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당뇨혈당보조제 크롬 추천 21st Century, 시나몬 플러스 크롬, 2000 mg, 120 베지캡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21st Century, 시나몬 플러스 크롬, 2000 mg, 120 베지캡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21st Century, 시나몬 플러스 크롬, 2000 mg, 120 베지캡


제품 가격:₩7,68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위산 역류 없음
  • 심장 건강 지원
  • 건강 보조 식품
  • 글루텐 불포함
  • 품질 보증 검사 필

계피와 크롬 피콜리네이트는 건강한 식이 요법과 운동 프로그램을 병행할 때 정상적인 당분과 탄수화물 대사를 지원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4 캡슐
컨테이너 당 검색 횟수 : 30
서빙 당 금액 : % DV
크롬 (크롬 피코 리 네이트) 400 mcg 1140 %
계피 (Cinnamomum 계수 나무) (나무 껍질) 2,000 mg (2 g) **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식이 보충제로, 성인이 매일 식사와 함께 네 (4) 캡슐 - 아침에 두 (2) 캡슐 저녁에 두 (2) 캡슐을 섭취하거나, 담당 건강 관리 전문가의 지시에 따라 섭취하세요. 권장 복용량을 초과하여 드시지 마십시오. 개인에 따라 효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귀리 섬유, 쌀겨, 규산 마그네슘,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이산화 규소.

설탕, 소금, 효모, 방부제 또는 인공 향료가 첨가되지 않았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크게 효과를 느끼는건 아니지만
- 아직은 오래 복용한것이 아니라 꾸준히 복용하면서 건강 위지 해 보려고 해요. 캡슐은 크지만 그래도 먹을때 일단 부담감이 없으니 괜찮은것 같고 가끔 냄새가 올라와도 시나몬 향이라 괜찮아요.

2번째 후기 : 당뇨때문에 샀어요.
- 당뇨에 계피가 좋다길래 샀어요. 크롬성분도 도움이 된다길래 샀는데 약간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혈당이 좀 내려간듯해요. 규칙적으로 재보지 않아서 확신은 못하지만 그 전보다 수치가 좀 내려간듯해서 나름 만족해요.

3번째 후기 : 경이로워
- 계피가 다방면에 좋다는 말은 익히 들었지만 막상 먹어보니 놀랍게도 혈당 수치가 떨어지더라구요 친구에게도 소개했어요

4번째 후기 : 혈액순환에 좋다고,,
- 시나몬이 혈액순환에 좋다고 하여 구매해봤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먹고 있는데 효과 보면 알려드릴께요

5번째 후기 : 몸에 좋음
- 몸에 좋다고 해서 복용중

6번째 후기 : 몸이 따뜻해지는 것 같아요
- 시나몬 열풍이기도 하고 손발이 차가운 것도 있고... 무엇보다 단맛 탄수화물 중독이기 때문에 건강에 걱정이 많던 중.. 이것을 주문하였습니다. 하루만에 몸이 조금 따뜻해짐을 느꼈습니다.. 그래서 재주문 하여 꾸준히 복용해보려 합니다. 가격도 합리적이라 좋네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5)
- 계피의 맛. 나는 과자에 대한 갈망을 줄이기 위해 갔고, (hёrbe 여기에) 푸른 gprof은의 upakovochke 바나듐에 회사를했다, 마무리를 절단 지금 달콤한 치아를 가지고 있지 않은 바나듐 봉을 가지고, 내가 마시는 몇 달 다시 수 있습니다. TK I Dukan 다이어트, 그것은 일반적으로 크지 않다, 그래서 나는 아직도 (2 탭) 과일, 기록 된 수, 그리고 나에게 두 번째 투여 량은, 자신의 dazhe.Pila을 원하지 않는다.

2번째 후기 : 그녀를 완료하지
- 말 계피 용량 - 말 '위장합니다. 그것은 끔찍한 가슴 앓이를 시작했다. 나는 그것을 참을 수 없었다. 배출.

