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콜레스테롤개선 뇌건강 간건강 남성건강 추천 Now Foods, 레시틴 그래뉼, 비GMO, 1 lb (454 g)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ow Foods, 레시틴 그래뉼, 비GMO, 1 lb (454 g)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레시틴 그래뉼, 비GMO, 1 lb (454 g)


제품 가격:₩12,98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필수 영양
  • 천연 포스파티딜콜린 및 기타 인지질
  • 형질 보존
  • 비 GMO
  • 채식주의자/비건 (엄격한 채식주의자)
  • 코셔
  • 건강 증진
  • 1968년 설립된 가족 경영 시스템
  • GMP 품질 보장

레시틴은 모든 자연의 세포, 식물 및 동물에서 발견되는 천연 물질입니다. 레시틴이라는 단어는 “계란 노른자”를 의미하는 그리스어 Lekithos에서 유래하였습니다. 이 단어는 계란은 생명, 힘, 다산을 상징하기 때문에 필수 영양소에 꼭 맞는 명칭입니다.

우리 두뇌의 약 30%가 레시틴입니다. 뇌, 척추 및 수천 마일에 달하는 인체의 신경을 보호하는 절연 수초는 거의 3분의 2가 레시틴으로 되어 있습니다. 심장에도 레시틴이 고동도로 존재합니다. 레시틴은 콜린, 이노시톨, 리놀레산, 포스타티딜 세린, 지방산 및 트리글리세이드 등 여러 물질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NOW Non-GMO Lecithin Granules는 전부 형질 보존 (IP) 비 GMO 대두로부터 추출하였습니다. 이 제품은 대두를 비 GMO 인증을 받은 종자로부터 재배했다는 것을 보증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서빙 크기 : 1 1/2 큰 스푼 (10 g)
컨테이너 당 서빙 : 대략 45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70
지방의 칼로리 50 개
총 지방 5 g 8 %
포화 지방 1.5 g 8 %
트랜스 지방 0 g
고도 불포화 지방 3.5 g
콜레스테롤 0 mg 0 %
나트륨 0 mg 0 %
칼륨 160 mg 5 %
총 탄수화물 1 g <1 %
식이 섬유 0 g 0 %
설탕 0 g
단백질 0 g
비타민 A 0 %
비타민 C 0 %
칼슘 2 %
2 %
30 %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귀하의 칼로리 요구에 따라 귀하의 일일 가치가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칼로리 2,000 2,500
총 지방 미만 65 g 80 g
토. 지방 미만 20 g 25 g
콜레스테롤 미만 300 mg 300 mg
나트륨 미만 2,400 mg 2,400 mg
칼륨 미만 3,500 mg 3,500 mg
총 탄수화물 300 그램 375 g
식이 섬유 25 g 30 g
그램 당 칼로리 :
지방 9 • 탄수화물 4 • 단백질 4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인지질 (보기) (1 회분) (1 1/2 큰 스푼) * :
포스파티딜 콜린 2.3 g (2,300 mg)
포스파티딜 이노시톨 1.4 g (1,400 mg)
* 자연 변동성이있을 수 있음

제품 사용법

가능하다면 식사와 함께 하루에 1 1/2 티스푼씩 복용합니다. 쥬스나 쉐이크에 혼합하거나 음식에 뿌려 섭취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비 GMO 간장 레시틴 과립.

효모, 밀, 글루텐, 옥수수,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또는 나무 열매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음.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피부의 전반적 개선~ 추천합니다!
- 이 제품을 먹으면서 피부가 좋아졌습니다~ ^^ 일반적인 티슈곽의 2/3정도 크기가 오고요. 뚜껑을 열어서 보면 노란색가루가 보입니다. 그냥 노란색이라기보다 계란 노른자색깔하고 딱 맞습니다. 그리고 먹었을때도 약간 계란노른자같은 맛이 납니다.(실제로 계란노른자에 레시틴이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뇌 신경생성, 세포막생성등 체내에서 생성이 안되고 체외에서 공급해줘야하는 성분이라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하지만 충분히 과일 채소와 유단백질을 먹고 있으시다면 굳이 먹지 않아도 됩니다. 레시틴은 일상생활 음식에서도 많이 들어가 있거든요. 레시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물 마시지마라는 책을 읽어보시는것도 좋을거에요 ^^

2번째 후기 : Now Foods, 레시틴 그래뉼, 비GMO, 1 lb (454 g)
- 이 제품 먹기 전에는 술먹고 기억안나는 현상(Black out)이 있었는데 이걸 먹고나서는 생생히 기억함. 확실히 뇌에는 좋은 영향을 미치는 것 같음. 그리고 아침에 일어날 때 전에보다 가뿐하게 일어나짐.

