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당뇨혈당보조제 크롬 추천 Carlson Labs, 킬레이트 크롬, 200 mcg, 300 정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Carlson Labs, 킬레이트 크롬, 200 mcg, 300 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Carlson Labs, 킬레이트 크롬, 200 mcg, 300 정


제품 가격:₩17,35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Dietary Supplement
  • Supports Carbohydrate, Fat & Protein Metabolism
  • Gluten-Free
  • Sugar-Free
  • Preservative-Free
  • Potency & Quality Guaranteed
  • An FDA Regulated Facility

Carlson Chelated Chromium is chelated and complexed with glycine (an important amino acid in human nutrition) to aid in the absorption of the mineral.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1 Tablet
  Amount Per Serving % Daily Value
Chromium (from chromium nicotinate glycinate chelate) 200 mcg 167%

제품 사용법

Take one tablet daily, at mealtime.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인산 제이 칼슘, 미정 질 셀룰로오스,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veg.), 이산화 규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한글입력이 안됨
- 한글입력이 2글자 이상 안되어서 복사해서 붙여넣기 합니다. 이런 오류를 1년 이상 방치하다니 수치스럽지 않습니까? 제품 효과는 측정을 할 수 없고, 당장의 변화된 느낌은 없습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이 과자에 대한 갈망에 도움
- 크롬은 췌장을 복원하고, 따라서이 마음에 의해 제어하게 설탕 욕구를 감소시킨다. 정제는 삼키기 쉬운 작은 수 있습니다. 당신이 내 코멘트를 읽고 가장 먼저입니다하려면 * -이 검토를 위해 "예"를 클릭 *.

2번째 후기 : 나는 초콜릿 쓴맛을 좋아한다.
- 나는 유년기부터 일반적으로 감미 롭다. 초콜릿, 아이스크림. 나는 베이킹과 쿠키가 싫어. 아이스크림은 반년 전에 사지 않았다. 그러나 초콜렛은 전체 타일에 옮겨 질 수 있습니다. 나는 "초콜릿 식욕"을 길들이기 위해 Chrome Chelat을 샀다. 그러나 그것은 바로 일어나지 않았다. 아침에 태블릿에서 어떻게 든 도움이되지 않았고, 낮에는 초콜렛이 떠났습니다 (나는 복용량을 늘리는 것을 두려워했습니다). 그러나 한 달에 어딘가에 벌었습니다! 초콜렛은 5 일 동안 충분하고, 때때로 나는 그것을 기억하지 않는다조차. 일반적으로 좋은 도구입니다. 나는 추천한다 !!!

3번째 후기 : 달콤한의 포기.
- 심지어 달콤한 알약의 첫 번째 투여 후 싶지 않아. 누가 과자에 중독 고통, 누가 도와 체중, 크롬 킬레이트 형태를 잃고 싶어!

4번째 후기 : 달콤한 원하지 않는
- 과자에 건강에 해로운 중독과의 싸움을위한 좋은 준비. 일주일 후에 당신은 케이크 한 시간 반에서 식사를하지 않을 것을 깨달았다. 태블릿을 분실 한 달 이내에 수령시. 정제를 계속 복용 할 필요가 달콤한 싶지 않아!

5번째 후기 : 혈당 균형을 위해 우수
- 칼슨은 항상 고품질의 제품이 있고, 이것에 대한 가격이 우수하다. 이 수퍼 푸드와 허브 추출물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나는 새 장 유기 크롬 GTF 단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그러나, 비싼입니다. 따라서, 나는 칼슨의 하루 복용 대체하는 경향, 그리고 새로운 장 다음입니다.

6번째 후기 : 과자에 대한 갈망을 줄여줍니다!
- 두 사람이 마셔. 사실,이 약은 과자에 대한 갈망을 덜어주고, 누군가는 약한 누군가를 강하게합니다. 나는 크롬이 병원균 박테리아의 활동을 억제한다는 것을 읽었습니다.이 박테리아는 사람이 단 음식을 먹어야하고 이로 인해 과자에 대한 갈망이 줄어들 것을 요구합니다.

7번째 후기 : 정직하게
- 식욕을 감소시키는 데 효과적입니다. 나는 다른 상표를 시도했다, 모두는 좋다. 그러나 약간의 중독이있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처음에는 식욕이 부족한 사람을 적극적으로 사용합니다. 그러면 덜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 위대한!

8번째 후기 : 달콤하고 더 많은 것을 원한다.
- 달콤한 더 원한다

9번째 후기 : 단맛 조절
- 나는 야생 단 것이고이 형태의 크롬은 과자에 대한 갈망을 줄이는 데 효과적입니다.

10번째 후기 : 한글입력이 안됨
- 한글입력이 2글자 이상 안되어서 복사해서 붙여넣기 합니다. 이런 오류를 1년 이상 방치하다니 수치스럽지 않습니까? 제품 효과는 측정을 할 수 없고, 당장의 변화된 느낌은 없습니다.

11번째 후기 : 받은
- 나는 그것을 받았지만, 왜 내가 그것을 샀는지, 그것이 무엇을 위해 쓰는지 기억하지 않는다.

12번째 후기 : 도착 함
- 아주 행복하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크롬당뇨 #GTF크롬 #아이허브당뇨보조제 #당뇨영양제 #크롬효능 #인슐린감수성 #인슐린저항성 #크롬보충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