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당뇨혈당보조제 크롬 추천 Now Foods, 콜레스테롤 지원, 채소 캡슐 90정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ow Foods, 콜레스테롤 지원, 채소 캡슐 90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콜레스테롤 지원, 채소 캡슐 90정


제품 가격:₩16,635(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심혈관계 건강
  • 이미 정상 범위에 있는 건강한 콜레스테롤 수준을 지원
  • 폴리코산올, 토코트리에놀, 구굴 및 마늘
  • EVNol
  • 건강 보조 식품
  • 채식주의 - 완전 채식(비건)용으로 적합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전반적인 건강
  • 가족 기업(1968년부터)
  • GMP 품질 보증

콜레스테롤 서포트는 우리 몸의 자연적인 콜레스테롤 대사를 지원하고 이미 정상 범위에 있는 콜레스테롤 수준을 유지하도록 특별히 만들어진 건강 보조 식품입니다. 따라서 건강한 심혈관계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NOW 콜레스테롤 서포트 복용과 함께, 포화지방 함량이 낮은 식사와 규칙적인 유산소 운동을 권장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3 채식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 3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5
총 탄수화물 1 g <1 % *
식이 섬유 <1 g 2 % *
비타민 C (아스 코르 빌 팔미틴산 염) 12 mg 20 %
비타민 E (d 알파 토코페롤로) 10 IU 33 %
Chromium (Chromium Chelavite에서) 200 mcg 167 %
마늘 (Allium sativum) (최소 9500 ppm Allicin) (벌브) 300 mg
구아 검 (Cyamopsis tetragonolobus) (종자) 300 mg
구갈 추출물 (Commiphora mukul) (최소 2.5 % 구갈 스톤) (껌 수 지) 220 mg
토코트리에놀 / 토코페롤 복합체 (레드 팜 오일) (EVNolMax) 35 mg
폴리코사놀 (Sugar Cane 제품) 10 mg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 2회 캡슐 3정씩, 가급적 음식과 함께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파우더, 셀룰로오스 (캡슐) 및 실리카.

밀, 글루텐, 콩, 우유, 계란, 생선, 패류 또는 나무 열매 재료로 제조하지 마십시오.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괜찮아요
- 굿입니다.

2번째 후기 : Good
- 이것 때문만은 아니겠지만 어머니 콜레스테롤 고지혈증이 좋아져서 약을 반으로 줄였어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제어의 핵심
- 나는 긴 콜레스테롤을 상승되었고,이 때문에, 나는 긴장 일 내 머리가 왼쪽에 저녁에 버즈하기 시작했다 느꼈다. 밤이 갑자기 일어나서 내 할머니가 내 옆에있을 것입니다 느낌이 있고, 나는 아파 - 모든 : 나는 콜레스테롤 Sapport을 시도했을 때 내가 이상한 순간을했다 최초의 수신에, (같은 시간에 난 아미노산 NAC를 취할되었다) 아이로! 아침에 나는 그 느낌을 기억 나는 놀랐다! 나는 정보보고 및 읽고 그 그냥 "스위치"이었다 밝혀졌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즉 함께 자신의 NAC와 Sapport 콜레스테롤을 나에게 할머니를주고, 혈관 약물 잔류 포함 된 조직에 나쁜 지방의 오래된 보증금은 너무 "참여"오래된 느낌을 제거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점진적으로 쉽고 용이하게한다고 생각하기 시작했다. 좀 더 명확하게 생각하고 머리 너무 렸다는하지를하기 시작했다. 회사 이제 음식에 감사합니다!

2번째 후기 : 콜레스테롤 지원
- 내 콜레스테롤 내가 6 개월 동안 정기적으로이 걸렸다 후 처방약없이 20 년되었습니다 가장 낮았다

3번째 후기 : 좋은 물건
- 엄마의 콜레스테롤 수치가 떨어졌다. 나는 그녀가 기본적으로 독성이있는 MD 시스템 권장 약을 사용했기 때문에이를 얻기 위해 그녀에게 말했다. 이 방법은 더 나은, 플러스 그것을 작동합니다.

4번째 후기 : Exccellent
- 나는 3 년 동안이 제품을 촬영하고 높은만큼 결과를 paraise 수 없습니다

5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나는 영양사의 추천을 매일 복용하고 더 큰 연대의 일부. 3개월에서 나는 스타틴과 수면제 오프, 30 파운드 라이터입니다. 좋은 느낌! iHerb하지만 조금 느린 배송, 좋은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6번째 후기 : 이 제품은 도움이되지 않았다
- 나는 낮은 콜레스테롤에 엄마를했다. 그녀가 발생합니다. Kdalen의 담즙 방광과 위장 문제 오늘. 특히 이전과 수신 후 테스트를 통과했다. 과정을 복용하고, 통과 한 후 분석은 높은 수준을 보였다. 엄마는 의사를 데려와 은행을 보였다. 그는 그것이 약이 아니다, 보충했다

7번째 후기 : 정말 좋은!
- 나는 또 다른 리뷰를 읽은 후이를 샀다. 내 콜레스테롤습니다 그래서 내 혈압이었다. 이 내 콜레스테롤 수치를 복용 지금은 정상이며 후 나의 혈압은 몇 년 동안이 위대한되지 않았습니다! 나는이 문제를 가지고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8번째 후기 : 금 자연 생활
- 다음은 지금 음식이 더 저렴한 유지와 유사한 제품을 제공 않습니다 내가 다시 $ 50once 초과 지출 다른 브랜드를 대체합니다.

9번째 후기 : 매우 기쁜
- 나는이 콜레스테롤 지원 제품과 함께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부작용은없고, 내 LDL 횟수가 변경 바랍니다. 나는 다시 확인 얻을 수 있지만 개선이 기대 될 때까지 알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나도 가격을 좋아하기 때문에, 나는 확실히 다시이 항목을 주문합니다.

10번째 후기 : 우수한 가격 대비 성능
- 러시아에서 여러 번 더 비싼 가치가있는 작업과 대처이 약을, 가격이 좋다 - 의사가 약을 처방.

11번째 후기 : 결정하는 시간이 필요
- 그 효과를 결정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12번째 후기 : 괜찮아요
- 굿입니다.

13번째 후기 : 제이크
- 좋은

14번째 후기 : 더 많은 시간이 필요
- 아직 콜레스테롤 재 테스트를 수행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매일 사용하는식이 요법과 운동과 함께 콜레스테롤을 지원합니다.

15번째 후기 : 콜레스테롤 지원
- 날이 저를 위해 작동 여부 말할 것이 너무 빨리이다. 나는 과정을 완료 한 후 테스트를받을 필요가 결과가 표시 무엇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것을 세 별을 주었다.

16번째 후기 : 콜레스테롤 지원
- 나를 위해 잘 작동합니다.

17번째 후기 : 너무 큰 크기의 알약
- 이 알약은 너무 거대하다. 내가 먹고 다시 구입하지 못할. 나를 위해 불량 제품

18번째 후기 : 만족하다
- 훌륭한 서비스와 빠른 배송.

19번째 후기 : Good
- 이것 때문만은 아니겠지만 어머니 콜레스테롤 고지혈증이 좋아져서 약을 반으로 줄였어요.

20번째 후기 : 그레이트
- 그레이트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크롬당뇨 #GTF크롬 #아이허브당뇨보조제 #당뇨영양제 #크롬효능 #인슐린감수성 #인슐린저항성 #크롬보충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