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당뇨혈당보조제 크롬 추천 Natural Factors, 크롬 GTF 킬레이트, 500 mcg, 90 정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atural Factors, 크롬 GTF 킬레이트, 500 mcg, 90 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al Factors, 크롬 GTF 킬레이트, 500 mcg, 90 정


제품 가격:₩6,21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건강 보조 식품
  • 건강한 포도당 대사
  • 순도와 효능 보장
  • 채식주의자/비건에게 적합

크롬 GTF† 킬레이트는 건강한 몸을 유지하기 위한 생체 이용 형태의 킬레이트입니다. 정상적인 범위 내에서 건강한 혈당치를 지원하고 신체의 단백질, 탄수화물 및 지방 대사를 돕습니다.

†GTF: 내당력인자.

Isura:

  • 유전자변형성분 없음 - 서류 입증
  • 질량 분석 - 실험실 검사 완료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1 회 제공량 : 1 정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슘 (dicalcium phosphate) 65 mg 7 %
크롬 (킬레이트) 500 mcg 417 %

제품 사용법

하루 한 정 또는 전문의의 지시에 따라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결정 셀룰로오스,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식물성 등급).

인공 색소, 방부제 또는 감미료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설탕, 밀, 글루텐, 누룩, 콩, 옥수수, 달걀, 생선, 조개류, 동물성 제품, 소금, 견과류 또는 GMO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FDA 및 Health Canada의 Good Manufacturing Practices (GMP)에 따라 안전성 및 효능을 보장하기 위해 Natural Factors에서 제조되었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효율적으로)
- 겨울에 몇 달 동안 병 이래로, 몸은 자신에 복구하려는와 섬의 수많은 달콤한 밀가루 먹었다 !!!! 끝에 일 동안! 그리고 나 어떤 다른 싶지 않았다! 그는 크롬, 프로필 탈보트 1 / 일을 명령했다. 스레드의 종류를 먹고 끌었다 특히, 하루에 4 시간 보았다. 체중 감량 할 목적은 없었다. 나는 2-3 주 더 큰 관성의 달콤한 손이 닿지 않는 것을 발견 한 후 자신이 ... 갈망 긴장 있지만, 사실 나는 싶지 않았다. 검토가 당신에게 유용 경우, YES를 클릭하십시오.

2번째 후기 : 달콤한 치아를위한 완벽한
- 나는 제품의 누적 효과가 나타났습니다. 첫 번째 일에서 나는 이전과 동일한 양 달콤한 음식을 사용하지만, 치료 10-12 일 후에, 나는 거의 생각을 마음에 오지 않는 것을 깨달았다 - "우리는 달콤한가?" 내 리뷰는 우리가 제일 좋아하는 사이트의 올바른 선택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있다면 다행 일 것이다.

3번째 후기 : Chelation Chrome. 그런 가격을 위해 - 기적)
- 감미로운 치아 및 당뇨병 환자를위한 우수한 제품 (의사의 지시에 따름). 당신이 과자를 통제 할 수 없게 흡수한다면 위대한 기대는 그를 강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크롬의 역할은 매우 중요합니다.이 미량 원소는 인슐린과 함께 "탠덤 방식"으로 작용하여 혈액에서 포도당을 신체의 모든 조직으로 이동시켜 세포의 에너지 생성 또는 축적에 기여합니다. 크롬이 없으면 인슐린은 단순히 세포막을 투과 할 수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에너지가 부족합니다. 더욱이, 설탕은 몸 전체에 고르게 분포되어 있지는 않지만 혈액 속에 축적되어 있습니다. 글쎄요, 증가 된 혈당 수준을 일으키는 원인은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 우선 당뇨병, 면역 저하, 심장병, 비만 및 신체 노화의 촉진입니다. 그것이 더 효과적인 킬레이트 형태입니다. 349 루블을 사려고했는데 글쎄, 90 알을위한 선물이 아니야.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십시오! 제 리뷰가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4번째 후기 : 우수한
- 내가 기억할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은 달콤한 치아이었다,하지만 난 과자 크롬 갈망을 복용 시작하면 2~3주는 사라졌다. 침착 과거 제과 부서를 걷는다. 나는 또 다른 소요됩니다. 내 검토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하단에 "예"를 클릭하십시오. 내 페이지에 대한 자세한 설명

