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신경안정 집중력향상 테아닌 Now Foods L-테아닌 100 mg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ow Foods, L-테아닌, 100 mg, 90 식물성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L-테아닌, 100 mg, 90 식물성 캡슐


제품 가격:₩13,71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스트레스 관리
  • 이완 촉진
  • 건강한 혈관 기능
  • 디카페인 녹차 함유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건강 보조 식품
  • 채식주의자/비건
  • 코셔
  • 아미노산
  • 1968 년 설립된 가족 기업
  • GMP 품질 보증

L-테아닌은 자연 발생적으로 차 나무(카멜리아 시넨시스)에 들어있는 독특한 아미노산입니다. L-테아닌은 민첩함을 유지하면서 이완을 촉진하고, 건강한 인지 기능을 촉진합니다. L-테아닌은 이 이완 효과를 통해 건강한 혈관 기능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회 제공량 : 1 식물성 캡슐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L-테아닌 100 mg *
디카페인 녹차(카멜리아 시넨시스)(잎) 250 mg *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필요에 따라 매일 1 캡슐씩 1-2 회 음식과 함께 복용합니다. 공복에는 복용하지 마시고, 권장 복용량을 초과하지 마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캡슐), 쌀가루, 마그네슘 스테아레이트(식물성 원료) 및 실리카.

밀, 글루텐, 대두,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또는 견과류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았습니다.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과도한 업무로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아서 먹습니다.
- 이거 먹으니 몸이 좀 안정되는 것 같습니다. 원래 스느레스때문에 불면증이 좀 있었는데 이거 먹으니 잡생각 잘 안 나네요. 연구직에 있다 보니 연구로 인해서 스트레스가 많이 받습니다. 하루 업무량도 10시간 이상 되고 컴퓨터에서 머리 많이 쓰다 보니 스트레스가 심해 면역도 안 좋아지고 골골댔는데 이거 먹으니 좀 마음이 편해 잠도 잘 자는 것 같습니다. 도움 되셨으면 "네"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2. : 잠의질은 인생생의질!
- 불면증5년 고생하다 별별 민강요법 다써보고 약도 처방받아 먹어도 그때 뿐이고 긴장상태 쭉 이어져서 늘 피곤하고 쾽한게 성격이될즈음에 알음알음 듣고 설마하고 복용했는데 엄청 효과봤어요. 바로 확 잠이 온다기보다는 김장 상태가 좀 느슨해지다가 보면 자고있는 그런식이고요 무엇보다 꿀잠자요! 늘 악몸에 가위에 시달려서 밤이 지옥이었는데 정만 잘자서 건강도 되찾고 혹시나 의존성이 있을까봐 걱정했는데 1달정도 시간때를 정해놓고 먹으니깐 안먹어도 자연스럽게 스르륵입니다. 성격예민하고 사회생활에 늘 빡치시는 분들 강추에요. 착해져요

3. : 기대가 되는 L-테아닌
- 수면에 도움도 되고 우울증 증상도 좀 개선을 한다니 심신의 편안을 위해 구매했습니다. 다혈질 성향에 도움이 많이 될거 같아 구매를 하였습니다. 물론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사람한테도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합니다. 아직 뚜렷한 증상은 모르겠지만 수면의 질이 좀 달라진거 같스빈다. 깊이 잠든다고 해야하나 밤에 한번도 안깨고 잘 잡니다. 저녁식후 한알 먹습니다 스트레스가 많은날은 아침식사후 한알을 더 추가해서 먹기도 합니다. 저한테는 꼭 필요한 영양제입니다.도움이 되셨으면 YES를 눌러주세요

