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당뇨혈당보조제 크롬 추천 Source Naturals, 울트라 크롬 피콜리네이트 500, 500 mcg, 120 타블릿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Source Naturals, 울트라 크롬 피콜리네이트 500, 500 mcg, 120 타블릿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urce Naturals, 울트라 크롬 피콜리네이트 500, 500 mcg, 120 타블릿


제품 가격:₩17,025(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식이요법 영양제
  • 효소가 없는 크롬

Chromium은 세포의 당 흡수를 관할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인슐린과 함께 밀접히 작용하는 미량 원소입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1 정
서빙 당 금액 : % DV
Chromium (효모가없는 크롬 picolinate [Chromax]에서 유래) 500 mcg 417 %

제품 사용법

하루에 1 타블릿.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결정 셀룰로오스, 이염 기성 인산 칼슘, 스테아린산 및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채식주의 자 및 저자 극성 물질에 적합 : 누룩, 유제품, 계란, 글루텐, 옥수수, 콩 또는 밀가루가 들어 있지 않음. 설탕, 전분, 소금, 방부제 또는 인공 색소, 향료 또는 향료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좋습니다~
- 2년 정도 복용 했습니다 부작용도 없는거같고 당뇨 위험군이라서 먹기시작했고 운동도 못하고 있는데 좋은거같아 추천 합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복용량 및 좋은 모양
- 크롬 피 콜린 - 가장 생물학적 형태 중 하나. 그것은 그 혈액에 포도당의 수준을 제어 할 수있는 인슐린 수용체의 수준에서 작동합니다. 크롬은 잘 작동 즉, 이론,하지만 실제로는 (실험실 테스트 확인). 크롬은 포도당 내성을 증가, 에너지 잠재력과 내구성을 높일 수있다. 과민, 피로, 다리의 근육에서 밤 경련 -이 크롬의 사용에 대한 표시의 수입니다. 크롬은 인체의 지방의 합성의 세기를 감소시켜 자연적인 체중 감소를 촉진, 식욕을 감소시킨다. 크롬은 자극하지 않고 중추 신경계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그것은 다시 일정 기아의 모멘텀을 중지, 뇌의 식욕 통제 센터에 영향을 미치는 간에서 글리코겐의 공급을 증가시킨다. 그것은 임산부로 촬영 할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보충제와 마찬가지로, 크롬은 음식을주의해야한다. 그것은 다른 물질의 신진 대사의 변조기로 작동하기 때문에이 작업이 필요합니다.

2번째 후기 : 더 이상 높은 혈당
- 나는 몇 년 동안 메트포르민을 복용했다. 그리고 그것은 한 모든 구토 날을했다. 내 혈당 수치는 여전히 매우 높은했다. 내 A1C 년대는 8.6까지했다 나의 의사가 인슐린에 나를 넣어 생각했다. 나는 마침내 친구의 조언을 듣고 처방 약을 포기하기로 결정했다. 울트라 크롬 피 콜리 네이트, 설탕 반 장관의식이 요법을 시작하고 Glucocare 내 당이 wayyyyyyyy 아래이기 때문에, 더 이상 구토를하지 않고 내 내분비 절대적으로 기절입니다! 나는 단지 3 주 동안이 일을 봤는데 내가 9 파운드 alreadylost했습니다! 나는 더 이상 과자를 갈구하지 않으며 실제로 운동 에너지를 가지고있다. 나는 특히 메트포르민라는 그 독에 당신의 그 모든 diabetics-이 추천합니다!

3번째 후기 : 크롬 보충제와 저혈당
- 나는 90 년대 중반 이후 크롬 supplemenmts을 복용했습니다. 내가 저혈당 진단을받은 적이 없다하더라도, 내 혈당 수치가 경계하고 나는 symptons을 모두 가지고있다. 내 symptons과 갈망을 축소하는 6,000-8,000mcg의 일상이 소요될 때문에 태블릿 당 500mcg을. 나는 크기와 모양으로 인해 삼키는하기 쉽게 소스 원주민을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iHerb 태블릿 당 500mcg에서 소스 원주민 크롬 피 콜리 네이트를 수행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4번째 후기 : 내 심각한 설탕 / 탄수화물 갈망을 제어합니다. 당신이 iherb를 처음 사용하는 경우, 독점 제공에 대한 내 페이지를 엽니 다.
- 나는 심각한 설탕 / 탄수화물 갈망을 제어하기 위해 이들 중 최소 3 일을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그들에게 하루에 3 번 또는 때마다 나는 초콜릿, 설탕이나 탄수화물을 원하는에 대해 생각하고 같은 느낌을. 나는이 복용 시작 첫 날은 내가 어떤 초콜릿이나 설탕을 먹지 않았다 시작하고 몇 일 후에 모든 과자를 할 욕망이 없었 전에 나는 정말 나쁜 시간을 보냈습니다. 나는 심각 초콜릿에 중독 된 나는이 내게했다 차이를 믿을 수 없다. 또한 다음 초콜릿 binges로 이어질 것 내가 경험 한 그 끔찍한 오후 침체를 중지했습니다. 한번 풀어 줘, 당신은 잃을 것이 아무 것도없는 (아마도 체중 제외를!)

