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당뇨혈당보조제 크롬 추천 Thorne Research, 피콜린산 크롬, 60캡슐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Thorne Research, 피콜린산 크롬, 60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Thorne Research, 피콜린산 크롬, 60캡슐


제품 가격:₩18,982(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건강 보조 식품
  • 기본적인 제품
  • 신진 대사
  • 글루텐 불포함

피콜린산 크롬은 매일 식단에서 종종 부족한 크롬을 제공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크롬은 이미 정상적인 포도당 수준과 인슐린 민감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며 체중 관리를 도울 수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 용량 : 1 캡슐
캡슐 1 개 포함 % DV
크롬 (크롬 피코 리 네이트) 500 mcg 1,429 %
일별 가치 (DV)

제품 사용법

1일 1~2회 1캡슐을 섭취하거나 의사의 지시에 따라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정 질 셀룰로오스, 하이 프로 멜로 오스 (셀룰로오스 유래) 캡슐, 류신, 이산화 규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좋은
- 좋은 일, 나는 끔찍한 단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 주에 아무런 반응이 없었고, 아침과 저녁에 캡슐에 하루에 두 번 마 셨습니다. 일주일 후, 나는 과자를 먹지 않았습니다. 나는 기적을하지 않습니다.))

2번째 후기 : 공정한 경고
- 이것은 괜찮 보충하지만, 기분의 변화 경향을 가진 사람들은 다른 것을 고려 싶어 할 수도 있습니다. 내가 생각하고 내 일상에서 그들을 완전히 제거 될 때까지 미네랄의 모든 피 콜린 형태 나에게 더 자고 문제 +를 부여했다. 지금까지 나는 단 하나의 연구와이 확인 소스의 몇 년경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내가 볼 수밖에 없었습니다). 하나는 정말 연구 보충제 철저 전에 주문해야 "안전한"형태로 추진 picolinates에 들어가는 모든 허세와. 느린 독, 이러한 화학 물질로 자신을 때 우는 것보다 나 또한 그들이 더 많거나 적은 저자 극성 수 있으며, 이들 모자의 이산화 규소 및 아스파르트 산을 감사하지 않습니다하지만 난 오히려 (현명한 모든 자연 표시기 본체 후) 알레르기 반응이있을 것이다 말 그대로입니다.

3번째 후기 : 효과적인 혈당 조절 보조제
- 남편은 수년 동안이 보충제를 사용 해왔다. 그는 17 세 이상 당뇨병 환자이며 제 2 형 당뇨병 환자이며 혈당 조절이 잘되어있다. 그동안 보았던 모든 전문가와 의사는 이번에 그가 인슐린 주사를 맞지 않는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4번째 후기 : 혈당 강하
- 혈당을 낮춘다. 그것은 작동,이 보완을 사랑해. 최대 혈당 강하를위한 Thorne Biotin으로 가져 가십시오.

5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더러운 필러
- 나는 왕좌 제품과 그들의 fillers 성분 목록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Mag Stearate가 포함 된 제품을 가지고있어서 아프다고 느끼게 할 수 없습니다. 이 제품을 사용할 수있어서 기쁘다. 훌륭한 가격에 고품질의 제품이다. 나는 혈당 조절과 적절한 신진 대사 기능을 위해 적극 추천한다.

6번째 후기 : PCOS godsend
- Thorne는 거의 항상 Go-To 일뿐 아니라 (너무 적은 부형제와 좋은 용량)이 크롬은 필연적으로 필요합니다. 나는 여러 번 켜고 나갔다. 나는 한가지 만 말할 수있다. 크롬도없고, 마침표도 없다. PCOS는 일반 의약품의 버려진 원인, 특히 '마른 PCOS'에 가깝습니다. 메트포민은 도움이되었지만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크롬은 제 설탕 문제를 해결하지 못합니다.하지만, 그것은 큰 차이를 만듭니다. 금속이 우리를 훨씬 더 나쁘게 느끼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이 이상하지 않습니까?

7번째 후기 : 리뷰
- 정말 도움이 이러한 나의 오후 설탕 갈망 및 굶주림을 중단했다.

8번째 후기 : 제품 만족도
- 그것은 나를 위해 작동

9번째 후기 : reviev
- 우수한

10번째 후기 : 크롬 피코 리 네이트
- 나의 혈당 수치는 지금까지 6.2에서 5,8로 감소했습니다. 나는이 제품에 매우 만족하고있다.

11번째 후기 : 개인적인 사용
- ACC 100 %. 내 기대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크롬당뇨 #GTF크롬 #아이허브당뇨보조제 #당뇨영양제 #크롬효능 #인슐린감수성 #인슐린저항성 #크롬보충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