴 수없는 흡수의 반응입니다. 크롬은 인슐린 흡수에 도움이됩니다. 가장 크롬이 많은 음식 : 헤이즐넛, 브라질 너트, 브로콜리, 사탕무, 배, 복숭아, 날짜 및 항아리. 크롬을 지속적으로 섭취하면 사람들이 유 전적으로 당뇨병에 걸려이 교활한 질병을 피할 수 있습니다. 1 일 1 정이 충분합니다. 모든 건강!

15번째 후기 : GTF 크롬
- 이것은 내 다른 의약품과 함께 안정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내 혈당을 돕고있다

16번째 후기 : 저렴하고 작품
- 내 혈당을 안정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제품에 어떤 저혈당 없습니다

17번째 후기 : 전혀 작동하지 않는다
- 나는 / 관리 알라닌과 함께 내 생명을 위협하는 hypolgycemia을 치료하기 위해 샀다. 뿐만 아니라 내가이 복용 나의 겨드랑이에서 지방의 큰 롤을 얻고, 전혀 아무것도하지 않았다. 나는 최근에 체중을 잃은 내 바지 크기는 작은 남아 있고, 나는 보통 내 중간 부분 주위에 얻을 수 있습니다. 나는이 또는 다른 사람을 추천하지 않을 것입니다.

18번째 후기 : 그것은 탄수화물 대사의 균형을하는 데 도움이
- 그것은 몇 년 정도 아마도 달콤한에 풀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19번째 후기 : 제품을 찾기 어려운
- 나는 로컬 GTF 크롬을 찾는 몇 가지 문제가 있었다, 그러나 혈당을 조절하기위한 일반 크롬보다 낫다는 것을 들었다. 나는 IHerb.com를 통해이를 사용할 찾을 수 기쁘게 생각하고, 내 혈당 내가 아닌 GTF 크롬을 사용했을 때보다 더 낫다. 감사.

20번째 후기 : GFT 크롬
- 제품과 함께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정말 작동합니다. 나는 제 2 형 당뇨병을 가지고 달콤한 치아가 있습니다. 크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 어떤 과자 또는 탄수화물에 대한 갈망하지 않았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크롬당뇨 #GTF크롬 #아이허브당뇨보조제 #당뇨영양제 #크롬효능 #인슐린감수성 #인슐린저항성 #크롬보충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