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은행 루테인지아잔틴 복용후기(아이허브 할인코드)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ature's Way, Ginkgold, 임상 은행나무 추출물, 60mg, 150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e's Way, Ginkgold, 임상 은행나무 추출물, 60mg, 150정


제품 가격:₩34,47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고품격 은행 추출물
  • 민첩한 정신력
  • 50% 추가 제공
  • 건강 보조 식품

Ginkgold 

  • 프리미엄 은행 나무 잎의 고품격의 독점적인 추출물
  • 24%로 표준화된 깅코 플라본 글리코시드와 6%의 테르펜 락톤
  • 20 가지 이상의 활동적이며 상호 작용하는 구성 성분들

Ginkgold 섭취를 통한 해택을 누려보세요

인지 기능

  • 정신의 선명함을 위해
  • 기억력, 집중력 그리고 정신의 활동성 지원

건강한 혈류

  • 건강한 순환에서 뇌와 팔다리 건강 지원합니다
  • 혈관의 안정 유지 지원

항산화 보호

  • 활성산소로부터 보호
  • 뇌와 혈관 조직의 건강에 영향을 주는 산화 스트레스

시력 지원을 위해: Ginkgold Eyes 포뮬라 — 은행 나무 추출물, 빌베리, 루테인 & 지산틴의 강력한 컴비네이션인 Ginkgold를 함께 사용하세요.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정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은행잎 (Ginkgo flavone glycosides) 14.4mg과 테르펜 락톤 6 % (3.6mg) 24 %로 표준화 된 은행 나무 추출물 (잎) 60 mg **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식사 시간에 물고 함께 매일 1정씩 섭취하세요. 집중적인 사용 하루에 2정 섭취하기.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전분, 변성 셀룰로오스 검, 변성 셀룰로오스, 스테아르 산 마그네슘, 실리카, 스테아린산, 이산화 티탄 색소, 카라멜 색소, 왁스 (코팅제).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확실한 효과, 확실히 신기하다!
- 제가 혈액순환도 안되고, 수족냉증도 있고 두통도 있고 (스트레스가 심한편입니다.) 그래서 한번 사봤어요. 금요일에 받아서 지금 일요일까지 먹는데 효과가 보여요. 기본적인 효과는 다들 알고 계시죠? 독일 슈바베 사의 제품이라고해서 좋은 줄은 알았으나 이렇게까지 효과가 있을 줄은 몰랐는데요. 기본적인 수족냉증은 말끔하게 사라져요. 방금 전에 징코를 먹어서 그런지 키보드를 두드리는 손이 참 따듯하네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아직까지는 보랏빛 손톱을 못잡았다는 점이에요. 그건 더 먹으면 좋아질거라 예상합니다. 가격은 살짝 있지만 질도 좋고 양도 꽤 많고. 혈액순환 안되시면 이거 꼭 추천해요. 제 후기가 도움되셨나요? 도움되셨다면 아래의 yes를 눌러주세요!^-^

2. : 대박대박~♡
- 제가 귀 이명등으로 귀 질병인 메니에르 병을 앓고 있는데요 양약.한약을 일년간 먹고 있으며 지금도 고생중인데요 이 제품 먹고나서부터 급호전돼서 정상인처럼 청력이 돌아왔습니다요 여러분...ㅠㅠ 가격 완전 저렴하고 무엇보다 혈액순환이 잘돼서 제가 호전된거 같아 정말 기쁩니다 귀 이명을 앓고 계신 분이 있다면 강추강추강추 합니다

3. : 징코골드
- 30대지만 손발이 너무 차가워서 고생했는데, 많이 괜찮아졌어요! 오메가와 동시에 섭취시는 오메가량을 줄여야해요

4. : 저는 이것만 먹으면 머리가 아파서 중단
- 2~3일간 복용해봤는데, 먹은후에는 머리가 땡하고 찡하게 아픈게 다른 원인을 찾을 수 없어 이것때문인것같아 중단했습니다. 다시한번 실험해보기엔 다시 머리가 아플까 무섭네요. ㅠㅠ 저랑 비슷한 부작용이 있으신 분 없나요? 다들 효과만 보신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혈액순환이 잘되다보면 머리가 아플수도 있는걸까요??

