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당뇨혈당보조제 크롬 추천 Source Naturals, Chromemate 크로미늄 GTF, 200 mcg, 240 정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Source Naturals, Chromemate 크로미늄 GTF, 200 mcg, 240 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urce Naturals, Chromemate 크로미늄 GTF, 200 mcg, 240 정


제품 가격:₩15,36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건강 보조 식품
  • 효모 프리
  • 크롬메이트(ChromeMate)

Chromemate 크로미늄 GTF는 효모가 들어있지 않은 , 나이아신 결합의 크로미늄 건강 제품 입니다. 크로미늄은 미량 원소로써 세포의 포도당 흡수를 용이하게 도와주는 인슐린과 함께 작용합니다. 국립 연구 의회는 인간의 영양소에서 크로미늄의 필요성을 강조하였습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1 정
서빙 당 금액 % DV
니아신 (폴리 니코틴산) 690 mcg 약 4 %
Chromium GTF (폴리 니코틴산) † 200 mcg 170 %
† ChromeMate GTF 브랜드의 효모가없는 GTF 크롬 폴리 니코 티 네이트에서 유기적으로 결합 된 원소 크롬. GTF (glucose tolerance factor)는 화학적 구조가 아니라 생물학적 활동의 정의입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 2번 1 정을 음식과 함께 섭취해 주십시오. 권장 복용량이상 섭취하지 마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결정 셀룰로오스, 이염 기성 인산 칼슘, 스테아르 산 및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채식 주의자 및 저자 극성 물질에 적합 : 효모, 유제품, 계란, 글루텐, 옥수수, 콩 또는 밀가 없습니다. 설탕, 전분, 소금, 방부제 또는 인공 색소, 향료 또는 향료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혼란스럽습니다.
- 저는 평소에 저혈당 증상이 가끔 있었습니다. 그런데 크롬이 고혈당뿐만 아니라 저혈당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여 며칠 먹어봤는데 이건 소화제가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정도입니다. 공복 체감 시기가 매우 당겨집니다. 저혈당 증세가 더 심해졌어요. 몸속의 당을 다 끌고 어디론가 사라진 기분입니다. 내 당은 다 어디간거지? 방금 밥을 먹은 것같은데?라는 의문이 계속 듭니다. 크롬을 먹었다가 안 먹었다가 하면서 저혈당 증상이 더 심해진 이유를 찾고 있습니다. 일단 현재로서는 크롬이 저혈당증세를 악화시킨 원인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좀더 먹어보고 다시 판단해보겠습니다.

2번째 후기 : jarrow gtf chromium 이 더 좋네요.
- Chromemate 가 좋다고 해서 먹어봤는데 jarrow gtf chromium 이 더 효과가 좋습니다.

3번째 후기 : 먹기 좋아요.
- 가격 대비 저렴하고 좋네요.

4번째 후기 : Good
- 좋아요^^

5번째 후기 : 당뇨에 좋대요
- 당뇨에 좋대서 사봤는데요 약 크기도 아주 작고 하루 2번만 먹으면 되고 가격도 싸고 ㅋㅋ 아직 피검사는 못해봤지만 충분히 좋을거라고 믿어요

6번째 후기 : 가격대비 좋음.
- GTF 크롬 제품중에 오래 동안 먹었는데, 나름 가격대비 용량도 맘에 들고, 괜찮은 제품인듯 하네요..

7번째 후기 : 공복감 억제에 도움이 되는 듯
- 도움이 되고 있어요 재구매의사 있음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독성, 많은 수 없어!
- 하루에 1 개 정제 설탕 1.5 개월을 감소 보았다. 설탕은 떨어졌다,하지만 전에 간은 그물을했다. 그것은 유틸리티에 비해 매우 해로운 다른입니다 밝혀졌습니다. 무모하게 마실 필요는 없습니다.

2번째 후기 : 체중 감소를위한 좋은
- 이 크롬 polynicotinate 정말 날이 무게를 잃을 수 있습니다. 나는 몇 달 전에 복용을 중지하고 꾸준히 상승했다. 나는 그것을 다시 해요 다시 잃고!

