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차전자피(실리엄허스크) Solgar 차전자피 섬유소 500 mg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Solgar, 차전자피 섬유소, 500 mg, 200 식물성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lgar, 차전자피 섬유소, 500 mg, 200 식물성 캡슐


제품 가격:₩17,16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1947년 설립
  • 글루텐, 밀 성분, 유제품을 함유하지 않음
  • 채식주의자에게 적합한 제품
  • 코셔 파르브
  • 할랄 제품
  • 건강 보조 식품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종류의 식물성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100
2 캡슐 당 금액 % DV
총 탄수화물 1 g <1 % *
식이 섬유 1 g 4 % *
Psyllium Husks Fiber
(plantago ovata) (껍질)
1000 mg (1 g) **
* 비율 일일 가치 (DV)는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용 건강보조식품으로, 매일 두 (2) 베지캡슐을 최소 8 온스의 주스 또는 음료와 함께 복용하세요. 좋기는 식간에, 또는 의료인의 지시대로 복용하셔야 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식물성 셀룰로오스, 식물성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무료 : 글루텐, 밀, 유제품, 콩, 효모, 설탕, 나트륨, 인공 향료, 감미료, 방부제 및 색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쾌변의 필수품
- 배변습관으로 고생하다 치질 수술까지 한 후 배변활동의 주용성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래서 식이섬유의 도움을 받기 시작했구요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알게되었는데 가성비 가장 탁월한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가격이 참 맘에 드네요. 역시 솔가 브랜드가 주는 기본 퀼리티도 있구요.

2. : 유산균이랑
- 유산균이랑 같이 먹으면 화장실에서 매우 편해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소화에 좋은 효과!
- 창자에 대한 추가 흡수로 구입, 프로 바이오 틱 이외에, 난 강력하게 지속적으로 estli 위 puchit 조언, 음식은 뱃속에 나쁜 천천히 소화 또는 유사한 불쾌한 과정이다. 정말 그것을 작동합니다. 나는 결과가 놀라운이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이다. 위와 장에 적은 수의 문제가, 하루 달 반 두 캡슐을 마셔, 구토가 아침에 중단 (자연적인 원인이 아닌 중독증에서)))). 때문에 규칙적인 식사 항상 완전하지 않도록 문제, 죄송합니다, 변비과 함께 사라지다. 피부를 클렌징, 그러나 나는 때문에, 어려운 완전히이 효과를주의하는 찾을 수 있습니다 아토피는 어린 시절 피부염. 하지만! 피부 색상은 부드러운 유일하게되었다. 내가 우유, 달걀 흰색, 설탕, 인공적인 맛에 알레르기가있어, 자연 채식 건강 보조 식품은 가능한 한 간단하게 구성 여기, 나를 위해 항상 우선 순위입니다. 금속 커버에 어두운 유리의 스마트 뱅크를 포장, 그것은 고체 보인다.

2. : 그 행동 편안 BAA,
- 이 제품 엉겅퀴 소화 처치 (도 Solgar)와 함께 사용된다. 그 이전은 동일한 가격 범주에 대해 다양한 Badami에 의해 즐겼다. 내 목표는했다 - 자신에 대한 좋은 업체를 선택하고, 몸을 정화의 과정으로 시작합니다. 이 부록에서는 모든 것을 좋아 - 스마트 포장을 삼키는의 공장 포장 및 밀봉, 부작용, 편의성의 품질, 응용 프로그램 - 나는 아침, 물 2 캡슐 + 300g, 식사 전에 한 시간 안에 마신다. 또한,이 "배고픈 시간은"쉽게 전달된다. 경제 - 나는 과정 25 일마다 4-5개월를 마시하기로 결정했다. 이렇게 4 개 과목에 대한 충분한 포장 200 캡슐. 그러나 주요 플러스 - 내 직업은 복부, 불쾌한 욕망 등에 울리 (식이 섬유를 기반으로 다른 보충)를 발생하지 않습니다 또한 (심지어는 예상되지 않는다) 긍정적 인 효과를 발견 - (I은 지방 문제가) 명확 피부가되었다. 그래서 Solgar을 주문하는 것입니다.

