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신경안정 집중력향상 테아닌 Jarrow Formulas Theanine 100 100 mg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Jarrow Formulas, Theanine 100, 100 mg, 60 Veggie Caps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Jarrow Formulas, Theanine 100, 100 mg, 60 Veggie Caps


제품 가격:₩9,72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Neurologically-Active Amino Acid
  • Promotes Relaxation
  • Supports Learning Ability
  • Suntheanine
  • Dietary Supplement
  • Non GMO Certified by NSF
  • Suitable for Vegetarians/Vegans

Theanine is a unique amino acid found almost exclusively in green tea that exerts beneficial effects on brain metabolism. Theanine induces relaxation without causing drowsiness, as measured by increased generation of alpha-waves. Theanine may improve learning ability and sensations of pleasure by affecting dopamine and serotonin neurotransmitters in the brain. Also, theanine exerts protective effects on the brain by mitigating glutamate toxicity.

Jarrow Formulas Theanine is made enzymatically from amino acids and is identical to the theanine found in green tea.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복용량 : 1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료 : 60
서빙 당 금액 % DV
L- 테아닌 100 mg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손이 빈 상태에서 하루에 1-2번씩 한 캡슐을 물이나 주스와 함께 드세요 또는 의사의 지시사항에 따르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Cellulose, magnesium stearate (vegetable source) and silicon dioxide. Capsule consists of hydroxypropylmethylcellulose.

No wheat, gluten, soybeans, dairy, egg, fish/shellfish, or peanuts/tree nuts.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느낌 없는 그런 상태
- 기분이 좋지도 나쁘지도 않고, 매우 평범한 상태를 유지해주네요. 스트레스 쩔때 먹어봐야겠어요. 일하기 싫을 때 먹으니 그냥 저냥 불평없이 일이 되더라구요... 두뇌 회전율이 좋아진다든지 그런건 없고,, 일단 부작용없고 완만한 상태 유지시켜주는 게 좋네요.

2. : 공황장애 때문에 구입했는데 효과봤어요~
- 특정상황에서만 공황이 왔었는데, 얼마 전 예상못한 상황에서 공황발작이 일어나서 너무 놀랐었죠. 병원에 가기는 싫고, 정신과 약도 복용하기 싫었던 참에 아이허브에서 테아닌을 발견하고, 지금은 덕분에 좀 안정되었어요. 예기불안이 좀 심할때 한 알 먹으면(하루에 2알까지 복용할 수 있음), 심리적으로 안정되고 좋은 것 같아요. 둔해지거나 멍청해지는 느낌도 전혀 없어요. 저는 버스도 못 타는데, 이 약 가지고 다니면서 버스도 탑니다. 부작용도 전혀 없는 것 같고, 오히려 뇌보호도 해준다니 기분좋게 먹고 있어요. "이약이 나에게 효과가 있다" 이렇게 믿고 먹으면 공황에 도움이 될 듯 싶습니다.

3. : 가슴뜀에 안정을 주네요
- 혹시나 해서 먹다가 세통째예요~~ 하루 한알씩 오전에 먹고 갑자기 가슴뛸때 먹으면 안정되고 신기하고 좋아요~~

4. : 완화 효과
- 금방 효과가 나타나거나 하지 않고. 조금 차분해 지는 기분이 들어요. 스트레스 받으면 뒷골이 당기거나 했는데.. 먹고 시간이 좀 지나면 좀 완화 됩니다. 솔직히 약효과인지는 정확하지 않지만.. 약먹으면 좋아지는거 같아요. ——- 한통 효과 입니다 확실히 차이가 있습니다. 안정감이 있고 짜증과 화가 확연히 덜나고 먹고서 금방 잠이 오는건 아니고 한 두시간 후에 잠이 옵니다. 그러나 심하게 예민해 진 날은 잠이 안오더라구여. 복용치 최대가 하루 400 즉 4알이라는데 3알까지 복용해 봤구요. 딱히 부작용 없습니다. 좀 예민한 성격이라서 꾸준히 복용 하려 합니다.

