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은행 아이허브 영양제 인기상품 리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Jarrow Formulas, 은행 빌로바, 50:1, 60mg, 2 병, 각 120 베지 캡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Jarrow Formulas, 은행 빌로바, 50:1, 60mg, 2 병, 각 120 베지 캡


제품 가격:₩17,05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하나 값으로 두 개 받기
  • 징코라이드 듬뿍 함유
  • 항산화제 상태 및 순환에 도움
  • 건강 보조 식품
  • 채식주의자/비건에게 적합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비 GMO) - 비 유전자 변형 식품

Jarrow Formulas 징코 빌로바는 24% 징코플라본글리코시드(또는 헤테사이드) 및 최소 6% 테르펜 락톤으로 표준화된 50:1 잎 추출물입니다. 징코 빌로바는 순환기와 항산화 지원 등 광범위한 효능이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캡슐
컨테이너 당 서빙 : 60
서빙 당 금액 % DV
은행 나무 Biloba (50 : 1 잎 추출물)
표준화 추출 프로파일 :
은행 나무
테르펜 락톤
120 mg

24 % 분
6 % 분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용법: 하루 두 캡슐을 식사와 같이 먹거나 의사 약사 지시에 따르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식물성 원료) 및 이산화 규소. 캡슐은 hydroxypropylmethylcellulose로 이루어져있다.

밀, 글루텐, 콩, 유제품, 계란, 생선 / 조개류, 땅콩 / 나무 열매 없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어르신들이 효과 보심
- 어르신들이 확실히 말초 혈액순환이 잘된다, 추위를 덜 탄다며 좋아하셨어요. 젊은 사람들은 효과를 못 느낄수도 있겠지만요, 젊으니까 못 느끼는 것일뿐, 효과가 확실히 있긴 있는거 같아요. 가격도 착하고, 약이 되는 성분이 한국 것보다 월등히 많이 들어갔네요. 한국의 은행잎 약들은 (시아버님이 한국에서 오실때 사오셔서 한번 자세히 봤음. 굉장히 비쌌음) 기타 잡다한 첨가물만 많더라고요. 단, 주의사항은, 혈액을 묽게 하는것 (고지혈증이나 고콜레스테롤로 병원에서 처방받은 약)을 이미 드시고 있는 분들은 이걸 같이 복용하지 마세요. 저 아는 분은 너무 어지럼증이 심해져서 고생했답니다.

2. : 징코 좋아요
- 자로우 징코제품 좋아요. 특히 이제품 오래 복용중입니다. 함량이 한 캡슐당 60mg이라서 하루에 2~3회 복용하고있습니다. 강력추천하는 제품입니다!

3. : 크기 적당하네요
- 먹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에 두통이 왔네요. 하루 두알씩 먹고 있어요. 어지럼증이 가끔 있어서 복용하는데 효과가 있는지 어지럼증 횟수가 줄어든 기분이긴하네요. 꾸준히 먹어보고 효과보면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4. : 혈핵슌환
- 지금 꾸준히 먹고있는중조금은 혈핵순환이 개선되는듯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수명을 연장하기 - 뇌, 혈관, 눈, 사지를 들어 공룡의 시간)))와 트렁크에 최고!
- 나는 은행 나무가 약 및 청소년의 엘릭서와의 트렁크에서 가장 중요한 도구 중 하나이어야한다 생각!)))이 자연 누 트로픽를, 즉, 그것은 당신의 두뇌를 공급 같다 식물! 이것은 우리 시대에 살아남은 고대 나무 종의 마지막입니다. 중국어 승려를 들어 그 나무는 신성한이고, 생물 학자들은 은행 나무의 잎이 공룡을 공급했다고 생각합니다. 은행 나무는 뇌, 눈, 신장 및 사지에 혈액의 흐름을 향상시킵니다. 그것은 메모리, 집중력과 생각의 선명도의 강력한 자극이다. 은행 나무는 지능을 증가시키는 것으로도 볼 수있다. 은행 나무는 노인성 기억 상실에 도움이 주요 동맥과 작은 모세 혈관과 중추 신경 및 심장 혈관 개선 작업에 유익한 효과가있다. 혈액 점도를 감소함으로써 혈전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활성 수명을 연장 사람들의 시대에 은행 나무를 가지고하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N.V. 은행 나무의 은행 나무에 대한 금기는 항응고제 (KROVORAZZHIZHAYUSCHIH의 차량)를 수신하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약은 단지 두통을 제공해야하지만, 두통 - 나는 한 번 VITRUM에서 은행 나무를 보았다. Jarrow 수식의이 은행 나무는 나는 매우 행복했다 쾅로 갔다! 그리고 때문에 의사의 베스트 약물 은행 나무의 저렴한 가격에 raskhitovannom에서 그주의 - 치사량을! 방지하기 위해 작은 용량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 다른 리뷰 흥미로운 항목을 많이 - 내 페이지에! 그냥 댓글 헤더에 MiraShanti 내 이름을 클릭합니다. 내 리뷰가 당신에게 관심이 된 경우, 하단에 "YES"를 클릭하십시오. 나는 당신에게 건강을 기원합니다!

