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당뇨혈당보조제 크롬 추천 Thompson, 크롬 피콜리네이트, 200 mcg, 60 정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Thompson, 크롬 피콜리네이트, 200 mcg, 60 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Thompson, 크롬 피콜리네이트, 200 mcg, 60 정


제품 가격:₩3,075(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Since 1932
  • Essential Mineral
  • Fresh · Healthy
  • Once Daily
  • Dietary Supplement

Our own laboratory analysis guarantees purity and freshness of all Thompson products.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1 정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크롬 (크롬 picolinate로) 200 mcg 167 %

제품 사용법

Use only as directed. Take one tablet daily with a meal or a glass of water.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스테아르 산 및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당뇨에 좋다길래
- 당뇨에 좋다길래 구입했어요. 저렴한 가격, 빠른 배달이 맘에 들었구요, 효과는 아직 잘 모르겟지만, 좋아지겟죠. :) //// **** 사용후기 **** 사용하다보니 크로뮴의 함량이 200 마이크로그램으로, 저한테는 너무 작아서 500 짜리 나우사 제품으로 바꿔서 사용중입니다. 함량을 확인한 후에 자신의 용도에 맞는 것으로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톰슨, 달콤한에 따라 크롬 피 콜린 (200) MCG, 60 정,
- 이 크롬은 200 마이크로 그램을 dozirovke-. 캡슐 화이트 매우 작은 수 있습니다. 나는 식사 후 한 조각의 밤을 보았다. 월 작년, 내가 설정하지 않은 광고 미쉐린 타이어의 크기가 성장하기 시작하고 혼자 많은 리뷰를 읽고 있기 때문에 크롬을 사용하기로 결정 때 특히 저는 스트레칭이었다, 그는 금연, 갑자기 내가 끔찍한 단것 것을 밝혀졌다 크롬, 난 내가 정기적으로 운동을 이미 달콤한 음료를 마시지 않는다 오랫동안 건강한 식단에 충실하려고 모든 전선에서 공격하기로 결정, 신뢰하지 않지만, 저녁의 단맛은 나에게 진정한 도전이었다. 바로 내가 크롬 며칠을 마시고, 또한 달콤한 이빨을 가지고 계속 크롬이 날 도움이되지 않는다고 생각하기 시작했다,하지만 여전히 첨가제를 마시 계속 어디 일주일 후, 나는 과자를 못을 박았다되지 않는 거짓말로 전달하는 무료 것을 깨달았다 말 . 무게는 여전히 서 있지만 앞으로 이동 한 가장 중요한 것은 금액, 이것은 결과입니다. 모든 편안한 무게! 돈 우수한 보충을위한 그래서 NBurechka

2번째 후기 : 저렴하고 효율적인 기적의 다이어트 약
- 크롬은 마셔야. 특히 다이어트. 특히 스트레스. 이것은 과식에서 알약 아니라, 순서의 신경에 약간의 비타민 대사, 그리고 약간의 의지를 휘둘러. 당신이 음식에 얻을 수없는 경우, 비타민을 마신다. 당신이 tabletochku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바로 쓰레기와 운동의 모든 종류가 중지, 그것은 호그와트, 마법사로하는 것이 필요하다. 그냥 500 mg의 제조업체를 선택하고 구매 있지만. 400 마이크로 그램의 최대 - 그것은 미만 200 mcg의 용량이 최대 일일 복용량,하지만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 2-3 시간이 걸릴 것이 유감이다. 하루에 1 알약 60 일까지 - 과정의 리뷰를 검토 한 결과. 는 약간의 달콤한 갈망을 왼쪽으로. 하지만! 큰하지만! 녹말 음식에, 심지어 혐오 어떤 종류의 완전한 무관심. 만세! 한 가지 문제는 롤, 빵, 파스타, 케이크, 해결하지!

3번째 후기 : 작품
- 나는 단맛이 있고 초콜렛은 항상 나를위한 것이고 차와 커피는 모두 설탕과 함께 먹는다.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내가 먹는 단 것을 먹은 후에 점점 더 싶어졌다! 그리고 나서 자주 읽는 것이 갈망이다. 단맛은 몸에 크롬이 부족한 것으로 설명되고, 나는 그것을 시도하기로 마음 먹었고, 특히 과자를 원하지 않는다고 특별히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가장 값싼 것을 구입했다. 관심을 끌기 위해 구입했다. 나는 내가 조금 덜 달콤하다는 것을 알아 차렸고, 내 옷장에 무엇이 있었는지 기억하지 않았다. 사탕 등. 무엇보다도 나는 그것을 좋아했다. 그래서 내가 슬리버를 먹었고, 나는 더 먹고 싶지 않았다. 나는 모든 것을 먹고 싶지 않았다.이 점에서 브레이크가 있었다. 정말로 커피를 마시기에 충분했고, 더 달콤했다. 하루는 일반적으로 끔찍한 모든 팬들을 좋아하지 않을 것입니다. 측정 값을 알지 못해서, 나는 대단히 조언합니다 !!)

4번째 후기 : 정말 아무 짓도 안 했어요
- 나는이 보충제를 복용 시작한 이후 나는 다른 아무것도 발견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과자 또는 크롬 피 콜리 네이트를 복용에서 다른 가정 혜택에 대한 나의 갈망에 대한 변경 사항을 발견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또한이 같은 보충제의 다른 브랜드 시도하지 않은, 그래서 정말 비교할 수 없습니다. 나는 또한 하나 어떤 부정적인 부작용을 발견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은 해볼만 한 가치 같아요.

