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당뇨혈당보조제 크롬 추천 Solgar, Chromium Picolinate, 200mcg, 180 Veg Caps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Solgar, Chromium Picolinate, 200mcg, 180 Veg Caps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lgar, Chromium Picolinate, 200mcg, 180 Veg Caps


제품 가격:₩20,01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1947년 설립
  • (3가)
  • 기본 크롬
  • 건강한 혈당 대사 지원
  • 글루텐, 밀 성분, 유제품 없음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채식주의자에게 적합한 제품
  • 코셔 파르브
  • 건강 보조 식품
  • 크로맥스 크룸 피콜리네이트

크룸은 혈당을 조절하는 인슐린을 돕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 핵심 미량 미네랄 입니다. 크롬은 혈당이 이미 정상 범위이고 적절한 영양 섭취 식생활을 하는 분의 건강한 혈당 수준 유지를 가능하게 해 줍니다. 또한, 크롬은 세포로부터의 에너지 방출에 관여하며, 영양소 대사에 필요한 적절한 수용체 기능에 필요합니다. 이 포뮬레이션은 생물 활성인 3가 크롬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봉지
서빙 당 금액 % DV
크롬 (크롬 picolinate와 같은) 200 mcg 571 %
DV = 일일 가치

제품 사용법

성인용 건강 보조 식품으로 하루에 식물성 캡슐 1개를 되도록 식사 때 복용하거나 의료 종사자의 지시에 따라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결정 셀룰로오스, 식물성 셀룰로오스, 식물성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무료 : 글루텐, 밀, 유제품, 콩, 효모, 설탕, 나트륨, 인공 향료, 감미료, 방부제 및 색상.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작품!
- 나는 과자, 지방 때로는 활성화 녹말 음식에 대한 갈망을 줄이기 위해 적어도 약간의 희망 재판을 샀다. 설정은 매우 회의적이었다. 크롬은 집어 도움이! 작동 원리 : 크롬 설탕과 빠른 탄수화물에 대한 갈망을 감소, 혈당을 조절한다. 그건)이 과학적인 증거는 없지만, 그것은 나를 영향 하루에 두 번 촬영, 식사 후 한 캡슐. Ayherb에 500mkg 용량을 가지고,하지만 난 의도적으로 수신을 깨고,이를 선택했다. 캡슐은 문제없이 삼켜, 작은 수 있습니다. 효과는 수신 둘째 주 주위에 눈에 띈다. 심지어 매우 놀라고 기쁘게 무엇 보통 메가 아이스 잼을 발생하지 않는 CD 직전에, 단맛을 원하는 수보다 작습니다. 디저트는 신선한 베리 파이로 처리하고 지금처럼 당겨하지 않습니다. 이 준비 3가, 생물학적 활성 크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채식주의에 적합합니다. 크롬에 대한 그리고 아직 뭔가 : 증가 🔸 근골격계 체중, 여분의 지방을 연소, 신진 대사를 촉진하고 근육 조직의 손실을 방지 🔸 스포츠 칼로리의 연소 촉진 (덧붙여 말하자면, 몸에서 크롬의 운동 방출을 증가) 🔸 과민성 감소 (크롬 피 콜리 네이트 우울증의 예방을 위해 사용될 수 있다는 증거가) 독소의 🔸 몸을 지 웁니다 🔸 콜라겐의 생산을 활성화 🔸 갑상선 기능 정상화 🔸 심혈을 향상시킨다. 내 검토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예"를 클릭하십시오.

2번째 후기 : 품질이 우수합니다!
- 약물은 엄마를 위해 특별히 구입했다, 그래서 오랫동안 즐겁게하고있다. 우리는 특히 당뇨병 환자의 약을 비교, 회사 Solgar 제품은 최고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사용하기 정말 좋은 방울 후 혈액에 설탕. 또한, 러시아에서 가격이 그들에 매우 높은 여기 주문, 당신은 크게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내 검토가 누군가에게 도움이되었습니다 바랍니다.