5. : 효과는 모르겠어요 ㅋㅋ
- 플라시보 효과인가 실제효과인지 모르겠는데 좀 안정되는거같기두하구

6. : 좋아요 안정되고
- 좋아요 안정되고

7. : 효과 있는듯
- 예민한 사춘기 딸을 키우고 있는데, 우연히 이 제품을 접하고 시험삼아 저용량으로 주문해 첨엔 한알씩 이젠 두알씩 자기전 먹였는데, 본인도 좀 진정(?)이 된다고 합니다. 농담삼아 진정제 놔야겠다고 하잖아요. 그런 효과가 있는것 같아요. 저도 가끔 소리지르고 나면 그 스트레스에 두통이 생겨 한알씩 먹었는데, 조금은 나아지는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엔 고용량으로 주문해보려구요. 큰 부작용도 없고 천연 아미노산 성분이라고 하니 온식구가 예민한 편이라 맘껏 먹어보구 나중에 후기 올리겠습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재미있는 액션)
- 나를 감동 리뷰를 읽은 후 예약. 나는, IRR을 신경증 끝을하지 않습니다 내 불안, 살! 빨리 피곤하기 전에 일정한 느낌 충분한 수면, 매우 불쾌 "현실감"무언가의 고통스러운 조건이 있었다. 몇 년 동안 나는 방법 및 이러한 증상을 다루는 방법을 찾고 있었다. 몇 년 전, 나는 항우울제, 진정제, 수면제를 복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누 트로픽. 그러나, 나는이 약물에 자연적인 대안을 찾고 있어요. 이 약물 나 역할로 최면, 즉 내가 낮에 동의하면, 하루 smarku, 나는 항상 자고 싶어. 하지만, 여기에 자기 전에, 바로 그 일이 당신이 필요합니다. 또한 중독의 원인 Donormil을 himozny 마시는 것보다 낫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아미노산의 배경에 이상한 기능이, 내가 새벽에 일어나 시작했다 주목! 나는 충격을 해요! 그리고 여름, 7 월에 나는 3시 45분, 모스크바시에 일어났다! 그리고, 솔직히 말해서, 나는 잠을 싶지 않아, 내가 낮에 졸려하지 않는 동시에) 가능하지 항상 다음 잠을로 이동합니다,하지만. 의식이 약물의 배경에 꿈, 나의 뇌는 충분 내 1 정 이상, 그런데 나에게 밤 내 생각 사진 하루))를 제공합니다. 흥미로운 약물. 또한 리뷰가 마그네슘과 함께 마신다. 아, 그리고 하나 개 더 놀라운 현상, 과자 식욕과 갈망을 감소! L 테아닌, 마그네슘 또는 페닐알라닌 난 아직도 이해가 안 돼요, 도움이 있지만, 사실은 남아있다. 그런 다음 자신의 리뷰를 보충합니다. 다음에 나는 이제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자는 L- 트립토판을 주문합니다.

2. : 최고의 적.
- 사회 불안의 정도를 가진 사람의 경우, 자낙스를 하차 테아닌을 시도합니다. 그것은 작동! 나는 외출 사람들이 주위에있는, 그리고 상호 작용을 증오하는 데 사용하지만, 지금은 훨씬 쉽게이야 난 더 이상 내가 원하는 일을에서 저를 계속 불안이 없습니다.

3. : 100 mg의 테아닌
- 이 아미노산은 자폐아의 발전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친숙한은 가바와 함께, 자폐증 아들을 제공합니다 - 개발에 놀라운 결과를 가지고있다. 투여 량은 어린이를위한 단지 적합합니다.

4. : 거대한 어떤 차이!
- 테아닌에서 시작하기 때문에, 나는 나의 에너지 레벨이 급등 본 적이 나는 좋은 느낌! 나는 섬유 근육통이 있고,이 보충 내가 해봤 다른 어떤 것보다 나를 위해 더 많은 일을하고있다. 나는 지금 나의 옛 사람 같은 느낌 - 나는 몇 년 동안 생각하지 않은 뭔가를.

5. : 내가 그분을 더 일찍 알지 못했던 이유는 무엇입니까?
- 나는이 모든 비 합성 약물이 여기 있다는 것을 오랫동안 알고 있었던 그의 고급 의사에 의해 처방 받았다! 제가 말하고자하는 바 : 월간 코스 (식사 사이에 2 정을 처방 한 의사)! 나는 새로운 사람으로 느껴지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위대한 꿈, 안정된 감정적 인 배경과 멋진 분위기를 매일! 모든 경보가 우회되고 불필요한 공황없이 합리적으로 그리고 차분하게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함께 B5와 그것을 봤고 확실히 그것을 권장합니다! 피드백이 도움이된다면,

6. : , 진정 집중하고 아름다운 수면
- 하루 동안. 나는 진정 해요 및 집중했다. 밤에 내 잠은 깊고 편안한입니다.

7. : 놀랄 만한
- 나는 awaikening에, 아침에 한 캡슐 제일 먼저 가라. 그것은 빈속에 좋습니다. 내가 긴장하지, 긴장 느낌 불구하고 일을하고 집중하는 나의 능력은 높다. 그 차이를 만드는이 희귀 한 제품 중 하나.

