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당뇨혈당보조제 크롬 추천 Nature's Way, 크롬 피콜리네이트, 200 마이크로그램, 100 캡슐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ature's Way, 크롬 피콜리네이트, 200 마이크로그램, 100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e's Way, 크롬 피콜리네이트, 200 마이크로그램, 100 캡슐


제품 가격:₩7,26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Premium Quality
  • 200 mcg Potency
  • Insulin Function
  • Certified Potency
  • Dietary Supplement

Health through the power of nature—that's what it means to Trust the Leaf.

Chromium Picolinate is an essential part of the GTF (Glucose Tolerance Factor) molecule. GTF is a cofactor for insulin in the regulation of blood sugar, which is necessary for proper metabolism.

Our Chromium is carefully tested and produced to superior quality standards.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서빙 크기 1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10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크롬 (크롬 picolinate와 같은) 200 mcg 167 %

제품 사용법

권의 사항: 하루에 한 캡슐씩 바람직하게는 음식과 함께 복용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젤라틴 (캡슐),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자연 색소 결핍 방지제 Chromium Picolinate는 방부제, 효모, 우유, 유당, 밀, 설탕, 콩 또는 옥수수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복용전
- 차후 수정 예정. 크롬 중에 피콜릭산크롬이 다이어트에도 제일 좋다고 합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크롬 피 콜린 - 식욕 조절
- 과자의 사랑 - 나는 그것의 주요 약점과 사투를 벌인 내 인생을 보냈습니다. 내가 iHerb에 높은 품질의 제품을 얻을 원하는대로 내가 주문하고이 사이트에 크롬하기로 결정, 나는 많은면에서 거부 할 감당할 수 있지만, 초콜릿 ... 크롬 내 내분비에 저를 조언합니다. 그리고 나는 후회하지 않는다. 난 못해, 난 즉시 달콤한 물론 원하는 것을 정지라고합니다. 그러나 갈증이 감소 - 그건 확실합니다. 지금은 어떤 테이블에있는 것은 과자입니다 매우 침착 한 태도를 생각하고, 손을 도달하지 않습니다. 크롬 달콤한 무언가를 먹고 과도한 굶주림의 지속적인 느낌으로 인한 무게, 과식과 강박 관념에 사로 잡힌 욕망의 모양을 가진 사람들을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그런데,이 몸이이 물질에 부족의 주요 증상이다. 또한이 때 피로, 무관심, 우울증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가능하다. 중요한 미량 미네랄은 지방, 탄수화물과 혈당 수치의 신진 대사를 조절한다. 또한, 크롬은 콜라겐과 작은 근육 이득의 생산을 촉진, 피부, 머리카락과 손톱을 향상시킵니다. 당신이 볼 수 있듯이 -이 몸에 매우 중요한 약물이다. ) 검토가 유용 경우, 예를 클릭합니다

2번째 후기 : 나는 제과 부문에서 울지 않는다))
- 이전에 밤에 나는 달콤한 쿠키를 버리고 설탕 바늘에서 튀어 나왔다.) 전에 과자 마약 중독자처럼 과자 부문에 서서 울었고, 은신처로 돌아가서 과거의 쾌락을 놓치기도했다.)))) 정확히 모든 밀가루와 달콤한 봐 ... PFIG))))

3번째 후기 : 같은
- 좋은,하지만 즉시 행동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초콜릿 한 조각을 먹고 더 단지 매우 지겨운 것 싶지 않아요.

4번째 후기 :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가 포함
- 이 여기에 표시되지 않지만 제품,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독소이다.

5번째 후기 : 도와 줬어.
- 나는 하루에 달콤한 케이크, 과자 등을 먹곤했습니다. 내가 집에 있었다면 나는 냉장고를 지나칠 수 없었다. 제 3의 날에 나는 효과를 느꼈다, 나는 아침 식사 중에 아침에 가져 간다. 나는 과자를 전혀 원하지 않는다. 식욕이 훨씬 적다. 만족한다. 유용하다면 예.

