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신경안정 집중력향상 테아닌 NutraLife L-테아닌 200 mg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utraLife, L-테아닌, 200 mg, 60 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utraLife, L-테아닌, 200 mg, 60 정


제품 가격:₩9,72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자연스럽게 건강에 좋음 - 1996년부터
  • 건강 제품 주식회사
  • 진정 촉진
  • 건강 보조 식품
  • 코셔 제품
  • 기분 건강 지원

L-테아닌은 녹차에 자연적으로 들어있는 아미노산입니다. Nutralife L-테아닌은 건강 보조 식품으로 복용하면 휴식을 촉진하고 진정력을 회복시켜줍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복용량 : 1 캡슐
컨테이너 당 검색 횟수 : 60
서빙 당 금액 : 매일 가치 %
L 테산 200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건강 보조 식품으로, 매일 1-2캡슐을 복용하거나, 의사의 지시에 따라 복용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채식 캡슐 (hypromellose), 셀룰로오스, 실리카,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이 제품에는 땅콩, 계란, 유제품, 콩, 밀, 효모, 글루텐, 견과류, 갑각류 조개류, 생선 또는 기타 동물성 부산물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부작용없었고 편안히 잠들어요
- 잠을 잘 못자서 찾아보고 구매했는데 저는 부작용은 없었고 편안하게 잠들었어요. 하지만 저에게는 슬로우카우나 굿나잇 음료가 좀 더 잠이 잘오네요. 그래도 매일 음료를 먹기는 번거로우니까 간편해서 좋아요.

2. : 가격이랑 함량 보고 결정했는데
- 전에 구매한 닥터꺼 보단 몸에 안맞는것 같네요. 함량 문제가 아닌거 같아요. 먹으면 두통이 조금 오고 띵한 느낌도 오기도 하고 암튼 다시 닥터로 갑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 낮에는 공격성, 과민 반응이 증가하면 스스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매우인지 할 수없는 행동에는 진정 작용이 없으며 잠도 가지 않고 삶에 진정성을 부여합니다. 당신이 잠자리에 들기 전에 마시면, 잠이 들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잘 수는 없지만, 확실히 잠들 것입니다! 하지만 잠자리에 들기 전에 테아닌을 복용 할 때 항상 꿈을 꿈꾸기 때문에, 나는 자고 가기 전에 그것을 마실 수 없습니다. 매우 선명하고 다채롭고 거의 풀 HD 품질로 기억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자고있는 것을 방지합니다. Theanine을 사용하지 않으면 꿈을 전혀 제거 할 수 없습니다. 나는 심지어 밤에는 술을 마시고 밤에는 술을 마시고 다른 밤에는 술을 마시지 않았습니다. 테아닌은 밝은 색의 꿈을 불러 일으 킵니다. 다른 리뷰로 판단해도이 효과가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프로듀서는 좋고, 테아닌은 고품질이며, 2-3 번 다른 브랜드를 주문했습니다.이 제품은 상당히 수준에 있습니다. 나는 잠들기에 문제가있는 할머니에게 그것을주었습니다. 항상 잠들었습니다. 안전하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2. : 평화와 평온
-  지난 몇 년 동안 나는 만성 스트레스의 영향을 받아 여러 가지 보조제를 복용하는 상태를 촉진시켰다. 이제 2 개월 L-theanine 과정을 마쳤습니다. 응접 동안, 나는 어떤 종류의 진정이나 어떤 것을 느꼈다. 이 약은 아주 부드럽게 행동하고, 나는 그것을 좋아했다. 나는 정기적으로 코스를 마실 것이다. 피드백이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내 페이지에서 더 많은 리뷰를 보려면 리뷰 상단에있는 Yelena-Veg를 클릭하십시오. LiveJournal 페이지에서 내 블로그를 방문하도록 초대합니다. 페이지 상단의 파란색 연필 아이콘을 클릭하여 내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는 인터넷에서 Yelena-Veg를 검색하면됩니다.

