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당뇨혈당보조제 크롬 추천 Nature's Way, GTF 크롬, 식물성 캡슐 100정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ature's Way, GTF 크롬, 식물성 캡슐 100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e's Way, GTF 크롬, 식물성 캡슐 100정


제품 가격:₩7,26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Premium Quality
  • Insulin Function
  • Polynicotinate
  • Dietary Supplement
  • Gluten Free
  • Vegetarian

Health through the power of nature, that's what it means to Trust the Leaf.

Chromium is part of the Glucose Tolerance Factor (GTF) molecule that is an important cofactor for insulin in regulating blood sugar. Our Chromium is carefully tested and produced to superior quality standards.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복용량 : 1 캡슐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크롬 (니코틴산 크롬) 200 mcg 167 %
일일 가치 (DV).

제품 사용법

권장 복용법: 하루 1캡슐을 되도록 음식과 함께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Cellulose, plant-derived capsule (hypromellose), magnesium stearate.

No sugar, salt, yeast, wheat, corn, soy, dairy products, artificial colors, flavors or preservatives.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여러가지 동시구입으로 리뷰를 하나로 작성
- 크롬,아연,마그네슘,칼륨플러스요오드화,비타민D3및 K2를 함께 구입하여 꾸준히 복용하고 있습니다. 이전부터 계속 복용중이던 비타민C를 함께 복용하고 있기 때문에 딱히 어떤 영양제 덕분에 증상이 개선되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위의 보조식품을 복용한지 얼마 안되었음에도 저의 몸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지금까지 영양제를 지인들이 사줘도 제대로 못먹고 유통기한 지나서 버리곤 했는데 몸이 너무 안좋아져서 여기저기 서핑하다가 아이허브를 알게 되고 위의 보조식품을 구입하게 되었는데 많은 부분에서 개선효과를 보았습니다. 첫째로, 잇몸병 때문에 치과에서 치료를 받아도 며칠 지나지 않아 양치할 때마다 피가 나서 괴로웠는데 영양제를 복용하고부터는 양치할 때 잇몸에서 피가 전혀 나오지 않고 양치할 때마다 하얀 치약을 뱉어내는게 정말 즐겁습니다. 둘째로, 몸이 건조하고 특히 종아리부터 발까지 각질이 너무 심해서 매일매일 타올로 피가 날 정도로 박박 문질러도 때는 안나오고 씻고 나면 다시 때를 안닦은 것처럼 허옇게 각질이 일곤 했는데 지금은 발부터 종아리까지 매끈해졌습니다. 셋째로, 입술각질로 겨울만 되면 대책없이 각질 뜯어내느라 스트레스를 받았는데 각질을 뜯어내지 않게 되었습니다. 물론, 위의 여러가지 영양제를 챙겨먹으면서 하루 1시간 이상 걷기등 운동도 하고 있어 복합적으로 긍정적인 결과가 나왔다고 봅니다. 앞으로도 잘 챙겨먹으려고 합니다.

2번째 후기 : 고순도 크롬
- gtf크롬+폴리니코티네이트 형태 함량이 좀 낮은 반면 대신 흡수율이 높으니 50밀리 그루코형태보다는 신체흡수량이 많을듯 합니다. 좋은 혈당관리를 위해 꼭 먹고 있습니다.

3번째 후기 : 효과는 아직 모르겠어요
- 꾸준히 먹고 운동도 병행하고 해야지 될 것 같아요 복용하는덴 문제없는데 냄새가 좀 역합니다(저한테는) 복용끝나면 다른회사걸루 먹어보려구요

4번째 후기 : 크롬은 꾸준히 복용중
- 당뇨, 비만에 좋다고 함

5번째 후기 : 엄마선물
- 엄마가 당뇨기가 있어서 사드려봤어요 이거 드시면 나아 지시려나...