2. : 눈 조건 개선
- 크라 스노 다르에서하기 Fedorov 병원에서 안과 의사의 은행 나무 처방을 주문. 그러나 그는 Tanakan을 명령했다. 그러나 Tanakan은 비싼 여기, 그래서 여기로 결정했다. 왜 Jarrow 공식? 난 이미 루테인 그들로부터 갔다하고 최고의 눈 (I 황반 변성이나 장액 horeoretinopatiya이 - 다른 방법으로 다른 의사 진단)를 생각했다. 삭감 은행 나무 나은 수면에서 눈에 덜 피곤이 덜 싫증이된다. 꿈은 죽은 드롭 - 나는 하룻밤 피트 - 난 그냥 밤에 단 2 캡슐에 대한 마시면 사람이 잠을 잘 수 읽기. 이 은행의 다른 모든 행위를 할 수있다. 그의 눈 앞에 어두운 점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 이미 세 번째 년 시작, 나는 눈에 병원에 도착하지 않습니다. 나는 루테인과 은행의 수신과 연결. 루테인은 동일한 Fedorovka에서 처방 의사이다. 그러나 이러한 비타민을 복용, 결과는 즉시 느낄 수있다 매우 긴해야 기억 해요. 작은 권취 음료 또는 황변되도록 도즈 때로는 zhelteesh - 루테인 20mg을 복용했다. 거의 일년, 루테인에 대한 은행 나무 음료의 총은 두 번째 해 갔다이다. 처음에는 루테인이 시간을 통해보고 믿기 특히 어려운 일이 아니다. 그것은 지금 생각됩니다. 나는 리코펜을 추가하고 싶습니다. 그래서이 두 가지 항산화 제 루테인과 은행에 주저하지 않습니다 :-) 리코펜 나는 미리 생각합니다. 특히 눈에 문제가있는 경우,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여기에 진실이 아닌 같은 결과를 생산하고, 모든 그중 눈에 비타민과 같은 쓰레기의 모든 종류를 규정들은 규정 된 몇 가지 이유에 대한 모든 의사. 본인은 시간이 그것 같이 아무것도조차 언급되지 여기에 비록 내가 몇 번 그냥 등록 상담, 루테인과 은행에 Fedorovka에 들어갈 운이 좋았다라고 생각합니다.

3. : 작동 정말!
- 나는 조언이 약을 인수했다. 안 치료, 예방을 위하여. 복용량은 당신이 필요로하는 무언가가이 제조업체입니다. 그리고 어떤 세션 경우, 어쩌면 내가 아무것도 느끼지 못할 것이다. (이미 37, 영원한 학생, 난 당신이 이해하는 것이 순서, 나이에 대해 쓰고 있어요, 당신의 몸을 듣고 올바른 결론을 도출 할 수있는 어른,이야). 그러나! 지금 나는 항상 집이 기적 로션을해야하고 주기적으로 참조하십시오. 그래서, 모두에 - 더 - 플라이 정보를 기억하는 나의 뇌가 스폰지처럼 흡수하는 동안 많은 방해되지 않고, 충격이었다. 쉽게 검사, 테스트, 보호의 3 주 통과시켰다. 보기 위하여 zachetku에서 좋은! 나는 당신에게 모든 멋진 우정 물약을 기원합니다, 그것을 시도. 아름답고 건강하게! 도움이 내 리뷰 당신이 경우 "예"를 클릭하십시오

4. : 두뇌 음식
- 식물성의. 뇌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산소와 포도당과 뇌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혈관 확장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동시에 항응고제와 항 혈소판제를 복용하는 경우 신중하게이 약을 사용하는 뇌의 수준에와 주변 tkanyah.Ochen에서 강력한 항 부종 효과가!