4. : 잠은 깊게자는데
- 너무독함너무독함너무독함너무독함너무독함너무독함너무독함

5. : 효능에 보면..
- 테아닌은 신경계의 생체항상성(Homeostasis)에 영향을 끼칩니다 라고 돼 있는데, 솔직히 이것만 먹는다고 다 좋아질꺼라 생각하면 큰 오산이구요. 평소 생활 리듬을 바꿔야 한다고 생각해요. 운동도 꾸준히 하고, 건강한 생활 방식 속에서 이 보조제를 섭취 한다면, 요즘 각박해 지는 세상에서 어떻게 보면 가장 필요한 영양제가 아닌가... 하네요. 전 요즘 운동도 하고, 사고의 전환으로 스트레스도 최대한 안받으려 노력하고 이것도 꾸준히 챙겨먹고 있어요. 확실히 불면증은 사라졌습니다.

6. : 괜찮은거 같아요
- 아직 한번밖에 먹어보지 않아서 잘은 모르겠어요~ 플라시보 효과인지 뭔지 몰라도 불안초조할때 좀 침착해지는거 같다는 느낌은 들어요~

7. : 효과가 바로 오네요.
- 전에 다른 허브제품을 복용해 봤는데요. 그것보다 효과가 바로 오는 것 같네요. 복용하고 30분 정도 지나니깐 좀 멍한 느낌이 드네요. 느낌이 자고 일어나서 조금 멍한 것 같이 들더군요. 녹차 축출물이라서 부작용도 적다고 하니 괜찮은 것 같아요.

8. : 먹으면 잠 잘와요
- 세일해서 샀는데 먹고나서 한 30분정도 있으면 잠오기시작합니다 며칠 먹고 그냥 누워서 잘땐 잠 잘왔는데 먹고 졸리는순간 그냥 폰보다가 졸린순간 놓치면 다시 잠안오니까 타이밍 잘잡아서 자는게 좋을듯 또 다음날 뭔가 마음이 평안한느낌이 듬 근데 시간이 지날수록 처음 먹었을때보단 약발이 떨어지는 느낌

9. : 으음 안정이 되요~
- 스트레스 해소 및 불면증 해결되고 좋아요~

10. : 아침에 졸려요,,
- 잠이 아주 잘옵니다,, 단잠이요, 전 아주 좋아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뇌에 대한 GABA 비타민
- 찻잎 능동적 인 감마 - 아미노 부티르산 (GABA)에 돌려, 혈액 - 뇌 장벽을 통해 뇌로 침투 아미노산 테아닌을 함유한다. 뇌 신경 세포 사이의 자극의 전달을 제공하는 화학 물질 중 하나 - GABA는 아미노산 신경 전달 물질과 같다. 뇌는 신체의 요구를 확인하고 마음 능숙 뇌의 주요 억제 신경 전달 물질 인 뇌의 작동 물질의 모든 부분을 투과하는, 브레이크 시스템의 작동을 필요는 없다. 이 감마 - 아미노 부티르산 (GABA). 뇌의 어느 부분 경우,이 제동 시스템은 뇌의이 영역의 책임하에, 먼저, 신체 활동과 정신을 왜곡 제어되지 흥분의 온상가이 영역에 기능적으로 활성화되지 않고, 둘째,이 센터는 수 따라서 발작을 일으키는 뇌의 영역을 이웃에 자신의 영향력을 확산. 각 점유 점점 브레이크 시스템을 파괴되어 뇌 epileptization가 진행한다. 당신이 내 리뷰가 도움이 될 경우, 제공, 제발 버튼 YES. 고맙습니다

2. : 주의 - 일부 부작용은
- 내가 먼저 어떻게 편안 내가 느낀에서이 제품을 좋아하지만 난 voilence 및 자살 생각을 증가했다. 나는 그것을 복용 중단하고 지금은 정상으로 돌아 왔어요. 그것은 안티 불안이 작동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작동, 그 약물의 대부분은 자살 생각을 증가시킬 수있다. 그것은 그 방해 할 수는 간질 약을 복용하는 경우도주의해야합니다. 좀 더 몸집이 작은 마울 발작을 가지고 시작했다. 게다가 나는 힘든 시간 일을 기억했다. 나는 지금 내 블루 마편초 속의 다년초을 고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이 다른 작업을 할 수 있는지 모르겠지만, 내가보기 엔 당신은 내가 경험 위의 증상이있는 경우는 복용을 중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