3번째 후기 : 맛있네요
- 고소하고 맛있어요

4번째 후기 : 저한텐 맛있어서 먹기에 부담은없어 좋네요 그치만 취향이나 호불호가 갈릴 맛입니다.
- 전 뇌를 생각하는 사람으로서 이 제품을 구입해봤고 이 물건의 특징은 입자가 가루가 아니라 알갱이네요 물에 타면 아예 녹진않고 젤리처럼 돼는데 그 식감이 전 꽤 괜찮아서 잘 먹을 것 같습니다. 근데 이거 철분이 2% 들어있어요 철분 피하는 분들은 참고하셔요.

5번째 후기 : 매우 저렴한제품
- 레시틴 캡슐로 된거는 1g 200개, 즉 200g을 8~9달러에 팔더군요 그나마 가장싼게 이정도고 10달러를 상회하는 제품도 있는데 이 제품과 같은용량의 캐슐로된 제품을 사려면 최저가격의 제품이라도 37달러나 줘야합니다 그에반해 19달러면 얼마나 저렴한 제품인지 말할필요가 없네요..같은 용량대비 거의 반가격인 셈 저는 두개샀는데 계량스푼써서 하루에 정량10그램 먹는데 이렇게하면 6개월치분량 나오네요

6번째 후기 : 제품이 괜찮아요
- 과립형이러 먹기 어려울줄 알았은데 생각보다 먹기 쉽고 맛도 괜찮아서 우리집 강아지가 매우 좋아해요

7번째 후기 : 마시쪙
- 고소한 것 좋아하는 사람은 좋아하겠네요. 땅콩 맛도 나는 것 같고 계란 노른자 맛도 나는 것같고 뭐 여튼 그렇습니다. 간식 당길 때 입에 한 스푼 털어넣어주고 있습니다.

8번째 후기 : 반신반의
- 간에 좋고 콜린성분도 좋다고 해서 사봤는데. 대두레시틴에 대해선 찬반논란이 많아서 계속 먹어야되나 망설여지네요. 제품은 먹기에 역하지않고 고소하고 괜찮습니다.

9번째 후기 : 먹기 편하고 양도 많아서 좋아요~
- 꾸준히 먹다보면 몸도 좋아지겠죠^^

10번째 후기 : 좋아여
- 좋아요 여러모로 효과 있어요 대신 빨리 먹어야되요 금방 습해짐

11번째 후기 : 좋아요.
- 아이허브에서 구입한 농부 아저씨 그려진 채소 파우더랑 같이 섞어서 먹어요. 레시틴 젤캡슐 형태는 좀 커서 먹기 불편했는데 이렇게 먹으니 좋아요.

12번째 후기 : 레시틴은 먹기가 힘드네요
- 캡슐타입으로는 아무리 찾아도 나오는게 없네요. 그래서 그래뉼타입으로 샀는데 먹기가 좀 귀찮아요.. 추천대로 음식에 섞어서 먹어야할듯.. 이게 좋은건 비GMO라.. 레시틴 드신다면 그래도 이게 나은듯..어차피 캡슐타입은 없으니까.

13번째 후기 : 저렴하고 좋아요
- 과립이라 캡슐보다 먹기에는 조금 불편합니다. 그래도 가격이 저렴하니 ㅎㅎ 숟가락으로 퍼 먹는고 물 마십니다. 조금 불편해도 습관되니 괜찮네요 그리고 뭉치거나 눅눅해질까봐 냉동실에 보관합니다.

