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신경안정 집중력향상 테아닌 Doctor's Best Suntheanine L-테아닌 150 mg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Doctor's Best, Suntheanine L-테아닌, 150 mg, 90 식물성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Doctor's Best, Suntheanine L-테아닌, 150 mg, 90 식물성 캡슐


제품 가격:₩17,515(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Science-Based Nutrition
  • 건강 보조 식품
  • 졸림감 없이 긴장 완화 촉진
  • 스트레스와 긴장 완화에 도움
  • 비건 제품

Suntheanine은 아미노산 L-테아닌의 한 형태로서, 특허를 취득한 고급 제품입니다. Suntheanine은 현재 시중에서 구할 수 있는 가장 순수한 형태의 L-테아닌입니다.

  • 졸림감 없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 스트레스와 일상 생활의 신경 긴장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 건강한 기분과 주의력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 월경 전 증후군(PMS)의 일반 증상 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1 캡슐
용기당 제공 횟수 : 90 회 분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Suntheanine L- 테아닌 150 mg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 권장 사용법: 하루 1 캡슐을 음식을 피해 섭취하거나, 의료 전문가의 조언에 따라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결정 셀룰로오스, 개량 셀룰로오스(식물성 캡슐)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글루텐 없음, 비건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편안하고 차분해지는 듯해요~
- 제품에 대해 아주 만족합니다. 다 먹으면 재구매할 예정이구요. 아침에 빈속에 먹는데요,(공복에 먹으라고 안내 되있음) 먹고나면, 정신도 더 차분해지고 마음이 편안하고, 우울하거나 기분 다운되는 것 전혀 없어요. 저는 약간의 불안장애랑 공황장애 증상이 있는데, 이거 먹고 훨씬 좋아졌어요. 부작용도 없습니다. 추천합니다. 병원약 드시지 마세요. 부작용 심합니다.

2. : 이렇다!! 할 효과는 모르겠지만^^
- 심각하진 않지만 스스로 우울증세가 가끔씩 심해지는 것이 느껴져 영양제 개념으로 한번 구매해 봤어요^^ 매일 꾸준히는 아니고 2일에 한 번 정도 챙겨 먹고, 특히나 좀 기분이 축쳐지거나 의욕이 없거나 하는 날은 꼭 챙겨먹는데 진통제 처럼 약효가 딱! 느껴지진 않지만 어느 순간 평정심을 찾은 저를 발견할 수 있어요ㅎㅎ 이 약때문이야!!! 라고 할 순 없지만 약의 효과가 어느정도 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심리적으로 불안한 날도 '심해지면 이거 한알 먹으면 되겠다~'하고 의지가 된다고 해야하나ㅋㅋ 그런 효과도 덤으로 있네요^^

3. : 처음엔 드라마틱한 효과를 주는 제품이지만,
- 저는 테아닌을 먹으면서 처음에 몸에 정말 잘 맞았었는데요. 어느정도 내성이나 의존도가 생기는 것 같습니다. 테아닌을 안먹으면 약간 짜증나고 빡치는 듯한 현상들이 생겨서 처음에 장기간 꾸준히 먹다가 이제는 가끔 생각나면 녹차 한잔 마신다는 생각하면서 먹는 정도.. 입니다.

4. : 항불안제 먹은 것 같이 즉각적인 편안함.
- 항불안제(다이아제팜, 알프라졸람 등..) 먹은 것 같은 효과가 나타납니다.

5. : 첫날 넉다운 됨.
- 첫날 복용했을때는 정신도 못차릴 정도로 버스에서 딥슬립해서 ㅜㅜ 하루에 한알씩 띄엄띄엄 복용하고 있습니다. 평소에 작은 것에도 무의식적으로 신경쓰고 있어서 몸이 많이 피곤했는데 긴장이 조금 느슨해 지니, 평소보다 느긋해 지고 작은 것에 화내던 것도 좀 줄었습니다.