3번째 후기 : 과정에서 받아 들여짐 = 체중의 정상화
- 15 일 만에 물품이 배달되었습니다. 잘 포장했다. 만기 날짜는 선언 된 날짜와 일치합니다. 캡슐은 타원형이 아니며 냄새가 나지 않아 쉽게 마시기도합니다. 나는식이 요법과 운동과 함께 코스를 마친 후에 해독제를 먹었고, 나는 운동 선수가 아니었고 결과는 식욕 감소와 결과적으로 체중이었습니다. 정기적으로 체중을 줄이고 체중을 줄이면 몸에 도움이됩니다. 모든 건강!

4번째 후기 : 이 제품에 대한 대단한 감사의 말.
- 처음에 나는 이해하지 못했다. 그리고 나는 또한 달콤한 것을 원했다. 하지만 !!! 남비의 한가운데에, 식욕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 나는 절대적으로 평온한 달콤한 것을 보았다. 나는 저녁에 굶주림에 대한 공격을 잊었다. 나는 하루에 5 번 먹을 기회가 없다.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이 약으로 식사 사이의 시간은 조용히 지나가 다. 이전에 테이블을 떠날 때 나는 다음 전화를 계획했다.)))) 나는 아침과 오후에 2 잔을 마신다. 나는 확실히 더 많은 것을 가지고 구매할 것을 추천 할 것이다.

5번째 후기 : 도움
- 과자에 대한 갈망을 진정으로 없애기 위해서는 아침 2 캡슐, 점심 2 캡슐을 마셔야합니다 ... 효과가 덜 집중된 엄청난 비용이 들었습니다.

6번째 후기 : 식욕을 감소시킵니다! 나는 추천한다!
- 나는 3 일간 마셔! 즉시 그것이 식욕과 과자에 대한 갈망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나는 내가 주문한 것을 후회하지 않는다! 나는 추천한다!

7번째 후기 : 드디어 지붕을 날려 버리지 않습니다!
- 리셉션 (아침 식사 후 아침 2 시간, 저녁 2 시간 후)의 3 일째에는 달콤함에 대한 참을 수없는 갈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예전에는 밤중에 잠에서 깨어나서 과자를 먹을 부엌으로 행진했습니다. 그리고 지금 이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어제, 음식의 구매를 분석해 보면, 나는 그들 중에 단 맛이 전혀 없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심지어이 부서에 가게에서 와서 잊어 버렸습니다! 환상적! 강력히 추천합니다!

8번째 후기 : 슈퍼!
- 우수한 달콤한에 대한 갈망을 감소, 크롬 picolinate 500mg보다 나에게도 보였고, 나는 pobochek을 전혀 눈치 채지 못했고, 나는 그것을 분명히 좋아한다!

9번째 후기 : 나는 이해할 수없는 반면 ...
- 나는이 약을, 달콤한 것에 대한 욕구를 떨어 뜨린 후, 몇 시간 동안 만 주문했다. 아마 나는 아침에만 마셔. 나는 하루 동안 더 많은 것을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어디 보자 ....

10번째 후기 : 여분의 크롬은 혈당 조절에 실제로 도움이됩니다.
- 이것은 보충제 중 하나입니다. 저는 저렴한 공급자와 함께 주문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생각합니다. 여분의 크롬은 혈당 조절에 도움이되는 것입니다. 매일 식사와 스낵으로 혈당 / 인슐린 스파이크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체중, 비 특정 체중 감소

11번째 후기 : 함께 취할
- 혈당이 높은 당뇨병 예비군라고 여러가지 조사 곳 계피와 크롬이 좋다고 알고 별도로 구입했는데 이것은 두 가지를 동시에 취할 수 있으며, 이런 결합 상품에 흔히있는 어느 성분이 조금 부족하다는 것도 없기 때문에 여기에 전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약이 아니기 때문에 이것을 마시면 처리되는 것은 없다고 생각 합니다만 낭비하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계속 싶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고맙다.

