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콜레스테롤개선 뇌건강 간건강 남성건강 추천 Nature's Plus, 달걀 난황 레시틴, 600 mg, 90 식물성 캡슐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ature's Plus, 달걀 난황 레시틴, 600 mg, 90 식물성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e's Plus, 달걀 난황 레시틴, 600 mg, 90 식물성 캡슐


제품 가격:₩22,68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에너지 보조제
  • 당신은 최고를 누릴 자격이 있습니다
  • 품질 보증
  • 건강 보조 식품
  • 대두 성분 없음
  • 글루텐 없음
  • 고품질의 천연 보조제
  • 베지캡
  • 전반적인 웰빙을 위한 영양 지원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1 회 제공량 : 1 캡슐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콜레스테롤 16 mg 5 % **
순수 계란 노른자 레시틴 600 mg
중성 및 기타 건강한 지질 공급 350mg
레시틴 인지질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포스파티딜콜린과 알파 레시틴 포함
70 mg
포스파티딜 에탄올 아민 6.7 mg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 값은 대략적인 값입니다.

제품 사용법

레시틴 보충식품 으로써, 하루 2번 1캡슐씩 또는 지시에 따라 섭취하세요. 캡슐을 개봉하여 음식에 뿌려드실 수 있습니다.

개봉후에는 냉장보관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식물성 셀룰로오스, 인산이 칼슘, 실리카, 스테아르 산 마그네슘 및 정제수.

콩 유도체가 없습니다.

인공 색소와 방부제가 함유되어 있지 않습니다. 일반적인 알레르기 항원 효모, 밀, 옥수수, 콩 및 우유에서 자유 롭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효과가 좋아요
- 저에겐 난황 레시틴이 콩이나 해씨 레시틴보다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해가 진 후에 먹으면 잠이 오지 않는 단점이 있어요. 그래서 주로 오전에 먹습니다.

2번째 후기 : 갱년기 장애에 도움을 준다는 난황 레시틴
- 갱년기 장애에 도움을 준다고 해서 먹게 되었습니다. 달걀 노른자로 만든 레시틴이 가장 효과가 좋다고 하는군요. 혹시나 더위에 상할까 싶어 냉장고에 두고 아침 저녁 식사후에 바로 먹고 있습니다. 몇몇 분들은 오후에 드시고 잠을 설친다고 하시는데, 전 아직 그런 부작용은 없네요. 밝은 노랑색이 예쁘기도 하고.. 먹고 확확 더워진다든지 하는 증상 없어지기 바랍니다.

3번째 후기 : ㅋㅋㅋ
- 동물들 영양보충해줄려고 산건데..와 냄새가 진짜 좋아요. 달콤한냄새랄까..ㅋㅋㅋ음식에 넣어먹고 싶은 냄새네요.

4번째 후기 : 효과 좋아요.
- 효과도 좋은데 오전에 복용을 권합니다. 저녁에 모르고 복용하였다가 새벽에 잠을 설친 기억이 있었고, 비염이 있으신 분은 양을 조절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5번째 후기 : 노른자레시틴
- 닥터피케른 건강분말 만들기위해 조금이라도 더 좋다고 하는 달걀노른자 레시틴을 샀는데 캡슐열어 가루 빼내느라 고생했어요. 사람이 드실분은 구매하셔도 무리없는데. 저와 같은 용도로 구매하실분은 그냥 많이들 사는 나우 레시틴 사시면 돼요. 저도 이건 제가 다 먹어버리고 나우것으로 새로 샀어요.