6. : 초반엔 잘 모르겠는데..
- 장복하면 먹은날과 안먹은날의 격차가 느껴질정도.. 저에겐 너무 잘맞아서 쭉 애용할 생각입니다 성분도 부작용이 거의 없다시피한 성분이니 통관금지 뒤통수 맞을 일도 없을거같구여 ^^

7. : 대박
- 아이허브에서 산것중에 이렇게 체감할만한 효과가 있던 약은 이번이 처음이네요. 심장이 두근거리고 우울해서 일이 손에 안잡힐때가 있는데 먹고 얼마 안있어 바로 그런 불안한 감정이 사라졌어요. 몽롱하거나 그런것도 아니고요. 혹시나 통관금지가 될까봐 걱정되요. 그럴일이 없기를 바래요ㅜ

8. : 좋아요.
- L-Tryptophan이랑 같이 먹고 있어요. 막 눈에띄는 변화가 빨리 나타나지는 않지만, 이 약 덕분인지 아닌지는 몰라도 마음이 정말 많이 안정됐어요. 추천합니다.

9. : ㅁㅓㄹㅣㄲㅐㅈㅣㄴㅡㄴ ㄷㅜㅌㅗㅇ
- 머리 깨질것같은 두통이 찾아옴 다른 테아닌제품들는 괜찮은데 심지어 더욱 고용량에서도. 돈아까워소 시간을 두고 세번이나 시도해봤으나 확실하게 편두통으로 귀결... 다시 다른제품 시도해보고 내가 틀린경우 삭제하겠엄

10. : 이삼주 정도 먹고나서 후기 입니다
- 평소에 소위 약발 잘받는다고 하는 체질이에요. 성격이 많이 예민하고 생각이 많은 편입니다. 이직한 곳에서 업무스트레스 너무 심해서 탈모가 온 상황이었어요. 그러니 밤에 제대로 숙면을 취할리도 없고요.. 새벽에 두세번씩 깨서 깨자마자 일생각하느라 심장이 두근거려서 한두시간씩 못자니 이러다가 사람이 진짜 미치겠더라요. 신경외과 약은 독해서 최후의 보루로 생각하고 대체품이 있을까 찾던중에 아이허브에서 이 물건을 찾아냈네요 ㅜㅠ 저는 확실히 효과 보고 있습니다. 다른 후기에서 처럼 저도 수면 유도의 효과 보다는 마음 안정되는 효과를 생각하고 복용하고 있는데 효과 정말 확실합니다. 약이 아니기에 통나무 처럼 숙면을 확실하게 취하는 강력한 효과까지는 아니지만 마음이 안정되고 수면의 질이 정말 많이 개선 되었어요. 이제는 새벽에 깨도 심장이 두근거리지도 않고 일이분안에 곧장 잠이 듭니다. 몇통 사서 쟁여놓고 먹으려 합니다. 부작용없이 좋은 효과 보고 있네요 정말 감사한 제품이에요.

11. : 아침에 눈뜨기가 쉬워졌어요
- 자기전 복용 3일째, 복용 다음날부터 아침에 눈뜨기가 굉~장히 수월해졌어요. 예상치도 못한 효능이였어요. 아침에 일어나면 부시시하게 거북이처럼 일어나고 목소리도 힘이빠져서 안나왔는데 이걸 먹고나선 마치 방금 누웟다 일어난사람처럼 벌떡!!!일어나고 목소리도 한낮에 난 소리처럼 또랑또랑 나와요. 그리고 이건 기분탓일진 모르겠는데 우울하고 안좋은생각이 들때 평소보다 절제가 잘되는느낌? 아직 3일밖에 안먹어봤지만 자주 요동쳤던 기분이 좀더 안정되있는거같아요. 드라마틱한 효과까진 아니지만 일단 아침에 일어나는게 수월하니까 기분괜찮게 아침을 시작하는거같아요. 먹고나서 시간 좀 지나고 불안한기운이 차분해진다거나 그런건 없었네요. 하지만 아침에 눈 잘떠지는게 넘 좋아서 계속 복용할 예정이에요

