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차전자피(실리엄허스크) Now Foods 질경이 씨 껍질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ow Foods, 질경이 씨 껍질, 12 oz (340 g)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질경이 씨 껍질, 12 oz (340 g)


제품 가격:₩7,472(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장내 건강
  • 수용성 섬유질의 훌륭한 원천
  • 규칙성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
  • GMP 품질 확인
  • 영양 보충제
  • 채식주의 제품

사일륨은 완하제나 점액질 섬유로 분류되기도 하지만 진정한 식이섬유입니다. 그리고 점액성분이 높기 때문에 소화 섬유질을 증가시켜 주는 편리한 방법입니다. 이 증량제는 물에 섞으면 크게 부풀어 오르며, 이 때문에 건강한 위장 통과 시간을 지원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 증량 활동과 건강한 통과 시간은 건강한 위장 기능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단계 큰 스푼 (약 10 g)
컨테이너 당 봉사 : 약 34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35 세 ††
총 지방 0 g 0 %
나트륨 10 mg <1 %
총 탄수화물 8 g 삼%
식이 섬유 7 g 28 %
가용성 섬유 6 g
불용성 섬유 1 g
단백질 0 g 0 %
칼슘 2 %
10 %
지방, 포화 지방, 트랜스 지방, 콜레스테롤, 당류, 비타민 A 또는 비타민 C의 중요한 칼로리는 아닙니다.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섬유질은 소화되지 않으므로 칼로리 효과가 없습니다.

제품 사용법

영양 보충제로, 평평하게 깎은 1-2테이블스푼을 적어도 12온스의 물이나 쥬스에 잘 섞어서 바로 섭취하십시오. 하루종일 추가적으로 액체를 충분하게 섭취하셔야 합니다. 작은 양으로 시작해서, 몇 주에 걸쳐 점차적으로 늘리십시오. NOW Gr8-Dophilus, Triphala, 그리고 해독 지원 등의 제품과 함께 섭취하시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Psyllium 껍질 (껍질 / 씨앗).

이 알레르겐을 함유하고있는 효모, 밀, 글루텐, 콩, 옥수수, 우유, 계란, 생선, 패류 또는 나무 열매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변비타파!!!!!!!!!!!!!!!!!!!!!!!!!!!
- 여성여러분! 다이어트로 인한 변비 지긋지긋하지 않으십니까!! ㅠㅠ 요거 함 잡솨봐~ 물에 두스푼 혹은 세스푼씩 타서 매일매일 드시면 다이어트로 인해 부족해진 섬유질이 빵빵하게 보충되며 쾌변이 가능해집니다!!!! 더불어 저는 약국에서 마그밀도 한정씩 먹고있지요- 변비로 인해 고생했던 지난 날들이여 안녕~ 변비 비켜~~~^^ 참! 차전자피는 가루형태보다 이제품이 더 좋아요. 가루형은 다 갈아놔서 어마어마한 속도로 불어나서 먹기가 굉장히 힘든 반면 요제품은 껍질을 통째로 벗겨놓은지라 먹을때 덜 불어서 삼키기 수월하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_ _) 꾸벅!

2. : 이거먹고
- 물에타먹고 배빵빵 담날 변기터질뻔...

3. : 좋아요
- 파라다이스 허브 슬리밍 그린이랑 같이 섭취하니까 더 맛있어요. 파우더는 너무 빨리 겔화된다고 해서 이걸로 샀는데 좋은선택인것같아요. 이거랑 슬리밍 그린 먹고나면 방구냄새가 무지 독래요 ㅎㅎ... 나만 그런가 ㅎㅎ.. 여튼 이거먹고 니서 변보는게 너무 쉬워요 힘한반 주면 쑥 나어거 잔변감도 없고 뒤처리도 깨끗하네요!

4. : 싸고좋아요
- 늘 먹던거에여

5. : 무시무시 합니다
- 처음 이걸 먹었을때 저는 겁먹었어여..다른분 리뷰에도 있듯이 넘나 긴 내님을 만났구여...그 이후로 너무 무서워서 손이 잘 안가요..가끔씩 톱밥맛을 이겨내고서라도 내 님을 보고싶은 간절함에 먹습니다..그런데 첫날에는 먹자마자 십분만에 뵈었던 내님을 긴..내님을...먹은 다음날 만났어요..언제나 내 님을 볼수 있는건 아니라는걸 알았지만.. 그래도 그냥있는거보다는 먹는게 훨씬 더 자주 긴 내님을 만날 수 있다는건 확실해요..지갑사정으로 이걸 구입했었는데, 이제 차전자피가 미친 효과가 있다는ㄱㄹ 알았으니 다먹으면 좀더 고운놈으로 주문해봐야 겠어요..저는 물머금고 작은스푼으로 털고 삼키고 있는데 가끔 엇..어케먹지?!?!?! 하는 상태가 될 때가 있습니다ㄴㅋㅋㅋㅋ