6번째 후기 : 맘에듭니다
- 꾸준히 복용하면 효과 본다네요~~

7번째 후기 : 당뇨에 좋다해서
- 사준사람 먹고있는데 당수치가 낮아져서 건강에 도움이 되길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과자에 대한 갈망에서 크롬
- 나는 우리의 간단 러시가 체중 감량을 위해 그것을 먹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어떻게 든 영향을 오히려 향상하지만, 주로 인슐린에 영향을 미친다. 인슐린 감수성에 크롬의 긍정적 인 효과는 탄수화물을 먹을 병리학 갈망 수반 예, 우울증의 치료에 중요한 역할을한다. 크롬으로 보충하는 것은 식욕의 병리학 적 질환에 긍정적 인 영향을, 과자에 대한 갈망을 감소하고 성욕을 정상화. 또한, 크롬 수준은 달콤한 가진 모든 결과와 그렇게 나쁜 mamok에서 이렇게 간접적으로, 임신과 수유 기간 동안 감소. 게다가 인슐린 위반 크롬 상호 작용은 또한 다른 모든 예정된 엄마에게 친숙한 급격한 체중 증가, 수분 저류 및 혈압 상승을 촉진 할 수있다. 또한, 탄수화물의 과도한 소비를 한층 더 크롬의 수준을 감소 각각 그들은 더 원한다. 완전한 원)) 그래서 임신과 수유 크롬이 가능하지만, 필요뿐만 아니라. 그것은 나에게 특히 흥분 XD한다. 그리고 출산 후 난 그냥이 자연스럽게 병적 인 갈망 .. 당신이 용량을 처리 할 필요가있는 유일한 일을 시작했습니다. 이 음식을 얻기의 최대 가능성 용량보다 낮은 있지만 그러나 200 MCG는, 내가 알기로,이 좋은 부분이다. 음식에서 크롬 (모든 간, 브로콜리, 버섯) 동화는 더 크롬과 polynicotinate보다는 의심 tokstichnogo의 피 콜리 네이트가 각각 생체 이용률과 안전이 훨씬 더 품위있는, 매우 낮다. 나는 브로콜리를 사랑하지만 사탕에 대한 내 열정을 누그러 충분히 먹을 수없는, 그러나 그녀의 딸이 방법에 의해 밝혀졌습니다. 그녀는 브로콜리를 많이, 잘 여기 유아에서, 그것은 사랑 먹는다. 이상 시원한는 달콤한에 관한 것이다. 아니면 오히려 기분에, 때로는 모든 달콤한, pechenyushki에서 식사를하지. 자신이 아직)) 비겁한 ​​pohromnichat 깔끔한 캡슐 결정에 대한 문제는 당신이 전 위의 과자 증가에 대한 크롬 갈망을 취소하면, 말과 같은 그런 종류입니다. 쓰레기, 그냥 쿠키없이 삶을 느낄 수있는 뇌를 돕기 위해 ..))) 주식을 조달하고 내가 지금 다시 열려 설정하면 하나의 머리에 순서의 적절한 유지 관리와 함께, 그것은이 hromchik dozakidyvat 가끔있을 수 있습니다 희망합니다. 즉, 내가 지금 무슨 생각입니다. 나중에 결과에 대한 기록합니다. 아주 흥미 롭군요. 그런데, 은행은, 그것을 먹을 말한다 : 음식과 함께 하루 1 캡슐. TOTAL. 아무것도에 대한 취소는 증가한다. 이주 후, 나는 필요로 술을 멈췄다. 그리고,하지 타락한 사탕의 눈에 대한 관심의 정도의 교활한 관찰에 의해, 나는 2-3 일마다 1 캡슐을 먹고있어, 자신의 개인 체계를 가져왔다. 아직 심지어 내가 기쁨 쓴 초콜릿 먹고 있어요, 괜찮아요) 1 은행을 마무리하지 않습니다. 주 동안 어떤 종류의 1 줄 : 4 일에 hromchik의 unyal의 열정을 D. 일주일에 조용히 완전히 즉시 삼키는에 대한 감정없이 테이블에 plitochki 좋아하는 초콜릿 바라 보았다. 내 개인적인 구세주.