5. : 혈액순환 개선...
- 징코빌로바가 좋은 병은 고지혈증, 동맥경화, 심근경색, 뇌경색, 중풍등 심혈관계 질환으로 알고 있다. 심각하지는 않지만 신랑이 심근경색 증상을 살짝 보이고 있어 구입을 했다. 징코빌로바를 복용하면 몸에 혈액순환이 잘되어 피가 잘 돌게 된다고 하니 꾸준히 복용해 보려고 한다. 효과는 기억력 학습능력 향상과 현기증 두통완화가 있고 수족냉증 개선에 효과, 이명현상이 개선된다고 한다. 뭐, 일단 피가 잘돌게 되는 것이 가장 좋은효과가 아닐까 싶다.

6. : 오메가랑 같이 먹고있어요
- 오메가랑 같이 드시는분은 하루에 한 알만 드세요 두 알 먹으니까 열이 쫌 오르고 몸에 후끈후끈 한 기운이 돕니다. 효능 직빵이네요

7. : 울 집사람 손이 지릿 지릿해서 구입했어요.
- 국산 센시아랑 같이 복용중인데... 다리에 저림현상은 70프로 이상 좋아졌고요. 손지릿 현상도 거의 없어 졌어요. 어떤게 좋은 영향을 주었는지...ㅠㅠ 이거 지속적으로 먹어도 괜챦은건지 모르겠어요. 나는 닥터베스트꺼 먹고 있는데...다먹으면 이걸로 함 바꾸어 봐야겠어요. 좀 비싼게 나으려나 ㅎㅎ

8. : 정말 효과가 눈에 보입니다
- 다리 부종이 심하고 림프순환, 혈액순환이 잘 안되는 체질이라 항상 퉁퉁 부어있었습니다 이것 복용한지 일주일도 안되어서 바로 효과가 보이네요ㅎㅎㅎ 안먹은날 먹은날 차이가 큽니다ㅎㅎ 더군다나 하루 1알이니 거의 5달을 먹을 수 있어 가격면에서도 만족합니다.ㅎㅎㅎ 재구매 100퍼입니다

9. : 이명이랑 혈액순환에 좋다고해서..
- 그래서 구매했는데 전혀 효과가없네요 아버지가 아직 차도를 보이지 않으십니다

10. : 기억력 건망증
- 담배를 하루 한갑씩 피우고 초등학생 때 넘어져 뇌진탕으로 건망증이 있어서 원래 건망증이 심한 줄 알고 있었습니다. 우연하게 아이허브에서 다른 보조식품을 주문하다 이것도 좋다고 해서 혈액순환 차원에서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다른 건 모르겠고 그렇게 심하던 건망증이 거의 사라졌습니다. 누구와 이야기를 하다가 그 사람이 던진 이야기를 듣고 있다가 내가 얘기하던 부분을 잊어버릴 정도로 심했는데 이제 거의 이런 현상이 사라졌습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자연의 길, Ginkgold - 최고 중 하나!
- 의심의 여지없이이 높은 약물 수준의 제품입니다. 내 경험에서 은행 나무는 사지 (겨울에 덜 차가운 손)에 집중, 메모리 및 혈액 흐름을 개선합니다. 은행 나무와 함께 더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하여는 사이클에 중요 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몇 달에 한 번씩 일주일 또는 2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 당신은 효과와 몸을 배출하지를 유지합니다. 내 리뷰가 당신에게 도움이되었다 경우 예를 눌러주세요 :-)