3. : 순한 클렌징
- 언제 식욕을 줄이기 위해 배를 채우는 효과를 통지하지받습니다. 따라서, 그것은 하나 개의 톱니 평가에서 도난됩니다. 나는 위장 청소에 문제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는이 시작 데이터 캡슐 시계처럼 어떠한 불편 함없이 작동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피부를 클렌징의 효과를 발견,하지만 동일한 제조업체의 유황 분말의 수신에서 더 큰 정도에 그 생각합니다. 일반적으로 모든 Solgar에서 항상 상단에, 모두 아주 깔끔하게 긴 물론, 가격은 물지 않는, 은행이 큰, 장식. Ayherb은 운송 중 손상되지 않은 은행에 추가 패키지와 함께 기쁘게 생각합니다. 내 리뷰가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경우, 나는 기뻐요)

4. : 셀룰로오스
- 나는 반 시간 HRH 정직하게, 물 한 잔과 함께 공복에 아침에 코끼리를 먹을 준비가 마셔! 그러나 밤의 프로 바이오 틱과 함께 - 결과입니다! 시계의 모든처럼! 이 문제가되기 전에 패치 때문에 나는 행복 해요. 내가 다른 걸릴 것입니다 생각, 하루에 물을 최소한 2 리터 마셔, 그것은 비용이 행복의 수!

5. : 완하제 효과는 눈치 채지 못했지만
- 정기적으로 사용하면 음식의 소화가 눈에 띄게 쉬워지고 대변의 규칙 성이 향상됩니다. 내가 더 가져갈 게.

6. : 쾌변의 필수품
- 배변습관으로 고생하다 치질 수술까지 한 후 배변활동의 주용성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래서 식이섬유의 도움을 받기 시작했구요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알게되었는데 가성비 가장 탁월한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가격이 참 맘에 드네요. 역시 솔가 브랜드가 주는 기본 퀼리티도 있구요.

7. : 모든 사람이 필요하다는 사실
- Solgar - 정말 신뢰하는 회사입니다. 따라서 질경이의 섬유는 그들로부터 그것을했다. 우리가 물을 적어도 두 리터 하루에 마시는 것을 잊지 말아야하지만 효과는 우수 !!!! 그렇지 않으면 섬유는 장과 발생할 수있는 변비 유체를 "빨아"로 시작합니다.

8. : 유용한 것.
- 식욕이 약한 중단합니다. 불편 함이 발생합니다. 식사 30 분 전에 복용하는 먹는 부분을 줄일 수 있는지 확인하지. 플러스이 것은 다이어트 (모든 정규화)에는 변비가 없습니다. 무거운 항아리 - 감점의. 다음에 나는 다른 회사를 시도 할 것이다.

9. : 창자에 대한 도움 !!!
- 나는 질경이 섬유를 샀다. 그래서 장 문제. 사용을 시작했습니다. 창자가 훨씬 잘 작동하기 시작했고, 복부 팽만이 사라졌습니다. 결과에 의해 나는 나중에 탈퇴 할 것이다. 나는 너에게 모든 아름다움과 건강을 빌어!

10. : 좋은식이 보조제
- 우수한 기능을 수행합니다. 러시아에서는 그들이 그렇게하지 않는 것이 유감입니다.

11. : 증언에 따르면
- 이 제품이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정확하게 말할 수는 없습니다. 아침 식사에서 40 분 전에 아침 2 캡슐 씩 복용했습니다. 소화를 개선하기 위해 의사의 처방을 받으십시오. 또한 의사는이 제품이 모든 생명을 마실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12. : 우수한 캡슐
- 1 캡슐 2 회 음료. 의자 정상은 이익을 믿습니다.

13. : 클래스!
- 화장실의 규칙성에 문제가있는 사람들을위한 훌륭한 제품입니다. 내장 작업을 정상화합니다. 나는 두 번째 항아리를 사용하고 있으며 더 가져갈 것입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변비 #아이허브장건강 #아이허브식이섬유 #차전자피 #실리엄허스크 #식이섬유보충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