2번째 후기 : 5
- 크롬 좋은 형태 및 용량이다. 크롬은 "포도당 내성 인자"(PTH)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것의 가장 중요한 기능은 조절 모든 대사 과정에서 인슐린의 작용을 강화하는 기능입니다. 인슐린의 존재 하에서 크롬, 지방 조직에서 포도당의 산화를 촉진 세포 내로 포도당 입력 속도를 증가시킨다. 또한, 인간의 크롬에 - 탄수화물 대사, 소화 설탕의 혈액에서의 수준에 영향을; - 당뇨병과 고혈압의 예방에 기여; - 동맥 경화의 예방에 참여; - 높은 혈압을 감소시킨다; - 근육 질량을 증가, 지방 분해를 촉진한다. 크롬은 인체에서 지방의 합성의 강도를 감소 자연적인 체중 낙하를 촉진, 식욕을 감소시킨다. 크롬은 자극하지 않고 중추 신경계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그것은 다시 일정 기아의 모멘텀을 중지, 뇌의 식욕 통제 센터에 영향을 미치는 간에서 글리코겐의 공급을 증가시킨다. 또한, (US) 샌디에고의 자비 병원의 연구진은 하루에 크롬 200 마이크로 그램을 처방 건강한 성인은, 총 콜레스테롤에서 매우 의미있는 감소를 보였다 것으로 나타났다. 이것과 다른 연구의 결과는 물질이 심장 질환을 겪은 사람들에게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음을 시사한다. 몸은 항상 크롬의 최적 수 있어야한다. 포도당의 많은 양이 장기에 축적, 그들은 제대로 작동 중단 : 어떤 이유로이 추적 요소는 신장이나 뇌에 유입되지 않는 경우가 심각한 위반이다. 우리가 탄수화물 밀가루와 제과 제품의 많은 양을 섭취하면 미네랄의 부족은 필연적으로 우리와 함께 잡는다. 빈번한 임신, 당뇨병, 노화와 관련된 변화로 실패 요인을 강화 크롬. 크롬 결핍의 배경 심장 질환, 낮거나 높은 혈당, 신장 장애의 개발에 대하여, 눈 문제는 악화된다. 물질의 날카로운 부전의 증상은 사고와 건강, 내부 불안, 갈증, 사지 신경통 고통, 갑작스럽고 급격한 체중 감소, 어려움 악화 될 수있다, 면역 방어, 근육 강도와 근육 질량을 감소시켰다. 심한 경우에는 혼란을 표시 할 수 있으며, 중추 신경계 장애의 증상. diabetopodobnoe 상태를 일으킬 수있는 몸에 크롬 결핍은 동맥 경화증, 고혈압, 높은 혈중 콜레스테롤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미네랄을 보충하는 것이 좋습니다 : - 과도한 가공 및 식품의 정제; - 만성 피로 증후군; - 다리의 근육에서 밤 경련; - 과민성; - 비만; - 당뇨병; - 동맥 경화. 또한, 크롬의 필요성이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뿐만 아니라 운동 선수와 사람들이 증가한다.

3번째 후기 : 달콤한 연인과 크롬의 더 ... 유용한 추가의 경우
- 나는 과자에 대한 갈망을 제거 할 리뷰 :)으로 판단, 대부분 같은, 크롬을 명령했다. 나는 그 달콤한 언젠가 먹어야 매일, 나는 끔찍한 달콤한 치아 해요, 나 자신에게 말할 것이다. 그리고 여분의 체중, 운동, 다이어트 ... 지속적인 투쟁. 인터넷에, 나는이 다른 문제의 해결을 목표로 모든 동일하게 그가 영향을받지 않는 것으로 기록이 설탕 갈망을 방지 함을 기록 크롬에 대한 정보를 많이 발견했다. 나는 주문하기로 결정했다. 보라 보라! 달콤한 싶지 않은 : 지금, 내 마음에 드는, 확실히! 또한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당신은 하루에 하나의 캡슐을해야합니다. 그리고 물론, 크롬은 몸에 매우 유용한 보충. 크롬의 추가 용량을 받기 당신을 도울 수 : 몸에있는 인슐린의 수준을 줄일 수 있습니다. 중성 지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좋은"는 HDL 콜레스테롤의 수준을 올립니다. 막힘 동맥과 심장 질환의 개발을 지연. "나쁜"콜레스테롤의 양을 줄일 수 있습니다. 혈당 수치를 정상화. 성인 형 당뇨병의 가능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암의 개발을 천천히. 면역 체계를 박차. 더 많은 에너지가 되십시오. 체중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체중이 증가. 노화 고민 호르몬 DHEA의 생산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수명을 연장. 내 리뷰가 도움이 있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내 페이지에 와서 당신은 더 많은 유용한 의견을 발견 할 것이다 :