6. : 좋아지기를 바라며 먹고 있습니다.
- 변비류의 질환은 없지만, 장청소를 해준다는 얘기를 들었고, 현재 다이어트 중이라 포만감때문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서 구매했습니다. 콩가루를 비롯하여 여러가지를 섞어먹기 때문에 몸으로 느끼는 단독효과는 잘 모르겠어요. 그래도 요새 변이 부드럽게 나오고 있어서 이 제품이 어느정도는 효과는 주지 않을가 생각은 합니다. 상품평 죽 훑어보니 맛때문에 괴로워하시는 분들이 많던데, 빨리 먹을려고 생으로 한 숟가락 삼키는건 비추에요. 톱밥재질이 침을 확 빨아들여서 역한 맛이 강해져서 더 삼키기 힘듭니다. 마트에서 콩가루나 미숫가루나 선식같은거 좀 사셔서 같이 타드세요. 그럼 잘 넘어갑니다.

7. : 여행변비를 해결하기위해서 먹었는데..
- 잘 모르겠어요 ㅠㅠ

8. : 진짜로 추천합니다.
- 일반적인 변비증상에 매우 도움이 됩니다. 맛도 나름 구수한듯 나쁘지 않고 가격도 저렴합니다. 입자는 고운편은 아니며 씨껍질 때문에 일부 모래씹는 느낌도 납니다만 크게 문제되지 않으며 효과를 확실히 보고 있습니다. 아무튼 이 제품을 계속 먹다가 중간에 분말이 고운 소X내XX 제품으로 살짝 바꿔보기도 했는데 그 제품은 분말이 곱기는 한데 수분을 너무 빨리 흡수하여 먹기가 매우 불편합니다. 냄새도 약간 한약 냄새가 나는것 같기도 하구요 효과도 심리적인 이유 때문인지는 몰라도 왠지 떨어지는 느낌도 들구 아무튼 다시 이 나우푸드 제품으로 돌아왔습니다. 추천합니다...

9. : 맛이없어서 우유가 필요해요
- 해우초같은것 단맛이라도있는데 첨에 이건 진짜 톱밥이구나싶어서 우유에넣고 좀 불면 수저로퍼먹어요 그래도 내가 이런걸 먹어야되나싶다면 단맛나는 씨리얼을 좀 섞어드세요 훨씬 수월해요 근데 먹고서 물을 더 마셔야 구렁이를 만나게되요 이거랑 가르시니아를 같이먹으니 하루에 몇번이나 장실을 들락거리게되는데 오래앉아있지 않아도 쑥하고 잔변감없는 상쾌함을 느끼실수있답니다 살찔거생각하지말고 우유랑 씨리얼이랑드세욥 물이랑은 진짜 먹기힘들어요

10. : 이거 정말 좋아요. 최고입니다.
- 만성변비로 고생했는데 이거먹고 변비탈출했어요. 이거 너무 좋습니다. 저는 딸기쨈과 함께.우유에 타먹습니다. 우유에 한두숟갈 타서 휘휘 저으면 금새 부풀어오릅니다. 식감이 별로라길래 걱정했는데 부풀어오른.상태에서 식감은.빵부스러기같은 느낌입니다. 우유에 카스테라 넣어 불리면 불어나는 빵 같은 그런느낌이라 먹기에 전혀 거부감도 없고 먹고나면 배도 부릅니다. 저녁에 먹고자면 아침에 꼭 화장실을 갑니다. 변비때문에 화장실에 오래 앉아있고 오래 있어도 나오는건 없고 힘줘도 염소똥같이 나왔는데 이걸 먹은 후엔 힘 한번 주면 시원하게 밀려나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잔변감이 없어서 시원하고 개운하게 화장실을 나올 수 있어요. 변비있으신분들 꼭 함번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저는 일단 두개 더 구매하려고 합니다.

11. : 좋지만 과용하면 방구대장되요..
- 거기다가 소장있는 쪽이 뻐근하며 고생합니다. 밥수저 깎아서 한스푼 정도 먹는데 컨디션에 따라 양조절 해야해요. 잘만 사용하면 기다란 내님을 만날 수 있을것이어요.