5번째 후기 : 우수한 크롬
- 나는 약 2 주 동안이 크롬을 마시 며, 여드름과 밀가루는 이전보다 훨씬 적게 필요하다. 아직 경고는 없지만 포만감이 더 빨리 나타나고 나는 더 정확하고 건강한 음식을 먹고 싶다.

6번째 후기 : 의심스러운
- 내가 관리되지 않는 직접적인 달콤한를 따라하지,하지만 내 개인적인 의견은 - 설탕은 약물이다. 내 자신의 경험에서 나는 당신이 그것을 사용을 중지하는 경우, 2 주 만져서 파괴가 있다는 말을하고 이동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하더라도 항상, 그런데, 그것은 바람직 할 것이다) 정직하게 번 과자, 파스타와 hlebobulki에 일주일에 자신을 허용합니다. 사이클이나 피부에 아무런 효과를 보지 못한 - 사실, 난 PCOS을 가지고 시간에 매우 문제가 피부 사실에서 크롬을하기 시작했다. 평소와 같이 모든 - - 과자로 바로 혐오감을 완전히 자신의 입장을 배경으로 등장 때로는 그립니다 때로는 없습니다.

7번째 후기 : )) 무게를 잃는 당뇨병과
- 모든 식사와 저녁에 1 시간 음료,하지만해야합니다! 아주 정확한 태블릿! 내가 추천합니다!

8번째 후기 : 아무 효과가 없다.
- 아무 효과가 없다.

9번째 후기 : 과자에 대한 열정 안타
- 나도 몰라 더 많은 작업, 의지, 또는 정지 크롬이, 아마 모두 함께))하지만 난 더 이상 달콤한 24 시간마다 싶지!

10번째 후기 : 우수한 가격
- Crom 초콜릿과 설탕에 대한 엄청난 요구를 제어 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마신다. 크롬 작업은 사탕과 초콜릿을 소리 공격을하지 않습니다. 가격은 우수합니다. 나는 만족 해요. 다시 주문합니다. 톰슨 제품은 가격이 수용, 그리고 훨씬 더 많은 비용이 제품과 같은 행위 우수하다.

11번째 후기 : 좋아!
- 나는 2 주를 먹는다. 점심 식사 후 2 PC는 나의 단점은 쇠퇴했다. 펑크가 없습니다.

12번째 후기 : 승인
- 이 정말로 작동 여부를 모르겠어요. 나는 약 5 개월이 데려 갈거야,하지만 난 그냥 같은 무게. 하지만 괜찮습니다. 나는 시간이 걸립니다 알고있다. 나는 명백한 결과를 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3번째 후기 : 중립
- 과자에 대한 갈망을 줄이기 위해 샀다. 특수 효과는 부작용이 아니 었 생각하지 않습니다.

14번째 후기 : 흥미있는
- 리틀 tabletochku. 하지만 정말 달콤한 갈수록 원, 운영하고 있습니다.

15번째 후기 : 좋은 작품
- 나는 때마다 내가 동쪽 뭔가 녹말 또는 달콤한 크롬 그림을. 그것은 심지어 용골에 내 혈액의 suger을 유지하고 내 검사를했을 때 최근에 내 혈액의 suger은 대상 (가족의 역사와 위험 요인에도 불구하고) 옳았다. 이 브랜드는 잘 작동하고 가격은 내가 본 어느 곳보다 낫다.

16번째 후기 : 달콤한 - 아니!
- 과자에 대한 갈망을 부분적으로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

17번째 후기 : Chrome이 작동합니다!
-   친구의 말을 받아들이면, 과자에 대한 갈망이 현저하게 줄어 들었습니다. 이는 크롬이 작동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러한 돈을 위해, 그것은 단지 신의 선물 일뿐입니다!

18번째 후기 : 약물 작업
- 나는 인슐린 저항 요법의 일환으로 크롬을 주문했는데, 실제로 과자에 대한 갈망은 없습니다. 나는 하루에 두 번 식사 30 분 전에 마셔. 좋은 가격과 품질.

19번째 후기 : 당뇨에 좋다길래
- 당뇨에 좋다길래 구입했어요. 저렴한 가격, 빠른 배달이 맘에 들었구요, 효과는 아직 잘 모르겟지만, 좋아지겟죠. :) //// **** 사용후기 **** 사용하다보니 크로뮴의 함량이 200 마이크로그램으로, 저한테는 너무 작아서 500 짜리 나우사 제품으로 바꿔서 사용중입니다. 함량을 확인한 후에 자신의 용도에 맞는 것으로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20번째 후기 : 나를 위해 작동하지 않는 것
- 모든 사람이 당신의 달콤한 치아도 가까이하지를 억제하는 데 도움이 방법에 대해 분출된다. 나는 아직도 크롬 과자에 대한 갈망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방법을, 나는이 태블릿 달콤한 원하는대로, 같은 마법의 효과가 있고, 원 것을 계속하지 않는 것이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에 대한 before.mnogie 이야기 달콤한 것들을 갈망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크롬당뇨 #GTF크롬 #아이허브당뇨보조제 #당뇨영양제 #크롬효능 #인슐린감수성 #인슐린저항성 #크롬보충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