3번째 후기 : 저혈당
- 이는 부신 피로에서 내 중증 저혈당을 줄이기 위해이 제품을 사용하고 그리고 난 그것을 사용할 때 나는 차이를 알 수 있습니다. 나는 하루에 2 걸릴. 돈을 위해 예외 값입니다.

4번째 후기 : 내가 더 정렬 그래서 다행!
- 나는 소스 원주민 Chromemate Chromiuim의 GTF가 부족했을 때 나는 처음에 너무 걱정하지 않았다. 내가 처음 보충제를 복용 시작했을 때 모든 후, 나는 눈에 띄는 에너지의 증가 또는 내가 촬영했던 다른 사람들로부터 읽어 줄 다른 혜택을 모든 종류의를 느끼지 않았다. 음, 빨리 감기 2 주 그리고 내가 빨리 주문을 다시 필요가 있다고 나에게 아주 명백하게되었다! 내 에너지 수준의 증가를 식별 할 수 없었을 수도 있지만, 보충 체중 감량에 도움이되었고, 내가 도망되면 체중 감량은 정지 감속했다. 나는 다시 밖으로 실행하지 않도록 만드는 것이다! 그리고 iHerb 가격 바위!

5번째 후기 : 연구는 다량 사용
- 나는이 특정 GTF 크롬을 시도했다 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나는 적어도 다른 사람을 시도하고 정말 어떤 효과를 보지 못했습니다. 나는 모두가 동일하지 이니까 참조하십시오. 이 난 그냥 스포크에 대해 읽고 있던 연구 크로메이트 CR-N이다 "Nicacin 바인딩 크롬 (CR-N)는 크롬 피 콜리 네이트 (CR-P)보다 훨씬 더 심장 건강 혜택을 제공, 형태가 더 일반적으로, 보충 교재에서 발견 미국 당뇨병 협회 (American Diabetes Association)의 68 연례 과학 세션에서 발표 된 연구에 따르면. " 그 다음은 말한다 : "보충제의 크롬 투여 량은 체중 kg 당 400 마이크로 그램이었다." 우와! 1kg은 2.2 파운드이다. 400 마이크로 그램이 태블릿의 두 가지이다. 약간의 수학은 내가 연구를 복제하는 것은 거의 3/4이 매일의 병을 할 필요가 있음을 보여 주었다! 아싸! 누군가가 내 정보에 오류가 있음을 발견하면 말 해주세요. 나는 이것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난 확실히 어디서나 그 수준 근처를 시도하지 않습니다.

6번째 후기 : 설탕 소화, 안정적인 혈당 및 당뇨
- 높거나 낮은 혈당에 대한 혈당과 인슐린 수준을 안정화시키기위한 우수한 제품입니다. 나는 매일 아침 3-5을. 바나듐을 가진이 제품은 또한 섭취하는 것도 아주 좋은 것입니다. 정제는 삼키기 쉬운 작은 원형이다.

7번째 후기 : 보조 대사
- 크롬 - 건강한 신진 대사, 특히 포도당 대사의 유지 보수를 위해 매우 중요한 약물이다. 그것은 정상적인 혈당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따라서, 과자 제어 할 수없는 갈망을 줄일 수 있습니다. 사개월 동안 지속됩니다 음식 항아리에 하루에 두 번 1 정을 복용하면 매우 경제적으로 밝혀졌습니다.

8번째 후기 : 내 혈액 내 콜레스테롤과 혈당을 낮추는 데 도움을줍니다
- 이러한 크롬의 약을 복용하지 않고 며칠 동안 여행 한 후 최근에, 나는 콜레스테롤과 혈당 수치가 내 피에서 더 높았다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Chromemate 약 (각 식사와 함께 일을) 복용 후, 내 콜레스테롤이 낮은뿐만 아니라 내 혈당 수준이었다.