6번째 후기 : 두뇌 영양제라고 이것저것 많이 먹어봤는데 이게 제일 낫네요
- 처음엔 별로 효과없는거같아서 별로였는데 확실히 먹은지 한달정도 지나니 효과가 보이더군요 술 먹으면 필름이 잠깐 잠깐 끊기는데 그게 없어졌구 나이가 들면서 입에서는 맴도는데 말로는 못했던것들과 깜박하고 넘어간것들이 문득문득 생각도 잘 납니다 다 먹으면 또 구매할꺼에요

7번째 후기 : 임산부가 먹으려고 샀어요~
- 난황 레시틴이 두뇌에 좋다고.. 임신했을때 먹음 좋다길래 구매 했는데..이거 혹시 임산부가 먹어도 되는거 맞나요? 아시는 분..정보 좀 부탁 드립니다..현재 임신 초기이고..병원에선..레시틴은.상관없으니 먹으라고 하시는데..여기 혹시 다른 성분이 있는건지...제가 잘 모르겠네요~ 짐.이틀 째 먹고 있는데..확신이 없으니.먹으면서 불안해서 글남겨 보아요~~ 아시는 분 좀.알려주세요♡

8번째 후기 : 난황레시틴 중에서
- 난황 레시틴중에서 요제품밖에 없더군요 해바라기와 대두는 있었지만 계란에서 나온 레시틴이 남성 정력에 효과적이라고 해서 먹어보려구요

9번째 후기 : 몸에 좋은 효과 기대하겠습니다.
- 몸에 좋은 효과 볼 수있도록 기대하겠습니다.

10번째 후기 : 기억력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 먹기 전과 달리 확실히 기억력에 있어서 미미한 효과가 있습니다.

11번째 후기 : 아직 효과는 모르지만
- 계란노른자 성분 레시틴을 찾기 어려워 이걸로 먹고있어요

12번째 후기 : 기대 이상 입니다
- 남자 한테 좋다고 해서 구입 해서 먹어 봤는데 정말 좋습니다.

13번째 후기 : 굳!
- 굳!

14번째 후기 : 난황레시틴이 좋다고해서 먹고있긴한데.....
- 구입하고 보니 콜레스테롤이 함유되어있네요....난황에 들어있는 콜레스테롤은 괜찮다고 하지만 기분상 다음에는 다른 종류의 레시틴을 구입할듯합니다

15번째 후기 : 배송빠르네요.
- 배송빠르네요. 일단 먹어보고

16번째 후기 : 효과검증
- 일단 제한테는 맞는것 같습니다. 덩치있으신분 권장합니다 앞으로 좀더 먹어보고 다시 상품평 쓸게요

17번째 후기 : 노른자인 경우가 이것박에..
- 이것밖에 없어요..나머진 다 콩레세틴...여성호르몬 영향있을까봐 일부러 노른자 레시틴을 선택햇습니다

18번째 후기 : 아직은
- 먹은지 얼마안되어 뭐가좋은지 모르겠네요.좋아지겠지요.

19번째 후기 : 늘 먹고 있습니다
- 몸의 변화는 당연히 없지만, 그래도 안 먹는것보단 낫다고 믿기에 끝까지 먹을거에요!

20번째 후기 : 대두보다 난황
- 전에 먹었다가 다먹고 한동안 않먹었는데 확실히 먹을때랑 안먹을때랑 차이가 있네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수락은 필수
- 레시틴을 복용하는 것은 오래 전에 소련 시대로 돌아 왔습니다. "모스 레시틴 (Moslecithin)"이라는 제품이 있었는데, 실제로 존재하지만 가격은 물었다. iherb에서는 모든 것이 훨씬 저렴합니다. 이제 직접 레시틴 자체에. 이 사이트는 해바라기, 콩, 계란을 선물합니다. 캡슐, 과립 및 분말이 있습니다. 그들이 말하는 것처럼, 모든 맛과 지갑. 나는 콩 레시틴 사용이 인체의 에스트로겐 수준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이론을지지하는 사람은 아닙니다. 에스트라 디올의 효과를 100으로 취하면 식물성 에스트로겐의 영향은 0.001-0.2로 추정됩니다 (식물성 에스트로겐의 종류에 따라 다름). 그건 그렇고, 많은 제품들이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풍부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예를 들어, 밀, 호밀, 쌀, 아마 등. 목록은 매우 길다. 그리고 나는 이것에 대해 사람들 사이에 어떤 공황도 보지 않으며, 단지 그것을 사용합니다 ... 진실은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인체 건강에 독립적으로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는 심각한 증거가 없다는 것입니다. 이 점을 기억하고 한 응답에서 다른 응답으로 이어지는 헛소리를 반복하지 마십시오. 또한 간은 레시틴이 반으로, 뇌가 30 %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모든 장기와 시스템에는 유용한 레시틴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맛이 지루하지 않도록 당신이 좋아하는 종류의 레시틴을 사용하거나 주기적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또한 건강에 유용합니다. 레시틴은 달걀 노른자, 생선 계란, 완두콩, 렌즈 콩, 견과류 및 씨앗, 다양한 품종의 양배추, 식물성 기름과 같은 제품을 사용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건강 해!