12. : 재구매 함!!!
- 이거 짱입니다. 변비있는 분들...정말 신세계를 만나실거에요ㅋㅋ 숙변까지 다 쓸려나간듯... 포만감도 있고..꾸준히 먹을 생각입니다^^!! 전 밥숟가락 하나 수북하게 떠서 물한컵에 저어서 몇초후...오트밀죽 처럼만들어 먹어요 먹고나서 물 두잔정도 마시구..아침,저녁이나 아침에만...먹고있습니다^^ 맛도 나쁘지 않이요~같이 먹는 나머지 3명도 이상하거나 거북하지 않다고 합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할머니의 조언에 따른 슈퍼 푸드
- 기적 psyllium에 관하여 나는 나의 할머니에게서 배웠다. 그녀는 고급 여성입니다 (그녀의 머리에, 예)) - 그녀는 건강에 관한 프로그램을보고 주제에 관한 책과 잡지를 읽습니다. 그녀는 내 창자를 위해 "뭔가 특별한"것을 영원히 추구하고 있다는 것을 완벽하게 잘 알고 있습니다. 사실 나는 선천적 인 dolichosigma가 있습니다. 대장의 S 자 결장 부분이 길어져서 운동 능력이 떨어지고 문제가 생기게됩니다. 야채와 밀기울에 의지 할 필요가있다. 때로는 물을 많이 마시고 때로는 (오, 공포!) 심지어 완하제라도, 어떻게 든 편안하게 살 수있다. 그 결과 psyllium은 밀기울과는 달리 75 %의 불용성 섬유를 함유하고 있으며, 겨우 5 %만이 친화적 인 장내 미생물을 지원하고 연동을 자극합니다. 이 "광고"후에 나는 이것을 주문할 수 없었고, 나는이 단어를 두려워하지 않았다. 나는 이틀에 한 번 꼴 소리를 듣는다. 나는 3-4 티스푼을 찻잔에 넣고, 오렌지 주스로 채 웁니다. (Psyllium 자체는 맛도없고 냄새도 없습니다.) 철저하게 섞어서 즉시 마셔야합니다. 즉각적인 - 핵심 단어는 2-3 분 안에 psyllium이 주스의 모든 수분을 흡수하므로 숟가락으로 푸딩 (푸딩, 푸)으로 먹어야하는 젤리 같은 점액 덩어리를 머그컵에서 발견 할 수 있습니다. 필립스를받은 지 반 년 동안 나의 장이 새로운 길을 열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알지 못했습니다. (사이비는 쌀겨보다 가파릅니다!) : 저는 하루에 두세 번 화장실에 갈 수 있습니다. 무거움 느낌이 사라지고, 나는 덜 먹기 시작, 나는 무게를 잃었습니다. 그리고 전반적인 복지가 좋아졌고, 더 많은 에너지가 등장했거나 뭔가가되었습니다. 아마, 나는 아직도 내가 오랫동안 찾고 있었던 것을 발견했다. 그것은 나에게 좋다. 그건 그렇고 Psillium은 밀가루 대신에 베이킹에 추가 될 수 있습니다 (체강 질병을 앓고있는 분들에게 이상적입니다). 이것은 섬유질로 제품을 풍부하게 만들고 구조를 크게 개선합니다. 나를 곤란하게 만드는 유일한 순간은 일시적으로 팽창하고 가스가 축적되는 것입니다. psyllium에는 많은 섬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내 위장이 찢어지지 않는다. 잠들려고 할 때, 나는 취침 시간 전에 한 번 fensil censule을 가져 간다. psyllium은 물을 흡수하므로 항상 많은 양의 액체로 섭취하십시오. 나는 예를 들어 녹차를 몇 잔 마시고 싶어한다. 그리고 더. 의약품과 보충제를 복용 한 후 1 시간 이내에 시실 리움을 복용하십시오. 따라서 동화 작용을 방해하지 않으며 결국 엔조 흡수제입니다. 피드백이 유용 할 경우 "예"라고 적어주십시오. 실제로 그것이 우리의 모든 것이기 때문에 창자를 사랑하십시오.

