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당뇨혈당보조제 크롬 추천 Natural Factors, 크롬 & 바나듐, 125 마이크로그램, 90 캡슐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atural Factors, 크롬 & 바나듐, 125 마이크로그램, 90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al Factors, 크롬 & 바나듐, 125 마이크로그램, 90 캡슐


제품 가격:₩7,43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Healthy Glucose Metabolism
  • Dietary Supplement
  • Non-GMO - Mass Spec
  • Documentation - Lab Tested

Chromium & Vanadium works synergistically to support healthy blood sugar levels already within normal range and help the body metabolize protein, carbohydrates and fats.

Manufactured by Natural Factors to ensure safety and potency in accordance with Good Manufacturing Practices (GMP) of the FDA and Health Canada.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1 Capsule
  Amount Per Serving % DV
Chromium GTF† (chelate) 100 mcg 83%
Vanadium (citrate) 25 mcg **
†GTF: Glucose Tolerance Factor
**Daily Value not established.

제품 사용법

1 capsule, 3 times per day or as directed by a health professional.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Microcrystalline cellulose, gelatin capsule (gelatin, purified water), magnesium stearate (vegetable grade).

Contains no artificial colors, preservatives, or sweeteners; no dairy, sugar, wheat, gluten, yeast, soy, corn, egg, fish, shellfish, salt, tree nuts or GMOs.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크롬
- + 바나듐. 용량 100 mg의 + 25. 그럼 첨가제. 크롬은 달콤한에 그려진 모든 사람이 부족하다. 이 버튼을 "YES"를 클릭 먹거나 당신이 내 리뷰가 도움이 켜져있는 경우)) 브로콜리 또는 건강 보조 식품을 먹고 남아있다. 감사합니다. 할인 내 홈 페이지로 가자.

2번째 후기 : 췌장 조수.
- 지난 몇 년 동안 나는 췌장이 나 자신을 상기시키기 시작했다는 것을 알아 채기 시작했다. (어머니가 제 2 형 당뇨병을 앓고 있다고 말하는 방식으로) 나는 모든 현대적인 장치에 대한 검진을했습니다. 모든 기능은 췌장의 기능이며, 40 % (기능 저하) 감소합니다. 나는 매일이 전 술을 마셨고 바나듐 (다른 제조업체)없이 크롬을 번갈아 복용했습니다. . 한 달에 한 번 분석을 수행했습니다. 그리고 3, 5 후 그 달 어딘가에 췌장이 절대 표준에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 (Hypofunction 또는 Hyperfunction이 없음). 그건 그렇고, 내 다이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 최소한의 세련된 음식과 설탕. 흰 빵과 롤도 극히 드문 경우입니다. 신선한 채소와 과일, 샐러드, 최소 알코올. 탄산 음료가 없습니다. 아침 - 아침 식사 전 - 따뜻한 소금물. . Andrey Rich의 많은 유용한 리뷰, 정보 및 제품. 들어가십시오. 시간은 단지 1 초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내 의견이 재미 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모든 건강!

3번째 후기 : 나는 하루에 약 5 알을 먹는다.
- 나는 피드백이 누군가를 도울 것입니다, 약 4 년 의사의 부정맥, 압력, 신장 문제, 여성, 건강한 치아, 손과 발의 곤충, 가려운 머리, 때로는 하얀 탁도와 같은 매운 냄새가 나는 소변이 정기적으로 소변의 뿌리를 부패시키기 시작했을 때가 있습니다. 나는 침대에서 빠져 나올 수 없었지만 모든 검사는 정상이었고, 정신과 의사에게 가라고 권고하고, 걷기를 멈추고, 설탕이 솟아 오르고 나에게는 좋은 장치가 있었고 나에게 와서 어떤 장소에서 비슷한 증상이 없다면 합병증이 진단 전에 나타나기 시작했다는 기록이 나왔습니다. 음료를 마시다 크롬 500, 칼슘 1200, 킬레이트 화 마그네슘 400, 셀레늄 200, 바나듐, 아연 25, 비타민 D3 100, 비타민 E 300 mg, B 그룹, 켈프, 스피 룰 리나 1000, 짐 네마, 리포 익 산, 이눌린, 베베린, 생선 기름, 밀크 엉겅퀴, D3 비타민 1000, 코엔자임 Q10 100, 마그네슘 및 셀레늄은 부정맥을 완벽하게 치료합니다. E는 비타민 E와 앵초 기름 , 200에서 크롬 500에서 전달 된 손과 발에있는 곤충의 감각은 통과하지 않았다, 나는 아침에이 키트를 함께 셀레늄 , 다시마, 스피 룰 리나, E 비타민, 생선 기름, 계피가있는 커피 그리고 간격을두고 나머지는 물론 탄수화물이없는식이 요법으로 한 달 후에 설탕이 점프를 멈추고 모든 것이 정상으로 돌아 오기 시작했습니다.

4번째 후기 : 더 이상 무게 스파이크, 더 이상 배 롤
- 나는 인슐린 저항성을 다루는 자연의 대안으로이를 샀다. 나는 저탄수화물 / 더 설탕이나 방부제 / 고 단백질의 라이프 스타일뿐만 아니라 규칙적인 운동을하지 않는다, 그러나 나의 무게는 (대부분 인슐린 저항성 제외) 뚜렷한 이유없이 몇 파운드 스파이크, 그리고 내 목표에 도달에도 불구 것 118 파운드는 고집 배꼽 롤 (복부 지방이 인슐린 저항성에 의해 발생) 남아 있었다. 나는 하나의 내가 탄수화물을 먹을 때마다 시간이 걸릴. 이 제품을 복용의 4 ~ 5 일 후, 나의 무게는 안정, 그리고 배꼽 롤 사라! 이 제품에하는 +++ 충분히 말할 수 없다!