2번째 후기 : 화려한!
- 레시틴은 lipotropic 효과가 콜레스테롤 저하, 독성 물질에 대한 내성 증가, 담즙 분비 촉진 장내 지방산의 흡수를 촉진 적혈구와 헤모글로빈의 생산을 자극한다. 레시틴은 신경 세포 및 섬유의 수초에 기초한다. 레시틴은 : 뇌 기능과 심장을 향상 - 혈관 시스템; 이것은 비타민 A, D, E 및 K의 흡수를 촉진한다; 이 독소에 신체의 저항을 증가; 또한 콜레스테롤 수치를 줄이고; 그것은 간 구조를 복원하는데 도움; 담즙의 생산 조절; 그것은 간경변의 개발을 방지; 이 다발성 경화증에 대한 예방 조치입니다; 혈중 트리글리 세라이드 수준을 안정화; 그는 적극적으로 신경 자극의 전달에 관여하고있다. 레시틴 소비 신경계 장애와 관련된 질환의 예방 및 치료를 촉진한다. 정신 발달에 유익한 효과는, 메모리를 강화한다. 내 리뷰를 볼 수 있습니다! 추천이 사이트에서 모든 제품을 가지고 iHerb 감사합니다! 내가 생산의주의 깊은 연구의 결과는 복용하고 모두가 의견을 과학 문헌을 prochityvanie, 나는 나와 내 가족의 음식 만 필요한 걸릴!

3번째 후기 : 지속적으로 자신의 아들을 위해 취할
- 개발과 성장을위한 꼬마는 매우 필요한 레시틴이다. 이것은 신경 세포, 간 세포의 구성에 사용되는, 호르몬 대사를 조절한다. 신경계, 음성 지연 또는 다른 사람의 큰 또는 작은 위반이있는 경우 그리고 - 동의하기는 필수적입니다! 자신을 여자를 위해, 나는 지금과 Blurbonnet에서 콩 레시틴을 샀다. 그것은 저렴하고 피토 에스트로겐 (여성 호르몬)가 대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레시틴의 소년이 더 나은 것은 오랜 시간이 특히, 사용하지. 이것은 더 비싸지 만 있기 때문에 달걀 노른자의. 나는 그가 iherb에 매우 기쁘다. 그것은이 사이트에 더 유사 물질이 없습니다. 다른 모든, 캡슐의 작은 맛처럼, 그는 기쁨을 씹 던데. 난 안 오메가와 장소에서 하루에 한 캡슐, 그리고 어느 날 아침, 어느 날 저녁 또는 하루 레시틴, 다른있는 오메가되지 않도록에 부담이 간을 제공합니다. 당신의 아이가 Zdorovenki하자!

4번째 후기 : 남성 및 호르몬 의존성 질환이있는 여성을위한 옵션
- 첫째로, 두 가지 환약이 소수이고, 소수가 ... 불행한 얼굴이기 때문에, 회복 측면에서 남성과 함께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저를 용서하십시오). 좋은 소식은이 캡슐이 아주 작다는 것입니다. 2), 호르몬 의존성 질환 (자궁 내막증, 신 생물)이있는 여성과 갑상선 기능 항진증과 AIT로 인해 대두 이소 플라본을 사용할 수없는 여성의 경우 T4가 활성 T3로 전환되는 것을 방해합니다.