14번째 후기 : 건강분말용..
- 냥이들 건강분말용으로 구매했는데, 단품으로도 엄청 잘먹네요.. 이쯤되면 뭐든 다 잘먹는 애들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

15번째 후기 : 가루로만 되어 있어서 먹기는 불편
- 가루로만 되어 있어서 먹기는 불편하지만 가격이저렴해요

16번째 후기 : 비타민C 리포좀 만들때 사용
- 유효기간 넉넉하게 오네요 한꺼번에 많이 구매하면 좋은데 가격,무게때믄에 아쉽네요.

17번째 후기 : 우유에 넣어 먹으면 고소해져요
- 살짝 느끼 고소고소.

18번째 후기 : 두뇌 영양제..
- 뇌활동을 위해서 영양공급...

19번째 후기 : 먹기 편하고 좋네요!
- 알약은 너무 커서 과립으로 구매했는데, 먹기 편하고 좋네요. 아침 선식 탈때 한스푼 넣고 먹습니다.

20번째 후기 : 빠른 배송 만족합니다.
- 우체국을 통한 빠른 국제배송에 만족합니다. 제품의 품질이야 널리 알려진 사실이니 더 말할거 없고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그는 필적이 없습니다
- 품질과 가격이 필적이 없습니다! 이는 다양한 기능을 수행하지만, 주요 : holestirin을 해로운 지방을 용해. 지방은 지방 용해, 그것은 화학의 법칙이다. 그래서 심지어 셀룰 라이트. 따라서, 레시틴은 수리하거나, 세포막을 나타내는 쉘없이 계란을 상상하기 (모든 세포의 세포막을 복원 불필요한 지방 깨끗한, 그래서 다이어프램없이 우리의 세포는 다이어프램없이 우리의 세포 즉 - 보호없이 -. 곰팡이에 대해 또는 바이러스 공격에 취약하기 때문에 ) 죽는다. 레시틴은 또한 복구하고 신경 수초를 정리합니다. 완벽 담즙에 돌을 용해 (그러나 매우 조심스럽게 돌에 걸릴 - 식사와 관계없이 하루에 1/5 작은 술로 시작이 있으면 오른쪽 윗부분에 통증이 있는지 여부를보고 -. 하루에 2 마리에 투여 량을 줄이기 위해, 또는 추적이 경우 그것을 잘 담즙에 돌을 용해 그래서. 결과를 초래할 돌,하지만 점차적으로, 당신이 원하는대로 당신은 대담을하는 돌을하지 않은 경우.와. 내가 stol.lozh에 동의 무슨 돌의 가치와 양에 따라 년 또는 그 이상이 걸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표 4 이상) 가능하다. 그것은 따라서 셀룰 라이트 지방을 용해합니다. 레시틴 - 지방 식물성 식품. 그는 같은 노른자에서의 많은 동물성 제품도있다. 산화 방지제. 생태 제품 영향 때문에, 레시틴의 함량은 우리 불충분하다. 따라서 더 걸릴 것이 좋다. 그러나 레시틴 캡슐은 좋은 품질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딱보기 - 과립 또는 분말이다. 나는 오른쪽 상단 사분면에 담즙과 자주 통증이 용종을 가지고 있었다. 프로필은 이미 반 년 통증이 사라 졌어요. 뿐만 아니라, 더 많은 물을 마신다. 그게 없으면, 문제는 그는 또한 기생충, 바이러스, 박테리아를 파괴하기 때문에 중요하다 우리 세포의 세포막을 복구 : 해결되지 않습니다. 레시틴은 매우 맛이있다. 그는 당신과 혐오 경우에, 당신은 벌레가있다. 장시간 기쁨과 함께 그것을 먹고 당신의 그는 피곤하지만, 그것은 당신의 몸에 축적 한 의미하며, 그것은 당신에 충분하다. 당신이 원하는대로 열처리하고 싶을 때는 레시틴이 사망하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이 아니라 뜨거운 음식과 함께 할 수있는, 1-3 번 이상 하루에 걸릴 수 있습니다. 또한, 면역 조절제주의 고혈압 경향이있는 사람들. 이후로는 레시틴과 작은 용량을 고혈압하는 것이 가능하다.

