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콜레스테롤개선 뇌건강 간건강 남성건강 추천 Natrol, 레시틴, 1,200 mg, 120 소프트 젤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atrol, 레시틴, 1,200 mg, 120 소프트 젤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rol, 레시틴, 1,200 mg, 120 소프트 젤


제품 가격:₩8,91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두뇌 건강
  • 두뇌 & 심장 건강 지원
  • 천연 클로린 공급원
  • 하루 1정
  • 건강 보조 식품

Natrol 레시틴, 1,200 mg:

  • 콩과 식물의 콩에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는 레시틴에는 천연 인지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 또한 클로린의 천연 공급원으로 기억력과 두뇌 건강 그리고 심장 건강을 지원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Softgel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120
서빙 당 금액 % DV
칼로리 15 명
총 지방 1 g <2 % *
고도 불포화 지방 0.5g **
콩 레시틴 1,200 mg **
포스파티딜콜린 180 mg **
포스파티딜 에탄올 아민 150 mg **
포스파티딜 이노시톨 100 mg **
인산염 산 60 mg **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에 소프트젤 1개를 식사와 함께 복용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Gelatin, glycerin.

Contains: Soy

No: Milk, egg, fish, crustacean shellfish, tree nuts, peanuts, wheat, yeast, artificial colors or flavors, added sugar or preservatives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좋다네요
- 신랑이 먹는다해서 구입해줬어요 벌써 10통째이네요 혈압에 도움이 되는듯해요 아침에도 덜 피곤하다네요

2번째 후기 : 좋아요
- 좋아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Soevыy 레시틴 Natrol
- 레시틴은 인간 유기체에 필수적인 물질이다. 척수와 뇌를 둘러싸고있는 뇌 조직, - 레시틴은 거의 절반 간, 세 번째이다. 레시틴 - 세포 재생을위한 필수적인 건축 자재. 또한 신경계와 뇌의 정상적인 기능을 보장합니다. 유용한 레시틴 세포에 영양소, 미네랄과 비타민을 전송합니다. 레시틴 그것은 장기 독성 화합물의 형성을 방지하는 강력한 항산화 제를 말한다. 나이, 세포의 레시틴의 함량이 감소한다. 그것은 등 해바라기 기름, 쇠고기, 달걀 노른자, 옥수수, 많은 식품에서 발견하지만, 가장 널리는 대두 레시틴이다입니다. 호기심, 레시틴의 수신은 어떤 부작용이 없습니다. 캡슐은 매우 편안하고, 두 번째 시간을 구입하고 어머니 같은 효과를 느낀다. 하나는 모든 곳에서 그들이 나타나지, 레시틴 인지질의 내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나는 신선한, 더 나은 성능 및 활동, 메모리 및 정신 성능을 느낄 레시틴. 그러나 더 나은, 해바라기 레시틴에서 사람들을 이제 브랜드를 가지고있다. 내가 거기, Bluebonnet에서보다 인지질 내용과 유틸리티를 레시틴 캡슐을 설정해야합니다. 그리고 내가 과립 레시틴이 제조 업체에서 살 것이다,이 사이트에서 최고 중 하나입니다! 검토 도움이되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2번째 후기 : 설사 및 가스
- 그것은 개선의 건강과 기분을 작동하는 것 같다, 그러나, 때마다 화가 강한 위의 채택 이후,이 간장 스타키 오스 탄수화물의 존재로 인해, 밝혀졌다. 또한 1,200 mg의 매우 높은 용량이있다. 그래서, 난 두려워, 나는 작은 용량을 구입하는 과정을 포기해야합니다. 그것은 명령어의 제조업체가이 부작용에 대해 설명되지 않는다는 것을 유감이며, 그는 매우 유형입니다. 주의! 리뷰 업데이트 : 시행 착오를, 당신이 (21 세기 건강에 I) 바이오 틱 캡슐와 함께이 레시틴을 경우 장애 제거, 밝혀졌다.

3번째 후기 : 레시틴
- 아이들이 그걸 줄 수 있니?

