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신경안정 집중력향상 테아닌 Source Naturals Serene Science Relora 함유 Theanine Serene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Source Naturals, Serene Science, Relora 함유 Theanine Serene, 60 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urce Naturals, Serene Science, Relora 함유 Theanine Serene, 60 정


제품 가격:₩16,98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진정된 마음 & 몸
  • 건강 보조 식품
  • 채식주의자에게 적합
  • Relora

Relora 함유 Theanine Serene은 완화와 주의 집중을 지원하고 신경전달물질 GABA을 진정시키기 위해 아미노산 L-테아닌을 함유합니다. 타우린은 뉴론의 흥분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뉴론 밖 칼륨의 움직임을 지원합니다. 이 제품은 또한 근육과 신경의 완화를 지원하기 위하여 마그네슘을 함유하며, 진정 효과를 주는 홀리 바질 잎과 Relora를 더해 신체의 긴장을 진정시킵니다. Relora는 일시적인 불안을 완화할 수 있는 마그놀리아와 필로덴드론 추출물을 함유합니다. 평안한 오늘을 위해 Relora 함유 Theanine Serene를 사용해 보십시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2 정
용기당 제공 횟수 : 30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칼로리 5
총 탄수화물 1 g <1 % *
마그네슘(마그네슘 킬레이트로서) 300 mg 75 %
가바 500 mg
타우린 450 mg
L 테아닌 200 mg
Relora(Magnolia officinalis 나무 껍질에서 추출한 특허 추출물 ** 및 Phellodendron amurense 나무 껍질에서 추출한 독점 추출물) 150 mg
홀리 바질 잎 추출물 100 mg
* 하루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 칼로리 식단 기준입니다.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 미국 특허 제 6,582,735 호 및 제 6,814,987 호

제품 사용법

매일 2 정을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소르비톨, 스테아르산, 개량 셀룰로오스 검 및 실리카.

효모, 유제품, 계란, 글루텐, 대두 또는 밀이 들어 있지 않습니다.

설탕, 소금, 방부제 또는 인공 색소 및 향료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알이 큽니다
- 가장 괜찮을 것 같은 걸로 정했는데 꾸준히 먹어보려구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근육 이완제.
- reloroy과 테아닌 - 진정 복합체는, 뇌, 근육 및 신경계를 이완한다. 대부분은 근육과 뇌 조금 이완, 조심스럽게, 혼미 또는 졸음없는 상태입니다. 난 그냥 근육 이완제이었다 필요하기 때문에이를 선택했다. 대부분의 경우, 휘트니스 저녁 클래스와 나는 근육에 매우 큰 부하가, 나는 오랫동안 잠을 수없는 경우에도하지 않은, 심지어 잠들기, 근육이 몇 시간 동안 휴식을 취할 수있는 시간이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이 약이 어떤-또는 측면을 도와, 방해 잠 또는 불쾌한 효과가 발견되었다. 사진 및 meylru 9 페이지 제목을 내 그룹에서 볼 수있는 태블릿 크기 "리뷰와 자랑."- 개인 페이지에 대한 참조입니다. 내 리뷰가 도움이 보였다 경우 - 예를 클릭!

2. : 정말 대단해
- 신경 agitiation과 불안을 처리하기 위해 가끔 자낙스를 복용 몇 년 후 나는 Relora와 L-테아닌을 발견했다. 이 놀라운 물건입니다. 쉽게 보통 반 태블릿, 나는 가끔이 문제를 처리합니다. 나는 몇 년 동안 한 것보다 복지의 훨씬 더 의미. 더 많은 전망에 긍정적이고 좋은 진정 및 완화.