2번째 후기 : 아름다운 건강한 제품!
- 레시틴 지금 음식 Bluebonnet 사이에서 선택합니다. 결과는 두했다. NowFoods에서 플라스틱 병, 알약 반 배 두 개의 작은 숟가락 아니지만, 미식가. Bluebonnet에서, 숟가락 내에서 큰 과립은 .. Bluebonnet 섬세한 열매 맛에 대한 인터넷의 설명에서 만난 간주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사실 맛이 매우 유사하다는 것을 : 말,하지만 여전히 어떻게 든 내 의견으로는 맛있는을 NowFood하지 않을 것입니다. 조성 방법 사이에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레시틴은 칼슘과 마그네슘의 존재 Bluebonnet을하며, 칼슘은 NowFoods에게 모두 마그네슘도 있습니다 :)

3번째 후기 : 과립 GMO 우수 레시틴
- 편리한 포장. 나는 및 플라스틱 숟가락 안에 넣고 좋아하는 단백질 쉐이크에 숟가락 매일 사용합니다. 샐러드에 추가에 대한 완벽한 - 그는 덧붙여 말하자면, 유용하지만 아주 맛있는 제품이 아닙니다. 아주 맛 - 그리고 때때로 당신은 술을 씹을 수 있습니다. 리뷰가 도움이 있었다면, YES를 클릭하십시오. 당신과 좋은 쇼핑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4번째 후기 : Essentiale 교체
- 간 질환 환자의 대부분은 고가의 약물 Essentiale을 규정한다. 콩 레시틴 - 그들의 주요 활성 성분은 그러나, 고가의 약물에 대한 최적의 대안이와 그룹 B의 비타민의 소량 (한 캡슐 내용 226 mg을 총) 대두 포스파티딜콜린입니다. Essentiale보다보다 6-7 배 낮은에서 포스파티딜콜린 그램의 관점에서 그것의 가격. 5-6 캡슐 Essentiale의 대두 레시틴 (1과 2 분의 1 큰술)의 하나의 권장 용량. 유일한 단점 - 많은 양 때문에 불편 레시틴과 은행의 경우 그들과 함께 수행하는 것에는 집 밖에서 마약 소비가 필요합니다. 레시틴은 좋은 맛이있다, 당신은 먹고 물 한 스푼을 마실 수 있습니다. 충분히 너무 커버 아래에 완전히 호일로 은행에서 용지를 벗겨하지 않는, 흡습성이다. 이 레시틴의 소비의 기간에 은행의 신뢰성있는 밀봉을 제공한다. 일반적으로, 나는이 있어야합니다. PS 죄송합니다, 그것은 지난해 가격에 상승했다. PPS가 이제 음식으로 유사한 제품이지만, _GMO_는 (은 조금 저렴). 오히려 형편없는 맛이있다 - 내가 구입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번째 후기 : 가격 / 품질 최고!
- 여러 번 우리의 전체 확대 가족이 레시틴을 구입, 우리는 가장 비용이 레시틴 지금에서 오는 것을 인정해야합니다. 얼마나 유용하고 중요한 레시틴 정보 - 말을 너무 많이 .... 듣는 강의 영양사 의사로하는 비타민의 전문가이며, 그래서 그녀는 조 모든 사람은 반드시 하루에 2.4 리터의 물이 깨끗한 원유를 소비 할 필요가 말한다 dobavkam-, 떨어져 음식에서 모든 비타민 C의 pavilny는 Ekster-C를 권장합니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2 시간 최대 8 시간까지 몸에 작동하고, - 레시틴! 나는 자신의 말은 명백히 말할에서, 전문가가 아니에요, 그리고 바보 옛 INETA 원하지 복사됩니다. intersnyh 경우 - 비타민에 대한 강의 의사 영양사를 찾습니다. 나는 여기에 의사의 이름을 쓸 수 있는지 모른다. 구글과 Yandex 주차하여 당신을 도울! 감사합니다! 투표하세요!

6번째 후기 : 좋은 레시틴!
- 첫 번째 은행 한 손에 사라 사마귀가있다. 나는 그들의 결론과 액체 질소와 애기똥풀뿐만 아니라 수행이 최대보다 더 있지만 그들 모두는 또 다시 나타났다. 누가 사라 더 이상 표시되지 않습니다. 내 리뷰가 당신에게 유용 경우, "예"를 클릭하십시오.