4번째 후기 : 레시틴을 섭취하는 데 편리한 양식 (우리 집에서 꾸준히 구입할 수 있음)
- 레시틴은 성인과 어린이 모두 전체 유기체의 세포에 중요한 구조적 "영양소"물질입니다. 대부분의 레시틴은 신경계의 세포 (말초 신경계의 물질의 질량의 17 %와 뇌의 질량의 30 %), 심장, 간, 부신의 땀샘을 포함합니다. 음식 섭취가 적절하지 않으면 과민성, 피로, 혼수, 수면 장애 및 뇌 기능 저하, 신경 쇠약으로 이어진다. 우리 집에있는 레시틴의 주요 소비자는 1 학년 인 막내 아이입니다 (이 연령대의 어린이의 신경 계통의 극단적 인 소성 때문에 정기적으로 레시틴을 섭취하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이전에, 그녀는 단지 과립 화 된 것, 더 자주 콩 (그들은 해바라기를 시도했지만 관능적 인 성질을 만족시키지 못했고, 우리는 그것에 되돌아 가지 않습니다)을 취했습니다. 나는 종종 콩 레시틴이 식물성 에스트로겐을 함유하고 있으며 남자와 남자에게 나타나지 않는다는 견해를 듣는다. 레시틴은 소스에 관계없이 단백질 성분을 함유하고 있지 않으며, 콜레스테롤이없는 해바라기 기름을 사용한 광고와 같습니다 (정의 상으로는 존재하지 않음). 그래서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자녀를 위해 무엇을 선택할 것인지 스스로 결정합니다 (또는 소아과 의사와상의하십시오). 소프트 캡슐에 들어있는 레시틴이 처음으로 복용되었습니다. 확실히, 그런 식으로 복용하는 것이 더 편리합니다. 복용량이 더 정확합니다. 그러나 캡슐은 모든 어린이가 아니라 큰 동물이며, 심지어 어른도 삼킬 것입니다. 내 20kg의 어린이가 적응하고, 문제없이 제비를 뽑습니다. 동시에 액체 오메가로 아침 식사를 시작합니다. 아직도 레시틴에 대해 조금은 일반적입니다. 천연 지방에서는 지방산과 레시틴의 함량이 대사 과정에 적절히 포함되도록 균형을 유지합니다. 그러나 음식은 주로 농축되고 정제 된 지방이며,이 균형은 방해를받습니다. 따라서 레시틴의 섭취는 불균형을 회복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레시틴은 산화 과정을 촉진하고 정상적인 지방 신진 대사를 제공하며 뇌 및 심혈관 계통을 개선하고 비타민 A, D, E 및 K의 흡수를 촉진하고 독성 물질에 대한 신체의 저항력을 높이며 담즙 분비를 촉진하고 적혈구 및 헤모글로빈을 형성합니다. 그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복잡한 지방의 메틸화; 2) 중앙 및 말초 신경계에 매우 중요한 인지질의 추가 공급원; 3) 아세틸 콜린이 생성되는 체내 콜린의 함량 증가. 세 가지 속성은 모두 마비 성 동맥 경화증의 예방 및 치료, 뇌졸중 및 뇌 손상 후 치료, 마비 (동면 장애) 및 과동력 치료, 신경 성장 및 정신적 발달을 지연시키는 신경 계통에 광범위하게 사용됩니다. 레시틴은 정신 능력 및 기억력 회복에 도움이됩니다. 감소하고, 수면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과음이나 흡연을 포기한 사람들은 레시틴이 간과 폐의 완전한 기능을 회복시키는 데 도움을줍니다.

5번째 후기 : 아주 좋은
- 좋은 레시틴. 나는 혈관과 뇌에 대한 갔고, 그 효과는 흥미로웠다. 매달 고통을 정지했다. 멋지다! / 처음 구입하는 경우 - 내 페이지를 보라

6번째 후기 : 확실히 가져 가라.
- 의사로서, 나는 당신이 어릴 때부터 노인까지 모든 것을 가져갈 필요가 있음을 확인합니다. 나는 레시틴의 이점을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에 대한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그 행동은 임상 적으로 확인됩니다. 유일한 금기 사항은 담즙 방광에있는 돌이나 모래입니다. 담즙의 유출을 개선하고 석회암이 담관에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러면 수술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레시틴을 섭취하기 전에 복부 초음파 검사를하고 게으르지 마십시오.