3. : , 진정 식욕을 감소
- 일부 연구는 reloru을 먹고 과체중 여성, 즉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육주에 대한 목련과 황벽의 추출물의 조합이 조합을받지 않은 다른 여성보다 더 많은 무게를 잃었다. Relora 복용 여성 대조군보다 적은 칼로리가 소비. 한 가지 가능한 설명은이 첨가제가 스트레스와 스트레스와 연관되어 식욕을 줄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relora은 스트레스 호르몬 코르티솔을 감소 시킨다는 증거는 없다.

4. : 구조자!
- 나는 이것을하지 않으면, 내 OCD, dermatillomania, 사회 불안과 공포는 통제 불능이다. 이것은 또한 FMS, PMS, 부드럽게, 식욕을 제어하는 ​​에너지와 웰빙의 감각을 증가에 도움이됩니다. 나는 항상 내가 지금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5. : 그것은 도움을줍니다!
- 내가 마약 나 뭔가 도움을 생각하지 않은, 순수 허브 진정제 쉽게했다. 하지만 도움이! 이 거의, 나는 내가 기아에서 물리적으로 병이 나는 경우에만 식사를해야 할 일에 대해 생각하고 싶지 않아,하지만 난 아니, 배고픈 징후 없었다 그! 우리는 예, 배고픈 이동하지 않도록 일정을 따라) 및 진정해야합니다. 아니 너무 많은,하지만 난 분명히 균형이되었다. 꿈은, 부작용은 발견되지 않았다 경향하지 않습니다. 1 정 2 회 가져 가라.

6. : 하나님 보내기
- 내 불안 / 공황 장애에 대한 처방 다양한 의약품에 의한 부작용 년 동안 고통 후에 나는 더 자연스러운 접근 방식을 바꾸기로했습니다. 나는 다양한 옵션을 연구하고 테아닌 고요한 내 인생을 변경했습니다. 내 매일 불안이 크게 그래서 더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감소된다. 나는 불안이나 공황을하지 않아도 말을하지 않습니다하지만 차이는 밤낮입니다. 나는 어떠한 부작용이 매일을. 좋은 제품!

7. : 놀라운 결과
- 저는이 제품을 사랑 해요. 내 스트레스 수준은 종종 가장 높은 밤이고 잠을 받고에서 저를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불안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나를 긴장을하는 데 도움이 내 지나친 두뇌를 끌 수 있습니다.

8. : 당신의 연구를
- 나는 PMS이 구입 : (침대 전) 그것은 철저하게 첫 번째 투여 후 저를 완화 불면증 등 불안, 스트레스, 짜증,하지만 깨어 날을 유지했다. 세 번째 밤 이후는 낮 시간 량을 포함하는 진정 효과를 갖는 시작했다. 나는 리뷰에 기반을 구입하지만 뇌의 세로토닌 수치를 감소시키고 도파민 수준을 증가 나중에 사실을 발견했다. I 인해합니다 (PMS 증상과 일치)과 연관된 증상을 세로토닌을 감소시키고 따라서 효과가있는 약을 환상에 기초 SSRI 년대 경험 높은 세로토닌 수준을 가지고. 다른 때에는 그것은 약을의 효과를 감소시켰다. 당신은 SSRI의, MAOI 년대 ​​또는 도파민 수준에 영향을주는 약을에있는 경우 당신의 연구를 수행합니다. 세로토닌 수준이 높을 때 나는 스트레스와 저와 작업을위한 더 나은 선택이다 불면증에 대한 Relora와 지금의 슈퍼 코르티솔 지원을 복용 재개 만이 소요됩니다.

9. : 편안한 수면과 싸움 배꼽 지방
- 이 제품을 사랑 해요. 나는 쉽게 잠이와 느낌 휴식 일어나. 또한, relora 거룩한 바 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두 보충, 스트레스 호르몬 코티솔 싸움. 높은 코티솔 수준은 배꼽 지방을 야기한다. 나는 슬림 오전 규칙적으로 운동. 하지만, 높은 스트레스 기간 동안 내 뱃속 주위에 무게를 얻었다. (하루 동안 자체 relora 복용과 함께)이 제품은 나에게 배꼽 지방을 잃게하는 원인이되었다. 나는 다시 평평한 배를 가지고있다! 당신이자는 동안 스트레스와 배꼽 지방을 싸워라! 좋은 제품과 iherb에서 여기에 저렴한 가격.