5번째 후기 :
- 달콤한 중단된다 첫 번째 약을합니다. 아마도 이것은 플라시보 효과,하지만 난 전에 끔찍한 달콤한 치아 해요 - 끊임없이 디저트 과자, 바 또는 케이크없이 하나의 식사와 같은 달콤한 무언가를 zhiranut. 태블릿 - 글쎄, 아이스크림 한 번 3 일 후 때문에이 뜨겁다.

6번째 후기 : 작동하지 않습니다
- 용량을 증가시켜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마신 스포츠 영양 크롬 전에 과자에 대한 갈망은 매우 낮은 용량으로하지 않았다.

7번째 후기 : 과자에 대한 갈망에서 일하는 노동자
- 이 회사와 Solgar를 지명했습니다. 그래서 비교하면,이 하나가 나를 위해 더 효과적입니다. 비록 당신이 더 많은 예산 옵션에 관심이있다해도, 복용량은 더 낮지 만 안전하게 MRM 회사를 주문할 수 있지만, 그것도 작업에 대응합니다!

8번째 후기 : 전원
- 정말 그것을 작동합니다. 최초 태블릿 과자에 대한 갈망을 스쳐에서, 그냥 싶지 않습니다 3 주를 가져다가 매우 행복했다, 다음 3 일간 휴식을 확인했다 과자에 대한 갈망은 바람직하지 않다 추천하고,이 불안 느낌을 알고 먹을 달콤한 것, 반환 . 다시 나는 갖기 시작, 모든 다시 잘합니다. 나는 다시 살 것.

9번째 후기 : 하지 특히
- 구성은 좋은이며, 용량은 정확하지만, Solgar 내가 훨씬 더 좋아했다. 이 책은 더 이상 의지하지

10번째 후기 : 소스 원주민 울트라 크롬 피 콜리 네이트 (500)
- 이 재주문했다. I 등 신장 질환, 동반 당뇨병에도 불구하고 전체 생활을 선도을 것 때문에, 신용의 일부는 저를 유지하는 것 같습니다 이와 같은 정제로 이동한다고 생각한다. 다시 순서를 변경합니다. (별 5 개)

11번째 후기 : 훌륭한 도구!
- 사실, 과자의 소비를 제한하는 데 도움이된다. 그들은 단순히 싶지 ​​않아.

12번째 후기 : 이것은 제가 혈당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이것은 내가 수년 동안 사용해 왔던 좋은 제품입니다. 몇 가지 다른 트릭과 함께 사용하면 인슐린을 완전히 제거 할 수 있었고 매일 안정적인 수준을 유지할 수있었습니다.

13번째 후기 : 우수한 품질의 제품
- 식욕을 극복하고 일합니다.

14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아래 혈당 수준을 유지하는 좋은 일을한다. 나는 보통 공복에이 걸릴. 나는 그것이 나에게 복부 지방을 태워 도움 benefical있다 생각합니다.

15번째 후기 : 도움
- 우수한 준비 복용량은 달콤한 필요성 snizat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16번째 후기 : 크롬
- 이것은 제 2 형 당뇨병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나는 또한 케토 다이어트를 먹고 항상 케토를 먹을 것입니다. ketogenic 식단 덕분에 metformin을 벗어났습니다. 내가 가입 한 당뇨병을 퇴치하는 페이스 북 그룹은 큰 전환점이었습니다.

17번째 후기 : 당뇨병 supplemeny
- 정상 혈당

18번째 후기 : 그것은 작동
- 내 높은 혈당이 데려 갈거야. 심지어 다이어트와 약물에 내 공복 혈당 내가 metaformin 오전 모든 (130)보다 낮은 않을하고 인슐린에 가고 싶어하지 않았다 운동 때문에이 도움이 될 생각이 있습니다. 지금 내 공복 혈당은 약 내가 Benfotiamine, R-리포 산, 자연의 길 혈당 및 GlucoCare와 함께이 걸릴 100입니다.

19번째 후기 : 다시 주문한다
- 좋은 가격, 좋은 제품

20번째 후기 : 크롬
- 큰 설탕 충동을 중지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크롬당뇨 #GTF크롬 #아이허브당뇨보조제 #당뇨영양제 #크롬효능 #인슐린감수성 #인슐린저항성 #크롬보충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