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신경안정 집중력향상 테아닌 California Gold Nutrition L-테아닌 알파웨이브 긴장 완화 정신 집중 지원 200 mg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California Gold Nutrition, L-테아닌, 알파웨이브, 긴장 완화, 정신 집중 지원, 200 mg, 60 야채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California Gold Nutrition, L-테아닌, 알파웨이브, 긴장 완화, 정신 집중 지원, 200 mg, 60 야채 캡슐


제품 가격:₩11,56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L-테아닌, 200 mg
  • 알파웨이브® 더 카밍웨이브
  • 졸리지 않으면서도 긴장 완화를 촉진하는 제품*
  • 이 제품은 인지적 집중력 & 스트레스 감소를 증진하는 것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채식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료 : 6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L 테산 (AlphaWave) 200 mg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1 야채 캡슐을 1회 이상 식사와 또는 따로 섭취하세요. 자격을 갖춘 의료 전문가의 지시에 따라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성분
L- 테아닌 - 200 mg

다른 재료들
채소 캡슐 (개질 된 셀룰로스), 미정 질 셀룰로오스, 실리카.

이 제품은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갑각류, 견과류, 땅콩, 밀, 콩 또는 글루텐으로 제조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알레르겐이나 성분이 함유 된 다른 제품을 처리 할 수있는 제 3 자 감사 및 등록 cGMP 준수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전 만족합니다~
- 수면제와는 다른묘한 매력이 있어요.. 천연에서 추출한 성분이라 더 안심하고 복용~ 10년이상 불면증인데 요즘은 그나마 5~6시간은 잠잘수있어 넘 좋아요 적극 추천합니다~ 잠자기 30분전에 200mg 1알 복용하고 있어요

2. : 스트레스 완화용으로 구입했고 어느 정도 효능을 느끼고 있습니다.
- 스트레스 완화용으로 구입했고 어느 정도 효능을 느끼고 있습니다.

3. : 엄마 사드림
- 엄마가 불안해 하시고 잠도 잘 못주무시고 그래서 사드렸는데 효과 좋데요

4. : 마음이 안정되네요.
- 스트레스 받을때 먹으면 안정됩니다. 100먹다가 200 사봤어요.

5. : 우울에 효과 좋음
- 우울감이 자주와서 복용한지 몇달 됨 먹고 자면 기분이 안정되고 너무 우울하지않게 잡아준다 기분 변화가 심한편이라 PMS때와 우울할 거 같을 때 미리 먹는다 먹고나면 졸리니까 밤에 먹는걸 추천함

6. : 매우좋다
- 항상 나를 도와준다

7. : 안전하고 효과있는편
- 커피랑 중추신경 각성제를 어쩔 수 없이 먹는데 과항진됐을때 컨트롤하기 좋음. 다만 다음에는 100mg으로 살듯.