10. : / 식욕 제어 w 매우 진정
- 곧 아들의 2 차 응급 뇌 수술 후, 나는 그가 공격적인 암 진단을 배웠습니다. 내 동생 알리기 위해 호출 할 때 나는 감정적 인 사고였다 (Relora 승 / 나에게 테아닌 고요한의 병을 보낸 거라고, 몇 개월 전에 -이 년 전이었다). 그녀는 "지금 3을"나에게 말했다. 나는 마지 못해 3을했다 아무것도 기대하지 않습니다. 15~20분 내에서, 나는 많이 필요한 평온을 느끼고 실현 - 내 여동생이 그녀는 (그녀는 승 테아닌 고요한를 사용하고 것 / Relora 몇 년 동안)에 대해 얘기했다 정확하게 알고 있었다. 그것은 진정 효과를 가지고 있지만 Relora은 식욕 조절에 도움이 않습니다뿐만 아니라. 나는 매우 스트레스 상황에있을거야 알 때, 나는 상황 전에 전날 밤 2 테아닌 w Sereres / Relora을, 2. 나는 스트레스 상황의 사전 통보가없는 경우가 벌어 때, 나는이 걸릴. 나는 절대적으로이 제품을 사랑하고 당신이 너무 많이 조금 걸릴 경우 제로보다 부작용 다른 경험, 당신은 설사의 비트를 체험 할 수 - 그래서 전체의 이익을 위해 책임감을 가지고. 이건 내 시스템이 아닙니다 큰 거래를 허용 수준을 찾는 단지 학습 곡선이었다.

11. : Relora과 테아닌 고요한,
- 의 좋은 부분은 함께 진정시키고 몸을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GABA, L 테아닌,의, 킬레이트 형태로 여기 마음, 마그네슘을 진정. 취침 전 30 분 동의 및 더 침착 깊은 잠을 잔다. 이 별도로 인수 효과의 큰 복용량을 reloru, 즉 강하게 영향을 말할 수없는 식욕에 관한 것은 소량에 포함 된 평화에 대한 더 많은입니다 훨씬 더 눈에 띄는이 복잡하다. 예 - 다시하는 것은-구입할 수 있습니다.

12. : 큰!
- 이러한 사랑! 나는 스트레스를 많이하에 있었고, 난이 일이 2를 복용하기 시작 있도록 내 어깨와 목에 압박감이 있었다. 압박감과 고통 약 2 일 후 녹아 나는 다시 진정 느꼈다. 그것은 고통의 달 후에 기적이었다.

13. : 그것은 스트레스를 해소
- 아주 부드럽게, 진정하지 않을 잠에서 조용히해진다.

14. : 취침 시간
- 항상 더 나은 있었을 것 같다 :) 건설적인 비판으로, 나는 어떤 객관성없이 하나의 별을 벗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가지 정말 진정처럼, 정직합니다. 나를 위해, 당신은 취침 전에 20 분 필요로 보자. 그리고 천천히 polegonku 졸린 시작합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던지기보다 20 분 동안 회전 - 우리는 꿈을 가지고가는 경우에 전에 즉시 누워. 일반적으로, 그리고 짧은 - 실행됩니다. 내 리뷰가 당신을 도와, 유용 된 경우 - 내 댓글의 오른쪽에 "예"를 클릭합니다. 사전에 감사합니다! 모든 좋은 좋은 쇼핑)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신경안정영양제 #테아닌효과 #카페인반대효과 #카페인테아닌 #아이허브집중력영양제 #녹차테아닌 #테아닌추출물 #테아닌보충제 #L-Theanine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