2. : 아주 효과가 좋은, 그러나 그것은 받아들이 기 어렵다
- 모든 단점 5 점에도 불구하고. 장점 : - 아주 좋은 도움이, 심지어 만성 변비 - 자연, 그것은 어린이와 임산부에 모두 가능하다 노인 - 창자를 자극하지 않습니다 - 장내 유익한 미생물의 성장을 촉진 - - 설사가 (당신이 많이 먹을 경우에도)가 결코입니다 생리적 (대장 활동의 증가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의 작동 메커니즘을 위반하지 않는 것은 - 중독성이 아니다 - 당신은 공복에 마시의 훌륭한 세척, 그것은 뱃속에 부풀 지금 단점) (밤과 체중 감량에 특히 유용하지하려면 : - 그 사실을 받아들이 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입력을 용해하지만, "스크랩"젤리에 물을 돌려, 거기에 부풀어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빨리 얼음 물에 분말 배치 (물 약간) 번식 그렇게, 삼키는 저어 보드카처럼 (하나 개 꿀꺽 마실, 그리고 호흡하기가 어렵다 .. .... 글쎄, 당신은 물 안경의 몇 후)) 알)과 - 그것은 아주 좋은 음료를해야합니다, 그것은 아래로 세척되지 않은 경우, 모든 흡수하기 때문에 내가 (서빙 당이 15 ml에 국자) 적어도 2 컵을 마시는 장 변비에 물이 될 수 있습니다 (((- 분말의 필요한 양을 마시하기 위해 매우 차가운 물과 열 개 캡슐에 걸쳐 크고 배수 삼키는하기 때문에 캡슐에 삼키기 쉬운 패키지로 시도, 훨씬 쉽게 옵션입니다하지 않습니다. 나는 많이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빵 기계로 구워) 빵에 추가하려고했으나 빵은 너무 느슨 내가 좋아하지 않는 것보다 부서지기 훨씬 짧은지고 있습니다. 내 평가는 유용하고 당신에게 흥미로웠다 경우, "예"아래를 클릭하십시오, 나는 기뻐할 것입니다. 당신의 건강과 좋은 쇼핑!

3. : 그레이트
- 맛을 제외하고 모두 괜찮습니다 😂 이것은 단지 atas 동지입니다 чуть 거의 구토. 두 번. 그러나 마시고이 제품의 유용성을 계속 이어 나갈 것입니다. 실질적으로 무한하다. 창자의 Psilium은 모든 독소, 부패성 제품, 유해한 미생물을 모으고 배설 중 몸에서 모든 것을 제거하는 친수성 스폰지를 형성합니다. 그것은 또한 유익한 microbiota (probiotics)를위한 음식입니다. 푸로 바이오 틱스를 마시고 불충분 한 양의 섬유소를 먹는 사람들에게는 꼭 필요한 제품 일뿐입니다. 그것은 또한 가장 간단한 탄수화물과 설탕을 흡수합니다. 나는 쓰레기를 먹었는데 - 시실리를 마시고 잘 잔다. 파티 전에 나는 시실린 한 잔을 마셨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집에 갔다가 두 번째 잔을 마시 며 아침에 숙취가 없었으며 정신병자의 쓰레기 (독소)를 모두 가져 갔다. 그리고 내 아들 (거의 5 살)이 술을 마셨다. 나는 그가 나보다 쉽게 마스터 했으므로 나는 충격을 받았지만 마셔도 좋다. 나는 추천한다. 당신에게 좋은 $ 보너스와 함께 내 페이지에 많은 정직한 리뷰가 있습니다. 나는 또한 비타민과 어떤 형태 (활성, 작용)의 음료를 마시 며,이 정보는 돈을 절약하고 위약 효과가있는 젖꼭지를 사지 못하게 막는식이 보조제에 대한 간단한 LIKBEZ를 가지고 있습니다. 들어 오십시오) 내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 모두 좋은 하루 되셨습니다.

