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당뇨혈당보조제 크롬 추천 Source Naturals, 크롬, 200 mcg, 250 정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Source Naturals, 크롬, 200 mcg, 250 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urce Naturals, 크롬, 200 mcg, 250 정


제품 가격:₩11,615(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아미노산 킬레이트
  • 천연 재료
  • 건강 보조 식품

크롬은 포도당 내성 인자(GTF) 분자의 미네랄 성분입니다. 이 화합물은 에너지 생성에 쓰이는 혈당을 세포에 적절히 유입시키는 데 필요합니다. 이 크롬은 특별히 무기질 가치를 보호하고 동화 작용을 강화하기 위해 아미노산으로 결합(킬레이트)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정
서빙 당 금액 % DV
크롬 (아미노산 킬레이트로서) 200 mcg 170 %

제품 사용법

매일 1정씩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세 결정질 셀룰로오스, 이염 기성 인산 칼슘, 스테아르 산 및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채식주의 자에게 적합합니다. 누룩, 유제품, 계란, 글루텐, 옥수수, 콩 또는 밀가루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설탕, 소금, 방부제 또는 인공 색소, 향료 또는 향료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크롬이 여드름에 좋다고 해서 구매했습니다.
- 혈당 조절에 좋고, 근육 동화작용 돕는다고 합니다. 혈당 조절에 좋으면 대부분 여드름에도 좋더라구요. 혈당이 체내 염증농도와 관련이 깊은 것 같습니다. 고강도 운동과 업무 스트레스, 수면부족으로 인해서 여드름이 자주 올라오는데 효과가 약간 있는 것 같네요. 도움 되셨으면 "네"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크롬이 여드름에 좋다고 해서 구매했습니다.
- 혈당 조절에 좋고, 근육 동화작용 돕는다고 합니다. 혈당 조절에 좋으면 대부분 여드름에도 좋더라구요. 혈당이 체내 염증농도와 관련이 깊은 것 같습니다. 고강도 운동과 업무 스트레스, 수면부족으로 인해서 여드름이 자주 올라오는데 효과가 약간 있는 것 같네요. 도움 되셨으면 "네"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2번째 후기 : 혈소판 감소를위한 크롬을 혈당과 저림으로, 포도당으로, 혈관, 눈 및 뼈의 건강에 사용하십시오.
- Chrome은 WEIGHT의 도우미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췌장에서 인슐린의 발달을 조절하여 혈중 정상 포도당 수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크롬 부족으로 췌장의 작동이 깨지고 인슐린이 너무 많이 생성되어 중화되기 때문에 사람은 많은 달콤한 것들을 복용하기 시작합니다. 사람의 췌장 파열의 결과로 SUGAR DIABETES가 발병 할 수 있으므로 체내에서 크롬을 충분히 섭취해야이 질환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크롬은 혈당치를 정상화하기 위해 이미 당뇨병을 앓고있는 사람들에게도 필요합니다. 크롬 제제를 복용하십시오. 특히 복용량이 많은 경우에는 의사의 감독하에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크롬의 다른 성질 : - 핵산 (RNA와 DNA)의 합성에 관여한다. - 요오드를 요오드 결핍증으로 대체 할 수 있습니다. - 혈액 내의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하고, 심혈관 질환을 예방합니다. - 힘을 길러라. - 안압을 조절하고, 망막 및 식도의 개발을 조장하십시오. 크롬의 일일 기준은 삶의 방식에 달려 있습니다. 앉아있는 생활 방식을 선도하는 사람들을 위해 - 50 mcg. 운동에 적극적으로 관여하고 지속적으로 움직이는 사람들 - 150 - 200 mcg. 과도한 스트레스, 잦은 스트레스, 감염, 유출 된 옥수수의 섭취 증가를 가진 사람들에게는 동일한 복용량이 필요합니다. 과도한 크롬은 천식, 피부염, 습진, 염증성 질환, 간과 신장의 악화, 위궤양과 같은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 내 인상 :이 패키지에는 아미노산 킬레이트 형태의 크롬 200 μg 250 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켈 라트 (CHELAT) - 대부분의 생체 적합성 및 무기물 / 금속 함유 형태. 이 형태에서는 미네랄이 음식에서 발견됩니다. 작은 (1cm 미만) 태블릿과 아주 평평한 - 삼키는 데 문제가 생기기 쉽지 않습니다. 나는 2 달 / 1 달의 과정을 가진 식사 후에 1 개의 정제를 가지고 갔다. 휴식. 리셉션 1 달 만에 나는 감미롭다는 단서를 줄여야했다. 과자와 밀가루를 덜 먹고, 조용히 디저트를 거부했으며, PMS의 날에도 쉽게 통제 할 수 있었다. 이 효과는 입원 중 거의 모든 휴식 시간에 지속되었습니다. 따라서 중량이 떨어집니다. 따라서 체중 감량을위한 도구 중 하나로서 킬레이트 크롬을 권장 할 수 있습니다. 그건 그렇고, 달콤한에 대한 갈망의 이유는 여전히 마그네슘과 칼슘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3번째 후기 : 순서는 아직 접수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모든 시간을 통과시켰다. 나는 회사가 책임을지지 않습니다하고 돈을 반환 할 필요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답을 받았다.
- 주문은 아직받지 못한

