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신경안정 집중력향상 테아닌 Jarrow Formulas 테아닌 200 200 mg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Jarrow Formulas, 테아닌 200, 200 mg, 60 베지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Jarrow Formulas, 테아닌 200, 200 mg, 60 베지 캡슐


제품 가격:₩15,79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신경학적 활성 아미노산
  • 긴장 완화 유도
  • 학습 능력 보조
  • 순테아닌 (Suntheanine)
  • 건강 보조 식품
  • NSF 비 GMO 인증
  • 채식 주의자/비건에 적합

테아닌은 뇌의 신진 대사에 유익한 효과를 발휘하는데 거의 녹차에서 독점적으로 발견되는 유일한 아미노산입니다. 알파 웨이브의 증가 생성에 의해 측정된 테아닌은 졸음을 유발하지 않고 휴식을 유도합니다. 테아닌은 두뇌의 도파민 및 세로토닌 신경전달물질에 영향을 주어 학습 능력과 쾌락 감각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또한, 테아닌은 글루탐산염 독성을 낮추어 두뇌를 보호합니다.

Jarrow Formulas 테아닌은 아미노산으로부터 효소적으로 만들어지며 녹차에 있는 테아닌과 동일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복용량 : 1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료 : 60
서빙 당 금액 % DV
L- 테아닌 200 mg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빈 속에 물 또는 주스와 함께 하루 1캡슐을 섭취하시거나 건강 관리 전문가의 지시를 따르시기 바랍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식물성 원료) 및 이산화 규소. 캡슐은 히드 록시 프로필 메틸 셀룰로오스로 구성됩니다.

밀, 글루텐, 콩, 유제품, 달걀, 생선 / 조개류, 땅콩 / 나무 열매는 없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심신안정
- 비타민B5(P-5-P)와 비타민B12를 애용했는데 취침전 한알씩 먹어보니 심신안정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물론 고통을 없애주는 세로토닌과 행복감을 주는 도파민을 만드는 전구물질이지만 효과는 세로토닌이나 도파민제품 보다 좋은듯 합니다.

2. : 수면 효과에서는 잘 모르겟구요
- 제가 흥분을 또 잘하는 편이라서.. 낮에 먹었거든요 마음이 가라앉는 듯 하더라구요. 수면효과는 잘 모르겠습니다. 워낙 불면증이라서..

3. : 이제 통관 불가래요 ㅠㅠ
- 처음 먹었을 땐 취한 것 같은 정도의 긴장감 완화가 찾아와서 너무 강한가 했는데 좀 지나니 괜찮아요. 너무 강한거 샀는지 좀 약한 거 살 껄 그랬나 싶긴 해요. 근데 이제 수입 불가 ㅠㅠ

4. : 다시 구매합니다.
- 녹차를 섭취하면 그 이상한 기분을 표현하기 어려운 것이 있었는데, 카페인 때문이었습니다. 그래서 티아닌을 구입해서 먹어보았는데, 뇌파만 알파파로 잡아주어서, 마음이 진정되고 차분한 상태가 되어 너무 좋았습니다. 긴장감 불안감 그리고 쉽게 화를 내는 증상이 티아닌을 먹은 후 몸에 작용하는 시간 동안(한끼 식사 시간정도) 사라져버렸습니다. 스트레스를 정말 잡아주더군요. 부신피로에 필수인 티아닌을 꾸준히 섭취하려고 다시 신청하였습니다.

5. : 도파민 전구체라는데
- 약간의 효과가 있어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더 나은 수면
- 나는 침대로 이동하기 전에 500 mg을 GABA, 3 mg의 멜라토닌과 400 mg의 테아닌과 함께 5 HTP 300 mg을 가져 가라. 불면증은 더 이상 없다! 나는 나 잠을 돕기 위해 의약품의 모든 종류를 시도했다, 그러나 아무도이 일을하지 않고 모든 부작용을했다. 이 조합으로, 나는 밤새 잠 지친 기분이 일어나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내가 만성 피로 및 섬유 근육통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내 인생에 큰 개선이다. 내 고통의 수준은 내가 다시 잠을 실제로 수있어 이니까 감소!