5번째 후기 : 설탕의 균형을위한 좋은
- 나는 나의 설탕 수준의 균형을 잠시 동안을 복용했습니다. 나는 중증 저혈당이 있고이 정말 도움이됩니다. 나는 저혈당 내 양식이 극단적이기 때문에 과자 모든 시간을 식사를하고 난 과자가없는 경우 나는 밖으로 전달합니다. 더 나는 자연 과자를 먹고, 내가 얻을 얇은! 이것은 또한 근육 / 지방 연소에 도움이됩니다. 나는 지금이 덕분에 원하는대로 먹을 수 있습니다.

6번째 후기 : 이 제품은 놀랍습니다
- 나는 피곤 혈당,이 걸릴 시작하는 날 내에서 높은 에너지 정상 혈당 수치에 만족되기 위해서는 약간 함몰되는 것을 갔다. 이 크롬과 바나듐의 완벽한 조합입니다 : 너무 많이하지; 너무 적은 없습니다.

7번째 후기 : 카테리나 (노보시비르스크)
- 알약 등 알 약입니다. 특별한 아무것도. 일반적으로, 큰 변화는 처음 발견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용량 및 지속 lekgo 게시물을 증가시킨다.

8번째 후기 : 이것은 나를 위해 일한!
- 내 보충 요법에 크롬 및 바나듐을 첨가하므로, 아침에 내 혈당치는 보통 80 년대 중반에있다. 확실한 당뇨병 환자에 대한-해야합니다.

9번째 후기 : 크롬 바나듐
- 혈당을 안정화 과자에 대한 모든 갈망을 줄이기위한 훌륭한 제품입니다. 강하게 낮은 혈당 추천합니다.

10번째 후기 : 좋은 가치.
- 인슐린 저항성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11번째 후기 : Normailze 혈당
- 나는 제품을 복용 시작한 이후 내 혈당이 정상 범위 내에있다.

12번째 후기 : 즉시 바로 rezultat.Posmotrim를 발견 ...
- 처음으로 그녀의 남편은 와우 주문하지 만 detyam.Kazhetsya 실행 크롬을 요리와 함께 떠났다.

13번째 후기 : 추천 제품!
- 크롬과 바나듐의 최적 섭취량을 결정 찾을 수 많은 연구가 없습니다. 2-600 MCG 크롬 50 MCG 바나듐의 주간 보충 합리적인 용량 인 것이 좋습니다. 그러므로 나는이 캡슐 일주일이 걸릴. 이 방법은 병은 전년 거의 지속됩니다. 나는 그것을 완벽하게 행복 해요, 그것은 낮은 실행될 때 다시 구입합니다.

14번째 후기 : 효과가있다.
- 혈액 내의 포도당 조절로 인한 식욕 감소. 과자 용 태그를 쉽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15번째 후기 : 이자
- 좋은 제품과 오른쪽 복용량. 회 가져

16번째 후기 : 활성 약물
- 때때로 나는 검은 색 초콜릿 (뇌와 tsns는 몸을 짓밟지 않고 몸을 필요로합니다)을 먹고 싶지만, 제 3 일, 캡슐을 L- 글루타민과 함께 지금부터 달콤한 것에 대한 나의 비정상적인 갈망의 부족을 알아 차리는 첫날부터 취합니다.) + 이상한 꿈이 생겼습니다. 너무 밝은 꿈과 깨어나 기 힘들지만, 크롬에 대한 책임은 거의 없습니다.

17번째 후기 : 당뇨병을 예방하려면
- Naturopathic 의사들로부터이 미네랄 조합이 당뇨병을 예방할 수 있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이런 이유로 저는이 제품을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Chromium & Vanadium이 당뇨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된다고 믿습니다.

18번째 후기 : 지방 버너 지원
- 지방 버너을 가속화하기 위해 크롬 및 바나듐을 사용합니다.

19번째 후기 : 별로
- 달콤함을 자극하려는 욕구에 맞서 싸웠다. 그녀는 하루에 2 캡슐을 먹었고 어떤 도움도 전혀 느끼지 못했고 환약을 사용하지 않고도 똑같이 달콤한 것을 빨았습니다. 비교할만한 것이 있습니다. 같은 제조사의 크롬을 구입하기 전에, 나는 그럴듯하게 행동했습니다. 나는 첨가물없이 크롬으로 돌아가거나 다른 제조업체를 볼 것입니다.

20번째 후기 : 내가 더 가져갈거야.
- 과자 나 무언가에 대한 갈망을 정말로 줄여 인슐린 저항과의 싸움에 성공적으로 도움이됩니다. 나는 하루에 한 가지를 가져 간다. 이 시간에는 음식에 대한 어떠한 제한도 용납하기가 어렵습니다. 가격과 품질에 만족합니다. 나는 3 개월 동안 받아 들였고 나는 그것을 마시는 것을 멈추고 싶지 않다. 그러나 나는 3 주간 휴식을 취하고 계속한다고 생각합니다. 1 캡슐에서 크롬 킬레이트와 1 일 요구량의 83 %를 차지하므로 부서지지 않습니다. 모든 건강과 조화, 조화, 조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크롬당뇨 #GTF크롬 #아이허브당뇨보조제 #당뇨영양제 #크롬효능 #인슐린감수성 #인슐린저항성 #크롬보충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