3. : 주의하여
- 아주 멋진 약물은, 진정, 수면을 정상화. 하지만! 그의 때문에 높은 산도와 위염을 이관했다! 이들 캡슐을 폐지하고 모든 것을 바로 갔다. 남편은 밤에 매우 만족 그들을 마시지 산도에 문제가 있습니다.

4. : 멋진 약!
- 이 시설 관련하여 나는 그들의 열정을 표현하고 싶습니다. 나는 2 주 이내에 동의하지만, 입학 첫날 (이 일 소요) 후 결과는 이미이었다. 나는 다시 정상으로 유지할 수없는 그의 긴 산산조각이 신경계에 대한 샀다. 정제는 나에게 평온의 일정한 수준을 제공하고 성미 울화로 급냉. 수면의 영향에있다 (그러나 필요한, 그리고 수면 장애는 관찰되지 않았다 아니었다) (여기에 기록 된대로)하지만이 구매를 들어, 너무, 기분 권한 상승하지 않았다. 식사하는 동안 촬영하는 위장관에서 pobochki에 대한 리뷰를 읽은 후 - 더 불편하지 않았다. 또 어떤 것은 너무 부작용이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내 의견으로는, 약물은 멋진 매우 효율적입니다. 그리고 주가는 작은 가격에 구입 주어진도 별 다섯개 그를 위해 충분하지 않습니다.

5. : 새로 고침, ►에게 최고의 품질 L - 테아닌 제품을 소생, 휴식!
- L 테아닌은 편안하지만 비 진정성 아미노산이다. 일본에서 L - 테아닌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특허 브랜드 Suntheanine을 갖춘 이제 음식으로이 제품. 나는이 훌륭한 제품을 많이 좋아한다. 내 신경계와 균형에 다시 나를 가지고하는 데 도움이 때문에 병에 요가처럼. 다른 스트레스 감소 보충 교재와는 달리, Suntheanine는 졸음을 유발하지 않습니다. Suntheanine 나를 더 나은 삶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내 하루에 명확성의 상태를 제공합니다. 내가보기 엔이 높은 품질의 제품을 추천합니다. 나는 과학 의학 연구와 증거 기반 정보에 대한 강력한 옹호 오전, 지속적으로 마케팅 과장 및 실제 효과를 구분하고자합니다. 난 당신이 내 리뷰가 도움이 바랍니다. 모두에게 최고의 소원과 건강!

6. : 매우 개별적인 것 : 약간의 소강 상태, 다른 것들은 활력을 준다.
- L- 테아닌 (L-theanine) - 신경 전달 물질과 비슷한 아미노산으로 도파민, 노르 에피네프린, 세로토닌에 관한 정보가 들어있어 인간의 행동에 책임이 있으며 그로 인해 생기도 기쁨도 없습니다. 테아닌이 제공하는 것 : • 짜증을 줄이고 감정적 인 도약을 제거합니다. • 평온함을줍니다; • 효율성을 높입니다. • 농도를 높이십시오; 분위기를 개선합니다. • ICP를 용이하게합니다. 중독과 포보 세크가 없다면! 잠시 휴식을 취한 후에 코스를 반복 할 수 있습니다. /////// • 이제 사건에 대해서. 그들은 내 남편을 확인했는데, 그의 삶은 내 것보다 어렵다.) 그는 양심에 사로 잡힌 사람이며, 통제를 위해 노력하고, 실수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경험한다. 그 일은 단순하지 않으며, 그의 표현조차도 집중되고, 모아지고, 찌푸린 다. 그리고 힘든 시간, 복잡성, 그리고 일반적으로 시체가 압축 된 스프링처럼 가볍다면. // •이 테아닌으로, 나는 문에서 일한 후에 미소가있는 조용한 남자가 들어간 지 2 주 만에 알아 챘다. 일 후에! 미소로! 일반적으로 평온한 기분과 부드럽고 편안한 움직임을 지닌 사람이었으며 심지어는 잡아 당겨 진 주름이 부드러워졌습니다. 변경되었습니다! 요즘은 특별한 결과없이 작은 도로 사고가 났지만 똑같은 스트레스를받습니다. 그리고 헤너를 위해서만! 절대적으로 침착하게 모든 것이 해결되었고, 바흐 마름모꼴 한 개와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 • 항아리에는 90 캡슐이 있습니다. 음식과 함께 한끼 식사를 3 개월. 아침에 나아지면 상쾌 해집니다. 그러나 리뷰로 판단하면 모든 것이 개별적입니다 : 어떤 것은 2를 취하고 어떤 것은 밤을 걸립니다.

