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은행 고투콜라 (Gotu Kola) 효능, 부작용, 권장량, 제품 순위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Eclectic Institute, 징코 고투 콜라 콤비네이션, 275 mg, 90 베지 캡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Eclectic Institute, 징코 고투 콜라 콤비네이션, 275 mg, 90 베지 캡


제품 가격:₩15,42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신선한 동결 건조
  • 건강보조식품
  • 캡슐 당 275 mg
  • 100% 코셔

신선한 동결 건조 가공이 높은 효능과 활발한 작용을 위해 생리 활동 성분을 유지해줍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9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유기 은행 나무 잎 (은행 나무 biloba) 175 mg *
유기 Gotu 콜라 잎 (Centella asiatica) 100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에 1-3캡슐을 섭취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Hypromellose (캡슐).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평이 좋네요
- 저렴해서 좋으네요 다음에 구매 할때 자세한 후기 올리겠습니다

2. : 다리부종에 좋다는 건 다 들었네요
- 는 사실 징코(은행잎)이랑 고투콜라(센텔라..병풀..) 뿐이지만 그것은 바로 기ㄴ신과 센ㅅ아의 주요성분 아니겠어요? 혈액순환 개선제들의 주성분이 크게 징코/고투콜라/산사나무 세가지로 나뉘는 것 같던데, 각각 잘 듣는 분야가 다르다고 해서 따져보니까 저는 징코 쪽인지 고투콜라 쪽인지 긴가민가 한것...그래서 둘 다 든 것으로 샀습니다.... 한가지만 든 것에 비해 함량이 많지는 않은데, 그러든지 말든지 국내에서 비슷한 성분의 비슷한 함량으로 나온 것보단 훨씬 싸기 때문에..^오^ 여튼 그리하여 지금 몇주째 아침저녁으로 먹고 있는데, 안 먹고 출근한 날엔 뻐근한 정도가 완전 다르네요.... 다리 부종이나 하지정맥류로 고민하시는 분들은 용량이 별루 안 크니까 한번 시도해본다는 마음으로 구입해보셔도 좋을듯해욘

3. : 이럴수가...
- 너무 효과 좋아요. 두세번 먹을때부터 다리 쑤신증상이 없어지더니 하나씩 일주일정도 먹었더니 붓기빠진게 눈에 보이네요. 다리가 가벼워서 뛰어다녀요ㅋㅋ 속쓰리다고해서 밥먹고 먹었더니 속쓰림증상은 전혀 없었어요. 센시아 비싸서 이거 먹어봤는데 싸고 효과도 너무 만족합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작품
- 나는 타이가의 캡슐에 은행 나무를 샀다. 나는 2-3 주 만에 내가 좋은 것을 깨달았다. 나는 여기에서 그것을 사기로 결심했다. 나는 별도의 빙고를 가지고, 아시아의 중심 (Gotu kola)으로 가져 갔다. 나는 모든 엄마, 다리에 혈관이 덜 생겨서 일하는 능력이 더 좋았지 만 4 월부터 쉬지 않고 합계로 술을 마신다. 저녁에는 아침에, 나는 삼중으로 만든다. 그것은 멈추지 않고 멈췄다. 두통이 지나치게 눈에 띄지 않았다.이 제품은 모든 사람, 혈관에 필요하다. 이것이 우리의 모든 것입니다! _

2. : 혈액 순환을 개선하기 위해
- 나는 뇌에 뇌 혈류 및 산소를 개선하기 위해 주로 샀다. 물론, 하나 개의 패키지를 복용 후, 그의 기억의 변화는 발견되지 않았다. 그러나 마그네슘 톱 즉시 다리의 감소 경련과 작은 경련 눈의 완전한 소멸을 언급하기 때문이다. 나는 의사가 "빈 껍질"을 의미 호출하는 문학을 많이 읽고, 모든 개선은 플라시보 효과에 비난된다. 내가 때까지 어쩌면 그렇게하지만, 긍정적 인 변화의 어떤 종류의 미래에 걸릴 것입니다.

3. : 남성을위한 필수품
- 남편을 사주세요! 몇 주안에, 당신은 내가 의미하는 것을 이해할 것이다))) 남자를위한 최고의 복합체! 단지의 주요 임무는 혈액 순환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도처에! 두뇌뿐만 아니라))) 그리고 그는 이것에 완벽하게 대처합니다!

4. : 큰 복합체!
- Gotu Kolarrava는 기억의 정맥 침대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Ginkgo 및 Gotu 콜라 - 동맥 침대를 담당합니다. 유입과 유출을 모두 개선하려면이 조치를 취하십시오! 나는 내 기억에 "딥 (dips)"이 적다는 것을 알아 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이미 좋은 소식입니다! 끊임없이 받아 들인다.

5. : 마약이 효과가있다.
- 나는 더 나은 소화성을 위해 부신 땀샘을위한 다른 약물과 함께 4 개월을 보냈다. 나는 두통 공격의 감소를 발견했다. (거의 매일, 거의 일주일에 한 번, 그리 많지는 않았다.) 두뇌는 하루 종일 힘들고 긴 하루의 밤에도 머리가 작동한다. 나는 순수한 은행 나무로 마약으로 바꿨다. Goth 콜라와의 혼합물은 분명히 더 효과적이지만, 순한 은행 나무를받을 때 때때로 현기증이나 메스꺼움이 없습니다. 나는 모든 환자에게 두통, 지적인 일을하는 사람들에게, 그리고 노인에 대한 작은 복용량으로 정확하게 추천합니다.

6. : 나는 조언하지 않는다. 매우
- 마약은 가짜 야. 라벨이 단순히 다시 붙어있는 포장에 기한이 지난 제품이라는 의혹이 있습니다. 그녀는 아주 쉽게 그리고 쉽게 옮겼습니다. 나는 그것을 직접 붙여 넣을 수있다. 죄송합니다. 별표를 넣을 수 없습니다.

7. : 은행 나무 Gotu 콜라는 메모리를 향상
- 그들이 내 의견에 매우 효과적이기 때문에 난 정말이 회사의 허브를 좋아한다. 그들은 전체 나물보다는 집중 약초에서 만들어집니다. 더 필러, 주요 플러스는 없습니다. 이 선택은 "뇌 안개"메모리 리콜 문제로까지 나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8. : 두통을 돕는다.
- 잘됐다! 굶주린 고통과 고혈압으로 고통받는 남자뿐만 아니라 치질에도 걸렸습니다. 한 달간 두통을 앓은 지 1 개월이 지나자 급격히 떨어졌으며 건강과 활력이 좋았습니다. 그러나 치질 문제는 도움이되지 못했습니다. 나는 뇌 혈관이 좁은 사람을 추천합니다. 정말 도움이됩니다. 우리는 하루에 2 알을 먹었습니다.

9. : 정신 선명도
- 이 허브는 모두 다른 것들 사이에, 혈액 순환에 좋은 것으로 개별적으로 알려져 있으며, 은행 나무는 종종 메모리 자극에 대해 수행된다. 이들은 뇌 소성을 유지하기 위해, 특히 우리 노인을위한 큰 작동합니다.

10. : 캡슐을 좋아하지
- 이 제품은 우수, 유일한 - 캡슐 일부 "비린내"맛을 가지고 붓고 그들없이 마셨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은행 #아이허브징코 #은행추출물 #은행잎효능 #혈액순환개선영양제 #아이허브혈액순환 #은행추출물추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