2. : 혈관 질환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 그냥 슈퍼
- 엄마에 사용, 2 회 (아침과 오후 1 모자 2) 하루. 그녀는 83이었고, 그녀는 대뇌 동맥 경화를 뇌증. 가장 심각한 증상의 - 장애인 기억과 생각, 이명, 불안정한 걸음 걸이. 은행 나무는 고투 콜라 (리콜이 내 페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와)과 Badami 심부전의 결합, 약간의 중단으로 연간 소요 (코엔자임 Q10, VITC, 초대장, 오메가 3). 결과 : 메모리의 진보적 인 손실을 중지하는 데 실패, 논리적 사고가 크게 개선했다가, 이명은 팔과 다리의 더 개선 혈액 순환을 방해하지 않고, 농도의 가능성을 증가했다. ____ 선택한 이유 : 은행은, 혈관의 벽의 탄성을 향상 뇌 뇌 혈류와 산소 공급을 향상시키는 혈관 확장 효과를 가지며, 저산소 상태에서 신경 세포의 생존을 증가시킨다. 혈액 점도를 감소하고, 적극적으로 뇌의뿐만 아니라 혈관에 영향을 미치는 혈전의 형성을 방지 할뿐만 아니라 마음 (동맥 경화증의 진행, 허혈성 질환 감소 - 뇌졸중의 예방, 심장 마비). 동맥 벽 은행의 효과 때문에, 고투 콜라 병용 정맥 및 모세 혈관의 벽보다 더 큰 범위로 표현된다. ____ 권장되는 투여 량은 치료 효과를 나타내는데 - 120-240 밀리그램 / 일. ______ 경고! 은행 나무는주의 여부, 혈액을 묽게하기 때문에 다른 항응고제를 사용합니다.

3. : 확실한 효과, 확실히 신기하다!
- 제가 혈액순환도 안되고, 수족냉증도 있고 두통도 있고 (스트레스가 심한편입니다.) 그래서 한번 사봤어요. 금요일에 받아서 지금 일요일까지 먹는데 효과가 보여요. 기본적인 효과는 다들 알고 계시죠? 독일 슈바베 사의 제품이라고해서 좋은 줄은 알았으나 이렇게까지 효과가 있을 줄은 몰랐는데요. 기본적인 수족냉증은 말끔하게 사라져요. 방금 전에 징코를 먹어서 그런지 키보드를 두드리는 손이 참 따듯하네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아직까지는 보랏빛 손톱을 못잡았다는 점이에요. 그건 더 먹으면 좋아질거라 예상합니다. 가격은 살짝 있지만 질도 좋고 양도 꽤 많고. 혈액순환 안되시면 이거 꼭 추천해요. 제 후기가 도움되셨나요? 도움되셨다면 아래의 yes를 눌러주세요!^-^

4. : 은행 나무 GORGEOUS! 이 한 동안 - 최고의 - 추천!
- 은행 나무 - 강력한 항산화. 식물 은행잎의 고유성은 탄력을 개선하고, 혈관을 넓혀 양 뇌 혈관 벽에 영향을 미칠 수 ginkgolides를 포함하는 유일한 식물이다. 이것은 뇌와 영양분을 개선 산소 공급 장치에 연결됩니다. 준비는 특성을 가지고 : 항 허혈 •; • 혈관 확장제; • 충혈 제거제; • 혈소판이 (또는 감소끼리 및 변형 된 혈관 벽에 혈소판 부착을 제거); • 이뇨제; • 진정; • 신경은 (뇌 신경 세포의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예방 효과가있다); • 경련. 같은 은행 나무 - 러시아에서 약물 훨씬 더 비싸다 "Tanakan"및 구성을 판매합니다. 당신이 내 리뷰를 좋아한다면! "예"감사합니다 클릭 건강 젊음과 아름다움을 검토하고 230 개 이상의 거기에 내 페이지에 오세요! 보도는 "YES", 당신은 어렵지 않다, 나는 기쁘게 생각합니다!

5. : 두뇌를 위해!
- 나는 여러 제조사에서 정기적으로 마 십니다! 나는 68 세, 일하고, 여행하며, 나 자신의 장비를 스스로 설정한다 ... 치매에서 벗어난 ...

