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당뇨혈당보조제 크롬 추천 21st Century, 크롬 피콜리네이트, 200 mcg, 100 타블릿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21st Century, 크롬 피콜리네이트, 200 mcg, 100 타블릿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21st Century, 크롬 피콜리네이트, 200 mcg, 100 타블릿


제품 가격:₩3,84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물질대사 보충 제품
  • 미네랄 보충제
  • 글루텐 없음
  • 품질 보증 검사 필

크롬은 필수 미량 무기물이며 신체의 탄수화물, 지방 및 단백질의 신진 대사와 저장을 지원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정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슘 (탄산 칼슘으로서) 90 mg 6 %
크롬 (크롬 피코 리 네이트) 200 mcg 570 %

제품 사용법

미네랄 보충제로 성인은 1일 (1) 태블릿을 식사와 함께 섭취하거나 의료 전문가의 지시대로 섭취하십시오. 권장 복용량을 초과하여 드시지 마십시오. 개인에 따라 효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말토 덱스트린, 스테아르 산, 크로스 카르멜 로스 나트륨, 스테아르 산 마그네슘, 이산화 규소를 2 % 미만 함유.

설탕, 방부제, 인공 향료 또는 색소를 첨가하지 않았습니다. 누룩은 무료입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전원
- 그의 아들을위한 책. 여기에 자신의 의견이다. 몇 년 코스 크롬 음료입니다. 우리가 판매에 비해 현저하지 + 가격이 우수하지만 많은 국내 제품과는 달리, 그 효과가있다. 크롬은 일반 사용과 과자에 대한 갈망 등으로 인해 혈당 수치의 조절에 근육을 유지하는 식사 후 졸음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동안 체지방을 줄이는 데 도움이 감소, 체내에서 탄수화물 대사를 조절 시장에 첫 해에없는 우수한 첨가제. 내 리뷰가 당신에게 관심이 된 경우 당신이 내 다른 리뷰에서 볼 수 있듯이, "YES"의 맨 아래를 클릭하세요.

2번째 후기 : 크롬 피 콜리 네이트
- 그는 자신의 어머니에게 자신했다. 나는 3 주 -3- 프로필 및 효과를 느끼지 않았다. 나는 인터넷 (나는 SportsViki에 좋은 기사를 조언)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광고 신화하지만 실제 독립 연구는 체중 감소, 글루코스 이용 및 근육 세트를 촉진하는 약물로서의 동작을 확인한 - 아이디어의 효과가있다. 우리는이 목적을 위해 다른 건강 보조 식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3번째 후기 : 도움
- 이다 자금 지원 - 매일 년 후반을보고, 효과가 정기적으로 섭취 2 개월 만에 즉시 효과가없는 느낌 표현했다. 아니 설탕, 아니 사탕 - 그것은 긴 아무것도하지 않는 달콤한하고있다. 설탕 수준은 안정 - 아니 그래서 더 많은 기아, 과민성 배고픈 및 삭제합니다. 나는 정기적으로 걸릴 것

4번째 후기 : 나는이 실현 될 때까지
- 난은 "초콜릿 중독".Pyu 달을 제거하고 싶어 함께 먹는 과자 많은 원칙 est.Dumayu, 크롬 않는 중지, 나는 사랑에 빠졌다.

5번째 후기 : 21 세기 Chromium Picolinate, 200 mcg, 100 정
- 우리 몸의 세포에서 포도당 이용을 향상시키는 우수한 제품! 이로써 혈액 내의 글루코오스 수준이 감소된다. 인체에 대한 크롬 피 콜리 네이트는 호르몬 장애, 비만, 당뇨병, 탄수화물 대사 장애, 신경계 장애에 사용됩니다. 또한 종종 picolinate chromium을 사용하면 면역 체계를 강화시키는 데 긍정적 인 효과가 있습니다. 약물은 불면증과 싸우고 소화 시스템을 정상화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약물은 인체의 크롬 결핍을 보완하고 지질 대사를 조절하며 포도당 수치를 감소시킵니다. 어떤 사람들은 약을 복용 한 후 기아가 줄어들고, 달콤한 것을 먹고 싶은 욕구가 줄어들 었다고 지적합니다. 따라서 슬림화를 추구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크롬 picolinate는 체중 감량을위한 수단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그 약물은 직접적으로 체중을 줄일 수는 없지만, 그 덕분에 많은 사람들이 식욕을 감소시키는 것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아미노산과 포도당이 인체의 세포로 침투하는 원인 인 호르몬 인 인슐린에 대한 크롬의 긍정적 인 효과 때문입니다. 이 물질은 근육 섬유의 성장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신체 운동을하는 체중 감량에 효과가 있습니다. 체중 감량 효과를 얻으려면 크롬 피 콜리 네이트 만 복용하면 충분하지 않습니다. 체육관이나 헬스 클럽에서 적절한 영양과 규칙적인 운동이 중요합니다. 성인을위한 미네랄 보충제로서 하루에 1 정을 식사와 함께 섭취합니다. 권장 복용량을 초과하지 마십시오. ♕밤 ♡ ♡♡♡ ♥♥♥ 검색하고 내 친구를 찾아라 !!! 내 경험과 피드백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 ❀❀❀ 귀하의 질문에 답할 수있어서 기쁠 것입니다 ... my 내 리뷰가 당신에게 흥미로웠다면, 고마워하지 마세요.)) 나는 당신과 당신의 가족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 ♕ 앨범