9번째 후기 : 혼란스럽습니다.
- 저는 평소에 저혈당 증상이 가끔 있었습니다. 그런데 크롬이 고혈당뿐만 아니라 저혈당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여 며칠 먹어봤는데 이건 소화제가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정도입니다. 공복 체감 시기가 매우 당겨집니다. 저혈당 증세가 더 심해졌어요. 몸속의 당을 다 끌고 어디론가 사라진 기분입니다. 내 당은 다 어디간거지? 방금 밥을 먹은 것같은데?라는 의문이 계속 듭니다. 크롬을 먹었다가 안 먹었다가 하면서 저혈당 증상이 더 심해진 이유를 찾고 있습니다. 일단 현재로서는 크롬이 저혈당증세를 악화시킨 원인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좀더 먹어보고 다시 판단해보겠습니다.

10번째 후기 : 가장 안전한 형태
- 나는 polynicotinate 형태의 크롬은 다른 제형보다 안전 알고 있습니다. 나는 단지 그러나주의 한 / 일 걸릴. 체중 조절에 도움이 보인다.

11번째 후기 : 나는 욕망을 제거하지!
- 이 약은 과자에 대한 갈망을 제거하기 위해 샀다. 나는 그녀가 달콤한 원하고 원하는대로, 전혀 변화를 느끼지되지 않는다는 것을 말해야한다. 여자 친구는 수신의 시작과 함께 과자에 대한 갈망이 사라진 것을 주장하고 있지만. 이와 관련,이 점에서 개인적으로 나를 위해 - 0.

12번째 후기 : 가능한 최고의 크롬 제품.
- 나는 몇 년 동안 설탕 갈망 고생했다. 나는 다른 방법으로 나의 건강 일하고 있지만,이 제품을 시작하기 몇 일 이내에, 내 설탕 갈망은 중단되었습니다. 나는 절대적으로 깜짝 놀라게 해요! 그것은뿐만 아니라 매우 경제적입니다. 이것은 내가 내 연구를 이해하는 것과 크롬의 최고 형태입니다. 나는 다른 사람을 위해 사용이 사람은 진정으로 일했다.

13번째 후기 : 저렴한 옵션
- 장시간 충분히. 식사 전에 1 ~ 2 회를 ​​20 분 촬영. 크롬의 양호한 형태는 그 효과가 -) 탄수화물 의존성, 즉 인슐린 저항성을 제거하기 위해 노력

14번째 후기 : 뚱뚱한 손실에 도움
- 나는 그것을 걸릴 때 나는 지방이 쉽게 구울 수 있습니다. Grasasmas 쉽게 구울 수 있습니다.

15번째 후기 : 피 콜리 네이트보다 더 나은
- 그것은 많이 설탕 갈망을 제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아침 운동 전에 L- 카르니틴과 B 복합체, 저녁에 다음 하나 오후 : 나는 식사 사이에 3 일을.

16번째 후기 : deystvet
- 크롬의 사용 가능한 형태로, 식사와 1-2 음료, 달콤한 난 적은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당뇨병 예방 마시지 : 본체 크롬 부족 개발의 인자이다.

17번째 후기 : 우수한 제품
- 우수한 크롬 보충. 이 마늘, 김 네마 정말 감소 혈당 수치와 함께. 내 이제 normsl 있습니다.

18번째 후기 : chromemate
- 크롬 내 혈당의 균형을 돕기 위해 매우 중요하다. 나는 운동을하거나 요가 수업 전에 일이 걸릴.

19번째 후기 : 포도당을 가져
- 이 약간 내 Hb1Ac을 가지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포도당을 가져다 추가 증강이다.

20번째 후기 : jarrow gtf chromium 이 더 좋네요.
- Chromemate 가 좋다고 해서 먹어봤는데 jarrow gtf chromium 이 더 효과가 좋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크롬당뇨 #GTF크롬 #아이허브당뇨보조제 #당뇨영양제 #크롬효능 #인슐린감수성 #인슐린저항성 #크롬보충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