6. : 대박대박~♡
- 제가 귀 이명등으로 귀 질병인 메니에르 병을 앓고 있는데요 양약.한약을 일년간 먹고 있으며 지금도 고생중인데요 이 제품 먹고나서부터 급호전돼서 정상인처럼 청력이 돌아왔습니다요 여러분...ㅠㅠ 가격 완전 저렴하고 무엇보다 혈액순환이 잘돼서 제가 호전된거 같아 정말 기쁩니다 귀 이명을 앓고 계신 분이 있다면 강추강추강추 합니다

7. : 징코골드
- 30대지만 손발이 너무 차가워서 고생했는데, 많이 괜찮아졌어요! 오메가와 동시에 섭취시는 오메가량을 줄여야해요

8. : 여드름을 유발한다.
- 나는 30 살이고 여드름에 대한 나의 상황은 작년에 악화되었다. 거의 매일 뭔가 vylazilo, 치료할 시간이 없었어요. 일부 여드름은 3 개월 이상 경과하지 않았습니다. 갑자기 무언가가 나를 방해하여 딩크의 수신을 방해하려고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일주일이 지났습니다. 물론 나는 검은 점들을 세지 않고 절대 깨끗한 피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적 !! 나는 정말로이 순간을 제외하고는 절대 아무것도 바꾸지 않았다. 사실, 나는 12 년 동안 여드름으로 고통을 겪었지만, 작년에는 여드름이 사라져서 흔적을 남기지 못했습니다. 내 얼굴에 처음으로 눈에 띄는 흉터는 약 1 년입니다. 이제 나는 주문의 역사를보고있다. 나는 1 년 6 개월 전에이 특별한 변두리를 주문했다. 나는 항상 마셨다. 나는 생각조차 할 수 없었다. 남편도 받아 들인다. 그는 모든 것을 가지고있다. 일반적으로주의하십시오. 기억과 다른 정신 능력에 관해서는, 남편과 나는 어떤 변화도 느끼지 않았다. 한 달 전, 콜라가 들어있는 럼주의 두 개의 간균이 난 후에 나는 많이 기억할 수 없었습니다. 1 년 전에, 나는 이것을 나 자신을 위해 알아 차리지 못했지만, 나는 더 볼 시간이 있었다. 이제는 변태 대신 레시틴에 가고 싶습니다.

9. : 저는 이것만 먹으면 머리가 아파서 중단
- 2~3일간 복용해봤는데, 먹은후에는 머리가 땡하고 찡하게 아픈게 다른 원인을 찾을 수 없어 이것때문인것같아 중단했습니다. 다시한번 실험해보기엔 다시 머리가 아플까 무섭네요. ㅠㅠ 저랑 비슷한 부작용이 있으신 분 없나요? 다들 효과만 보신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혈액순환이 잘되다보면 머리가 아플수도 있는걸까요??

10. : 모든 사람이 필요
- 은행 나무는 그것에 대해 듣지 못한 자연의 신경 보호 약물이다. 설명에서 : 우리는 뇌와 예방을 명확히하기 위해 일년에 자신의 과정을 여러 번 받아 ===== "그것은 뇌의 모든 영역을 활성화하기 위해 메모리와 관심을 향상 마음을 지우고, 사고 과정을 자극, 저항과 장수의 상징으로, 뇌의 노화 속도가 느려집니다." . 그리고 시험 또는 어떤 강렬한 일생 동안 기억하고 많은 양의 정보를 재생하는 높은 농도를 요구, 그것은, 내보기에, 필수 불가결 한 수단 ===== 그것은 어제. 즉시 명확하게 가시적 인 성과를 제공하지 않습니다되고 기억하지 않았다 나는 바보였다, 지금 갑자기 모든 것이없고, 현명를 기억해 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식이 보충제와 마찬가지로, 은행은 겸손하고 지속적으로 자신의 일을하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은행 #아이허브징코 #은행추출물 #은행잎효능 #혈액순환개선영양제 #아이허브혈액순환 #은행추출물추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