6번째 후기 : 과자를 먹지 않는 데 도움이된다.
- 그는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문자 그대로 1 정을 복용 한 후 5 ~ 7 분 만에 감미로운 음식을 먹고 싶어졌습니다. 급히 가져갈 수있다 : 그는 과자를 먹고 싶었고, 먹는 피임약을 마셨다. 그는 먹지 않기로 결정했다.

7번째 후기 : 크롬 피 콜리 네이트
- 우수한 제품입니다. 포장은 매우 작고, 8 정제 유지된다. 그러나 단순히 마법의 효과))) 나는 여전히 같은 달콤한 치아입니다. 커피 설탕을 추가하지 않아도, 나는, 나는 sladkogo.Da 이전 날이 이제 초콜릿 없이는 살 ... 그리고 수 없습니다 싶지 않아, 상상한다. 대부분은 그것을 믿지 않는다! 그러나 사실은 남아있다 !!!! 이러한 제품 Iherb 주셔서 감사합니다!

8번째 후기 : 크롬 피 콜리 네이트
- 과자으로 난 설탕을 마시고 싶어하지 않는 달콤한 차에서 일반적으로 무관심 모습이 치료제를 복용 후, 특별한로드 없었어요.

9번째 후기 : 좋은 가격에 우수한 제품
- 우수한 제품입니다. 나는 초콜릿을 많이 먹고하는 데 사용됩니다. 난 그냥없이 하루에 살 수있다. 그리고 체중이 증가하는 것을 계속했다. 내가 크롬을 복용하고 있기 때문에 초콜릿에 대한 나의 필요가 사라졌다. 나는 훨씬 덜 먹고 싶어, 나는 무게를 잃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 제품의 또 다른 큰 장점은 가격입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그것은 싼 것을 사실에도 불구하고 작동합니다. iHerb에 감사합니다.

10번째 후기 : 나는 기대하지 않았다.
- 이 제품을 주문하면, 아무것도 많이 예상. 친구의 조언에 나는 주문하고, 가격은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샘플을했다. 잠시 실제로 덜 배고픈 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후 때, 놀랍게도을 상상해보십시오. 즉 식욕은 물론, 그러나 음식은 필요한 것보다 적었다. 달콤한 치아는 전혀 관심을 잃었다. 진실은 내가 달콤한 치아가없는 것입니다. 그러나 여기에 모든 방법을 잘라. 흠 ... 내가 아침 식사를 하루에 하나의 약을 마셨다. 그들이 말하는대로, 배우 - 흠 ... 당신이 살고 있습니다.

11번째 후기 : 사람들을 위해 TV에 스포츠를 사랑하지 않는 사람
- 크롬 피 콜린은 - 건강과 좋은 신체 formu.Hrom 관련 구축 및 개선 근육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수퍼 푸드 중 하나이며 동시에 지방 연소에서의, krovi.Hrom에서 인슐린과 설탕의 수준을 조절에 중요한 역할이 필수 불가결 한 요소이다 재생 음식이나 비타민에서 얻을 수 있어야합니다. 그러나 : - (나의 할머니 침대가있는 경우)이 때문에, 야채 등의 풍부한 미네랄 성분없는 식품의 처리에 크롬의 대부분이 손실되고, 원칙적으로 토양은 크롬 고갈. 크롬 - 치료, 철, 공기와 물과 같은 대체 할 수없는 미네랄이 아니다. 아마추어 (니스)와 같은 나는 체육관에 종사, 특히 지금, 겨울 후에는 건조 조금 완화와 근육 톤, 짧은을 원한다. 이 보충은 또한 저녁 탄수화물 "zhorom"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 설탕 갈망을 감소, 나는 하나의 캡슐을 지방을 태워하는 크롬의 빵과 음료를 먹고 싶은 사람들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poryadok.No 자신을 가지고하는 데 도움이! 하루, 그리고 삼주 현저하게 건조 문제 영역 (주당 플러스 세 번 - 스포츠)합니다. 보충 교재를 가지고 삶의 질을!

