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당뇨혈당보조제 크롬 추천 Life Extension, Optimized Chromium with Crominex 3+, 500 mcg, 60 Vegetarian Capsules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Life Extension, Optimized Chromium with Crominex 3+, 500 mcg, 60 Vegetarian Capsules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Life Extension, Optimized Chromium with Crominex 3+, 500 mcg, 60 Vegetarian Capsules


제품 가격:₩8,00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Advanced Chromium Complex
  • Dietary Supplement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1 Vegetarian Capsule
  Amount Per Serving % Daily Value
Chromium [as Crominex 3+ chromium stabilized with Capros amla extract (fruit) and PrimaVie Shilajit] 500 mcg 417%

제품 사용법

사용 전에 전체 라벨을 읽으시고 지시를 신중히 따르세요.

매일 한 (1) 캡슐씩 식사와 함께 또는 그냥 복용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의료인의 권고대로 복용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결정 셀룰로오스, 식물성 셀룰로오스 (캡슐), 실리카, 스테아르 산 야채.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Takoy 필요 크롬!
- 👚Delo는 비행, 나의 무게는 겨울 동안 증가했다. 내 여름 체중 감소에 획기적인 되었기 때문에 특히 불행한 자신의 일을, 입력 어려워지고있다, 나는 쉽게 옷장에 먼지를 수집 지난 5 년 약 10 년 전에 구입 한 그의 청바지에와 있음을 넣어 때문에 할 수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내 양식을 nalazit. 내 원수 🍰Osnovnoy -이 달콤한 빵을 것 같다. 내가 헬스 클럽에서 자신을로드하지 않지만, 내가 많이 걷고 있지만, 아침에 운동과 3 번 기공을하고 일주일을한다. 그리고 지금 시작을주는 - 신체 활동 증가의 시간을. 당신이 무게를 잃을 필요로하는 정보에 📙Natknulas은 몸에서 크롬의 충분한 내용을 돌봐합니다. 연구는 여러 전선에 그 크롬 행위를 보여 주었다 : 설탕에 대한 갈망을 감소 📝, 크롬은 저 탄수화물 다이어트에 충실하기가 쉬워집니다. 심지어 다이어트없이 차례로 신진 대사 속도를 높여 전체 미네랄 뼈와 야윈 몸 질량을 증가하고 여분의 지방을 구울 수 있습니다 📝. 📝 크롬은 의도적으로 칼로리 섭취를 제한 할 경우, 근육 조직의 손실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 미네랄은 더 떨어지는 무게를 용이하게 운동 중 칼로리를 소모 할 수 있습니다. 📙Moy 선택은 수명 연장에 의해이 약에 떨어졌다. 제조업체에 따르면, 크롬의 가장 현대적인 복잡한이기 때문에 인도 구스베리의 표준화 된 추출물과 강장제의 shilajit의 독자적인 양식을 최적화. 🍰Chestno 말하기, 기적은 내가 기대하지 않았다. 한 달 첫째로, 우리는 테이블에있는 것을 발견 한 후 그러나 실질적으로 달콤한 사라졌다. 이전에는 매일 구운 사탕 뭔가가 있었다. 이제, 심지어 초콜릿 자체가 조용히 냉장고, 한 달 이상 3 월 8 일에 기부 초콜릿에 인쇄되지 않습니다 ayherb 거짓말에 샀다. 무게 아니지만, 내 시작의 볼륨이 감소 할 - 👚I 둘째, 어떻게 무게 모른다. 다시 상황으로 판단 - 너무 꽉 무엇을 사용했는지, 지금 아주 편안하게 앉아있다. 나는 추천 📝tak : 약물이 작용! 당신은 그에게 시간을 줄 필요가있다.

2번째 후기 : 설탕 당뇨병 2 형과 스위트와 갈증에서
- 1. 가장 잘 작동하는 크롬. 바로 옆에있는 그저 그저 짜증이났다. 2. 빨리 단 것을 가져온다. 이것은 글루코스 이용률이 향상 되었기 때문에 제 2 형 당뇨병 환자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3. 일일 1000-1500 mg의 복용량. 4. 단 것을 위해 간절히 원하는 갈 길을 위해서 2-3 개의 은행 만 있으면 충분합니다. 당뇨병이 정기적으로 기침 할 필요가있을 때.