7. : 놀람
- 녹차 - 탄닌 (탄닌), 플라보노이드, 비타민 C, B1, B2, PP, K, 판토텐산 유도체, 카페 인산, 엽록소 및 기타 유기산 퓨린 알칼로이드, 아미노산 (테아닌) 효소, 펙틴, 필수가 포함 석유와 다량 및 미량. 생물 학적 활성 물질의 회복, kapillyaroukreplyayuschee, 혈관 확장 작용을 일으킨다. 테아닌 - 아미노산은 글루탐산 (글루타민산)의 유도체이다. 테아닌은 신진 대사와 같은 도파민과 세로토닌 같은 뇌의 특정 신경 전달 물질의 방출에 효과가있다. 하는 기능은 : • 감마 아미노 부티르산 (GABA)에 돌려, 혈액 - 뇌 장벽을 통해 뇌로 입력한다. 뇌 신경 세포 사이의 자극의 전달을 제공하는 물질 일 - GAMK 두 아미노산 신경 전달하고있다. • 불안과 우울증을 감소시킵니다. • 사전 중에 폐경 동안 감정 상태를 안정화. • 항 경련제 활동이 있습니다. • 복원은 뇌졸중 후 기억을 잃었다. • 혈당을 감소시킵니다. • 혈압을 감소시킵니다. • 심장 활동을 지원합니다. 테아닌은 중독성이되지 않으며 다른 피해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자연 이완하고 안전하게 낮에 사용될 수 sovreshenno 사람 중독되지 안정제이다. 테아닌 단단히 차잎의 분자 구조에 도입하고, 용액 중에 통상 양조 출시 할 수 없다. 공장에서만 특수 기술을 사용하면 무료 테아닌 솔루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8. : 과도한 업무로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아서 먹습니다.
- 이거 먹으니 몸이 좀 안정되는 것 같습니다. 원래 스느레스때문에 불면증이 좀 있었는데 이거 먹으니 잡생각 잘 안 나네요. 연구직에 있다 보니 연구로 인해서 스트레스가 많이 받습니다. 하루 업무량도 10시간 이상 되고 컴퓨터에서 머리 많이 쓰다 보니 스트레스가 심해 면역도 안 좋아지고 골골댔는데 이거 먹으니 좀 마음이 편해 잠도 잘 자는 것 같습니다. 도움 되셨으면 "네"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9. : 나 자신을 위해, 나는 구입할 필요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 나는 수면과 스트레스 몇 가지 문제는, 그러므로, 좋은 할인과 패키지를 주문합니다. 불행하게도, 나는 아침의 수신시 또는 밤 리셉션에서 중이 약을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물론, 모든 사람들은 고유 이러한 정제에 대한 반응이 다른 사람들이 서로 다른 것입니다,하지만 어쩌면 내 경험은 선택에서 사람을 도움이 될 것입니다)

10. :
- 우리는 문제가 내가이 제품이 좋은 izmeneniya.deystvitelno 잠이 더 좋아졌다 생각 복용 시작했을 때 자고 있었다 !!!! 그리고 많은 조용한되었다 ...