7번째 후기 : 맛이 없다
- 레시틴 - 우리가 지금 같은 환경의 충분하지 않는 배아의 지방 입자. 매우 느리게 레시틴 그러나 확실하게 콜레스테롤을 용해와 동시에 밀봉하는 것은 - 혈관 벽, 강한 탄성과 탄력합니다. 콜레스테롤 -이 적극적으로 담석을 용해 할 수있는 유일한 물질, 모든 무거운 포화 지방이다. 레시틴은 대두에서 파생 될 때,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지방, 어떤 지방 질감을 가지고하지 않습니다 따라서는 수정할 수 없습니다 - 거의 모든 콩은 이제 수정하지만, 레시틴 것은 사실이지만. 제품 중 약국 또는 상점에서 -을 구입하는 경우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 분말 형태 (옅은 황색 과립 또는 가루와 같은 분말) 또는 액체에 그것을 만들 선택할 때 고려해야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레시틴 캡슐은 레시틴은 거의 항상 그 구성 독성 첨가물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그 구성에 큰 관심을 지불 할 필요가됩니다. 그것은 냉장고에 보관해야하지만 동결과 하루에 2 번 1 작은 술을 먹고와 관련하여 모든 모드에서 적용되지 않습니다. 숟가락. 가격과 품질의 측면에서, 내 의견으로는, 최고 - 1) Fearn 천연 식품 - 레시틴 - 과립 : 나는 레시틴의 5 가지 유형을 시도했다. 맛이 매우 쾌적 조성이 좋은, 가격이 우수합니다. 2) Bluebonnet - 영양 - 레시틴 - 과립 - 가장 비싼 반면, 아주 맛 레시틴. 나는 맛 Fearn 자연 식품과 파에 넣어 것입니다. ) Bluebonnet하지만 여전히 훨씬 더 비싸지 만 품질이 동일한 수준에 대해 경우에 왜 더 많은 돈을 지불? 3) 수명 연장 - 레시틴 - 맛 Fearn 자연 식품과 Bluebonnet에 불쾌한,하지만 여전히 열등하지 않다. 가격 평균. 4) 이제 - 식품 - 레시틴 - 과립 - Fearn 자연 식품보다 더 많은,하지만 내가 겨우 그녀를 완료했다 매우 불쾌한 맛입니다. 아마도 이것은 레시틴이 유형 추출되는 소스 때문이다. 그것의 속성을 잃게됩니다 - 뜨거운 음식이 그녀를 부어하지 않았에서 : - 5) 이제 - 식품 - 액체 레시틴 (이것은 내가 지금 감사 레시틴입니다) 맛이 매우 즐거운 아니기 때문에 아직하지 편리한 걸릴 것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혀와 입천장에 차가운 스틱. 어떤 혜택, 과립에 비해 액체 레시틴, 따라서 그 의미를 가지고 더 이상 볼 수 없습니다.

8번째 후기 : 레시틴은 가장 강력하고 안전한 hepatoprotector입니다!
- 레시틴은 완전히 독특한 화합물입니다. 이 화합물들은 우리 몸에 들어가 많은 다양하고 유용한 기능을 수행합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레시틴이 모든 신경 섬유의 구성물이라는 것입니다. 모든 신경 섬유는 17 % 레시틴입니다. 그리고이 레시틴이 충분하지 않으면 신경 껍질이 더 얇아집니다. 이것이 발생하면 만성 피로 증후군, 신경 흥분성, 우울증이 발생합니다. 또한 우리의 뇌는 30 % 레시틴입니다. 따라서 기억력과 사고 능력을 향상 시키려면 레시틴이 필요한 양만큼 몸에 들어 가지 않도록주의해야합니다. 류큐틴의 50 %는 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레시틴은 가장 강력하고 안전한 hepaprotector입니다. 간을 보호하는 물질이며, 간은 유기체 필터입니다. 그러나 혈액에서 모든 유독 물질을 지속적으로 제거하는 것은 실제 공장 인 물리적 필터 일뿐 아닙니다. 레시틴은 간과 독소를 제거하는 능력을 정확히 두 배로합니다. 이날 레시틴의 기준은 여러 출처에서 4-10g입니다. 한 가지 매체에 2 그램이 들어 있습니다. 레시틴. 일일 요금을 얻으려면 하루에 2 ~ 5 알을 먹어야한다고 밝혀졌습니다. 간에 문제가 있다면, 그 이상. 따라서 레시틴은 식품의 첨가제로서 좋은 대안입니다. 특히 달걀을 좋아하지 않거나 그런 양으로 먹을 수없는 사람들을 위해. 큰 질문을 받고있는 계란의 품질? 살모넬라 때문에 사료가 화학 성분으로 처리된다고 가정 할 때. 나는이 은행에서 227 개의 알을 .다. 그리고 그 돈은 매우 유익합니다. 내 리뷰가 어떻게 유용하다고 생각하니?