5번째 후기 : 유용한 레시틴
- 나는 4 세 아이를 데려 갔다. 노른자의 맛. 아이들은 두뇌와 신경계의 적절한 발달을 위해 그것을 필요로한다. 그 아이는 즐거움으로 마시 며 결과적으로 좋은 기억을 얻습니다 (매우 빨리 기억합니다). 레시틴 캡슐은 죽 또는 단순히 숟가락에 부어 넣을 수 있습니다. 내 의견이 재미 있다면 YES를 누르십시오. 미리 감사드립니다! 내 페이지로 오십시오, 아마도 당신은 스스로를 위해 유용한 것을 발견 할 것입니다.

6번째 후기 : 어린이를 위해 주문 됨
- 나는 아이를 위해 명령했다, 우리는 연설에 큰 문제가있다. 그리고 저는 레시틴이 탓할 지 모르겠지만, 아이는 말로 잘 어울립니다. 우리는 리셉션을 계속하기를 원합니다. 캡슐은 작지는 않지만 7 살짜리 아이가 침착하게 차분하게합니다. AHE 0316 제 리뷰가 유용 하리라 생각합니다.

7번째 후기 : 체중 감량
- 나는 그것이 작동하는 것 같아요. 나는 KVB6 요오드와 함께 사용. 나는 어떤 간장이 없다는 것을 좋아한다. 이 저렴하고 있었고, 난 독성 이해에는 인산이 칼슘 없었다 바랍니다. 그래서 4 개 단지. 우리는 달걀 레시틴과 달걀 PC (포스파티딜콜린)를 만들기 위해 경쟁력있는 브랜드가 필요

8번째 후기 : 최고의 레시틴!
- 난황에서 추출한 레시틴 - 매우 유용한 생물 첨가제로 신체의 전반적인 보강 및 회복을 위해 정기적으로 복용합니다. 패키지 90에 단단히 채워진 캡슐 - 최적의 효과를 위해 하루 2 캡슐 섭취를 권장합니다. 이 레시틴에 대한 대안은 모든 콩이 도처에 그리고 마침내 GMO가되는 즉시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합리적인 사람들의 선택은 여전히 ​​남아 있지 않았습니다. Nature 's Plus의 계란 노른자에서 얻은 레시틴의 품질은 칭찬을 뛰어 넘습니다! 나는 5 개의 별을 넣을 것이고, 나는 더 주문할 것이다! 팁과 마찬가지로 "예"를 클릭하십시오! 내 피드백과 유용한 제품을 찾은 경우, iHerb 구매자이든, 아니면 iHerb 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하든 관계없이 할인을 활용하여 저렴하게 구입할 것을 권해드립니다!

9번째 후기 : 아기의 안심을위한 레시틴
- 10 세 아동을 위해 레시틴을 사거나 구입했습니다. 나는 결과의 좋은 감각에 충격을 받았다! 그 아이는 더 잘 자고, 차분 해지고, 더 재미있어지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단지 기적입니다! 캡슐은 큰 1cm지만, 아이는 정상적으로 삼켜 버립니다.

10번째 후기 : 활성 레시틴
- 첫째, 우리의 국내 약국 레시틴은 약 2 개월 동안 마셨다. 결과는 매우 미미했으나 Nature 's Plus에서 3 주간 레시틴을 복용 한 결과 결과가 느껴졌으며 부드러운 효과가 있었다. 특히 필요한 경우 캡슐에 들어 있었다. 그냥 Bluebonnet에서 주문 과립에 영양도 매우 있습니다. 나를 위해, iHerb에는 레시틴에 대한 두 가지 즐겨 찾기가 있습니다. 제가자가 면역 질환을 앓고 있기 때문에 레시틴은 신체의 모든 형성 과정에 관여하기 때문에 저에게는 매우 중요합니다. 나는 더 평온 해졌고, 스트레스에 더 강하다고 말했을 것입니다. 그것은 나를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수면은 정상입니다. 더 명확하게 주문하겠습니다.

11번째 후기 : 별 다섯개의 내 평가!
- 레시틴 - 지방과 같은 유기 물질, 인지질의 복잡합니다. 인간의 신체에 대한 말을 과장, 연료 없다. 그는 - 세포막을위한 건축 자재. 그것은 신경계를 강화 간과 뇌에 필수적이다. 인체의 지질 대사를 조절,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정상화 또한 레시틴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약의 사용의 적응증은 매우 넓습니다. 그것은 젊은 유기체의 발달과 성숙 연령의 사람들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하다. 나는 조언이 특정 약물 신경 - 운동 요법의 승인을 받아 2 년 동안 마신다. 결과는 긍정적이다. 내 5 성급 호텔!

