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당뇨혈당보조제 크롬 추천 Jarrow Formulas, 크로뮴 GTF, 200 mcg, 100 캡슐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Jarrow Formulas, 크로뮴 GTF, 200 mcg, 100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Jarrow Formulas, 크로뮴 GTF, 200 mcg, 100 캡슐


제품 가격:₩4,37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영양이 풍부한 효모에서 가져온 자연 결합 GTF 크로뮴 복합물
  • 포도당 대사 지원
  • 건강 보조 식품

GTF 크로뮴은 포도당 내성 인자로 알려진 복합물이며 영양이 풍부한 효모(Saccharomyces cerevisiae)를 크로뮴과 함께 발효시켜 만들어집니다. 크로뮴 GTF는 인슐린에 의해 포도당을 세포로 운반하는 것을 돕습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복용량: 1 캡슐
용기당 제공 횟수: 100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크로뮴
(Saccharomyces cerevisiae 영양 효모의 음식 매트릭스 내)
200 mcg 570%

제품 사용법

식사와 함께 하루에 1 캡슐을 섭취하시거나, 의사의 지시에 따르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와 마그네슘 스테아레이트(식물성 원료). 캡슐은 소의 젤라틴으로 이루어짐.

밀, 글루텐, 콩, 유제품, 계란, 어패류 또는 땅콩/견과류 없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속쓰림..
- 식후 속쓰리네요

2번째 후기 : 작은 캡슐~~
- 헐 ㅋㅋㅋ 캡슐이 작아여.. 목넘기기는 좋네여~~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약간의 돈을위한 우수한 크롬.
- 나는 스포츠 곳 혈당처럼 38 정상 체격입니까? 간단히, 이제 10 년 췌장, 따라서 감소 된 인슐린 분비 저하. 십년 전 처음 저하의 징후,하지만 두피에 대한 중요성을 첨부하지 않습니다는 내가 최선을 그가 할 수있는 무엇을 그가 할 수 있지만 아무 소용에 싸운 많은 지방을 형성하고있다. 기름기 머리 이외에 올해는이 모든 인슐린이 거의 완전히 중단 분비하는 췌장을 표시 다리에 관절과 정맥에서 자신의 다리에 습진, 플러스 고통을 추가, 설탕은 동맥 경화성 플라크가 다리의 혈관에 축적 형성하기 시작했다. 이에 다리에 심한 통증을 유발하고, 비전을 감소. 2016년 1월에서 나는 나 자신에 대한 실험의 결과로 내가하지 무엇 비타민과 미네랄이 날에 일을하고 무엇을 발견, 개별적으로 Turamin Blagomin 비타민과 미네랄을 구입하고있다. 거의 즉시 결과없이 생활처럼 600 MCG을 식사 후 1 일당 120 ~ 200 마이크로 그램을 먹고 보니 크롬 역할을합니다. 각 식사 기름기의 열린 머리, 안정화 비전 후 크롬을 수신 할 때, 우리는 그의 발에 습진왔다. 일단 naemsya 달콤한 모든 반환을 잊지 나. 작업 Turamin 60 마이크로 그램으로 Jarrow 공식 200 mcg의 크롬 그냥 내가 가진 turamina 더 캡을 가지고, Jarrow 공식 - 캡슐의 높은 복용량 검은 빵 캔의 캡슐 turamina 냄새에 비해 약 4 배 이하, 그리고 가장 중요한 가격이 낮에. 당신이 내 리뷰를 좋아한다면, 예를 클릭합니다.

2번째 후기 : 100 %의 가동 시간
- 이 소위 크롬 효모, 그것은 인슐린 수용체의 수준에서 작동합니다. 나는 인슐린 저항성과 당뇨병 환자와 다른 사람에게 추천 할 것입니다. 그는 인슐린을 임명하는 경우 나. 인슐린 왼쪽 크롬 환자 (의사보다 똑똑한 사람을 수신하는 동안 (그것은 또한 GTF 요소를 포함하지만, 크롬은 20 년 경험을 가진 당뇨병 제 2 형 환자에서 테스트되었습니다 양식 피 콜리에 크롬을했다 인슐린에 12 ~ 15 동안 일 당 1000 마이크로 그램의 수신 한 달에 2 형) 환자 만 크롬이 없었다, 물론., 7로 떨어졌다에만 syroedcheskaya 다이어트, 공격력을 증가 아직도 있었다. 로드, 마그네슘, 비타민. 그러나, 환자가 오로지 따라서 크롬으로 인해)))로 믿고 "5"가 아닌 다른 넣을 수 있습니다 무엇입니까? )))