9번째 후기 : 레시틴 맛!하지만 당신은? 항상 검토에 의해 보완.
- 멋진 제품! 이 리뷰가 당신에게 도움이 되었습니까 경우 첫 번째 숟가락에서이 이야기 - 사랑!를 클릭하십시오 예, 감사합니다 :)!이 레시틴을 세 번 구입, 은행의 마지막 날에 의해 획득 된 29/01/2014은 썩은 냄새가 나는 신, 그 품질이 좋지 곰팡이 냄새 충격 2016까지 .Srok 선반 맛, 은행이 손상되지 .Progorkly의 식물성 지방은 유해 식품에 대한 부적합하게 - 암을 유발하는 것은 지금 vryatli이 리뷰가 당신에게 도움이 있다면 다시 사고 싶은 것입니다, 네, 감사에 클릭하십시오 :)!

10번째 후기 : 맛이 없다
- 레시틴 - 우리가 지금 같은 환경의 충분하지 않는 배아의 지방 입자. 매우 느리게 레시틴 그러나 확실하게 콜레스테롤을 용해와 동시에 밀봉하는 것은 - 혈관 벽, 강한 탄성과 탄력합니다. 콜레스테롤 -이 적극적으로 담석을 용해 할 수있는 유일한 물질, 모든 무거운 포화 지방이다. 레시틴은 대두에서 파생 될 때,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지방, 어떤 지방 질감을 가지고하지 않습니다 따라서는 수정할 수 없습니다 - 거의 모든 콩은 이제 수정하지만, 레시틴 것은 사실이지만. 제품 중 약국 또는 상점에서 -을 구입하는 경우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 분말 형태 (옅은 황색 과립 또는 가루와 같은 분말) 또는 액체에 그것을 만들 선택할 때 고려해야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레시틴 캡슐은 레시틴은 거의 항상 그 구성 독성 첨가물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그 구성에 큰 관심을 지불 할 필요가됩니다. 그것은 냉장고에 보관해야하지만 동결과 하루에 2 번 1 작은 술을 먹고와 관련하여 모든 모드에서 적용되지 않습니다. 숟가락. 가격과 품질의 측면에서, 내 의견으로는, 최고 - 1) Fearn 천연 식품 - 레시틴 - 과립 : 나는 레시틴의 5 가지 유형을 시도했다. 맛이 매우 쾌적 조성이 좋은, 가격이 우수합니다. 2) Bluebonnet - 영양 - 레시틴 - 과립 - 가장 비싼 반면, 아주 맛 레시틴. 나는 맛 Fearn 자연 식품과 파에 넣어 것입니다. ) Bluebonnet하지만 여전히 훨씬 더 비싸지 만 품질이 동일한 수준에 대해 경우에 왜 더 많은 돈을 지불? 3) 수명 연장 - 레시틴 - 맛 Fearn 자연 식품과 Bluebonnet에 불쾌한,하지만 여전히 열등하지 않다. 가격 평균. 4) 이제 - 식품 - 레시틴 - 과립 - (이것은 내가 지금 감사 레시틴) Fearn 자연 식품보다 더이지만, 내가 겨우 그녀를 완료했다 매우 불쾌한 맛입니다. 아마도 이것은 레시틴이 유형 추출되는 소스 때문이다. 그것의 속성을 잃게됩니다 - 뜨거운 음식이 그녀를 부어하지 않았에서 : - 5) 이제 - 식품 - 액체 레시틴은 맛이 매우 즐거운 아니기 때문에 아직하지 편리한 걸릴 것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혀와 입천장에 차가운 스틱. 어떤 혜택, 과립에 비해 액체 레시틴, 따라서 그 의미를 가지고 더 이상 볼 수 없습니다.