12. : 머리가 조금 맑아지는 느낌
- 아침 일어나자마자 공복에 먹어요 기분이 막 좋아지고 그런 정도까진 아닌데 한결 맑고 또렷해진다고 해야하나? 그래요 전 아침에 먹어도 잠 오는건 없어요 오히려 밤에 바레리안 루트 캡슐 1알이랑 같이 먹어봤더니 잠 안오고 말똥말똥하더라구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Absolutley 놀라운 제품 !!!!!!!!!!!
- 당신의 마음을 진정하고 더 나은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불안을 줄이고 더 나은를 해결하기 위해 멀리 압도적 인 상황에서 단계 수 있습니다. 자에 대한 의사의 베스트 L-트립토판과 촬영시에도 도움이됩니다. 이 제품은 뇌 수준에서 작동으로 (의사의 베스트에 좋은 영양에서이있어)은 뇌와 L-트립토판이 호르몬 수준에 도움을 진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최고의 내가 왔 잠을 너무 밤새. 나는 의사의 베스트 Suntheanine L - 테아닌 제품에 내 전체 사무실을 뒀다. 관리자로서 나는 사람들이 함께 얻을 것이 더 생산적이고 더 나은 발견했다. 또한 남편의 아이들과 어머니는이 제품을 사랑 해요. 의사의 베스트는 지금까지 최고의 제품을 가지고있다. 그런데, 나는 항상 전문가 내가 대답 질문을 필요로 할 때 얘기를 얻을. 회사의 나의 종류. 앤지.

2. : L-tianin
- L 테아닌 - 새로운 세대 항우울제 의존성이 발생하지 않는 동시에 이완 효과를 제공하고 인간의 의식 변화하지 않는다 녹차 잎으로부터 실제 아미노산 자체 L 테아닌의 dekofeinat를 포함한다. 그레이트 부작용과 불필요한 졸음과, 그 자체를 보여줍니다.

3. : 계속 사용하면 진정 가져왔다.
- 지금은 몇 년 동안 L-테아닌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나는이 증가 스트레스를 느낄 때 나는 처음 만했다. 내 불안이 악화됐다, 나는 내가 아침에 모두를 가지고가는 경우에, 침대 전에, 나의 불안은 거의 저 멀리 얻을 수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것은 내 인생에 더 많은 균형을 가지고있었습니다.

4. : 불안에 대한 테아닌
- 불안과 사람들을 위해 무엇을 할 수 테아닌 놀랍습니다. 내가 테아닌과 함께, 당신이 아침에 쉰 miligrams 하루에 세 번 또는 150를 가지고가는 경우에 상관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동일한 결과를 얻을. (150)는, 나를 위해, 불안 무료로 하루 종일을 허용 열두 시간 이상 지속됩니다. 이 졸음을 유발 또는 그 문제에 대한 모든 다른 눈에 띄는 부작용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것은 단순히 그것이하도록되어 무엇 않습니다. 내가보기 엔 그것이 모두 엄청난 도움으로 당신이 ADHD 증상을 불안이 있거나이있는 경우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것입니다. 이들은 치료보다 더 많은 문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의약품에 훨씬 더 건강한 대안이기 때문에, 합성 약물을 시도 befor를이보십시오.

5. : L-tianin
- L 테아닌은 녹차에 함유되어있는 아미노산이다. 그러나 일반 차 양조에 대해이 실질적으로 그걸 얻기 위해 밖으로 서 있지 않는, 시간 동안 차를 끓여 할 필요가있다. 그것은 스트레스와 긴장 긴장을 완화 과민을 완화, 졸음없이 편안한 상태를 촉진 ,, 기분을 향상, 훈련 기간 동안 성능 및 내구성을 향상시킨다. 내가 처음에 그것을했다 무료 샘플러로, 다음 전체 버전을 주문한다. 프로브는 남편을 테스트, 그는 시간이보다 생산적이고 안전한 전달했다.