4번째 후기 : 이제까지 가장 강력한 안티 여드름 제품!
- 난 항상 크롬 여드름, 특히 크롬 피 콜리 네이트를 방지하기위한 좋은 것을 읽었다. 그래서, 당연히, 나는 아무 효과, 내가 찾을 수있는 크롬 피 콜리 네이트의 모든 종류를 시도했다. 나는 곧 정상 찾고 얼굴에 대한 나의 탐구에 크롬에 포기했다. 년 후 내 혈당의 균형을 기대보다 다른 목적으로이 크롬 킬레이트 공식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음, 참으로 나의 혈당 도움 않았다. 그리고, 놀랍게도, 그것은 실질적으로 내 여드름을 치료하고있다. 나는 그것을 찾을 것으로 예상하지 않았다. 나는 거의 모든 것을 시도했다처럼 그리고 그것은 보였다. 나는 충분히이 제품을 추천 할 수 없습니다.

5번째 후기 : 만족스러운 모양.
- 좋은 결과. 식욕을 감소. 무게도. 나는 다른 샀다.

6번째 후기 : 그레이트 크롬
- 입학 2 주 후에, 나는 이전처럼 달콤한 것에 너무 많은 것을 당기지 않았습니다! 나는 다른 주를 마시고 휴식을 취할 것이다. 유일한 것은 크롬 4 일 첫날에 과자에 대한 갈망이 증가했지만 갑자기 사라 졌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그러한 효과가 다시 발생하면 리셉션을 던지지 마십시오.

7번째 후기 : 시도하십시오
- 나는 기적을 기대하지 않았다 회의론자의 큰 몫을 명령했다. 중요한 요소는 자신의 태도 및 수신의 규칙이다. 과자 당겨 훨씬 작은이되고있다. 컨트롤의 감각은,주고, 자신을 제한 할 수있는 능력이 있었다. 이 작업이 완료되면 -shokoladki는 선반에 먼지를 수집합니다. 마그네슘 툭, 그것은 또한 달콤한 무언가에 대한 욕망의 부족을 강화

8번째 후기 : 좋은
- 좋은 것 같다. 이 제품을 복용하기 때문에 저혈당을 경험하지 않은

9번째 후기 : 소스 원주민, 크롬
- 수행하기 쉽습니다. 내 설탕 갈망 저를 도와줍니다.

10번째 후기 : 크롬 탭
- 크롬 보충을 쉽게

11번째 후기 : 가능한 최고의 크롬
- 분명히, 킬레이트 크롬이 가장 흡수 형태입니다. 유형 2 당뇨병을 방지하기 위해 하나의 일상을 가져 가라. 하루에 200 MCG는 HDL-좋은 콜레스테롤을 높이기 위해 보여 주었다.

12번째 후기 : CT에서
- 나는 인슐린 보충뿐만 아니라 당뇨병과 두피 여드름을 제어하는 ​​방법으로 이것을 시도하기로 결정했다. 이 완전히 제거하기 위해 노력할 것 또는 무엇 투여가 필요하다,하지만 난 14-10 일을 사용하고 여드름이 여전히 ocasionally 타오르는하지만 조금 더 나은 솔기 얼마나 잘 확실하지. 나는 또한 그냥 사용하기 시작, 그래서 시간이 말해 줄 것이다.

13번째 후기 : 그들은 No Chrome (
- 혼동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14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욕망과 여드름에 도움이됩니다. 다시 주문합니다.

15번째 후기 : 근육 트레이닝 후
- 근육통이 거의하지 않게되었다. 효율은 오른 감이있다. 입자가 작고 마시기.

16번째 후기 : 상품 도착,하지만 아주 좋은 크롬 보충하지!
- Iherb는 가격을 돌려 보냈다. 그리고 나는 다시 주문! :)

17번째 후기 : 브라질
- 사용자 지정 집은 금지

18번째 후기 : 신진 대사가 좋아 졌다고 생각합니다.
- 식사 후 체온 상승이나 운동 후 땀이 좋아진 것 같습니다. 지속적으로 섭취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19번째 후기 : 우수한
- 신난다 보충 교재 및 굉장한 상표 :)

20번째 후기 : 설탕 갈망을 통제 할 수있는 좋은 방법
- 이것은 실제로 작동하는 것입니다. 매일 설탕 갈망이 있다면 아침에 한 개의 정제 크롬을 섭취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혈액에 설탕 농도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나의 개인적인 경험은 이것이다 : 나는 그것을 일주일 동안 매일 가지고 갔다. 그리고, 이번 주에 저는 제로 설탕 갈망을했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과자를 먹지 않고 탄수화물이 적은 음식만을 먹었습니다 (파스타가 없거나 빵이 없거나 감자가 없거나 밥이없는 등). 이제는 약간의 시간이 지나면 Chromium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으며 더 이상 설탕을 먹지도 않아서 설탕에 대한 갈망이 없습니다. 좋아, 그렇지? ;) 내 눈 -이 보충 교재는 완전히 과소 평가되었습니다. 현재이 시간 (모든 곳에서 과체중) - 모두가 집에서이 제품을 사용해야합니다. 더 나은 식단을 시작하는 것이 결코 쉬운 일은 아닙니다. ;)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크롬당뇨 #GTF크롬 #아이허브당뇨보조제 #당뇨영양제 #크롬효능 #인슐린감수성 #인슐린저항성 #크롬보충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