5. : 난 아무것도 느끼지 않는다
- 나는 리뷰를 읽고 생각 - 나 또는 어떤 다른 선반에서 뭔가 bady도 보내? 음, 사람들이 더 명랑, 아니 농도, 뇌의 어떤 깨달음을 pishut- 없다는 사실 아무것도 느끼지 않는다 아닌 산들이 저녁에 염소 점프))) 물론, 작업 나는 끝없는 숫자와 함께 할, 음료를 마시 해제 할, 그래서 뇌가 없습니다 메모리는 유지되어야합니다. 나는 아무것도없는 것처럼하지만 뭔가 느끼지 않았다. ))) 나는))) 그렇게 많이 마시는 것) 번 사람들이 유용 무엇 쓰기

6. : 고대의 독특한 트리!
- GinkgoBiloba - 잔존 식물. 은행 나무의 화학 성분이 유일하다. 캠페 롤, kvartsetin을 포함하는 생물학적 활성 물질 (플라본 배당체, 많은 수의에서, 테르펜은 gingolid뿐만 아니라이 구성 CMB의 고유성, - ginkgolides, bilobalide, rganicheskie 및 ginkgolic 산, 아미노산, 스테로이드, 정유, 알칼로이드, 비타민, 마이크로 . - 매크로 요소 (셀레늄, 망간, 티탄, 구리, 인, 칼슘, 칼륨, 마그네슘, 철)뿐만 아니라, 그들이 일체화되어, 다목적 조화 영향 은행 나무 유기체 항산화 - 프로세스 노화 중지, 항염증제, 항 바이러스 및 면역 활동, 항히스타민 제, 이뇨제는 탄수화물 대사를 조절 - 인슐린은 췌장 세포를 보호 요산 항우울제의 수준을 줄일 수 증가, 정보를 유지, 콜레스테롤, 항 독성, 유기체 은행 인의 에너지 용량 증가 절감 - 좋은 도우미 바이러스 성 질병. - 헤르페스, 인플루엔자, 만성 피로와 우울증, 알코올 및 니코틴 중독을 줄이고 학습 능력을 향상 긴장을 완화, 피부 노화에 불가결, 안티 셀룰 라이트 프로그램과 체중 감소에 사용되는 피부 톤과 색상을 향상시킵니다. 이 고대 식물은, 그러나, 금기 매우 유용가있다 : 은행 나무, 임신과 모유 수유, 나이 12 세, 출혈, 뇌졸중, 급성 기간에 심장 마비, 항응고제 및 혈액 점도를 감소 약물의 동시 수신 기간에 대한 경향의 특질 당신이 "예"의 하단을 클릭 해주세요, 당신이 내 다른 리뷰를 읽어 내 페이지를 볼 수에 대한 운영 vmeshatelstvu.Esli 내 리뷰에 대한 준비는 유용했다. 당신의 건강과 iHerb에서 좋은 쇼핑!

7. : 도움이 은행 나무
- 비용 효과적이고 높은 품질의 제품 - 8개월 충분. 은행잎 퓨 코스 3개월 1 캡슐 (60 ㎎)의 예방 적 투여 년에 2 배 매일 120 밀리그램 - 치료 복용량. 나는 때문에, 식사 후, 아침에 마시는 활력을 불어 수면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 은행 나무가 포함되어 바이오 플라보노이드의 캠페 롤, 케르세틴은 항산화 효과를 가진 gingolid; 아미노산; 비타민과 미네랄. 은행 나무의 유용한 특성 : -함으로써 뇌, 심장, 사지에 혈액 흐름을 개선, 혈전을 혈액 점도를 감소 및 방지; - 심장 마비와 뇌졸중, 정맥류를 방지, 혈관의 취약성을 감소; - 혈관 벽의 투과성을 감소; - 모든 종류의 선박의 여유 공간을 확장; - 항산화 - 방지 노화 및 퇴행성 질환의 발생; - 항 염증 항 바이러스 및 면역 효과; - 인슐린 생산을 증가 췌장 세포를 보호; - 요산를 낮추고; - 우울증 고투; - 향상과 정보를 유지; -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 신경 임펄스의 도전성을 향상; - 항독소의; - 항히스타민 제 (알레르기). /// 더 자세한 정보와 이미지 - 내 LJ의이 (취소) (녹색 또는 청색의 상단에 내 이름을 클릭 한 다음 페이지, - 내 사진 아래 연필 파란색 사각형). 이 리뷰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경우 ///, YES, 누르십시오. 사전에 감사합니다!