8. : 그냥
- 큰 기대는 안 하는게 좋을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굉장한 마약, 다시 주문하고 더 주문할 것입니다 (리뷰의 다음 판)
- 마약 섭취량의 시작에는 집에 돌아가 피로감을 느끼는 정도까지 직장에서 보살펴 준 성인 두 명이있었습니다 (신체적 인 문제는 아니지만). 우리는 8 시간 동안 잠을 자지 만 깨어났다. 바다에서 2 주간의 휴가가 도움이되지 않았습니다. 마약을 복용 한 첫 달 동안의 결과 : 우리는 수면을 취하기도하고 때로는 6 시간 동안 충분한 수면을 취합니다. 일을 마치고 가사일과 컴퓨터 게임을 할 때 모두 힘이 들며 훨씬 더 많은 일들이 가능합니다. 중요한 것은 중독성이 아닙니다. 즉, 밤에 캡슐을 마시는 것을 잊었다 고해도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아 정상적으로자는 것입니다. 그러나 며칠을 놓치면 수면과 피로 문제가 다시 생깁니다. 즉, 누적 효과는 매우 약합니다. 2 개월 섭취 후, 누적 효과는 이미 더 분명하게 나타납니다. 일주일에 1-2 회 복용하면 상당히 기분이 좋을 것입니다. 나는 세 번째 항아리를 직접 주문하고 있습니다. 나는 부모에게 항아리를 가져갔습니다. 멜라토닌이 도움이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다른 것을 요구했습니다. 주말에 상점에서 (많은 사람들, 시끄러운 등) 공황 발작을 일으켰습니다. 그녀는 집으로 돌아와 L- 테아닌을 마셨다. 마그네슘으로 씻어 내렸다. 2 시간 동안 잔류 효과가 사라지 자 그녀는 사람처럼 느꼈다. 그렇다면이 약에 대한 내 이야기는 길고 상세한 내용입니다. 지침에 따라 처음으로 나는 아침에 L- 테아닌을 마셨다. 나는 일하러 갔고 어떤 푸른 잔디가 푸른 하늘인지에 감탄했습니다. 나는 나 자신에게 놀랐다. 그리고 제가 차를 운전하고 있었지만, 저는 육체적으로 편안하게 "의자에 박 혔어"라고했습니다. 나는 그 효과가 좋았지 만 분명히 일하기 전에는 아니었다. 그러므로, 나는 지침을 어기려고 밤에 캡슐을 마셨다. 깨어나지 않고 밤 잤다. 아침에 그녀는 활발하게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며칠 더. iherb에 대한 열정에 의심이가는 남편이 가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리셉션을 1 주일이 지났습니다. 우리는 밤에 200mg을 마시거나, 잠자리에들 때, 또는 약 30 분 후에 마 십니다. 그것은 쉽게 잠들고, 우리는 깨어나지 않고 밤새 자고. 충분한 수면을 취하십시오. 두 번째 주말까지 이미 다른 일을 한 후에 힘이 있다는 것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수면은 완전히 정상화되었습니다. 또한, 우리는 여전히 그룹 B의 비타민 코스를 마셔야합니다. 시너지 효과가 있음을 인정합니다. 그러나 L- 테아닌은 이전과 똑같은 코스를 마셨기 때문에 L- 테아닌은 확실히 효과적입니다. 그러므로 나는 도덕적 인 피로와 육체, 그리고 잠들기에 문제가있는 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 나는 동료들과 공유했는데 그 결과는 내 것과 비슷하다. 심지어 몇 시간에 걸친 교통 정체는 격렬하게 멈추게됩니다. 공기 방울이 비행기에서 자기 시작합니다. 아마이 약에 회의적이었던 유일한 사람은 나의 어머니였습니다. 어머니는 효과적인 수면제가 될 것이라고 예상했지만, 그렇지 않았습니다.