4. : 투자 의견 비중 확대? 소화 문제? 콜레스테롤? 압력? - 테이크 조직
- 이 제품 나는 내부적으로 만족해야했다. 엄마는 즉시 빠른 체중 감량 보조제에 앉아 싶었다. 물론, 수용성식이 섬유의 복잡한 건강 보조 식품으로 돌렸다. 나, 나는 일반적으로 소스 원주민에서 조직 분말을, 그것은 더 부드러운, 은행보다 인분이지만, 가격이 낮습니다. 그러나 거기에서 오랜 시간이었고, 어머니는 각 지나가는 하루 참을성이 성장했다. 나는 대안을 지켜 볼 수밖에 없었습니다. 왜 수용성식이 섬유? 제조업체는 이미 심장에 대한 이점에 대해 이야기했지만,이 범위는 그 행동에 한정되는 것은 아니다. 내가 말했듯이, 우리는 체중 감소를위한 복합 섬유의이 유형을 포함했다. 1. 수용성식이 섬유는 충분한 물이 팽창하는 특성을 갖는다. 그것은 배를 채워 배고픔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저녁에 보충을하는 엄마는, 그녀의 손은 더 이상 18:00 이후 냉장고에 어쩔 수없이 그려. 장 기능 2. 긍정적 인 효과. 가용성식이 섬유는 프리 바이오 틱입니다. 아주 간단한 용어를 말하기, 미생물 위장에 거주하고, 프로 바이오 틱의 첨가제 양식을 먹고 : 식물 정상화이었다 자신의 고유 균주의 많은 종류, 재활용 제품의 몸에서 신속하고 쉽게 제거를 촉진한다. 체중 감소는 특히 중요합니다. 엄마는 이제 식품 사과 펙틴과 함께 psyllium의 껍질을 소요 - 더 몸을 청소 불용성식이 섬유를,. 3. 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포도당의 흡수 속도가 느려 및 화학 반응의 수준에서 뇌가, 더 이상 먹고 싶지 않을 것이다 몸 만족 시키게되는 신호를 수신하는 것을 의미 정상 혈당을 유지한다. 이전에, 어머니는 물 한 잔에 섬유를 교반,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 숟가락과 음료 물을 먹을 보충이되었다, 그래서 그녀는 좋아하지 않았다. 섬유의 두번째 방법에 대해서는 I은 더 좋아. 제품 소스 분말 원주민이 섬유 ... 더 구조와는 달리, 그것은 건조 형태로 빠르고, 쉽고 받아들이 기 쉽다. 어떤 부정적인 경험은 문제가되지 않도록, 거의 느끼지 않는다하면서 섬유에 매우 가벼운 허브 맛과 냄새가있다. 물 (주스, 과일 음료)의 식물 첨가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 껍질 잘 교반 보통 숟가락 덩어리를 형성하지 않습니다. 이 제품은 순수 불순물, 먼지, 먼지 나 다른 외국 대중의 무료입니다. 그는 균일 한 색상과 일관성을 가지고있다. 이 섬유에서 불용성식이 섬유와 함께 특히, 설사 효과를 발음하지 않습니다. 더 저녁에 가져가, 가장 중요한 것은, 직접 섬유에 의해 다른 영양 보충제 (및 / 또는 음식)의 섭취 사이에 몇 시간 동안 개최되었다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은 동화 서로 간섭하지 않아야합니다. 많은 양의 물 - 필수 조건. 대신, O : 좋은 작업 보충. 나의 마음에 드는 제품에서별로 다른 가격에. 모두에게 추천 가지고 항상 현대 섬유 식품으로 심하게 부족하다. 아, 그래, 어머니는 무게를 잃고있다. 물론, 하나 개의 섬유로, 그러나 크게 무게 재설정 프로세스를 용이하게합니다. 검토가 유용 경우 ***, 당신은 무엇을 해야할지.

5. : 할머니의 조언에 따른 슈퍼 푸드
- 기적 psyllium에 관하여 나는 나의 할머니에게서 배웠다. 그녀는 고급 여성입니다 (그녀의 머리에, 예)) - 그녀는 건강에 관한 프로그램을보고 주제에 관한 책과 잡지를 읽습니다. 그녀는 내 창자를 위해 "뭔가 특별한"것을 영원히 추구하고 있다는 것을 완벽하게 잘 알고 있습니다. 사실 나는 선천적 인 dolichosigma가 있습니다. 대장의 S 자 결장 부분이 길어져서 운동 능력이 떨어지고 문제가 생기게됩니다. 야채와 밀기울에 의지 할 필요가있다. 때로는 물을 많이 마시고 때로는 (오, 공포!) 심지어 완하제라도, 어떻게 든 편안하게 살 수있다. 그 결과 psyllium은 밀기울과는 달리 75 %의 불용성 섬유를 함유하고 있으며, 겨우 5 %만이 친화적 인 장내 미생물을 지원하고 연동을 자극합니다. 이 "광고"후에 나는 이것을 주문할 수 없었고, 나는이 단어를 두려워하지 않았다. 나는 이틀에 한 번 꼴 소리를 듣는다. 나는 3-4 티스푼을 찻잔에 넣고, 오렌지 주스로 채 웁니다. (Psyllium 자체는 맛도없고 냄새도 없습니다.) 철저하게 섞어서 즉시 마셔야합니다. 즉각적인 - 핵심 단어는 2-3 분 안에 psyllium이 주스의 모든 수분을 흡수하므로 숟가락으로 푸딩 (푸딩, 푸)으로 먹어야하는 젤리 같은 점액 덩어리를 머그컵에서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꼬집음을받는 지 반년 동안, 나의 장은 새로운 길을 얻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전에 알지 못했습니다. 나는 하루에 2-3 번 (의자가 풍부하고 부드럽습니다) 갈 수 있습니다. 무거움 느낌이 사라지고, 나는 덜 먹기 시작, 나는 무게를 잃었습니다. 그리고 전반적인 복지가 좋아졌고, 더 많은 에너지가 등장했거나 뭔가가되었습니다. 아마, 나는 아직도 내가 오랫동안 찾고 있었던 것을 발견했다. 그것은 나에게 좋다. 그건 그렇고 Psillium은 밀가루 대신에 베이킹에 추가 될 수 있습니다 (체강 질병을 앓고있는 분들에게 이상적입니다). 이것은 섬유질로 제품을 풍부하게 만들고 구조를 크게 개선합니다. 나를 곤란하게 만드는 유일한 순간은 일시적으로 팽창하고 가스가 축적되는 것입니다. psyllium에는 많은 섬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내 위장이 찢어지지 않는다. 잠들려고 할 때, 나는 취침 시간 전에 한 번 fensil censule을 가져 간다. psyllium은 물을 흡수하므로 항상 많은 양의 액체로 섭취하십시오. 나는 예를 들어 녹차를 몇 잔 마시고 싶어한다. 그리고 더. 의약품과 보충제를 복용 한 후 1 시간 이내에 시실 리움을 복용하십시오. 따라서 동화 작용을 방해하지 않으며 결국 엔조 흡수제입니다. 피드백이 유용 할 경우 "예"라고 적어주십시오. 실제로 그것이 우리의 모든 것이기 때문에 창자를 돌 봅니다.