8. : 아주 많이! 아주 많이 !! 아주 많이 !!!
- 내가이 마약을 충분히 섭취 할 수 없다고 말하는 것은 아무 말도하지 않는 것과 같다. 기적적으로 일한다! 두 번째로 주문했습니다. 처음 두 은행이 왔는데, 나는 두 번째 시간도 (희망자에 대한이 정보)되기를 바랍니다. 이제 행동에 대해서. 이미 MRM에서 Ginkko Biloba로 회상하여 경색 후 심장 경화증 (2 년 전)을 진단했을 때 나는 나쁜 기억력에 대해 썼습니다. 그것은 잘 작동하지만이 하나 ... 어떤 비교에 가지 마 !! 더 나아 졌어요. 알 겠어. 갑자기 당신이 지금 옳은 곳을 떠난 곳을 분명히 기억하고있을 때, 당신이 필요로하는 모든 것을 가져가는 것을 잊지 마시고, 목록없이 구입하십시오. 의심 할 여지없이 이것은 은행 나무의 장점입니다! 나는이 프로파일에서 다른 것을 마시지 않는다. 내 개인적인 의견. 이미 언급했듯이 "동료"는 120mg이 필요합니다. 60 - 예방 용량. 나는 120 번, 아침과 16시에 두 번 마셨다. "나는 은행에서 잘라."라고 말하는 사람들의 말을 듣지 마십시오. 이것은 순전히 개별적인 특징이거나 그들은 은행 나무의 강장 효과와 어떻게 든 겹칩니다. 이것은 제 의견이 아니지만 신경 학자들의 말입니다. 은행 나무 Biloba - 토닉. 더구나, 인터넷상의 GB로 약을 묘사 할 때 거의 모든 곳에서 나타나고 여기에서 많은 사람들이 옮기는 금기 사항은 항응고제를 사용하는 경우 마시지 마십시오. 신경 학자와 치료사 (좋은)는, 당신이 트롬 보스 100mg을 마시면 가능하다고 말했거나 말했습니다. (제 경우에는 말했거나 - 나는 트롬 보스 100을 마 십니다.) 사실, 나는 그런 뉘앙스가 있었다. 내가 120x2와 트롬 보스 (밤에)를 마셨을 때 나는 글도 모르게 글루코사민으로 콘드로이틴을 마셨다. 글도와 같이 혈액이 두꺼워지고주의를 끌었다. 응고 사진의 결과에 의해 치료사는 "당신에게 혈중 농도가"있다고 말했거나 이해했습니다. 그것은 무엇을 말하는가? 첫째, nifiga는 BADA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두 번째로, 우리는 매우 개인적입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당신이 우리 시스템의 산물이며, 나는 ..... 의심 스럽습니다. 콘드로이틴을 사용하면서 휴식을 취하고, 하루에 2 번, 아침에 1 번, 트롬 보스 100 번을 마시는 은행 나무 밤에는. 효과가 저장됩니다. 그러므로 문제가있는 사람은 구매하고 시험해보고 자신의 말에 귀를 기울여 시험을 통과합니다. 나는 의사를 괴롭 히고 그들의 의견에 관심을 기울이는 것을 주저하지 않으며, 나는 곡물에 의해 진실을 수집한다 ... 그리고 나는 어떻게해야 하는가? 모든 좋은, 건강, 아름다움 및 긴 젊음!

9. : 그것은 우리의 가족처럼!
- 작은 투명 캡슐 노란 분말, 길이 1.5 cm를 작성합니다. 삼키기 문제 없음. 재판을 주문하고, 입학 일주일 후 -하고 두 번째 배치를 주문했다) 그는 때문에, 저를 제외하고, 온 가족이 음료 은행 나무는 임신이 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약물에 관찰 된 효과 - 처음부터 모든 가구가 추가로 에너지와 톤을했다; 둘째, 당신은 "브레인 스토밍"매우 도움이 필요할 때. 내 동생은 재정과 관련된 새로운 직업을 얻고, 머리에 피로와 "혼란"을 호소 하였다. 나는 훨씬 쉽게, 그것은 향상된 힘과 두뇌의 효율성을 의미 밝혔다 깜짝 2 주 후에 은행 나무 등을 복용 시작! 아주 상쾌한 때문에 은행 나무, 아침 / 점심 마실 필요가있다! 어떻게 든 동생은 밤 캡슐을 마시고 아침 3 시까 지 잠을 잘 수있다! 내 리뷰가 당신에게 도움이 되었습니까 바랍니다!

10. : 노인 건망증이 은행 나무의 좋은 친구!
- 60 알을 기준으로 2 일 기준으로 받아들이는 것이 필요합니다. 특히 노년기에 유용합니다. 그들은 건망증을 돕습니다. 다른 제조 업체의 Brapa gingo -이 제품도 이와 비슷하며 가격도 저렴합니다. 이는 어려운시기에도 매우 중요합니다. 그리고 네, 1 태블릿 / 캡슐에있는 물질의 양을보십시오. 도축 량은 누구에게나, 당신에게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120 밀리그램, 나에게 많이 따르면. 60mg 1 캡슐 정도.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은행 #아이허브징코 #은행추출물 #은행잎효능 #혈액순환개선영양제 #아이허브혈액순환 #은행추출물추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