5번째 후기 : 뭉크 크롬 HREM
- 읽기하면 과자에 대한 갈망은 크롬을하는 데 도움이 감소하는. 내가 약국에서 구입하고, 약속의 효과를 느꼈다 절감 사실! 하지만, 가렵기 시작 크롬의 방울을 마시는 막으려 - 가려움이 중단되었습니다. 나는 생각했다, 갑자기 경기. 결국, 효과가있다. 나는 몇 번 더 시도하고, 다시 가렵기 시작했다. 물방울 배출. (크롬 피 콜린, 회색 병) 나중에 iherb에 예약 할 생각을했다. 이 날 땅콩 pereela 오일의 약을 마시고, 나는 그 때문에 긁힌 생각하지만 나는 크롬을하기 시작 것을 기억했다. 내가 링크 할 수는 없지만, 내가 긁힘에 참여하고있다. 하지만 한 가지 말! GIRLS! 이 약, 부정적인 리뷰를 많이에 대한 제 1 정보를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게다가, 크롬의 복용량은 물론 모든 학습 아니지만, 아직 그것에 대해 제발 생각 매우 높다. 여기에 조언 그녀는 세 부분으로 나누어 한 태블릿을 마시는, 그래서 모두 같은 보안으로 나는 결정했다. 아주 분명 어떻게 든 자신에게 알레르기 증상을 나타내, 또는 유일한 크롬 피 콜린에 대한 이러한 반응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것은 큰 용량 아직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가능한 위험에 대한 별을 하향 조정하지만, 약물의 복용량을 줄이기 위해 여전히 가치가있다.

6번째 후기 : 크롬 킬레이트!
- 체중 감량을위한 우수한 보충! 하루 150mkg 당 크롬의 속도가 너무 세 부분으로 태블릿을 분할 - 만 과자에 대한 갈망을 싸움하지뿐만 아니라 과식, 그리고 지속적으로 배고픈 느낌없이 무게를 잃지 않도록하는 데 도움이, 일반적으로 식욕을 감소! 망각은 이미 매우 배가 아닌 것처럼 음식에 대해))) 회 전체 태블릿을 마셨다 - 심각한 약점, 현기증, 졸음, 그리고 1/3 정제에 모든 것이 괜찮습니다))) 내가 추천합니다!

7번째 후기 : 어떤 과자 없습니다!
- 나는 생일 파티에 있었고 모든 더 이상 원하지 않았다 케이크의 작은 조각을 먹었다. 우수!

8번째 후기 : 과자에 대한 갈망에서
- 과자에 대한 갈망에서 좋은 첨가제. 작은 Tabletchki 90 캡슐 3 개월 동안 충분했습니다.

9번째 후기 : 크롬 - 내가 없어진하지 무엇 :)
- 나는 전체 항아리 프로필, 그리고 달콤한에 대한 최초의 열정에 실제로 거의 사라 말할 수 있습니다. 처음 2 ~ 3 주에, 나는 (내가 그들을 매일 먹을 수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이) 과자를 좋아하지 않는다. 그러나 수신 모두 약 1.5 개월 만에 다시 정상으로, 그리고 그 정상의 달콤한 거의 같은 양을 먹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의 힘을 철회합니다 :) 발생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항상 달콤한 원하는 경우 충분하지 않습니다 미량 원소,"달콤한에서 유아 마법의 알약))

10번째 후기 : 건강에 해로운 위험!
- 나는 당뇨병 환자 및 신장 질환 환자로서 내 건강 상태에 따라 Chromium GTF (포도당 내성 인자)를 복용합니다. 그러나 나는 제품에서 칼슘 보충제 인 Dicalcium Phosphate를 찾는 데 심각하게 방해받습니다. Dicalcium phosphate는 당뇨병 환자와 만성 신장 질환 환자에게 심각한 건강 상 위험합니다. 내 몸에는 이미 혈청 검사 분석에 기초한 칼슘이 너무 많습니다. 또한 칼슘을 너무 많이 섭취하면 신장 결석, 피로감, 근육 약화, 메스꺼움 및 구토, 빈뇨, 심장 박동 변화, 혼란, 변비 또는 설사, 두통 및 혼수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위의 정보에 대한 일부 출처는 국립 의약품 도서관 (National Library of Medication), 국립 보건원 (National Institutes of Health) 및 약국 건강 (Pharmacy Health)입니다. 다른 출처는 인터넷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다른 문제는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의 존재입니다.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가 사용되는 유일한 이유는 제조 장비가 막히는 것을 막는 것입니다. 그것은 인간에게 유익한 영향을 전혀 미치지 않으며 심각한 건강 위험이라고 생각합니다. 업계는 그 양이 매우 적다고 반박합니다. 담배 업계도 똑같은 말을했으며 오늘 우리는 무엇을 얻었습니다. 스테아린산 마그네슘은 저비용, 막힘 방지 성으로 인하여 제조 업계의 생명을 지닌 혈액이지만 인체와 사람과 같은 사람들에게 축적되어 매일 보충제를 섭취하면 우리 몸에 심각한 쓰레기가 축적됩니다. 칼슘 디포 스파 te이나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가 함유되지 않은 성분의 제조업체를 찾고있을 것입니다.