6. : 매우 도움이
- 나를 위해,이 태블릿은 구원이었다. 나는 심각한 도덕적 충격의 기간에서 본 우울증의 생각과 가장 중요한 것은 절망과 무관심의 감각을 떠났다. 나는, 살고 행동을 원했다 지금 무거운 경우에도, 나는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확신 나타났다. 아니 졸음, 아침과 한 테이블.에 공복에 마시는 휴가) 작업)으로 날아 갔다,하지만 누군가가 칭찬과 같은 5-HTP 등 모든 작업에서 다른 방법으로, 이러한 약물은 일반적으로 나에게 적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있다. )) 모든 건강을 시도

7. : 도움
- 흰색 poroshochkom와 젤라틴 캡슐. 너무 쉽게 아무 뒷맛, 메스꺼움을 삼켜 없습니다. 그것은 도움이! 무거운 usloviyah- 시험은 2 어린 아이들과 함께 병원에 앉아 있었다. Uspokaivaet- 정확히 모두에 적용됩니다. 하지만 가끔은, 권장 사항을 무시하고, 나는 일 1. 이뇨 효과가 2 번 마신다.

8. : 행복감에 대한 필
- 직장에서 지속적인 스트레스, 동일의 음료의 배경에 대해 좋은 분위기를 유지합니다. 스트레스를 추가하고, 어떻게 든 휴식을 취할 것입니다 뭔가 다른보고까지 올랐다. 내가 사용하기로 결정, santianin을 가로 질러왔다. 나는 효과가 같은 순수하게 santianina, 또는 조합에 있는지 여부를 모른다 -하지만 입학 첫날부터 편안하고 기쁘게 상태로 도착합니다. 그것은 같은 스릴! 이 경우, 졸음 또는 혼수 - 아마도이가 권력을 잡은 것입니다 - 마음의 선명도가 증가해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 생산성을 증가 행복에서 추가되었다. 개인적으로, 나는 정말 효과가 좋아!

9. : 마약보다 더 나은
- 처방 약을에 있어야하는 데 사용되는 가족은 하루에 두 번이 제품을지지 않습니다 더 이상 불안 약을 필요로한다.

10. : 위대한 힘은, 매번, 좋은 가격을 작동
- 테아닌은 내가 건너 한 가장 유용한 직원 중 하나입니다. 그것의 힘은 나무랄 데있다. 그것의 효과는 매우 미묘하고 많은 주목 통과 할 수 있지만, 여분의 신경 활동을 진정 훌륭한 일을한다. 그것은 단지 당신의 몸과 뇌에 여분의 활동을 죽이고, 그리고 부드러운 느낌을 제공합니다, 당신의 기분을 개선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좋은 가격. 더 나은 좋은 밤 나머지 침대 전에 촬영합니다.

11. : 우수한 제품!
- 그건이 제품은 위대하다! 퓨 빠르게 스트레스와 기분의 변화 동안 신경을 상실. 나는 확실히 다시 살 것입니다. Pobochek,주의는 반대에 활력에 잠을하지 않는 경향이 없습니다.