3. : Спокойствие☺️ Уравновешенность
- 신경계에 필수 아미노산. 그것은 nootropic입니다. 나에게는 같은 나이의 두 어린 아이가있다. 저녁이 끝날 때의 힘과 인내심으로 말미암아 고장과 비명이 자주 발생했습니다. 나는 아침에 1 탭을 타고 아이들과 더 평온 해졌고, 나는 졸음과 피곤함이없이 집에서 많이 할 수있다. 그것은 나의 의무 보완이되었습니다. 나는 이미 3-4 개월 동안 술을 마셨다. 결과에 만족한다! 가격 - 수량면에서 가장 좋은 제안입니다!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4. : 추천
- ものすごく 우울 모든게 싫은 때는 이것을 2 정 마시고 있습니다. 잠시 후 깨달으면 우울하지 않게하고 있습니다. 항불안제 같은 것보다 상당히 좋다고 생각 해요. 적어도 자신의 경우는 효과가있었습니다.

5. : 더 비싼 테아닌만큼 좋은
- 유일하게 극도로 효과적인 선택으로 썬 테아닌 (suntheanine)과 같은 특허가 선전 된 세계에서 나는이 테아닌과 같은보다 저렴한 대안을 감사하게 지킬 수 있습니다. 잘못하지 마라, 선 타닌 (Suntheanine)은 훌륭했지만,이 제품은 진정 작용과 항 불안증 효과가 있습니다. 학생 인 테아닌 (tanine)은 평온한 관심을 끌었습니다. 감사합니다 iherb!

6. : 아주 좋아요.
- 타사보다 저렴하기 때문에 어떨까라고 생각했지만 괜찮 았습니다. 200mg의 느낌 상당히 기쁩니다!

7. : 멋진 물건들
- 매일 아침 2 개의 알약을 먹으며 기쁨이 넘칩니다. 그것은 놀라운 것들입니다. 에너지를 증대시키고 집중하는데 도움을줍니다. 내 불안을 멀리하는 것 같습니다.

8. : 우리는 더 많은 것을 취할 것입니다.
- 깨어나지 않고 한 번 꿈꿔보십시오. 그리고 좋은 평온 = 낮 동안의 활동. 나는 2 개월 동안 1 캡슐 = 1 달 동안 복용했다. 더 어린 딸은 오후에도 그녀의 졸음을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가장 나이가 많은 사람은 나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잠시 후, 저는 ......... 매우 충동적인 사람입니다. 폭발적입니다. 그들을 (처음부터 머물 렀던 이래로) 다시 보았을 때, 저는 다시 한번 말썽을 일으키고, 전구에, 다른 사람들의 감정을 터뜨리는 것이 이미 어렵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들 없이는 나는이 상황과 비슷한 상황이 나를 몹시 놀라게 할 것이고 나를 둘러싼 다른 사람들은 그 순간 나 자신으로부터 나에게 배울 수있을 것이다. (((((

9. : L 테산
- 천천히 일하기 시작하고, 몇 주가 걸리지만, 여전히 효과가 있습니다. 나는이 제품을 다시 살 것이다.

10. : 부작용없었고 편안히 잠들어요
- 잠을 잘 못자서 찾아보고 구매했는데 저는 부작용은 없었고 편안하게 잠들었어요. 하지만 저에게는 슬로우카우나 굿나잇 음료가 좀 더 잠이 잘오네요. 그래도 매일 음료를 먹기는 번거로우니까 간편해서 좋아요.

11. : 훌륭한 제품
- Famtastic 제품. 기분이 훨씬 나아졌습니다. 뇌 안개가 완화됩니다. 2 병을 사서 다시 살 것입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신경안정영양제 #테아닌효과 #카페인반대효과 #카페인테아닌 #아이허브집중력영양제 #녹차테아닌 #테아닌추출물 #테아닌보충제 #L-Theanine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