8. : 나에게 에너지를주고 내가 덜 불안했다
- 나는 유쾌 처음에 너무 많은 것을 기대하지,이 약의 효과에 의해 놀랐습니다. 무엇을 찍을 때 내가 발견 한 것은 (tinnitus- 및 / 또는 우울증 관련) 피로가 놀라운 방식으로, 방법을 준, 나는 갑자기 지금은 샹 그리 라 - 다이어트에있어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고했다 또한 놀라 울 정도로 나에게 더 많은 에너지를 부여하고있다합니다). 책략을 위해 그것을 복용 후 나는 많은,하지만 그게 전부는 아마 내가 일반적으로 지금 매일 그것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 효과를 통보하지 않으며, 내가 전에 있었다 나는 인해 이들의 사용, 피곤하지 않습니다. 나는, 조금 조용한되었다 자신보다 적극적이고 더 나가는 사람 (내가 sociophobic 같은 조건을 했어), 앞의 적은 불안 찾은 것 같아요. 그것은 강박 관념 - 생각이나하지에 어떤 도움이되었는지 확실하지. 또한 내 위장이 활성화 아니라 거의 없을 놀이의 일종을 방문하는 날을 강요하게, 내가 너무 큰 용량을 가지고가는 경우에 나는 약간 아픈 느낄 수 있습니다. 위키 백과에 따르면, 차 한 잔이 테아닌의 20 밀리그램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 NB이 (100 mg)을 녹차 한 잔에 비해 매우 큰 용량입니다. 나는 그것의 exessive 양을 먹고 싶어하지 않는, 그래서 약을 열고 숟가락 내부의 분말의 비트를 삭제 한 다음 나중에 먹는 피임약의 나머지 부분을 절약, 물을 삼킬. 내가 이해 한대로 다른 사용 가능한 물질, 또는 그 라인을 따라 뭔가가있는 경우, 몸이 아미노산을 차지하지 않습니다 또한 공복에 걸릴 것이 중요하다고 NB. 나는 또한 테아닌의 다른 브랜드를 시도하지 않은 것을 말해야한다.

9. : 우수한 제품
- 나는 가끔 가바와 함께, 때로는 하루에, 오후에 한 캡슐을 마시고, 대단히 조치를 좋아했다. 나는 끊임없이 신경증 자신을 유지하기 위해 뭔가가 필요, 나는 의사가 권장하는 것보다 더 나은 어떤 경우라고 생각합니다. 공황 발작 및 다른 신경 조건에서 좋은 보유하고 있습니다. 부작용은 발견되지 않았다. 다시 주문해야합니다.

10. : 데빠스을 처방 ..
- 스트레스에서이를 갈 어깨 결림 목 결림,에서 데빠스을 처방되어 복용하고 있었지만, 약은 싫어했기 때문에 휴식 보조제를 닥치는대로 구입 해본 결과 이것이 가장 효과가있었습니다. 寝起きる과 턱에서 목 어깨와 온몸이 다르 조 싫은 기분입니다. 처리 반에 일어나서 공복 상태에서 복용하면 10 분 정도로 자연스럽게 뇌에서 목 어깨, 그리고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데빠스처럼 졸린 것도 아니고, 카페인처럼 가슴이 막 뛰어 것도 아니고 진심 띠게 ~ 구 눈이 가볍게 심지어옵니다. 휴식인데 조금 샤킬 ... 이상합니다. 이와 같이 편안한 온리 아니기 때문에 자기 전에 복용하면 꿈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피곤합니다 (웃음) 그래서 밤은 마시지 않습니다. 아침 용입니다. (덧붙여서 葛根 온천 어깨 결림에 처방되어있어 매우 효과가 있었다지만, 오우 성분에 약하고 밤까지 쨍쨍 해 버리는 & 장기 복용은간에 부담라는 것으로 보충제를 찾고있었습니다 .) 어차피 차 성분 이죠? 어릴 적부터 마시고 있고! 생각 끝에 시도 녀석이 진심이고있었습니다 (* '∀`)

11. : 좋은, 좋은 가격을 작품!
- 좋은 팔자 '좋은 가격에 진정 테아닌, 평소대로 iherb에서 신뢰할 수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나는 스트레스 또는 불안 것에 대해 불만 내가 아는 사람이 테아닌을 추천합니다.

12. : 모든 주위에 우수한
- Jarrow 수식, Theanin 100, 100mg을 캡슐 돈을 위해 뛰어난 품질, 뛰어난 가치가 균형 나를 유지 (칭찬 할만한 위치에 날 (낮과 밤)을두고, 진정, 쉽게 휴식, 멋진 - 한마디로 나는 만족에 왕 도마뱀 침착하게 내 일) - 잘 나는 모든 우수한 주변의 제목에서 제안.

13. : 좋은 가격
- 한 모자 나 약 6 시간 동안 불안을 집중 recuce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14. : 어떤 약보다 더 나은!
- 나는 보통 취침 전에 Jarrow의 테아닌 몇 시간을 사용합니다. 그것은 졸리받지 않고 저를 완화 이후, 나는 그것이 언제든지 편안 아직 경고 느낄 필요가있다 사용합니다. 좋은 제품, 좋은 가격.

15. : 좋은 진정제
- 나는 그들의 강아지와 함께 몇 가지를 마신다. 개는 무거운 불꽃 놀이를 수행, 지금은 단지에 시간입니다. 나는 그에게 하나의 캡슐 하루를 제공합니다. 너무 Shugan하지되었다. 그녀는 약간 꿈에서 그 경향이, 낮에는 하루에 한 캡슐을 마신다. 나는) 밤에 마시려고 생각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신경안정영양제 #테아닌효과 #카페인반대효과 #카페인테아닌 #아이허브집중력영양제 #녹차테아닌 #테아닌추출물 #테아닌보충제 #L-Theanine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