12번째 후기 : 겨우 60 캡슐
- 패키지에 90 개가 있지만 캡슐이 총 90 개가 아니라 총 60 개입니다.

13번째 후기 : iherb에서만 달걀 레시틴
- 내가 간 해독이 구입 그래서 나는 간장 제품을 원하지 않는다. 나는 캡슐을 열 수 있도록 1500mg에 도달하기 위해 캡슐을 많이해야합니다. 정말 내용이 신선한 찾고 맛 또는 냄새 찾을 수 없습니다. iherb 달걀 레시틴을 위해 다른 브랜드를 수행한다 바랍니다.

14번째 후기 : 효과가 좋아요
- 저에겐 난황 레시틴이 콩이나 해씨 레시틴보다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해가 진 후에 먹으면 잠이 오지 않는 단점이 있어요. 그래서 주로 오전에 먹습니다.

15번째 후기 : 레시틴
- 나는 그것을 아주 많이 좋아. 나는 또한 psorisis이 내 친구 몇 가지를했다, 그것은 그녀의 물집과 가려움을 감소 그녀는 단지 7 일 동안 촬영했다. 또한 그녀의 에너지를 그녀를 돌려 줄 수있었습니다. 또한 내 에너지 수준과 피부를 도왔다.

16번째 후기 : 크로아티아
- 다른 레시틴 대체 물질로는 탁월합니다. 남성에게는 좋지 않습니다. 해바라기 레시틴은 두통을줍니다. 계란 노른자가 이상적이지만 병에 더 큰 뚜껑 (1000mg) 이상을 제안합니다.

17번째 후기 : 갱년기 장애에 도움을 준다는 난황 레시틴
- 갱년기 장애에 도움을 준다고 해서 먹게 되었습니다. 달걀 노른자로 만든 레시틴이 가장 효과가 좋다고 하는군요. 혹시나 더위에 상할까 싶어 냉장고에 두고 아침 저녁 식사후에 바로 먹고 있습니다. 몇몇 분들은 오후에 드시고 잠을 설친다고 하시는데, 전 아직 그런 부작용은 없네요. 밝은 노랑색이 예쁘기도 하고.. 먹고 확확 더워진다든지 하는 증상 없어지기 바랍니다.

18번째 후기 : 알레르기를 일으켰다.
- 가장 오래된 달걀 단백질에는 2 개 이상의 알레르기가 있습니다.이 노른자에서 얻은 레시틴은 알레르기를 일으 킵니다. (하지만 이것은 우리의 특질입니다.) 나는 나 자신과 남편을 마시 며 때로는 작은 것들과 혼합합니다.

19번째 후기 : 난청의 감소를 기대하고
- 돌발성 난청이 완치하지 않고 한쪽 귀가 약한 청력이되어 버렸습니다. 이명은 24 시간 울 버린 상태입니다. 대두 레시틴도 섭취하고 있습니다 만, 뇌와 신경 조직의 기능 유지 작동 기능은 이쪽이 높다는 것으로, 다소됩니다 난청 완화된다면 구매했습니다. 섭취하고 3 개월 정도되지만, 음색은 소강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악화하지 않고 보낼 수있는 것만으로도 기분으로 라크입니다. 늙은 나이에도 들어와 수 있으므로 치매 예방으로도 오랫동안 계속하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안정된 품질의 제품을 부탁드립니다.

20번째 후기 : 우수한
- 만성 피로 증후군 저를 도와줍니다. 인생을 더 쉽게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레시틴효능 #레시틴남성건강 #아이허브레시틴 #아이허브간영양제 #지용성비타민레시틴 #레시틴 #뇌건강 #포스파티딜콜린 #콜레스테롤감소 #LDL콜레스테롤줄이는영양제 #콜레스테롤낮추는법 #아이허브콜레스테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