3번째 후기 : 우리는 과자에 대한 갈망을 규제합니다!
- 내가 크롬 복용을 시작한 지 3 주 만에 처음으로 알아 차린 점은 식욕이 감소했기 때문에 과자에 대한 관심이 없어 졌다는 것입니다. 둘째, 탈모가 중단되었습니다. 셋째 - 나는 더 기분이 좋기 시작했다. 복용량을 선택할 때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정상 체중 인 경우 200 μg를 선택하십시오. 초과 중량이있는 경우, 500 μg의 용량으로 시작하고, 항아리를 마시고, 1 개월간 휴식을 취하고, 200 μg의 용량으로 진행해야합니다. 코스는 3 개월에서 6 개월입니다. 내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4번째 후기 : Zhor 프로판 즉시
- 우수한 크롬과 매우 저렴한는 효과가 바로 느껴집니다! 내가 너무 달콤한 싶었지만 당신이 침대에 갈 시간에 저녁에 시간이하지 않은 경우, 먹은 것을 말할 수 없다 "못을 박았다되지 않은 모든 것을." 항상 순수 시작 : fruktik이나 야채, 다음 우유, 다음, 결론에서 발견되는 모든 것을 반드시 롤빵! 만두 후 모든이가 내가 원하는 정확하게 것을 알고 있었다. 그 결과, 거의 내가 Jordania가 사라졌다 것을 깨달았다 첫 번째 응용 프로그램 후, 나는 확실히 그렇게-맛있는 냄새 스톨에서, 롤빵을 멀리 먹을 수 있지만, 어떤 이유로 나는 싶지 않아! 그것의 유일한 단점은 내 문제가 본문에 크롬의 부족보다 약간 넓은 것으로 밝혀졌다, 그리고 곰팡이입니다. 곧 그들은 설탕과 비스킷의 형태로 자신의 평소 식단을 잃은으로, 강제 다이어트 2 주 후, 그들은 공세에 가서, 나는 야생 효모, 또는 효모 롤에 싶었지만, 그렇게 좋지 않다 당신은 완전히 자신을 제어 할 수 있지만, 복잡한 이미 정렬 곰팡이 타기 (카 프릴 산, 말산 섬유, 유산균)에 대하여 위장관 클렌징. 내 리뷰가 도움이 있었다면 어려운하지 않을 경우, 버튼 "예"를 클릭

5번째 후기 : 달콤한 당기지 마십시오
- 나는 특히 최근에 완전히 이런 이유로 인터넷 tyagi.Odna 이유에 sladkomu.Pochitala의 지붕을 불어 sladkoezhka.A 할 hroma.Zakazala.Rabotaet이 !!!!! 지금 sladostey.Tak I를지나 tryasuchki.Spokoyno 그런 존재하지 그립 만족.

6번째 후기 : 내 저혈당을 제어하기위한 대단히 도움을줍니다!
- 내 의사는 내 저혈당을 진단 한 후 일을 통해 내 인슐린 수치를 제어하는 ​​일이 2 시간을 명령했다. 내가 도망 때까지 일하고 얼마나 잘 통보하지 않았다! 나는 일주일 동안 복용하지 후 끔찍한 '충돌'이 있었다. 이제 다시 주문을 마침내 수 약 3 주되었습니다! 아휴! 오늘 도착할 예정이며 거의 기다릴 수 없다!

7번째 후기 : 이 제품은 작동한다!
- 내가 4-5에서 회사 네트워크 Hromvital하지만, 그 이상으로 구입하면 .... 아침에이 음료, 사탕 꿀에 갔다. 꿀은 하루에 티스푼의 몇 가지를 먹는다. 그것은 에너지를 제공한다. 물론, 당신은 복용량을 증가시킬 수 있지만, 필요성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주의 볼륨은 개 실행하여, 2cm했다. 도움이 있었다면, "예"를하십시오를 클릭합니다.

8번째 후기 : 전혀 식욕을 친다 !!!!
- 이 혈당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크롬 피 콜린했다. 아침 공복시 알파 리포산을 (식전 30 분) 600 mg의 수락. 그런 다음 식사 전이나 크롬의 시작 부분에. 점심 시간과 저녁 바나듐 붕소한다. 과자에 대한 갈망 사라졌다. 어떤 불타는 욕망도 저녁에 뭔가를 먹을 수 없습니다. 물론 모두가 함께 작동합니다.

9번째 후기 : =====================
- 크롬은 또한, 일년에 두 번, 몸에 음료 과정 설탕을 줄여 식욕과 과자 비트에 대한 갈망을 줄여, 그것은 무게와 사람뿐만 아니라 예방, 혈당 상승했습니다를 잃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10번째 후기 : 그냥 크롬
- 그들은 부작용을 알 수 없기 때문에 나는 5했습니다. 나는 항상이 때문에 크롬의 부족이 될 수 있음을 쓰기 때문에, 달콤한, 주문 크롬을 먹고 싶어. 나는 불행하게도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더 달콤한 싶어, 여섯 달에 동의합니다. 다른 조치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11번째 후기 : 좋아! 그것은 작동합니다!
- 매우 유용한 첨가제. 2 형의 엄마 SD에서. 그녀는 메트포르민과 결합하여 설탕을 정상으로 감소 시키는데 도움을주었습니다. 나는 건강 상태가 좋지만 설탕은 규범의 상 한계에서 스트레스 때문에, 그러나이 보충제의 2 주 후에 - 최적의 값으로 감소되었습니다. 특히 그 가격. 리뷰가 유용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모든 건강!