12. : 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 ++++++++++++++++++++++++++++++++++++++++++++++++++++++++++++++++++++++++++++++++++++++++++++++++++++++++++++++++++++++++++++++++++++++++++++++++
- 나는 69 세의 나이에 내 형제가 갑자기졌다가 고통 당했다. 나보다 2 살 나이가 들었고 내 신경은 부서졌다. 나는 아무 것도 대처할 수 없었다. 충격에 이어 류머티스 성 관절염이 비참하게 번져서 몇 주 동안 심한 통증을 느꼈습니다. 나는 아침에 일어나서 내 마음이 평소보다 빨리 뛰는 것을 발견 할 것이다. 나는 제대로 호흡 할 수 없었고 불안과 공포감이 매우 높았습니다. 나는 즉시 마그네슘과 GRLanes의 조용한 삶의 태블릿을 복용하기 시작했다. 또한, 내가 일어나기 전에 나는 약 150 mg을 가져갈 것이다. 내 심장 박동이 정상으로 느려지는 GABA와 Tulsi 차 분말 캡슐을 사용하면 차분하게 중심을 잡았습니다. 그러나이 모든 것이 나를 정상 상태에 가깝게 만들었지 만 병원에있는 류마티스학과에 일년 내내 자주 방문하는 것은 말할 것도없이 의사에게 가야만했습니다. 나는 온라인상에서 도움을 요청하거나 같은 방식으로 고통을 겪은 누군가를 위해 온라인 검색을하면서이 제품에 대해 읽었으며 재고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iherb에 갔다. 나는 병원의 약속이 평소의 6 월 데이트 대신에 3 일간 걸려서 그들이 그것을 바꿨다는 것을 잊어 버린 것을 발견했다. 나는 공황 발작을 겪었고 내 신경이 여전히 극도로 나쁘기 때문에 변명하지 않으려 고했다. 그리고 나는 그들이 선택한 모든 기회에 당황했다. 내 병원 예약 당일에 일요일에 대한 주문이 일찍 도착했습니다. 다른 3 일 동안 예정된 것이 아니므로, 약속 시간 1 시간 전에 약 1 캡슐을 가져갔습니다. 우리가 집을 떠났을 때 나는 공황 상태에 빠지기 시작했지만 천국에 간 형 부모님을 호흡하고 생각하면서 천국에 간 부모님과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약 30 분 후에 병원에 가까이 갈수록 깨달았습니다. 나는 내가 몇 달 동안 느껴 보지 못했던 졸지 않는 평온함과 더불어 침착 함을 느꼈다. 너무 정상적이어서 의사에게 내가 어떻게 느끼고, 정상적인 상태로 나아 갔는지 이야기했습니다. 나는이 외상의 시간을 쉽게 겪었고, 약을 먹지 않은 평온함의 느낌은 너무 긴장감을 풀어 내가 유행 하듯 울었다. 나는 이것을 매일 아침마다 가지고 있으며 나는 다른 모든 자연적인 calmers를 복용하지 않고도 100 % 더 잘 대처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 차리고있다. 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 +++++++++++++++++++++++++++++++++++++++++++++++++++++++++++++++++++++++++++++

13. : 편안하고 차분해지는 듯해요~
- 제품에 대해 아주 만족합니다. 다 먹으면 재구매할 예정이구요. 아침에 빈속에 먹는데요,(공복에 먹으라고 안내 되있음) 먹고나면, 정신도 더 차분해지고 마음이 편안하고, 우울하거나 기분 다운되는 것 전혀 없어요. 저는 약간의 불안장애랑 공황장애 증상이 있는데, 이거 먹고 훨씬 좋아졌어요. 부작용도 없습니다. 추천합니다. 병원약 드시지 마세요. 부작용 심합니다.

14. : 신경의 테이머 (Tamer)와 좋은 분위기의 발전기.
- Neurosis는 작업량이 많아서 잠에서 깨질 수 없기 때문에 정신적으로 일을 계속했습니다. 나는 약 2 시간 동안 잠이 들었다. 그리고 같은 생각들이 나를 3-4 시간 안에 깨웠다. 나를 위해, 이것은 대격변 적으로 작아서, 정신적 피로가 심화됩니다. (처방전없이) 진정시키는 것에서 몇 시간 동안 "둔한 생각"에 도움을주었습니다. valokordina, pustyrnika, pion ... Taurine은 도움이되지 않았습니다. 꿈은 실제로 더 밝고 복잡해졌지만 도움이되지 않았습니다. Santinian 치료를 시작한 이틀 후, L-tianin은 갑작스럽게 하루 중 균형이 잡힌 것으로 느끼고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다른 진정없이 잠들기 시작했다. 정신 상태가 눈에 띄게 향상되었습니다. 나는 아무 부작용도 보지 않는다. 나는 이미 5 개월 동안 1 캡슐을 먹는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신경안정영양제 #테아닌효과 #카페인반대효과 #카페인테아닌 #아이허브집중력영양제 #녹차테아닌 #테아닌추출물 #테아닌보충제 #L-Theanine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