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당뇨혈당보조제 크롬 추천 Solgar, 크롬 폴리니코티네이트, 200 mcg, 100 베지캡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Solgar, 크롬 폴리니코티네이트, 200 mcg, 100 베지캡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lgar, 크롬 폴리니코티네이트, 200 mcg, 100 베지캡


제품 가격:₩12,89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1947 년부터
  • 효모 없음
  • 니아신-결합 크롬
  • 건강한 혈당 신진대사 지원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글루텐, 밀 성분, 유제품 불포함
  • 비건용으로 적합
  • 글루텐 불포함 인증
  • 코셔 파르브
  • 건강 보조 식품

크롬은 필수 미량 미네랄이며, 포도당 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크롬은 세포의 에너지 방출을 도우며 영양소 신진대사를 위한 기능적으로 필요에 적정한 수신기가 필요합니다. 이 포뮬레이션은 니아신이 결합된 크롬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봉지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니아신 (크롬 폴리 니코 티 네이트로부터) 1 mg 6 %
크롬 (폴리 니코틴산 크롬) 200 mcg 571 %
DV = 일일 가치

제품 사용법

성인을 위한 다이어트 보조제로, 매일 (1) 야채 캡슐을 1-2 번, 되도록 식사와 함께, 도는 건강 관리 전문가의 지시에 따라 복용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결정 셀룰로오스, 식물성 셀룰로오스, 식물성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무료 : 글루텐, 밀, 유제품, 콩, 효모, 설탕, 나트륨, 인공 향료, 감미료, 방부제 및 색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처음 구매했어요.
- 아직 큰효과는 모르겠고... 먹기는 편해요~

2번째 후기 : 효고ㅏ ㅈㅗㅎㄴㅔㅇㅛ
- 아빠가 당뇨가 있어서 사드렸는데 효과 있다고 하셔서 두통째 샀어요

3번째 후기 : 물건이 잘못 왔네요
- 크롬을 시켰는데 flic acid가 왔네요. 해결해주세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하지 만병 통치약
- 2 주 동안, 나는 액션이 ​​디저트가 당기지 않습니다를 들어,이 있지만, 감자 튀김, 치킨 커틀릿 글로벌 매달려 얼음 댐에서, 그리고 저장하지 않습니다, 기대하지 않습니다 ... 그러나, 과자와 초콜릿에 급습 훨씬 더 통제가 될 것을 자신있게 말할 수있는 음료입니다.

2번째 후기 : 눈에 띄는 차이
- 내 PCOS와 인슐린 저항성 증상을 해결하기 위해 년 동안 매일 정기적으로 크롬 피 콜리 네이트를 사용했습니다. 새로운 연구는 크롬 Polynicotinate이 더 나은 선택 이었다는 것을 보여주는 나온 후, 나는 전환. 나는 설탕에 대한 내 욕망은 놀라운이 Polynicotinate와도 적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Definititely 차례로 칼로리와 탄수화물 섭취에 다시 인하 달콤한 취급에 대한 당신의 욕망을 줄일 수 있습니다. 가치 시도.

3번째 후기 : 뚜렷한 효과 없음
- 사실 나는 달콤한 치아를하지 마십시오 포함해야 차라리 그냥 좋은 식욕, : D 달콤한 사랑뿐만 아니라, 밀가루, 고기, 과일과 야채 등, 음, 당신이 이해 ... 그리고 t.에. 크롬에 대해 배울 수있는 가장 유용한 목록에서 달콤한는 시도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피 콜리되지 않음) 잘 소화 크롬 polynicotinate의 형태로 어딘가에 읽었다. 1 캡슐 음료, 효과는 두드러지지 않습니다. 나는 달콤한 치아를 가질 수 없습니다, 일부 시간에 평소와 같이, 바로 휴식 할 수 있습니다. 이제 2 캡슐 이동도 변하지 않는다. 때 음료 업, 더 많은 인기를 피 콜린을 시도합니다. 그는 도움이되지 않는 경우에, 나는 때문에 크롬 부족하지 않았다 과자에 대한 갈망. 나는 추가 및 수정 : 아직도 2 캡슐은 나에게 효과가 있었다 수신!

4번째 후기 : 나는 지난 2 년 동의!
- 정말 중요하고, 여드름의 모양을 줄일 수있는 달콤한 감소 당겨이 특정 크롬을 복용하는 동안 나는 얼굴에 당뇨병 + 여드름이 있고, 그것을 나 때문에 가끔 깨진하고있는 설탕 함유 식품)의) 그래서 아주이다 나는 추천합니다! 나는 2-3 tabletochki을 받아

5번째 후기 : 이 한 작품 더 나은
- 나는 제한된 혜택 과거에 크롬 피 콜리 네이트를 시도했다. 나는 주제에 대한 읽기 및 polynicotinate 양식은 혈당 문제에 대한 최선의 것을 발견했다. 나는 약 2 1/2 주 동안이 하나되어 있지만 내 설탕 갈망의 상당한 감소와 약간의 체중 감량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인슐린 저항성이고 혈당 문제가 악화 과잉 코티솔이 있습니다. 당신은 크롬 보충제를 찾고 있다면 나는 확실히 피 콜리 네이트 대 크롬이 양식을 갈 것입니다.

6번째 후기 : 정말 설탕 갈망을 친다
- 이미 2 일에 정부는 "달콤한 무언가를"원하지 않는 것을 느꼈고, 그 전에 그녀는 가을 shokoladkopoedaniya 없애 없습니다 후. 내 느낌은 아침과 점심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효과는 마감 후 며칠 동안 지속됩니다. 매우 기쁘게 경제적 인 패키지 - 난, 즉, 하루 1 캡슐을 입학 100 일 정도.