6. : 어떤 연령대를위한 필수품!
- psyllium의 접수가 시작된 이래로 몇 달이 지났기 때문에 명확한 양심의 보고서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유용한 속성에 대해 쓰지는 않겠습니다.이 주제에 대한 많은 기사가 있습니다. 그러나 창고입니다. 음 따라서 볼륨은 실제로 높이가 20cm 이상인 큰 은행입니다. 크게 가져 가세요. 유리합니다! 맛은 중립적이며 맛이 없다. 2 분 후에 물과 섞은 후 젤리가되어 숟가락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물을 충분히 마셔야합니다! 16 세에서 93 세 사이의 모든 가정에서 검사를 받았으며 모두 긍정적 인 결과를 보였습니다. 나는 구세대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이고 싶다. 우리 할머니, 93 세는 존경받을만한 나이 이상입니다. 할머니가 발이나 기억에 있지만 소화기 문제는 오랫동안 문제가되고 있습니다. 의사는 어깨를 으 :합니다. 당신은 나이 먹었습니까? 완하제로 가자! 할머니는 처음에는 오줌을 마시려고하는 제 제안에 다소 회의적이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적어도 일주일"이라는 압력하에 항복했습니다. 정확히 일주일 후, 그녀는 전화를 걸어 "더 많은 잔디"를 가져다 줄 것을 요청하는 속삭임을 당했고 같은 속삭임으로이 일을 아주 오래도록 약속했습니다. 결과에 따르면 소화가 몇 시간 씩 마치 조정되고 불편 함과 팽창이 사라졌습니다. 남편과의 경험은 비슷합니다. 우리 둘 다 체중을 줄였습니다. 조금, 나 - 4 kg, 남편 - 5 kg. 입학 달. 다이어트는 바뀌지 않았습니다. 제 딸은 아무런 문제가 없었지만 회사를 위해 우리와 함께 마 셨습니다. 개인적으로, 나의 경험 - 나는 17-18 시간에 저녁에 마신다. 그 후 나는 그 말을 전혀 먹고 싶지 않습니다. 내 경험이 누군가에게 유용했다면, 망설이지 말고, 예.

7. : 약국 Mukofalku를위한 보충
- 탁월한 가격 대비 품질을 자랑하는 무코 화루의 대체품 Psyllium은 수용성의 소화가 안되는 음식 섬유입니다. 가용성 섬유질은 탄수화물과 지방의 흡수를 느리게합니다. 이 경우 인슐린 분비가 감소되고 과잉 체중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과잉 인슐린이 체내 지방 저장소 축적에 기여한다는 것이 알려져 있음). Psillium은 혈당 수치를 낮추어 탄수화물 대사를 개선하여 II 형 당뇨병과 그 합병증을 예방합니다. 섬유는 장에서 팽창하여 점액을 형성합니다. 이는 강력한 대사 성분이며 신체에서 여러 가지 독성 물질을 제거합니다 (심지어 빗자루라고합니다). 붓기와 물 유지, 장벽을 감싸고있는 Psyllium은 침식과 궤양의 치유를 촉진하고 과식증 치료를 가속화합니다. Psillium은 운동 기능을 향상시키는 장 점막의 특수 내분비 세포를 자극합니다.