11번째 후기 :
- 손상된 세포의 리노베이션을위한 건축 재료로서 유기체에 필요한 BAD.Letsitin. 레시틴은 세포에 영양분, 비타민, 약물의 전달을위한 주요 수단이다. 레시틴은 뇌와 척수 주변 간, 1/3 및 보호 절연막 뇌 조직의 50 % 내지. 레시틴은 몸에 독성이 강한 활성 산소의 형성을 방지하는 강력한 항산화 제이다. 레시틴 결핍에서 약물 효과의 유효성을 감소시킨다. 레시틴 단점은 치매, 파킨슨 병, 다발성 경화증 등의 신경 질환의 원인, 나쁜 건강으로 이어질 수있다. 소스 위키 백과

12번째 후기 : 품질이 저하되었습니다
- 나는 몇 년 동안이 제품을 사용하고 내가 구입 한 지난 몇 캔 색상과 질감이 다른 있었다. 그것은 색상 드라이어와 어두운 나는 그것을 복용 결과의 차이를 알 수 있습니다. 나는 지금 접촉 및 최근의 배치가 새로운 공급 업체했고, 그것은 "확인해야한다"들었다. 나는 루이스 연구소 브랜드로 전환 끝내었고, 가격은 약 $ 상위 5하지만, 그것으로 행복하다.

13번째 후기 : 이제 식품, 레시틴 과립, 비 GMO, 지금 1 파운드 (454g) 식품, 레시틴 과립, 비 GMO, 1 파운드 (454g)
- 사랑스러운 레시틴. 아이들은 좋아한다. 나는 씹어 반대 아니에요. 나는 또 다른 할게요. 나는 젊은 알레르기가 있습니다. 따라서, 예를 들면, 닭고기 계란 음식의 관점에서 문제가있다. 네,보다 더 많은. 그래서 그에게 레시틴을 제공해야합니다. 리뷰처럼 - [예]를 누르십시오 :)

14번째 후기 : 좋은 물건.
- 조심스럽게 빈 zheludok.Silnoe zhelchegonnoe.Zakazhu에 아직.

15번째 후기 : 간 너무 비 GMO에 대 한 좋은!
- 나는 비 GMO 레시틴 제품을 찾을 너무 기쁘다. 나는 대부분의 콩 제품이 GMO를 것을 인식되었을 때 레시틴을 사용 중지. 하지만 간 문제가 있고 레시틴 나를 위해 중요한 영양소이다. 두 달 전이 제품을 사용하기 시작, 2 주 이내에, 나는 내 뱃속 약 1 인치를 분실했던 나의 간은 훨씬 더 행복하다. 나도!

16번째 후기 : 가격 / 품질에 대한 최선의 선택을 위해!
- 그것은 긴 특히 노인, 신체와 정신 모두 레시틴의 일반 상태에 긍정적 인 영향을 주목하고있다. 그것은 소화, 메모리 및인지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나는 다른 제조 업체를 많이했는데, 지금은 식품에서 레시틴라고 말해야한다 - 아마 가장 높은 품질과 효과, 그리고 iHerb에 그 가격 - 완벽! 여기 주문을 계속하고, 나 자신, 노인 부모 것이다. 추천!