4번째 후기 : 이익
- 내가 할 수있는 달콤한보다 자체 더 큰 사랑을 짠하지만 달콤한 완전히 소외 반 술에 취해 캔

5번째 후기 : 인슐린 감도.
- 크롬은 인슐린 감수성에 도움, 따라서 체중 감소로되어있다. 나는 그것을 사용하고 체중을 잃었지만, 그것은 다른 제품 (L 카르니틴, CLA, 녹차 추출물의 무리와 함께했다. 가장 효과적인 크롬이 쏜 연구, 쏜 연구, UltraChrome-200입니다. 내 이름을 클릭 더 많은 리뷰!이 리뷰가 '예'버튼을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도움이되었다 생각합니다.

6번째 후기 : 크롬
- 과자에 대한 갈망에서 크롬, 1 일 2 캡슐을. 양식은 학습을위한 가장 효과 나중에 한 달에 등장

7번째 후기 : 정말 필요로하는 사람들을 돕는다.
- 이미 많은 리뷰를 작성한 크롬의 유용한 속성에. 나는 이것이 의지력을 대신하는 마법 약이 아니라는 점을 덧붙이겠다. 감미료에 대한 갈망이 크롬 및 / 또는 포도당 내성의 결핍으로 인한 것이라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크롬이 도움이되지 않는다는 의견으로 한두개의 별자리 추정치를 이해할 수 없습니다. 도움이되지 않았습니다 - 귀하의 문제가 그 부족함에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크롬이 효과가 있고, 3 일째에 효과를 느꼈습니다. 나는 아침에 한 캡슐을 마신다.

8번째 후기 : lifetimedieter
- 추천에이 사용하고 친구에게 추천 할 것입니다. 나는 3 주 만에 10 파운드를 잃었다!

9번째 후기 : 작업 등
- 이 지역 약국에서 구입 한 방울에 크롬 피 콜린을 데려 가기 전에. 나는이 있기 때문에 통과되면 ) 저렴)) 설탕 갈망은 "배고픈"다이어트에 앉아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죽이지 않지만,이 상승하지 않는 경우 정말 (제어되지 않는 조라에 도움이,하지만 여전히 먹고 싶다. 나는 과식의 예방을위한 -이 있어야 제품으로 다이어트하는 모든 사람을 조언한다.

10번째 후기 : 예. 매우 효과적인.
- 이 보충 교재는 욕망과 에너지 충돌 / 저혈당 증상에 도움이됩니다. 또한 다소 우울 / 불안의 증상을 완화 것으로 보인다. 아침 식사와 함께 한 하루 나를 위해 작동합니다. 추천.

11번째 후기 : 나는 결과를 볼 ..
- 크롬은 아침 식사 후, 아침에 하루에 한 번 음료, 과자에 대한 갈망 도움이됩니다. 나는 통과 할 수 사탕 과거, 크롬 날이 재앙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끔찍한 달콤한 치아가 있습니다. 나는 완전히 달콤한 포기하는 데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2번째 후기 : 그것은 설탕 갈망을 감소
- 한 번에 2 주가 아닌 몇 주 동안 도움이되거나 도움이됩니다. 진보 된 모양, 그것은 더 낫다고 믿어진다. 내가 가져갈거야.