12번째 후기 : 정말 일
- 나에게,이 정말 크롬을 도왔다. 그것은 항상이 도핑없이 몇 시간을 살 수 없어요, 과자 직접 고통스러운 갈망하고있다 - 사탕, 빵, 케이크 나는 컨베이어를 진동 할 필요가있다. 크롬의 몇 주 후, 나는 지금이 의존에서 해방 것을 깨달았다. 일반적으로 나는 과자와 비스킷을 구입 중단했다. 나는 침착 이전 욕망없이 다음 그들에게 조금 먹고 있지만. 그래서 지금은 매우 낮은 가격이 멋진 보충하지 않고 자신을 상상할 수없고, 아래는 상상하기 어렵다.

13번째 후기 : 그것은 위대한 작품!
- 처음에, 그녀는 추가에 회의적이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조사하기로 결정했다. 식사 후 한 정제에는 약속 한 효과가 없었습니다. 아마 마술 지팡이의 원리에 맞춰 작업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이 보조제의 존재를 두 배로 보았을 때, 나는 아침과 오후 후에 아침에 하루에 두 번씩 알약을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과자에 대한 갈망이 어떻게지나 갔는지 눈치 채지 못했다. 정말 성공했습니다. 나는 좋아하는 체리 롤이 며칠 동안 누워서 만지지 않았지만 무관심 해 보였을 때만 눈치 챘다. 사실 과자를 원하지 않는다는 사실 외에도 식욕 자체가 다소 압도적입니다. 식사 사이에, 기아에 대한 일반적인 관찰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나는 2 주를 받아 들인다. 만족)

14번째 후기 : 정말 설탕 갈망을 해소
- 달콤한하지만 자신이 먹는 중지 샀다. 내가 할 수없는 달콤한없이 살고, 끔찍한 단것입니다. 약물은 직접 작용하지 않는다; 그의 저장의 효과. 나는 약 일주일에 영향을 받았다. 난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고 싶지 않아 - 내 안에 달콤한 어떤 형태로 가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나는 것. 3 년 반 달러 병이 뛰어난 인수 고려한다.

15번째 후기 : 크롬
- 2 주 만에 철저히 행동하면서 과자 때문에 혐오 스러웠습니다.

16번째 후기 : 작품
- 나는 아침에 약을 마 십니다. 나는 땀을 흘리는 것처럼 느끼지 않는다. 이전에는 저녁 식사 후, 단 것을 먹고 싶은 욕구를 털어 버렸습니다. 지금은 그렇지 않습니다.

17번째 후기 : 가로되어 있는지합니까
- 난이 혈당 도움 구입. 그것은 잘 작동하고 좋은 가격에 좋은 제품입니다.

18번째 후기 : 이 부록은 내 칠십년 된 몸에있는 장소가있다.
- 크롬 피 콜리 네이트의이 브랜드는 저렴하고 나에게 효과가 나타납니다. 심지어 족부 내 몸은 남자 15 정도 살 연하의처럼 보이는 것을 말한다. 사전합니다. 이 제품을 사용하고 모든 너무 흔한 부작용으로 비싼 약을 피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19번째 후기 : 여기처럼
- 나는 그 효과를 보지 못했다. 과자에 견인은 또한 분실되지 않는다. 그건 그렇고,이 리뷰는 곧 지워질 것이고, 나의 네거티브 중 몇몇은 이미 지워졌을 것이다.

20번째 후기 : 약의 많은!
- 지금하지 않으 달콤한!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크롬당뇨 #GTF크롬 #아이허브당뇨보조제 #당뇨영양제 #크롬효능 #인슐린감수성 #인슐린저항성 #크롬보충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