17번째 후기 : 좋은 크림 맛
- 효과에서 오른쪽 윗부분에 약간의 용이성을 알아 차렸다. 분명히 내 담즙이 부족

18번째 후기 : ☆☆☆☆☆
- 처음에는 캡슐을 얻기 위해 레시틴을 구입했습니다. 좀 더 편리하다고 믿었습니다. 나는 한 모금을 마시고 맛을 느껴 보지 못했지만 과립으로 구입하여 미식 속성에 착각했다고 생각했습니다. 이제 그는 아침 죽의 끊임없는 참여자입니다. 게다가, 아이들은 심지어 그것을 좋아했다! 그런데 아이들에 대해서 : 우리는 약 반년 동안 레시틴을 섭취하게되고, 대뇌 활동이 개선되어 말하기를 : 아기들은 더 잘 배우고,시 등을 더 빨리 암기하기 시작했습니다. 신사 숙녀 여러분, 가장 인기있는 iHerb 보충제에 대한 의견이 귀하의 선택에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19번째 후기 : 간 및 담즙 방광 맛있는 보호
- 이 레시틴 - 내가 먹기 시작 첫 영양소. 맛은 같다 - 씨앗, 계란 노른자 사이 십자가. 나는 은행의 절반을 먹고 싶어하지만 큰술의 몇 가지로 제한되었다. 사실은 십대가 나는 A 형 간염을 고통으로 몇 년 전에 우지 위장관을 만든 것입니다. 이 연구는 간을 완전히 복원 된 것으로 나타났다하지만, 담도 운동 이상증이 있었다. 의사는 담즙의 정체를 피하기 위해 이담 준비를 마실 것을 권장합니다. 사람에 대한 다른 유익한 특성 외에 레시틴은 매우 잘 담즙 배설을 자극한다. 이 기적의 물질을 인식 할 때 분명히, 강하게 레시틴에 대한 갈망 기관 "정체"및 기타로 나를 담즙은, 몸은 매우 행복하다. 그리고 단지, 그들이 적극적으로 "이동"에 시작할 수 있음))를 중지) 그러나 우리는 레시틴의 큰 금액에서 담즙 돌이나 모래가있는 사람들에 대해 매우 조심해야 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의 뇌 자체가 우리를 위해 필요한 물질의 양을 조절하기 때문에, 당신이 원하는만큼 매일 가져 가라.

20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레시틴은 담석과 담석을 용해시킵니다.
- 훌륭한 제품! 레시틴은 담석과 담석을 용해시킵니다. 혈관 벽을 강화합니다. 기억력이 향상됩니다. 소아기에 담즙 장애의 진단이 있었기 때문에 담즙에 문제가있었습니다. 그들은이 특별한 생산물의 레시틴을 마셔야한다고 조언했습니다. 처음에, 나는 단지 그것을 가져갈 수 없었다! 오른쪽 통증으로 인해 복용이 중단되었습니다. 그는 여러 알갱이로 복용하면서 점진적으로 복용량을 늘리고 통증을 피하도록 권고 받았다. 그리고 하루에 3 리터 이상이어야 마시는 물, 균형을 마셔야합니다. 임계 수량의 물, 이상 2.3 리터! 또한, 비타민 C는 처음에 에스테르 C를 먹었고 하루에 적어도 7 개를 먹었습니다. 나는 즉시 내 과정이 빠르지 않고 언제나 완전히 고통스럽지 않다고 말할 것이다. 의사가 설명했듯이, 이것은 잔여 자갈이 완전히 용해되지 않은 때입니다. 그러나 그런 불편 함은 몇 시간 만에 지나갔고, 그것이 식 사용 스팸으로 이미 먹고있을 때였습니다 !!! 수년간 곡물을 섭취하면서 한 번에 몇 스푼까지 복용량을 늘렸으나 이미 사냥 상태에 있습니다.))). 보통, 한 번에 작은 슬라이드로 한 스푼. 한 시간 동안 나는 유리 잔에서 유리 잔까지 약 20 분 간격으로 3 잔의 물을 마 십니다. 처음에는 병으로 갔고 습관이 생겼습니다. 지금 우리는 매일 매일 적어도 3 리터의 순수한 물을 얻습니다 (우리는 저녁에 그것을 여과합니다). 음, 정권없이, 물론, :) 건강을 기대하지 마라! 22시에 이미 침대에 있습니다. 이 레시틴의 품질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정기적으로 복용하고 제조업체의 회사를 바꿀 생각은 없습니다. 모든 것이 어울립니다! 나는 추천한다! 모든 건강!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레시틴효능 #레시틴남성건강 #아이허브레시틴 #아이허브간영양제 #지용성비타민레시틴 #레시틴 #뇌건강 #포스파티딜콜린 #콜레스테롤감소 #LDL콜레스테롤줄이는영양제 #콜레스테롤낮추는법 #아이허브콜레스테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