12번째 후기 : 당뇨병 예방뿐 아니라!
- 지난 몇 년 동안 나는 췌장이 나 자신을 상기시키기 시작했다는 것을 알아 채기 시작했다. (어머니가 제 2 형 당뇨병을 앓고 있다고 말하는 방식으로) 저는 현대적인 장치에 대한 검진을했습니다. 모든 기능은 췌장의 기능으로 40 % (기능 장애)로 줄어 듭니다. 나는 크롬을 번갈아 섭취하여 다른 프로듀서를 섭취했습니다. 한 달에 한 번 분석을 수행했습니다. 그리고 3, 5 후 그 달 어딘가에 췌장이 절대 표준에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 (Hypofunction 또는 Hyperfunction이 없음). 그건 그렇고, 내 다이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 최소한의 세련된 음식과 설탕. 흰 빵과 롤도 극히 드문 경우입니다. 신선한 채소와 과일, 샐러드, 최소 알코올. 탄산 음료가 없습니다. 아침 - 아침 식사 전 - 따뜻한 소금물. . Andrey Rich의 많은 유용한 리뷰, 정보 및 제품. 들어가십시오. 시간은 단지 1 초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내 의견이 재미 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모든 건강!

13번째 후기 : Jarrow 수식, 크롬 GTF
- 과정이 규범 인 4.5로 떨어졌다 후 설탕, 약 6 살 때 나는 알파 lipolevoy의 산으로 갔다. 결과에 만족.

14번째 후기 : 중독과의 싸움에서 좋은 도움 :)
- 사회 크롬 십일. 요즘 동안, 나는 먹는 달콤한 생각은 종종 내게 올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전에, 나는 달콤한없이 할 수 있지만, 지금은 하루에 마시 멜로의 조각, 또는 초콜릿 한 조각을 먹고 내가 충분히입니다.

15번째 후기 : 에너지에 대한 좋은
- 좋은 품질. 나에게 좋은 부스트를 제공합니다. 내 만성 피로를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나는 스티븐 Cherniske의 다음 Jarrow 알파 리포 산으로 가져 - 대사 계획. 그것은 좋은 작은 캡슐, 그리고 잘 그것의 일을 수행합니다. Jarrow는 높은 품질의 브랜드입니다. 이 제품은 (라벨)에 연구소 Rosell-LALLEMAND에 의해 캐나다에서 발효된다.

16번째 후기 : 그것은하지만 작동합니다 ...
- 너무 잘. 그것은 좋은 제품입니다하지만 난 매일을하면 혈당 수준에 나의 혈당을 보냅니다. 내가 먹은 후 나는 슈퍼 배고픈 권리를 얻을 것입니다. 지금은 매일 그것을 가지고 그것은 크고 가격이 확실히 맞다!

17번째 후기 : 양질
- 가격에 좋은 품질. 혈당 / 저혈당에 도움이됩니다. 또한, 내 마음은 떨림하는 데 사용됩니다. 건강 식품 가게에서 누군가가이 크롬의 부족했다. 나는 이것을 복용 시작한 이후, 나는 어떤 마음 빨라 없었어요.

18번째 후기 : CHROME GTF에 주목하십시오.
- 크롬의 장점이나 위험성에 관해서는 모든 출처에서 배울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이제 가능합니다. 그러나 나는 자신이 좋아하는 글을 쓸 것이다. 증가 된 설탕, 인슐린은 체중이 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이 그렇게 중요하지는 않지만 이미 이미 직면 해 있고 다른 단계와 제 2 형 당뇨병입니다. 나이 변화에 대해 글을 쓸 수 있습니다. 저는 이미 50 세 이상이고 저 같은 사람들은 수백만입니다. 그러나 나는 미량 영양소를 섭취하고 정상적인 지표가 아직 도달하지 않을 때까지 긍정적 인 결과를보기 시작했습니다. 왜냐하면 fiznagruzkami, diet와 함께 모든 것을해야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이 작은 캡슐은 효과를 나타냅니다. 이것은 건강을 정상화시키는 가장 쉽고 경제적 인 옵션입니다. 고마워.

19번째 후기 : 좋은
- 크롬은 항상 초콜릿을 먹고 자신의 욕망이 사라 예쁜 poprinimat의 강한 욕망 저를 구출했다. 추천

20번째 후기 : 속쓰림..
- 식후 속쓰리네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크롬당뇨 #GTF크롬 #아이허브당뇨보조제 #당뇨영양제 #크롬효능 #인슐린감수성 #인슐린저항성 #크롬보충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