3번째 후기 : 비싸지 않고이 회사의 고품질 보충제
- 나는 피드백이 누군가를 도울 것입니다, 약 4 년 의사의 부정맥, 압력, 신장 문제, 여성, 건강한 치아, 손과 발의 곤충, 가려운 머리, 때로는 하얀 탁도와 같은 매운 냄새가 나는 소변이 정기적으로 소변의 뿌리를 부패시키기 시작했을 때가 있습니다. 나는 침대에서 빠져 나올 수 없었지만 모든 검사는 정상이었고, 정신과 의사에게 가라고 권고하고, 걷기를 멈추고, 설탕이 솟아 오르고 나에게는 좋은 장치가 있었고 나에게 와서 어떤 장소에서 비슷한 증상이 없다면 합병증이 진단 전에 나타나기 시작했다는 기록이 나왔습니다. 음료를 마시다 크롬 500, 칼슘 1200, 킬레이트 화 마그네슘 400, 셀레늄 200, 바나듐, 아연 25, 비타민 D3 100, 비타민 E 300 mg, B 그룹, 켈프, 스피 룰 리나 1000, 짐 네마, 리포 익 산, 이눌린, 베베린, 생선 기름, 밀크 엉겅퀴, D3 비타민 1000, 코엔자임 Q10 100, 마그네슘 및 셀레늄은 부정맥을 완벽하게 치료합니다. E는 비타민 E와 앵초 기름 , 200에서 크롬 500에서 전달 된 손과 발에있는 곤충의 감각은 통과하지 않았다, 나는 아침에이 키트를 함께 셀레늄 , 다시마, 스피 룰 리나, E 비타민, 생선 기름, 계피가있는 커피 그리고 간격을두고 나머지는 물론 탄수화물이없는식이 요법으로 한 달 후에 설탕이 점프를 멈추고 모든 것이 정상으로 돌아 오기 시작했습니다.

4번째 후기 : 또 다른 나쁜 제품 ..
- 는 V 스타 파티 듣고하지만 난 어떤 방법으로이 제품을 즐길하지 않았다 망치 미안, 어느 쪽도 아니는 혈당을 저하하지 않으며 그것은 나를 초점 도움이되지 않았거나 다른 마음 enhancement.i 별도의 같은 3 성분을 사용하고 그들은 효과적이다 자신의 방식으로 각, 그래서이 결합 된 제품을 사용하는 간단한 방법으로 동일한 상품을 제공 할 것입니다하지만이 회사는 시장에서 최악의 원료를 사용 delivering.i 추측 3에서 0이고 그것은 아니지만 내가 같은 큰 실망이 같은 회사에서 발생하는 첫 번째 제품, 난 더 이상이 신비로운 신들의 사자 회사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며, 내가 그들의 제품을 시도하는 사람을 권하고 싶지 않다 ... 당신은 속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내 다른 리뷰를 읽고

5번째 후기 : 음식, 완전 포화에 더 의존하지
- 쿨 것. 어떻게 좋은 방법으로 배터리를 먹을 수 있습니다. 하루 종일 먹고 싶지, 다음 작업도 문제없이 다이어트에 앉아도 않습니다. 비전은 많이 회복했다. 나는 철과 비타민 C를 가진 일을 금속 마감이있다.

6번째 후기 : 나는 행복하다!
- 어떤 식 으로든 절름발이가 아니었다! 특히 65 세의 누군가 .... 나는 인생 연장을 좋아합니다! 품질! 그리고 다시 품질! 우리가 사용할 수있는 축복은 무엇입니까?

7번째 후기 : 나는 과자에 대한 갈망을 극복 할 수
- 아마, 좋은 크롬. 새로운 공식, 고급. 리뷰를 중 하나 읽으면서 나는 밤에 그것을 보았다. 하지만 달콤한 치아 정정 볼 수 없었다. 극복 할 수없는이 크롬 만 의지하지 않고, 우리는 강한 동기 부여가 필요합니다. 4 * 적어도 어떤 해를하지 않는다는 사실. 어쩌면 다른 시간이 더 도움이됩니다.