8. : 그냥 오른쪽이나 먼지 분말과 실제 조각!
- 그녀가 소포를 열었을 때, 나는 보냈습니다 주문한 것이 아니다 생각했다. 거대한 2 리터 항아리, 단백질이 붙어 생각하고, 나는이 질경이 놀라지 읽을 때. 그것은 680 GR을 돌렸다. 차전자피는 많은입니다. 우리는 아마도 년 동안 지속됩니다. 특히 가치가 고체 플레이크. 젠틀. 어떤 쓰레기없이. 깨끗하고 작은 흰색. 나는 어떻게 든 끔찍한 공포를 분말했다. 먼지는 모든 주방 이상의 비행했다. 난 전혀 도움이되지 않았다. 동일한 제조업체 있지만. 이 완벽하게 상상하려고 노력했다. 모든 출력 부드러운 촉감. 효과가 점진적 사실이다. 액체의 양을 두 배로 하루 동안 마셔야. 나는 그들의 결과를보고하고 장내에서 황색 포도상 구균의 긴 치료 후, 끔찍한 변비 고통을 내 1.5 세 아이를주고 시작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즉시 긴 생각과 정보를 읽을 수 없습니다 결정했다. 시작 200ml의 병의 거의 1/4 티스푼을 제공합니다. 아침과 취침 전에 빈속에 물. 취침 시간은 여전히 ​​다음 1/4 캡슐 LaktoBif 캘리포니아 GOLD, 200 ml의 물 병을 얻었다. 질경이의 반 작은 술, 사과 섬유의 반 작은 술 (또는 유산균). 모든 교반 밤에 마신다. 그리고 매일. 점차적으로, 우리 모두가 정상으로 돌아왔다. 일주일 후, 우리는 더 울음 소리가 매일 화장실에 갈 수 있습니다. 즉 모른다 도움이되지만, 사실은 남아있다. 유산균 우유, 매우 신선 항상했던 내 리뷰를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당신이 도움이 경우 "예"를 클릭하십시오. 아직 내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많이, 덧붙여 말하자면, 어린이 13 년과 1.5 년을 관련.

9. : Superskaâ 파이크!
- 질경이 쉘 - 이상적인 연조직된다 (다른 적합한 섬유 - 아마씨를 분쇄). 해독에 아주 좋은. 마치이 수용성식이 섬유는 장 "소프트 빗자루를"정화. 그것은 가장 접근 할 수없는 장소를 정화, 장내를 통해 음식의 통과 속도를 증가 중금속, 농약 등의 독소를 흡수한다. 만성 탈수에 완벽하게 내장을 통해 물 흡수를 향상시킵니다. 그것은 염증 장벽 (때문에 미생물 불균형, 글루텐 불내증 유당뿐만 아니라, 칸디다증을) 치유. 의자에 문제가없는 경우 때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마씨 경우 변비를 일으키는 원인이 될 수있다, psyllium의 껍질은 zaror 심지어 의자,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냥 (. 물 250ML 중 하나 이상 대형 유리, 바람직하게는 깔끔한 물의 또 다른 잔 마시는 상단에서) 물 또는 녹색 주스 많은 양의 껍질을 자극해야 또는 다른 차가운 액체를. 마음에 즉시 급속한 팽창과 겔화 음료. 나는, 생균제의 작용에 빈속에 아침에 마시는 작은 술로 시작하는 경험을 추천하고, 변비의 원인이하지 않는 경우, 2ST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하루에 숟가락. 스무디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케이크 바인더로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질량을 사용합니다. 높은 추천! 당신의 건강과 가족 :-) 소원 :-) 희망이 리뷰가 도움이되었다

10. : 하드 enterosorbent
- 그냥 배고픈 팬들을위한 수위를 필요하거나 간을 청소합니다. 나는 21 일간의 해독을 마련 할 연간 고아에 와서 사람들을 알고있다. poddorozhnika 씨앗 음료 만 수박을 먹는다. SCHAUB 우리는 살았다! 기아에 질경이 씨앗은 빈 창자를 통과하고 벽에서 쓰레기를 상처, 거의 완전하게 굶주림을 제거합니다. 즉,이 약 코어 (전에 부드러운 스테이크는 복부에 필요하지 않습니다, 핀란드어 구입), 그래서 이것은 그에게 물 한 잔 당 반 작은 술을 마신다. 입과 음료 수면 분말.