2. : 내 길잡이
- 나는 그 물질 자체의 성질을 기술하지 않을 것이다. 구글에서는 그렇게하지 않는다. :) 더하기, 많은 것은, 당신의 피드백을 더 길게 만들고 실제로 유능한 주장으로는 품질이 낮고 잘못된 정보를 제공한다. 나는 의사가 아니기 때문에 책임을지지 않겠다. 나는 단지 나의 감정만을 묘사 할 뿐이다. 나는 아침과 침대 앞에서 마셨다. 아침에는 하루 동안의 스트레스 저항과 마음의 평화. 내 인생에서 어려운시기와 요원은 우울증과 기상에 빠지지 않도록 돕거나 돕습니다. 저녁에는 수면을 방해하는 사고의 흐름을 막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경우 약물은 졸음을 일으키지 않으며 오직 마음의 평화에만 기여합니다. 당신은 명상을 할 수 있고, l-theanine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결합 할 수 있습니다 :) 알파 파도의 끝에 모든 것을 :) :) 잠자리에 들기 전에 나는 여전히 멜라토닌을 마시고,이 콤보는 잘 작동합니다. 꿈은 훨씬 나아졌습니다. 중요하게도, 나는 여전히 가면에서 자고, 어둠은 자연 멜라토닌 생산에 기여하고 수면의 질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3. : 새로운 연구 : 반드시 읽어야합니다 !!!
- 스트레스와 불안감을 줄이기 위해 l-thean을 능가하는 것은 무엇이든, 심지어 조심성을 유지합니다. 테아닌이 몸이 거북하거나 방향 감각이 떨어지는 약과 달리 집중력이 필요할 때 테아닌은 실제로 도움이됩니다. 말하자면, 운전을하거나 시험을 치러야합니다 (특히 커피와 팀을 이루는 경우). 마그네슘 (내 사용자 이름 - alloriginal을 클릭하면 내가 좋아하는 것을 볼 수 있음)과 쌍을 이룬다.이 제품은 적어도 내 경우에는 심박수와 혈압을 감소시킨다. AlphaWave 제품은 잘 연구되고 신뢰됩니다. AlphaWave L-Theanine 또는 위약의 효과에 대해 21 세에서 47 세 사이의 20 명의 피검자 (남성 10 명, 여성 10 명)의 검사를 받았다. 참가자의 적합성과 기준치를 설정 한 후, 각각을 120 분 동안 7 번 알파 브레인 웨이브 테스트를 받았다. 초기 알파 테스트와 스트레스 테스트 후 각 피실험자는 200mg의 AlphaWave L-Theanine 또는 위약을 섭취했습니다. 그 후 90 분 동안 2 회의 스트레스 테스트를 실시하고 소비 후 135 분 동안 각 참가자의 심장 박동수를 3 회 측정했습니다. 연구 결과 AlphaWave L-Theanine 섭취가이 연구에서 평가 된 모든 변수 결과에 대해 위약과 비교하여 시간 경과에 따라 유의 한 변화를 나타냈다. 예를 들어 알파 웨이브 L 테산 (AlphaWave L-Theanine)은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 완화 된 수면을 측정하는 강장제 알파 파워에 대해 긍정적 인 효과를 나타내지 만 위약은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불안 / 긴장에 대한 가치는 낮지 만 두 그룹 모두 시간에 따라 감소했지만 AlphaWave 그룹의 감소는 더 컸다. AlphaWave를 사용하는 그룹에서도 피로가 줄어 들었습니다. 또한 AlphaWave L-Theanine은 연구 기간 동안 위약에 비해 심박수를 유의하게 감소시켰다. 이것은 AlphaWave L-Theanine의 실제 스트레스 감소 효과를 나타내는 또 다른 지표입니다. 내 아내와 나는 졸음을 일으키지는 않지만, 마음을 안정시키고 건강한 수면을위한 조건을 만들기 때문에 또한 잠옷으로 테아닌을 섭취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200 밀리그램은 스트레스를받을 때 합리적인 복용량이며, 100 밀리그램은 침대 앞에 1 시간 동안 도움이됩니다. 훌륭한 가격! 캘리포니아 골드 브랜드는 독립적 인 인증서 분석서가 함께 제공되므로 품질이 가장 먼저 책정됩니다. 훌륭한 가격! 더 건강한 아이디어를 보려면 내 사용자 이름 alloriginal을 클릭하십시오. 최선을 다하십시오!

4. : 어, 얼마나 잘 했어! 영원히 신경질적이고 불만족 스러울 때) 졸음없이 USZ에서 쉬는 데 도움이됩니다.
- 기적에 관하여 theanian는 오랜 시간을 들었다. 종종 나는 종합 비타민제와 복합제 및 보충제에서 그를 만났지 만, 개별적으로 시도 할 수는 없었다. 글쎄, 내가 말할 수있는, 정말 좋은 도구! 과학은 우리에게 무엇을 말해 줍니까? 연구 결과에 따르면 L- 테아닌은 종양을 치료하고 심장 혈관계의 당뇨병 및 질병의 위험을 줄이고 혈압을 낮추며 수면을 개선하고 면역력을 향상시키는 약물의 효과를 높입니다. L- 테아닌은 신경 계통의 장애와인지 기능 장애를 예방하고 불안과 우울증을 줄이며 기억력과 학습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물리적 성능을 향상시키고 혈류를 증가 시키며 펌핑을 증가시키고 피로를 감소시킵니다. 내가 스스로에게 할 수있는 말 : 오프 시즌에도 잘 풀어주고 블루스와 "영원한 피로 증후군"에 도움이된다. 그 때 당신이 포기하고 아무것도하고 싶지 않아, 모든 influxates. 대도시 주민에게는 필수입니다. 아주 부드럽게 행동하고 캡슐을 마시고 20 분 후에 진정시킵니다. 동시에, 그것에서 졸음이없고 머리에서 아주 명확하다. 이것은 진통제와 함께 응급 처치 키트에 넣어야하는 도구입니다.