6번째 후기 : 나는 다이어트에 앉아서 하루에 1 정을
- 나는 다이어트에 앉아서 하루에 1 정을. 나는 모두 같은 컨트롤 자신있게 생각합니다. 보통만큼 다이어트하는 동안 나를 위해 부드러운 빵 롤 또는 빵의 종류는 눈물 navorachivayutsya =))) 여기에 내가 할 수있는 그들없이 살아 남기 위해 같은있다. 내가 구입 가치 고려하십시오. 러시아 과학자의 연구에 따르면, 미량 미네랄 크롬은 혈당 수치를 정상화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단순 탄수화물에 대한 갈망을 억제하는 능력에 같은 잘못하지만, 영양 보충제의 많은 팬 믿고 인슐린 생산을 증가시켜 발생하지 않습니다. 또한, 다이어트에 앉아 사람들의 전형적인 크롬 결핍은, 더 나은 운동을 허용하는 데 도움이 약간 근육 성장의 속도를 증가시킨다. 당신이 몸에 더 많은 근육 조직이 더 많은 칼로리 그것의 상태와 내부 대사 과정을 유지에 지출 것을 고려할 때, 그것은 분명하고 크롬의 사용이됩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정기적으로 집중 훈련을 보내는 경우에만 경우에있을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행동하고, 어떤 약물을 감당할 수없는 근육으로 변환하기 위해 자신의 지방을 확인합니다. 따라서, 크롬 정말 설탕 갈망을 줄여 다이어트를 이동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약간 교육의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미량 원소는 비슷한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그는 단지 음식을 몸에 가지고있는 경우. 따라서 대체 크롬 수신 약물은 쇠고기 간, 메추라기 계란, 무, 콩, 해산물의 다이어트에 성공적으로 포함 할 수있다.

7번째 후기 : 좋은 가격과 품질의 브랜드.
- 나는주의 할 수있다 - 약은 일한다. 그러나 그것의 효과는 나에게 즉시 명백하지 않았다. 약 3 주 후에 만 ​​나는 식욕이 감소하고 달콤한 것에 거의 무관심한 태도를 느꼈다. 이것은 특히 저녁에 사실입니다. 조만간 우리 가족은 만찬과 과자로 전통적으로 차를 마셨다. 이제 나는 침착하게이 나쁜 습관을 포기할 수 있습니다. 내 가정이 저녁에 사탕을 깨는 동안, 그것은 나에게 향기로운 녹차 한잔 충분하다.  그러므로 나는이 약을 내가 가진 것처럼 단 것이기 때문에 자신있게 추천 할 수 있습니다!  

8번째 후기 : 내 저혈당에 대한 간단한 수정, 나는이 이전 버전을 배운 소원
- 내 모든 삶에 대한 저혈당을 앓고있다. 언제 혈당 충돌, 나는 일을하고 생각할 수 없다. 주제에 대한 책을 읽은 후, 나는 크롬을 바꾸기로했습니다. 그것은 작동합니다. 나는 400 MCG / 일을, 내 혈당이 안정화된다. 저는이 제품을 사랑 해요.

9번째 후기 : 그것은 도움이되지 않았다
- 나는 과자에 대한 갈망의 남편을 주문한다. 프로필 (1) 항아리, 특정 결과를 발견하지 않았습니다.

10번째 후기 : 당뇨병 환자를 위해서만!
- 설탕과 인슐린 복용량을 균일하게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처음 3 일 동안 나는 마셨고 아무것도 먹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설탕을 정상화하는 인슐린 투여 량을 떨어 뜨리기 시작한 후에도 인슐린 감수성을 높이고 체중을 약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제 1 형 당뇨병 환자에게 권장합니다)

11번째 후기 : 강화 된
- 나는 끔찍한 달콤한 치아 해요 크롬은 그들의 손에 자신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2 일 연속 마실 것을 잊지 위해 어느 날 -이 그게 내가 정말 작동 실현 방법 vkusnyashek :))의 제어되지 않는 파괴의 결과. 내가 사라하지 않은 과자에 대한 갈망하지만, 기권 훨씬 쉽게되었다. 나는 다른를 구입.

