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차전자피(실리엄허스크) Nature's Way Psyllium Husks 525 mg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ature's Way, Psyllium, Husks, 525 mg, 180 Vegetarian Capsules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e's Way, Psyllium, Husks, 525 mg, 180 Vegetarian Capsules


제품 가격:₩11,32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프리미엄 허브
  • 비-GMO 프로젝트 인증
  • 건강 보조 식품
  • Tru-ID 진품 인증
  • 글루텐 없음
  • 채식주의자를 위한 제품

자연의 힘을 통한 건강, 그것이 바로 'Trust the Leaf'가 의미하는 바입니다.

간헐적인 변비 완화를 지원하고 12-72 시간의 대장의 운동을 촉진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6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0
서빙 당 금액 % DV
칼로리 10
총 탄수화물 3g 1%†
식이 섬유 3g 10 % †
Psyllium (husk) 3.15 g **
† 일일 평균 섭취량 (DV)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권장 사용: 매번 사용할 때마다 한 잔 가득 8 oz. (약 237ml)의 음료를 함께 섭취하세요. 성인/12세 이상의 어린이: 매일 6캡슐을 1회 섭취하세요. 6-12세의 어린이: 매일 3캡슐을 1 회 섭취하세요. 6세 이하의 어린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식물 유래 캡슐 (변형 셀룰로오스).

설탕, 소금, 효모, 콩, 밀, 옥수수, 유제품, 인공 색소, 향료 또는 방부제 없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슈퍼 ー ー ー ー ー ー ー ー ー 추천! !
- 변비에 고민 꼭 시도하고 싶어! 정말 대단해! 약을 복용하고 완고한 변비에 시달려 왔습니다. 관장, 또는 시판 변비약, 차 등 여러가지 시험해 왔습니다. 나름대로 효과가 있는데, 대변의 배출 방법이 이마 이치에 그런 때 질경이는 좋다고 검토하여 국내 업체의 물건을 구입. 엄청난 효과를 발휘했지만, 분말 이었기 때문에 먹고 어렵고 곤란 해하던 중 이곳 캡슐에 만났습니다. 여기를 1 일 6 정. 충분한 물과 함께 마신다. 그때부터 하루 두세 번 배변이 있습니다. 무엇보다 기쁜 것은 자연스러운 것이 통한 것. 배가 아프거나 설사 기미가되기도 없습니다. 이상적인 형태입니다! ! !まわし者 냐고 정도 권장합니다. 진심으로.

2. : 좋은 점
- 나는 에스 트로겐 우세로 계획안을 마셔. 밤에는 2 캡슐. 주된 것은 음료 모드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강화 될 것입니다. 변은 규칙적이며, 불쾌한 증상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3. : Psilium은 phytonorm을 대체 할 가치가있다.
- 제품을 좋아했습니다. 인수 전에 Dufalak, FitoNorm을 인수했습니다. Duphalac은 매우 달고 불편 함을 유발하기 때문에 대체해야합니다 (저는 탄수화물이없는식이 요법을하고 있습니다). 패키지를 기다리는 동안 우리 Fitonorm이 가져 갔지만 그것을 받아들이는 것은 매우 불편하고 작동합니다. psilium의 구입과 매우 행복! 나는 저녁 식사 전에 3 캡슐을 가져다가 물 한 컵을 마 십니다. 창자는 절단과 고통없이 매일 아침 시계처럼 작동합니다. 나는 2 개월 동안 리셉션 코스를 가지고 있으며, 나는 한 달을 받아들입니다.

4. : 나는 가지 않았다
- Bloatedness과 무거움. 그없이, 나는 기분이 좋아. 아마 뭔가를 잘못 또는 그냥 지금은 필요가 없습니다 않습니다 않았다. 조성물에서, 모든 것이 OK입니다.

5. : 내가 지겨워
- 목적은 적게 먹고 체중을 잃게했다. 나는 물을 많이 마신 지시에 따라 아래로 세척 하였다. 그 결과, 화장실에 처음 몇 고통의 시간과 위장의 경련하고 고통스러운 구원을 이동하기가 매우 불편했다. 시도 neskolkotraz, 그것의 나쁜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아마도 그것은 나에게 맞지 않았다.

6. : 부드러운 의자
- 의사는 변비에 대해 psyllium을 처방했습니다. 밤에는 1 캡슐, 점차적으로 3 캡슐. 나는 최대 3 개의 캡슐을 실험했다. 나는 나를 위해 3 개의 캡슐이 많다고 말할 것이다. 1-2 일반적으로 아침에 부드러운 청소, 볼륨은 psyllium의 응용 프로그램 후에 증가했다. 물을 꼭 마셔 라 !! 그가 창자에서 물을 가져 가기 때문입니다.

7. : 좋은 섬유
- 좋은 섬유. 그것은 작동합니다. 영양사가 조언 한 바와 같이, 나는 물 한 잔과 함께 취침 전 3 캡슐을 마 십니다. 나는 충분하다. 의자가 나아졌고, 규칙적이었고, 복용 후 붓지 않았습니다.

8. : 두드러진
- 나는 중년의 남성입니다, 나는 물 한 잔과 함께 저녁 식사를하기 전에 6 캡슐을 매일 저녁을. 중반 아침함으로써, 질경이는 일을하고있다! 나는 높은 카운트 멀티 스트레인 프로 바이오 틱, 마카, 그리고 은행 나무 biloba와 함께이 결합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를 위해, 그 매일 건강을위한 마법의 공식입니다. 나도 당뇨병을 피하기 위해 노력하고, 고혈압과 과체중 해요; 년 동안 지금은 그 처방에 붙어있는 한, 그리고 내가 적어도 10 년 동안 느낀 것 중에 최고 전반적인 건강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psyllium의 시작! 멋진 제품!

9. : 그것은 작동합니다!
- 취침 전 2 캡슐 - 아침에는 온 가족을위한 의자에 문제 없음)))

10. : NOT 하제
- 나는 몇 년 동안 자연의 방법 차전자피 껍질을 사용했습니다. 나는 ... 그것은 (자연스럽게) 작동 무슨 말을 할 수 있습니다!

11. : 그것은 많은 도움이된다.
- 나는 돌볼 때 사용한다.

12. : 매일이 제품을 사용합니다.
- 나는 그래서 식사와 저녁에 아침에 셋, 셋을이 조금 harse 될 수 healthfood 가게에서 들었다. 그들은 큰 작동합니다. 나는 또한 바이오 틱을. 년 이하 바랍니다. 좋은 제품. 그것없이 갈 것입니다.

13. : 훌륭함
- 결장 및 변비 장애 우수한 완하제

14. : 좋은 섬유
- 취침 2 캡슐. 나는 분명히, 그리고 그렇게 효과가 없다. 그리고 남편은 기뻐합니다.

15. : 플리머스
- 천연 섬유의 근원 인 sorbs는 신체의 해독을 목표로하는 계획에 사용되거나 흡수제로서 독립적으로 사용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변비 #아이허브장건강 #아이허브식이섬유 #차전자피 #실리엄허스크 #식이섬유보충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