5. : "기쁨의 파도"
- 물론 모든 것은 매우 개인적인 일입니다. 그러나 나는 그 어린 시절의 기쁨의 물결을 다시 한번 느꼈기 때문에이 테아닌에게 "와서"기뻐했습니다. 바로 그 곳에서, 어디에도 행복과 큰 욕구를 불러 일으키기 때문입니다. 놀랍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전에 몰랐던 이유)) 우울증에서 벗어나는 것은 정말 쉽습니다! 오랫동안, 오랫동안, 우리는 우리 자신의 유기체를 펜으로 유지합니다.

6. : 불안한 남편을 진정 시켜라!
- 아, 이거 훌륭한 도구 야! 내 남편의 성격이 공격적이어서 클릭 소리가납니다. 모두가 그를 배척하고, 노인처럼 중얼 거린다. 집중력 저하, 끊임없이 운전 / 출장 / 정신 작업의 감소없이 효과가 필요했기 때문에이 약을 복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묻습니다, 무슨 일이 있었습니까? 그녀의 남편은 평온한 것처럼 보였다.

7. : 도움
- 나는 잠에 빠지기 쉽도록 다른 약과 함께 내분비학자를 썼다. 그리고 그녀는 오랫동안 고통을 겪었고, 그런 다음 몇 가지 종류의 두려움이 있었고, 부스럼 거리는 듯 보였고 일반적으로 불면증이 있었다! 나를 구 했어! 사진은 내가 취침 전에 한 시간 동안 마시는 것을 보여줍니다. 캡슐 표준, 쉽게 마실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가져갈 것을 조언한다!

8. : 카페인의 각성 효과의 중화에
- 밤에 카페인을 섭취했을 때 잠들기가 나빠질 것이이를 잘 30 분전 정도에 마실 개선되었습니다. 프리 워크 아웃 등으로 카페인을 섭취했을 때 좋습니다.

9. : 멋진 물건들
- 처음 시도하고 두 가지 다른 방식으로 사용합니다. 하나는 수면 용이고 다른 하나는 생산성과 집중을위한 것입니다. 생산성을 위해 100mg의 카페인과 함께 200mg의 L-Theanine을 섭취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제는 사람들과 이야기 할 때 불안감이 없으며 쉽게 업무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그리고 당분간 나는 매일 800mg의 L-Theanine과 200mg의 카페인을 섭취하고 있으며, 하루는 더 나아질 수 없습니다. 잠자기 전에 잠자기 전에 L-Theanine 400mg을 30 분 복용하고 아무런 문제없이 잠들 수 있습니다. 확실히 더 많은 것을 사 것입니다. \ o /

10. : 72 세의 어머니
- 나는 어머니를 처음으로 사지 않는다. (72 년). 엄마는 훨씬 차분 해지고 더 잘 잔다가 더 잘 자고 더 균형이 잡힌다. 저렴한 가격으로이 결과에 감사드립니다.

11. : 내가 기대했던 것이 아닙니다.
- 어떤 이유에서이 보충 교재는 저에게 정확히 반대되는 효과를 가졌습니다. 그것은 매우 심한 두뇌 안개로 나를 떠났고, 집중력을 방해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내 이상한 몸!

12. : 너를 진정 시키는데 도움이된다.
- T-5-p, 아연 모노 메 티오 닌, 마그네슘 bisglycinate, 비타민 b5, B6와 함께 복용하기 전의 30 분간의 수면 시간은 깊은 수면과 수면을 증가시킴으로써 수면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내 이름을 클릭하십시오. ;)

13. : 전 만족합니다~
- 수면제와는 다른묘한 매력이 있어요.. 천연에서 추출한 성분이라 더 안심하고 복용~ 10년이상 불면증인데 요즘은 그나마 5~6시간은 잠잘수있어 넘 좋아요 적극 추천합니다~ 잠자기 30분전에 200mg 1알 복용하고 있어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신경안정영양제 #테아닌효과 #카페인반대효과 #카페인테아닌 #아이허브집중력영양제 #녹차테아닌 #테아닌추출물 #테아닌보충제 #L-Theanine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