11. : 스트레스를 다루는 우수 도우미
- 쉽게 스트레스에 대처 할 수 있도록, 자신의 인생에서 어려운시기로 밝혀졌다 나는이 제품을했다. 그게 내가 무슨 말 : 준비가 우수합니다! 나도 정말 결과를 기대하지, 여기에 기존의 천연 진정제에서 어떤 효과를 느낄하지 않고 그냥 사람이야 ...하지만 결과는 내가 기쁘게 생각입니다. 처음에는 2 시간이 특히 낮과 아무것도 느껴지지되는 한 약을했다, 그리고, 나는 생각하고, 두했다. 그리고 그 효과는 30 분 온 : 첫 번째는 내가 몇 년 느끼지 않았다 neobyknovernnaya 쾌활이다. 둘째 정말 진정하지만,이 약물의 효과는 매우, 매우 부드러운입니다. 개인적으로 나를 위해, 단순히 욕망이 나를 당황하게 나쁜 일, 생각 없습니다. 그리고 dmayu한다면, 분리되고 냉정한. 그리고 나는 그것이 사실, 더 나은 잠을하기 시작했다. 중요한 세부 사항은 : 그것은 태블릿이 최고의 음식과 함께 촬영 포장에 기록됩니다. 당신이 위의 문제가있는 경우에 특히 중요하다.

12. : 불면증에 대한 최고의 제품
- 이것은 내가 했어 불면증에 대한 가장 좋은 천연 제품입니다. 나는 약간 졸린 일어나하지만 그 효과는 샤워를 한 후 사라집니다. 더 집중, 마음이 덜 지저분하게 : 후 휴식 효과는 하루를 통해 작동합니다. 확실히 골키퍼.

13. : 불안에 대 한 좋은 ... 시간이 걸릴 확인
- 모두 여러 친구의 권고에 따라이. 1- 티로신을 복용 정말도 그것을 좋아했다. L 자 테아닌으로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하는 일에 더 나은 무엇인지 시간을 결정해야한다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내가 먼저 아침에 복용하고, 그것은 나를 너무 letargic..probably 당신이 가르치는 아이들이있을 때 너무 큰 wknds에 좋은하지만하지 않은 overrelaxed 떠났다. 나는 (내가 침대에 가서 몇 시간 전에) 밤에 복용하는 것은 내가 편안 아직 피곤하지 느끼고 있도록 나를 위해 작동하는 무슨이되었습니다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좋은 기분 떨어져 가장자리를 가지고 불안을 수준입니다. 위대한 suplement에!

14. : 모호한.
- 나는 어떤 과정 음주 함, 필요에 따라 하나의 태블릿입니다. 나는 무례 함과 조잡함에서 "레일을 비행"아주 쉽게 생각합니다. 그런 다음 긴 나는 걱정과 화가. 즉, 광고 약을 샀다. 내가 무슨 말을 할 수 있습니까? 한편, 그들은 확실히 도움. "소송에서"느낌과 일상 사물의 모든 종류는 정말 의식 나가서 더 이상 상처. 그리고, 다른 한편으로는, I 현기증이 약로부터있다. 여기에 놀라운 효과가있다. 이 처음 일 경우에 대한 이러한 결과 아무도 언급하지 않기 때문에))), 난, 그냥 우연의 일치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제 2 수신은 (처음보다 약한 있지만) 현기증 일어난 후. 그러나 많은 불평 더 가슴 앓이 위장 문제는, 내가 존재하지 않았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신경안정영양제 #테아닌효과 #카페인반대효과 #카페인테아닌 #아이허브집중력영양제 #녹차테아닌 #테아닌추출물 #테아닌보충제 #L-Theanine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