3번째 후기 : 체중 감량을 위해 필요한 것!
- 의사의 지시에 따라 시작하십시오. 즉시 총계가 결코이지 않는다는 것을 예약하십시오, 다만 설탕은 최대 비율의 가까이에이었다, 그래서 그들은 처방했다. 크롬은 신체의 탄수화물 신진 대사를 정상화하여 음식의 적절한 소화에 기여하고 과자에 대한 갈망을 없애고 설탕과 당화 혈색소 수치를 정상화시킵니다. 내가 과자에 대한 갈망이 정말로 사라 졌다는 것을 알기를 바란다. 하루 중 초콜렛 타일을 먹을 수 있었다면, 지금은 두 개의 작은 덩어리와 충분하거나, 심지어 나는 그것을 생각조차 할 수 없다.). 체중에 관해서는, 나는 그것을 가지고 있으므로, 165-65kg의 큰 49-50kg는 아니 었습니다. 이제, 48.8kg을 먹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밤에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에 대해 회피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조언한다. 최소한 3 개월 동안은 poprinimat chrome이다. 결과는 당신을 즐겁게 놀라게 할 것입니다.))

4번째 후기 : 품질의 제품의 크롬
- 혈당의 대사 - 크롬 특히 적절한 대사 등을 유지하기 위해, 우선, 우리 몸에 필수적이다. 크롬 약물은 설탕 갈망을 억제뿐만 아니라 조절하고 혈당의 정상 수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제제 Solgar 생물학적으로 활성 인 3가 크롬을 함유 한 캡슐 크롬 피 콜리 네이트 200mg을 포함 (또한, 크롬 피 콜리 네이트 형태로 잘 흡수된다). 제품의 품질은 유명 회사에 의해 확인되어, 우리는 안전하게 추천 할 수 있습니다.

5번째 후기 : C H A S A S S 8 5 8 7 B E P R E R S
- Chromium Solgar는 약 2 주 정도 마셔야하지만 아직 효과가 없습니다. 원하는만큼 달콤한 것에 대해, 그리고 싶습니다. 미안하지만 생각이 도움이됩니다.

6번째 후기 : Сахар в норме!
- Муж принимает в течение полугода совместно с Magntsium Citrate, Zinc Picolinate, Cinnamon Alpha Lipoic Acid. Сахар снижалса постепенно и вот уже полтора месяца держим на уровне 4,3...5,3. Плюс, конечно же, хорошее белковое питание и активность. Результат потрясающий! Рекомендую для поддержания здоровья и качества жизни.

7번째 후기 : 슈퍼 절름발이!
- 나는이 크롬 여러 번 샀다. 검증 된 회사와 오는하지 않습니다 크롬의 응용 프로그램의 결과. 아주 부드럽게 자연스럽게 그것을 갈망을 싸운다. 크롬은 다른 브랜드를 시도,이 효과는 없었다. 슈퍼 크롬! 나는 추천!

8번째 후기 : 슈퍼
- 크롬은 다이어트에 아주 좋은 지원입니다. 하나의 캡슐 하루를 가져 가라. 그것은 과자에서 멀리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9번째 후기 : 그것은 나를 돕는다.
- 훌륭한 치료법은 소화 장애의 배경에 대해 끔찍한 zazhory 였고, 음식에 대한 모든 생각은 거의 흡수되지 않은 포도당으로 밝혀졌으며, 크롬은 이미 5-7 일 동안 도움이되었습니다. 2 개월 동안 마시고 두 캡슐에서 하나로 전환했습니다. 나는 강력하게 추천하고, 나를 직접 구해 주었다.

10번째 후기 : 달콤한 반대!
- 정말 복용량을 이해하지 마십시오 사방 명령 3 일에 지정된 크롬, 200 mg의 (1 캡슐)해야한다는 씁니다. 중용을 선택했다, 나는 두 가지를 먹는다. 그리고 정말, 당신은 달콤한 싶지 않아! 그 전에는 - 단지 떨다하기! 하지만하면 걸릴 오후 9시에 가게에 실행합니다.