11번째 후기 : 크롬과의 첫 만남.
- 그와 처음 만난 것은 약 한 달 전에 시작되었습니다. 과도한 체중에 맞서 힘든 투쟁에서 나를 도울 수있는 보충제를 찾고있었습니다. 90 병의 플라스틱 용기에. 그들은 작고 쉽게 삼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하루에 1 번 취해 져야하기 때문에 항아리는 3 개월 동안 충분합니다 !!!!! 이것은 또한 아주 드물다.))))) 상기 조성물은 다양한 아미노산 (요소의 킬레이트 형태)을 갖는 크롬 화합물을 포함하며, 이로 인해 신체에 더 잘 흡수된다. 신체의 크롬 표준은 과자에 대한 갈망을 억제하여 체중 감량을 촉진합니다. 미네랄은 지방과 탄수화물 신진 대사를 조절한다는 사실 때문에 지방 축적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높은 신체적 스트레스에 대한 저항력을 증가시킵니다. 이것은 크롬의 모든 장점이 아닙니다. 그리고 지금 나는 그것을 받아 들일뿐만 아니라 부모님도 받아들입니다. 정보를 찾아 인터넷을 모니터링하면서 체중 증가뿐만 아니라 증상에 나타나는 전체 건강의 악화에 이르는 미량 원소의 부족을 읽으십시오. 강렬한 두통, 현기증; 시력 감소; 빠른 피로; 근육 경련; 수면 장애; 끊임없는 불안감; 과도한 의심; 효력 감소. 크롬을 복용 한 지 한 달 후, 나는 그것이 정말로 "효과가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식이 영양에 쉽게 적응했다. 이제 나는 침착하게 과자와 관련이 있습니다. 과자는 테이블 위에 놓여있어, 나는 그들에게 관심을 기울일 수 없다. 이 보충제를 사기 위해 조언을 준 사람들에게 감사드립니다.

12번째 후기 : 좋은 가격!
- 몸에 크롬의 부족 - 당신은 과자에 대한 갈망, 징후 중 하나가있는 경우! 두 번째 기호 - 본문에 웜 감염! 좋은 가격에 크롬의 높은 함량이 준비! 작품 적어도 하나의 항아리의 응용 프로그램 (몸에 충분하지 않을 경우 크롬)! 2-3개월 후 - 다시! 그 결과 확실히 것입니다! 내가 추천합니다!

13번째 후기 : 크롬은 시원하다.
- 것은 더 잘 작동하고있다 그리고 그것은 더 나은 크롬 picolinate 일 것이다, 나는 크롬으로 여러 번 실험했다. 그리고 단 한사람으로부터의 불일치하는 것에 대한 그 지원은 분명하게 그린다.

14번째 후기 : 좋은 가격, 효과
- 내 당뇨병 관리 프로그램의 일환으로이 작업을 사용합니다. R-리포산의 기무 네마 및 300 mg을 하루에 이들 중 하나를 위험 할 수 있습니다 약물, (550mg)로 달리 (적당한 운동 및 과일과 야채에서 30 ~ 40 %의 탄수화물과 전체 식품 다이어트와 함께)는 내 피를 유지 진정으로 정상 범위 설탕 - 70-90 거의 모든 시간. 대부분의 의사는 90-130 금식 당뇨병의 목표는 당신을 말할 것이다; 1) 그들은 당신이 또는 진정으로 건강 수준을 달성하기 위해 생활 습관의 변화를 구현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2) # 1으로 인해, 그들이 당신에게 있기 때문에 위험의 위험 진정으로 정상 범위를 달성하기 위해 시도 할 것 약물을 제공 때문입니다 저혈당.

15번째 후기 : 행위
- 실제로 덜 달콤한 당겨.

16번째 후기 : 우수한
- 크롬, 우리는 당신이 필요합니다! 특히, 인슐린 내성과 당뇨병

17번째 후기 : 그것은 작동합니다!
- Chelation 크롬은 최상의 형태입니다. 나는 과자를 정말로 갈망하는 2 병을 주문합니다. 나는 복합성 (pudarko, VitS (esteri), 트립토판 (세로토닌 생산을 촉진하는 식물 약))에 넣고, 종종 스트레스를 잡습니다.이 복합체는 당뇨병을 예방하고 체중 감소를 촉진시킵니다

18번째 후기 : 식사 후에 꼭
- 당질을 소모시키는 것을 촉진 해 주므로 식사 후 등에 좋습니다. 우리 쪽 단 것을 좋아 합니다만 이것을 마시고 그냥 체형 유지 쉽습니다

19번째 후기 : 설탕 버스터!
- 나는 그래서 몇 가지를 구입하기로 결정하고 작동 크롬은 당신이 당신의 설탕 갈망을 잘라 도움이 될 것이라고보세요! 나는 더 많은 선적의 속도를 추구하는이 사이트에 와서 좋은 제품은 정말 굉장하다! 나는 더 많은 것을 위해 돌아올 것이다!

20번째 후기 : 작품
- 나는 내 자신과 어머니를 데려 갔다. 나는 크롬의 수용 중에 잘 느꼈다. 나는 덜 원한다. 엄마는 아무것도 느끼지 않았다. 하지만 더 포괄적 인 솔루션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크롬당뇨 #GTF크롬 #아이허브당뇨보조제 #당뇨영양제 #크롬효능 #인슐린감수성 #인슐린저항성 #크롬보충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