8번째 후기 : 뇌의 능력을 향상
- 당신이 뇌 성능을 찾고 있다면 그것은 최고의 크롬 옵션입니다. 그것은 나를 위해 일한, 내가 평소보다 더 지루한 것들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고 생각, 나는 잠 전에 걸릴. 당신이 잘 먹는되지 않은 경우 나사 혈당, 그래서주의를 기울입니다.

9번째 후기 : 멋진 크롬!
- 이것은 단지 멋진 제품입니다! 하나의 캡슐 하루 내 크롬 요건을 만족하고이 흡수 증가 및 세포 에너지 Shilajit 보완된다. 두 달 공급 미만 $ 7은 믿을 수 없다. 크롬은 매우 중요하며, 이것은 최선의 형태, 좋은 제품이다.

10번째 후기 : 그것은 과자에 대한 갈망을 정말로 줄여줍니다.
- Chromium의 만성 결핍은 당뇨병을 유발합니다. 이는 과학적 연구입니다. 그녀는 Chromium Picolinate를 다른 회사에서 가져 왔지만 그다지 변화가 없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이러한 첨가물을주의 깊게 읽으면서 이것을 선택했습니다. 이러한 다른 회사의 구성은 충족되지 않은 것 같았으며, 약 1 주일 동안 과자에 대한 욕구를 실제로 낮추었습니다. 나는 하루에 1 캡슐을 먹었고, 만성 당뇨병을 앓은 이모는 또한 과자에 대한 갈망의 정도가 없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리고 한 달 안에 분석에 따르면 설탕이 감소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녀는 당뇨병 환자에게 권장되는 최소량의 알파 리포 익산 (lipoic acid)을 더 많이 섭취합니다. 시간 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십시오!

11번째 후기 : 음식 갈망에 도움!
- 이 날 궁극적으로 간 등의 장기에 해를 많이 할 빵과 다른 높은 탄수화물 식품에 뭉크 내 일정 욕망을 제어 도움을 복용합니다. 당신이 음식 갈망의 원인이 영양 결핍을 해결하기 위해 찾고 있다면 나는 그것을 추천합니다.

12번째 후기 : 좋은
- 아내와 나 자신도 설탕 균형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그들은 도움을주었습니다.

13번째 후기 : 갈망을위한 위대한
- 설탕을 멈추 자마자 한 달 간 이걸 사용하십시오. 갈망이 돌아 왔으므로 그것들을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14번째 후기 : 우린 방금 만났어.
- 최적화 된 크롬과 나는 만난 적이 있지만 혈당 수치가 안정화 된 것처럼 보입니다. 전반적인 효과는 너무 빠르지 만 너무 좋을 수는 없습니다. 노력할 가치가 있습니다.

15번째 후기 : 달콤하게 저녁을 정말로 낙담시킨다.
- 저녁에 마시 러. .. 과자에 대한 나의 식욕을 꺾고, 캡슐 1 잔 마셨다.

16번째 후기 : 혈당 대책
- 입자가 작고 마시고 쉽고 저렴한. 마시는 타이밍에 의해 저혈당 증상이 나오므로 효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시라짓토을 사용하는 것도 좋다.

17번째 후기 : 도와주세요!
- 과자에 대한 갈망을 줄이는 효과는 섭취 일주일 후에 나타났습니다. 그 전에 natrol을 복용, 나는 더 이상 효과를 기다렸습니다. 그녀는 저녁 식사 후이 크롬을 먹었을 것입니다. 설탕이 줄어들었고, 심한 졸음을 경험하고, 밤늦게 리셉션을 옮겼습니다. 당신은 초콜릿의 술집에서 정말로 차분하게 보입니다. 나는 전혀 물지 않으려합니다. :) :) 첫 번째 것은 Life Extension을 사용했습니다. 특허받은 물질을 사용하기 때문에 더 큰 효율성과 안전성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금기 사항이 없다면, 나는 확실히 실험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크롬당뇨 #GTF크롬 #아이허브당뇨보조제 #당뇨영양제 #크롬효능 #인슐린감수성 #인슐린저항성 #크롬보충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