7번째 후기 : *
- 은행의 대부분은 약간 큰 캡슐, 삼키기 쉬운 컬러 어두운이다. 아주 유쾌하게 당신이 열 때 항아리 레몬 바닐라 냄새가 있다는 사실에 놀라게 - 내부 은행은 항아리-맛을 * 1cm 1이다. 효과에 대해 너무 일찍이지만, 나는 그가 것 같아요.

8번째 후기 : 두뇌는 반드시 도움을 받아야합니다.
- 나는 시험에 들어가는 사람을 준비 할 때 최대 하중으로 3 주를 받아 들인다. 생각하기 쉽다. 신경이 돌아갈 때 자고 싶지 않을수록.

9번째 후기 : 그것을 좋아했다.
- 캡슐이 충분히 크지 만 잘 삼켰습니다. 항아리에서 감귤류 냄새가 난다. 부작용이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레시틴을 복용하는 배경에 비해 과자에 대한 갈망은 사라졌습니다.

10번째 후기 : 슈퍼 ...
- 나는 한 달 간 마시고, 나는 과자 사냥을하다. 그에 따라 덤핑 - 킬로그램. 나는 계속 될거야 ..

11번째 후기 : 우수한 레시틴!
- 비정상적인 맛과 냄새)) 나는 그것을 가지고 싶어, 그것은 심장에 긍정적 인 효과가있다, 내가 태어날 때부터 가지고 있었던 부정맥, 걱정을 멈추게했다, 나의 마음은 아침에 파운드가 안 들었다, 나는 원칙적으로 그것을 듣지 않았다. 그리고 느꼈다. 그러나, 튀어 나와! 문자 그대로 2 주 만에 그것은 모두 건네 줬다! !! 나는 다른 은행을 주문할 것이고, 6 ~ 8 개월 후에는 휴식을 취하고 다른 과정을 택할 것입니다. 장난스러운 마음을 가진 사람들에게 (멘톨 담배를 피우면서 병이 더욱 심화됨) 나는 아주 많이 추천한다! 유용하고 즐겁게 냄새가 나고 가슴 앓이, 복통, 소화관 장애는 없습니다! 아침 식사시 중요합니다 - 우수한 아침!)

12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두 번째로 캡슐을 주문할 수는 있지만 나쁘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나는 알약으로 느껴지지만 때로는 마시는 것을 잊지 만 캡슐은 징계를 받았습니다.

13번째 후기 : 나는 추천한다.
- 이것은 제 3 병입니다. 작동합니다. 이제 내 동생이 술 마시고있다.

14번째 후기 : 나는 추천한다.
-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 성공했습니다. 캡슐은 크지 만 쉽게 삼킬 수 있습니다. 좋은 냄새. 부작용은 없습니다. 나는 추천한다. 3 개월이 걸렸고 콜레스테롤 수치가 1 감소했습니다. 내 페이지의 모든 주문에 대해 할인하십시오.

15번째 후기 : 좋은 레시틴
- 나는 그것을 좋아했다. 가격은 좋다. 많은 사람들이 복통과 굶주림에 관해 글을 썼지 만, 나는 리셉션에서 이와 같은 것이 없었습니다. 나는 추천한다.

16번째 후기 : 좋은 레시틴
- 한 달, 1 캡슐, 건강과 외모 개선 마신다.

17번째 후기 : 효과는
- 간염에 걸린, 의사는 기본적인 치료에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퓨 이제 식품, 레시틴 1,200 mg의 우유 엉겅퀴 식사시 2 회. 고통과 불편의 2 주 감소 : 같은 느낌.

18번째 후기 : 레시틴
- 지속적으로 다른 기업을 마시는 효과가 발견하기 어렵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유용하다는 것을 알고있다. 시험은 개선,하지만 여전히 엉겅퀴와 간을 지원하는 다른 건강 보조 식품을 교미했다.

19번째 후기 : 긍정적 인 피드백
- 몸에 완전히 흡수 됐어! 편리한 복용량

20번째 후기 :
- 은행, 대형 캡슐의 대부분. 작업에 불확실하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레시틴효능 #레시틴남성건강 #아이허브레시틴 #아이허브간영양제 #지용성비타민레시틴 #레시틴 #뇌건강 #포스파티딜콜린 #콜레스테롤감소 #LDL콜레스테롤줄이는영양제 #콜레스테롤낮추는법 #아이허브콜레스테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