11번째 후기 : 작동하지만 조금 어지러운
- 나는 단지 과자에 대한 열망을 가지고있다. 이것은이 사이트의 첫 번째 게시물이며 Piccolinate chromium에 대한 대부분의 독서 리뷰를 주문했습니다. 나는 아침과 저녁에 그것을 먹는다. 입학 5 일째에 추력이 사라지기 시작했습니다. 단맛은 거의 원하지 않지만 약간 어지러움이 있습니다. 나는 4 개의 은행을 더 주문했다! 나중에 검토 추가

12번째 후기 : 같은
- 실제로 사용의 약 2 주 동안 갈망을 감소! 간접적 따라서 당뇨병 환자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혈당을 낮춘다.

13번째 후기 : 영원히 체중 감량 ...
- 과자에 대한 갈망을 줄이기 위해 매우 유용한 첨가제. 1 캡슐을 가져갔습니다 - 효과가 없습니다. 그녀는 지시에 따라 술을 마시기 시작했습니다. 기적에 관해서는 실제로 사탕을 든 화병 옆에 있습니다. 내 복용량은 동일한 브랜드의 5-HTP와 함께 하루 3 캡슐입니다.

14번째 후기 : Alytman, 크롬 피 콜리 (180) Rastitelynыhkapsul.
- 당뇨병 diabeta.Sahar에 대한 아주 좋은 도구는 정상, nedaot 도약을 줄일 수 있습니다. normu.Spasibo IHerb이 제품에 대한 유지합니다.

15번째 후기 : 그것은 작동합니다!
- 처음으로 뚜렷한 효과가 나타났습니다 (과자 및 베이킹에 덜 끌림). 1.5 개월이 걸렸습니다. 오랜 리셉션은 추천하지 않는다고 읽었습니다. 재입학은 반 년이되었습니다. 효과는 적지 만 존재했습니다. 아마도 용량을 늘릴 필요가 있었지만 의사의 조언 없이는 감히 그렇게하지 않았습니다.

16번째 후기 : 정상적인가요?
- 사탕 가게의 욕망을 막으려면 하루 3 시간 씩 마셔야합니다. 그리고 그런데, 나는 계획을 위해 또 다른 형태의 인슐린 저항성을 가질 것입니다.

17번째 후기 : 해피!
- 크롬 덕분에 내가 단 것을 제어하는 데 정말로 도움이되었습니다. 나는 설탕 섭취를 제한하기로 결심했다. 그 전에 나는 끔찍한 단 것을 가지고 있었고, 맛있는 초콜릿과 케이크가없는 날을 가질 수 없었다. 예, 먼저 머리 속의 과자로 태도를 바꿔야합니다. 크롬이이를 도와 줄 것이고 갈망은 사라질 것입니다. 그와 훨씬 더 편합니다. 나는 당신이 가져갈 것을 권고합니다.

18번째 후기 : 덜 달콤한 싶다!
- 나는 달콤한 이빨을 가지고 있고 나는 아무 도움이 없다고 생각했다. 크롬은 정말 덜 달콤한 원하고 광신적 인 욕망이있다, 도움이되었습니다. 그것은 하나의 캡슐을 하루에 복용의 주 후에 온 효과.

19번째 후기 : 도움까지
- 껍질 하나의 캡슐 약 17 일 동안 하루에 과자에 대한 갈망의 감소에 관한 부분에 효과가 느껴지지, 반대는 그보다 달콤한 먹기 시작 보였다. 이건 내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17 일 과정에, 조금, 아니면 크롬 나 작동하지 않습니다! 휴식 후, 나는 이상을 시도해보십시오.

20번째 후기 : 효과가 없습니다.
- 나는 어떤 변화도 느끼지 않았고, 나는 돈을 낭비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크롬당뇨 #GTF크롬 #아이허브당뇨보조제 #당뇨영양제 #크롬효능 #인슐린감수성 #인슐린저항성 #크롬보충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