7번째 후기 : 이 효과는 눈에 띄지 않게 나타나지만 리셉션을 중단 한 후에는 탄수화물을 "파괴"하기 시작합니다
- 나는 초콜릿 캔디가없는 단맛이있다. 인생은 재미 있지 않다. 이 크롬은 체중 감소식이 요법을 시작하기 전에 구입했습니다. 처음에 나는 1 캡슐을 먹었습니다. 종류는 단맛에 꺼리는 특별한 효과를 느끼지 않습니다. 나는 2로 바꿨다, 나는 또한 그것을 느끼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전체 주문을 마쳤다. 그리고 그 효과가 나타났습니다. 온갖 종류의 탄수화물을 먹는 화가났습니다. 그냥 "파괴"! 나는 친구에게서 캡슐 몇 개를 가져다가 기분이 나아졌고 그 다음 은행이왔다. 식이 요법 (열량 계산)과 함께하면 체중이 안정적으로 줄어들지 만 배고프지는 않습니다.

8번째 후기 : Solgar, 크롬 Polynicotinate, 200 MCG, 100 채식 캡슐
- 크롬은 오랫동안 혈당 및 지질 대사에 필수적인 것으로 알려져있다. 이러한 특정 형태는 크롬의 다른 형태의 모든 이상과 생물학적 효능이있는 것으로 입증되었으며 더 독성이보고되지 않았다.

9번째 후기 : 중립 동안
- 사용, 하나의 캡슐을 2 주 동안 하루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는 복용량을 증가하려고합니다.

10번째 후기 : 작동 내가 찾은 첫 번째 일이 있기 때문에이 제품을 사랑!
- 이 제품은 정말 당신이 어떤 배꼽 지방을 잃게하는 데 도움 않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처음입니다! 나를 위해, 나는 (나는 한 동안 사기), 바로 먹고이 일상 생활을하려고합니다. 나는 내가이 제품을 사랑, 내 뱃속이 평평하게하는 데 도움 것, 그리고 그것없이되지 않습니다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1번째 후기 : Solgar 크롬
- 이 부록의 품질은 내가 바로 차이를 느낄, 중대하다. 값은 환상적이다.

12번째 후기 : 우수한
- 정말 도움이! 수신 일주일에 적어도 달콤한 던져 시작 후))))) 그 이전에, 그녀는 사탕의 그릇을지나 갈 수 없었다. 지금은 훨씬 덜 자주 먹고 있지만. 나는에 걸릴 수 있습니다. 특히이 장시간 지속. 하루에 단 1 캡슐을해야하고, 거기에 그들은 100이었다! 나는 또한 살 수없는 달콤한 아닌, 어머니의 샘플을 부어 싶다. 나는 좋습니다. 또한, 회사 가치.

13번째 후기 : 모든 종류의 욕망을 성공적으로 억제하고 Chromium Picolinate보다 훨씬 우수합니다.
- 훌륭한 제품. Chromium Picolinate보다 훨씬 좋습니다. 내가 시도한이 종류의 첫 번째 제품은 Chocolium Picolinate이고 식욕을 가지고 작용했습니다. 하지만 그때 나는 매우 이상하게 느끼기 시작했고, 불면증을 겪었고 ... 나는 그걸로 멈췄다. 그 후에 나는 Picolinate가 손상 사고와 다른 문제들을 줄 수 있고 POLYNICOTINATE가 훨씬 낫다는 것을 읽었습니다. 그리고 그건. 어떤 문제도 없습니다. POLYNICOTINATE 이상 Picolinate, 언제든지. 나의 계획은 휴식을 취하는 것보다이 병을 끝내는 것이다. 그리고 2 개월 후에 다시 시작한다. 나는이 보충제들 중 어떤 것이라도 쉬지 않고 복용해야한다는 것을 확신하지 못한다. 그리고 결국 설탕 갈망이 없으면 거기에 있을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제 시간에 배달, 안전한 포장. 모두 멋지다.

14번째 후기 : 알고하지 마십시오 톨킨
- 나는 빠른 탄수화물의 꿈을하지 않을 것이라고 희망, 에어로빅과 tonalinom과 함께 체중을 약 한달 마신다. 내가 꿈을 계속만큼. 말에게 먹이를하지 마십시오 :(

15번째 후기 : 아무것도 ...
- 나는 도움이되지 않았다. 어떻게 수정없이 지금처럼 달콤한.

16번째 후기 : 크롬 Polynicotinate
- 닥터 NV 페리 콘 제품을 찾기 어려운, 제안했다. 좋은 가격, 신뢰할 수있는 자원. A +

17번째 후기 : Solgar, polynicotinate 크롬, 200 MCG, 100 채식 모자
- 제품을 포장하는 방법, 과자에서 기권하는 데 도움 것처럼, 고체 회사입니다. 지금은이 회사의 모든 보충제와 비타민을 주문합니다!

18번째 후기 : 따블 라스
- 작은 캡슐, 아내 소요 - 효과가 아직. 맛.

19번째 후기 : 설탕 갈망에 도움
- 이 제품은 내가 그것을 가지고가는 경우에 나는만큼 초콜릿을 갈구하지 않는 한 내 혈당에 도움이 보인다. 이 건강한 식단과 결합하면 좀 더 쉽게 중반 섹션에서 체중 감량을하게 같은 느낌.

20번째 후기 : 췌장 후 아파요.
- 나는 3 일 후에 술을 마셨지 만 여전히 몇 주 동안 복통이 있었고이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과 명확한 연관성이있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크롬당뇨 #GTF크롬 #아이허브당뇨보조제 #당뇨영양제 #크롬효능 #인슐린감수성 #인슐린저항성 #크롬보충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