11. : 우수한
- 질경이 치즈 (치즈, 계란, 질경이)와 함께 볶는다. 아무것도 반죽도 밀가루없이 보유 형성, 확산 없습니다. 맛있고 비현실적인 유용합니다.

12. : 위대한 Probiotic!
- 나는 영양사와 심장 외과의 사가 저술 한 "식물의 역설"이라는 책에서이 제품에 대해 알게되었습니다. 의자에 문제가있었습니다. 이제 모든 것이 시계와 같습니다.) 장의 친구를위한 창자와 음식의 탁월한 청소)) 나는 아침에 술을 마시고, 나는 위장이 없다. 나는 또한 같은 브랜드의 이눌린을 먹을 것을 권고한다. 이것은 나의 친지에서 즐거움으로 사용할 프리 바이오 틱이다.) 내 페이지에서 코드를 찾을 수있다. 네가 예를 클릭하면 기뻐하겠다. 내 리뷰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

13. : 창자를 정화하는 데 더 좋은 것을 내놓을 수 있습니까?
- 앞을 내다 볼 때, 나는 즉시 말할 것이다 -이 제품은 모든 가정에 있어야한다! 왜냐하면 나는 오늘 위장관 질서에있는 사람을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왜 내가 전에이 멋진 도구에 대해 몰랐어? 그리고 그는 갑상선 기능 항진증에 대한 지속적이고, 유감스러운 변비에 대한 불만으로 치료사와 내분비학자를 처방하지 않았습니다. 나는이 제품을 밤에 2 주 동안, 물 2 잔 2 큰술, 그리고 내가 만족 스럽다고 말하면서 아무 말없이 받아 들인다. 나는 행복하다! 아침에 의장의 의지로 나는 고통을 겪지 않는다는 사실로부터? 매일 아침 여기에 완벽한 의자가 있습니다! (누가 신경 쓰는지, 완벽한 의자가 무엇인지 인터넷 검색 만))) 미안하지만 광고처럼 들리지만 다른 방법으로 말할 수는 없습니다! 그리고 항상 좋은 기분, 가벼움의 느낌은 나에게 그것을 준다! 당연히, 나는 다른 규정 식 보충 교재를 가지고 간다, 그래서 나는 마셔 진 모든 캡슐 후에 적어도 2 시간 밤에 그것을 가지고 간다. 물속에서 자라며 빨리 마셔야합니다. 맛과 냄새가 없으면 2 분 후에 매우 부풀어 오른다. 숟가락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빵을 굽기위한 반죽에 첨가 할 수도 있고 주스 또는 냉동 장과 열매의 증점제로 젤리를 먹을 수도 있고 사탕 대신 차를 마실 수도 있습니다. 가격은 엄청나게 크다. 확실히 1 개월이면 충분하다. 그리고 지금 모든 주문은이 밝은 가방 없이는 할 수 없습니다! 확실히 최고의 제품입니다! 고마워요, 일리브, 우리 마술! 매일 모든 사람이 쉽고 즐거운 아침을 보내고 싶습니다. 내 리뷰가 도움이된다면 YES를 써주세요!

14. : 장 정화에 좋은 제품
- 내 위장은 우리 약국에서 판매되고 Fitomutsil를 마시 충고 후에 내가 주문,하지만 같은 가격에 무게 당신은 3 (?) 시간 작아. 같은 Fitomutsile의 psyllium의 껍질의 구성에 따르면, 그러나 또한 매화의 일부 추출물이있다. 여기 만 껍질. 볼륨이 좋은, 편리한 은행이다. 몇 가지 단점 중 : 때때로 치아가 느껴지는 고체 입자는, 당신이 알고, 야채는 domyl하고 작은 지구 또는 모래가 남아있는 경우. 동일한 Fitomutsilom, 예를 들면, 안. 직접적인 책임을 잘 수행으로 - 빛의 정기적 인 청소, 중요한 것은 하루 동안 체액을 충분히 섭취합니다. 철저한 채식주의주의 : 차전자피는 물과 혼합과 채식 베이킹에 계란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물을 겔화 그냥 베이킹에서 잘 작동합니다. 검토가 당신을 도움이 있다면 -, I)가 기뻐할 것 "엄지 손가락의"를 클릭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변비 #아이허브장건강 #아이허브식이섬유 #차전자피 #실리엄허스크 #식이섬유보충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