12번째 후기 : 규범
- 달콤하고 머물러있는 갈망은 어땠습니까? (

13번째 후기 : 감미로운 감정을 제거합니다.
- 아침에는 과자에 대한 갈망이 없으며 12 일 전에 과자가 몸에 흡수됩니다. 나는 점심 먹으러 2 점을, 저녁 점심 2 점을 먹기로 결심했다. 그것은 달콤한 저녁없이 평화롭게 살 수 있도록 도와주고 정말 좋아합니다!

14번째 후기 : 설탕 갈망을 도와줍니다.
- 나는 인슐린 저항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처음에 이것들을 샀고 그 계피가 건강에 좋다는 것을 읽었습니다. 그래서 Chromium은 하나의 캡슐에 함께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보통 단맛이 나쁘지 만 그만 멈추고 나는이 정제를 복용하는 동안 더 이상 설탕을 갈구하지 않습니다. 나는 달아 났고 설탕에 대한 욕구가 다시 생겨 났으므로 나는 다시 사러 나지 않았다. 방향은 하루에 4 걸릴 것이라고 말하지만, 밤에는 두 가지를 받아들이는 것이 나를 찾습니다. 놀라운 제품, 권장합니까!

15번째 후기 : 아직 리뷰가 없었 습니다만. .
- 계피는 지방의 신진 대사를 좋게하고 미용에 좋은 것으로 알고 있었기 때문에 계속 신경이 쓰이고있었습니다. 일본어로 리뷰없고, 조금 불안하면서도 구입. 1 개월 마셔보고 큰 변화가 있었던 것은 아니지만, 어딘지 모르게 피부의 상태가 좋아지고 온 느낌 때문에 다시 구입 마시고 있습니다. 친숙한 향신료의 하나이기도하고, 자신의 몸에 맞고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앞으로도 계속해서 마시고 싶습니다.

16번째 후기 : 당뇨병 관리에 탁월한 제품
- 2017 년 초에 제 2 형 당뇨병으로 진단 된 이래로 제 박사는 즉시 메트포민을 투여했습니다. 나는이 약의 부작용을 정말로 좋아하지 않았지만 나의 식단은 이미 매우 건강했습니다. 약간 연구의 결과로, 나는 계피가 효과적 이었다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그것이 시도할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나는 그렇게 해줘서 다행이다. 내 박사의 감독하에, 나는 당뇨병을 치료하기 위해 모든 약을 복용하고 매일 두 종류의 계피 캡슐을 복용하여 조절할 수있었습니다. 이것은 내 인생의 나머지 부분에 대해 필요하다면 기꺼이 받아 들여지는 약입니다. 역류와 가슴 앓이 같은 부작용은 없습니다. 확실히 그것을 시도하십시오!

17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디저트에서는 덜 끌어 당깁니다. 계피는 심장에 좋은 영향을 미칩니다. 크롬의 낮은 복용량으로 봤는데, 정말로 그것을 좋아하지 않았어, 그리고 며칠 후이 크롬으로 결과가있었습니다.

18번째 후기 : 표지 및 크롬
- 나는 음식으로 마시지 만, 과자에 대한 갈망에서 한 방울을 아직도 보지 못했습니다 (

19번째 후기 : 좋은 약
- 나는 설탕이 9.5로 증가했다. 나는 만성 피로를 느꼈고, 하루 종일 쾌적한 상태를 동반하지 않았다. 나는 3 일을 보낸다. 나는 훨씬 더 기분이 좋다.

20번째 후기 : 식욕이 줄어든다!
- ... 그러나 나는 그 당시에 두통을 받았을 때 (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크롬당뇨 #GTF크롬 #아이허브당뇨보조제 #당뇨영양제 #크롬효능 #인슐린감수성 #인슐린저항성 #크롬보충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