13번째 후기 : 나는 결과조차 몰랐다!
- 리뷰를 읽고, 나 자신을 위해 그것을 시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연인은 끔찍하고 늘 그렇습니다! 과자에 대한 갈망을 줄이고 크롬으로 몸을 키우는 두 가지 목표를 추구했습니다. 나는 아침에 크롬을 마셨고, 21 세기 마크 C-500에서 비타민 C를 첨가하여 캡슐을 4 부분으로 나누었다. 크롬이 더 잘 흡수된다는 정보를 찾았습니다. 일반적으로, 저는이 방법으로 개별 비타민을 섭취하려고 노력합니다. 둘 모두를보다 잘 동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캡슐은 희끄무레하고 중형이며 쉽게 삼켰습니다. 2 주 후 효과를 알지 못했습니다. 글쎄, 내 생각에, 나는 시체에 크롬을 공급했고 그것에 대해 감사한다! 단지 내가 이해하기 시작했을 때를 대비해서. 그리고 나 전에 썼던 다른 사람들의 경험을 완전히 확인합니다. CHROME은 과자에 대한 갈망을 선택하지 않지만, 과자에 대한 관심을 크게 줄입니다! 그게 다야! 3 주째에 마침내 눈치 챘습니다! 마지막으로 크롬은 이전에 효과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동일한 초콜릿을 치료하기 위해 훨씬 더 차분 해졌고, 전체는 이미 원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예방 (prophylaxis)"을 위해 1 주일 정도 더 걸릴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NG는 반올림됩니다. 이것은 나를 위해 충분하다. 나를 위해, 병은 거대했다)) 나는 요구에 따라 그에게 돌아올 것이다. 권장! 크롬의 특성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의견을 업로드하지 않으므로 제품 리뷰에 보내드립니다. 그리고 내 페이지에서 다양한 제품에 대한 많은 흥미롭고 유용한 리뷰를 찾을 수 있습니다. 내 별명 TalaniaSilver를 맨 위에서 클릭하여 이동할 수 있습니다. 내 생각이 당신에게 유용했다면, 나는 당신의 YES에 대해 감사 할 것입니다. 좋은 건강.

14번째 후기 : 그것을 사랑
- 작은 캡슐, 좋은 가격. 나는 PH 기적 체중 감소 계획의 일환으로이 사용하고 더 나은 결과를 본 적이 없다.

15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 즉시 내 명령을 받았습니다. 이 제품은 정말 내 혈당에 도움을 주었다. 지금은 식사 후 피곤하지 않다.

16번째 후기 : 환상적인 제품!
- 이것은 지금까지 내가 해봤 크롬의 최고의 소스입니다. 내가 기대되지 않은 이익 - 나는 꾸준히 지난 몇 개월 동안 파운드를 포기하고 있지만, 운동 30 분 전에 캡슐을 복용하지 만하면 나에게 추가 에너지 부스트를 제공합니다. 매우 빠른 배송과 좋은 가격 중 하나 지옥.

17번째 후기 : 도움
- 내가 처음 2 주 이내에,이 제품을 사용하기 시작했을 때, 나는 결과를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사용 2 주 후 나는 많은 적은 과자에 매력을 가지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전에, 나는 1-2 충분히 지금 5-6 달콤한에 대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쿠키,하지만 먹고 있었다. 아주 달콤한 물론 나는 거절하지만, 훨씬 더 작은 수의 과자와 밀가루를 사용하기 시작하지 않았다.

18번째 후기 : 과자에 대한 갈망에서 크롬
- 이 도움이되지만 1 일 필요는 없다. 내가 1-2kapsuly 2 ~ 3 회 하루에 얻을 후 정말 더 초안이 없습니다. 아직도 위약 모든 과자를 제거하고 구입하지 않고 주변 산책하기에 보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일주일이 정말 원하는 더 이상 없습니다.

19번째 후기 : 달콤한 나의 갈망은 후퇴 느낌
- 나는 거의 즉시 달콤한 것들에 대한 나의 갈망이 감소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0번째 후기 : 그것은 포도당의 높은 수준에 도움
- 남편은 두통 기근 3 시간 이상 전에, 높은 혈당이 있습니다. 나는 크롬을 시작하고,이 현상은 당신이 다치게하지 않는 이상 머리를 먹지 않는 경우에도, 사라 졌어요. 나는 추천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크롬당뇨 #GTF크롬 #아이허브당뇨보조제 #당뇨영양제 #크롬효능 #인슐린감수성 #인슐린저항성 #크롬보충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