12번째 후기 : 고용량
- 나를 위해,이 복용량은 큰 것으로 판명, 당신은 두 번 반으로 한 캡슐을 나눠야 해. 응접 후에 갑자기 약간의 졸음이 생깁니다. 그것을 가지고 멈추는 동안. 아마도 이것은 내 몸의 반응입니다.

13번째 후기 : 아무것도 특별한 통지
- 내가 두 번째 은행을 마시고, 과자에 대한 갈망의 실종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거절했다,하지만 난 때문에 특별히 무엇을 알고하지 않습니다 다이어트, 크롬 또는 의약품은 의사가 처방. 정확히 크롬을 복용에서 더 내분비을 말했지만되지에는 임상 적으로 대사 증후군이나 당뇨병과의 싸움에서 그 효과가 입증되지 않습니다. 아마, 모든 개별적으로.

14번째 후기 : 나는 적합하지 않았다.
- 내 머리가 그에게서 돌고 있었고 술 마시는 것을 멈췄다.

15번째 후기 : 크롬이 아마 최고의 양식 ...
- 크롬 피 콜리 네이트는 인슐린 저항하는 사람들의 다른 형태의보다 더 많은 생리 활성 자체를 구별하고있다. 크롬 피 콜리 네이트, 크롬 polynicotinate 크롬 클로라이드를 사용하여 31 연구의 샘플링에서, 크롬 피 콜리 네이트는 효능을 지원 연구에 가장 많은 수 있었다. 크롬 피 콜리 네이트를 보충 할 때 더 중요한 크롬 임상 시험의 총 수의 큰 비율은 당뇨병 환자의 혈당 조절에 유의 한 효과를 나타낸다.

16번째 후기 : 나는 처음 구입하지 않습니다.
- 나는 아이가 뭔가 달콤한 15 분 간격으로 요구되지 않는 어린이의 비타민과 함께 하루 동안, 그녀 끔찍한 달콤한 치아 때문에, 크롬에게 아침을 제공 내 딸을 주로 산다. 첫째, 웜 생각 잃은 많은,하지만 달콤한, 그리고 크롬과 통제하에이 문제에 구부러진 온 가족의 antiparazitarku를 마셨다.

17번째 후기 : 무게를 잃고 절망하는 사람들을 위해
- 크롬은 체중 손실을했다 - 나는 불운 4kg를 잃을 수 없습니다. 몸에 크롬의 부족을 설명하는 의사의 자문은 녹말 식품과 과자에 대한 갈망으로 이어집니다. 분명히, 나는 충분히 크롬이 없었다 -하지 과자없이 moguuu .. 그것은 좀 더 구체적인 리뷰를 작성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지만 - 그냥 복용 시작했다.

18번째 후기 : 좋은 크롬
- 우수한 크롬, 과자에 대한 갈망, 그리고 전신에 그것보다 더 쉽습니다. 가격은 단순히 우수합니다!

19번째 후기 : 크롬이 베이킹과 초콜릿을 거절하는 방법
- 지난 몇 년 동안, 나는 과자에 대한 거대한 열망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초콜릿, 과자 및 그 다음에 빵과 기타 파이가 연결됨) 올해 저는 위장병 학자를 찾아갔습니다. 이 문제를 포함하여 설명했습니다. 식이 요법 외에도, 그는 약물 크롬을 처방 받았다. 이제 나는 베이킹과 초콜릿 (과일로 대체)없이 조용히 돌아 다니다. 이것은 사실입니다. 모든 것이 함께했습니다.

20번째 후기 : 당뇨병
- 인슐린의 기능이 정상이 아닌 것은 크롬의 부족과 관련이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많은 GTE의 중에서도 코노 크롬이 가장 우수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크롬당뇨 #GTF크롬 #아이허브당뇨보조제 #당뇨영양제 #크롬효능 #인슐린감수성 #인슐린저항성 #크롬보충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