2. : 좋은 분위기와 철강의 신경!
- 나는 3 개월 매우 행복에 대해 동의합니다! 겨울에서의 전환은 봄하고 여름 완벽하게 살아 남았다. 수면에 문제, 아무것도 방해하지 않고 신경계를 자극 오후에 매우 높은 효율이 훨씬 더 안정 될 수 없다. Pobochki하지 zametila.Kapsuly없이 작은 술에 취해 쉽게, 더 맛 zapaha.Budu 아직 주문하지 않습니다! 효과가 즉시 알 수있다. 내 약을 발견!

3. : 불안에 대한 낮은인지 기능에 대 한 좋은
- 나는 그것이 나를 진정 내 불안을 완화 도움이 될 생각 테아닌을 구입하지만, 그 효과는 하루나 이틀 동안 지속되었다. 학생 인 내가 한 세 번 초점을 맞추고 방법이 더 명확하게 생각 coud : 내가 발견 놀랐다 또 다른 것은인지 능력에 미치는 영향이었다. 지금은 어렵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하기 전에 그것을 가지고 내가 피곤하지 않습니다 알지만, 그래도 불안에 대한 다른 뭔가를 찾을 수있다 않습니다. 전부, 좋은 제품이 있지만, 아마도 매 개인의 필요와 일치하지 않는다. 가격은 큰이며, 출하는 초고속이었다 - iHerb 지금 나의 마음에 드는 것입니다.

4. : 불안에 대한 테아닌
- 불안을 제어 테아닌을 사용하여 좋은 결과. 나는 더 이상 자낙스에 따라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간단하고 자연 뭔가 더 나은 내 인생을 변경했습니다. 내가보기 엔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5. : 효율성 향상
- 증가 초점과 효율성. 이 개선 신속, 메모리도 있었다 개선 청각과 시각 메모리에 전화 번호를 기억하기 시작했다.

6. : 평온과 개선 초점
- 나는 해주기 3 개월 동안이 제품을 사용하고, 나는 내 정신 초점과 명확성의 개선을 볼 말할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일이 같은 머물 때 한 번에 그것을 사용, 그래서 테아닌의 효과를 측정 할 수있다. 좀 더 지금 주문, 내 영구 보충 섭취에 추가하고있다. 나는 다른 사람이 동일하게 그들을 위해 작동되기를 바랍니다!

7. : 스트레스는 병에 사라지다 수
- 나는 아주 스트레스 환경에서 작동합니다. 어제, 나는 특히 스트레스가 많은 일을했다. 어느 곳에서, 나는 폭발 할 준비가되어 있었다. 나는 직장에서 이러한 테아닌 캡슐의 몇 가지 있었다, 그래서 나는 일을했다. 와우. 10 분 이내에, 나는, 편안한 complely 진정, 그리고 집중했다. 나는, 그리고 아직 완전히 결과에 날아,입니다. 아시다시피, 스트레스는 몸에 매우 해롭다. 덜 스트레스는 우리 몸의 건강 우리가 될 것입니다 걸립니다. 가능하면 모든 산화 방지제와 마찬가지로, 테아닌은 최대 흡수를위한 비타민 C와 함께주의해야한다. 이 중 absorbic 산 비타민 C 및 / 또는 감귤 주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당신에게 벅에 대한 더 많은 탕을 제공합니다. 지금, 테아닌을 가지고 침착.

8. : 작동하는 것 같다
- 그것은 내가 전에 사용하던 것보다 저렴하고 그냥 효과적인 보인다 나는 최근에 L 테아닌의이 브랜드로 전환. I는 TMG 및 홍경천와 함께, 기분 향상 용 6-8 개월 테아닌을 복용하고, 내 감정 상태를 안정화하는데 도움 않는 것을 발견 한

9. : Jarrow 공식 테아닌 (200)
- 이 마법의 제품입니다! 나는 그것을 사랑하고, 심지어 하루 동안하지없이하지 않을 것이다! 이 제품 나는이 항우울제 복용을 중단 할 수있었습니다. 나는하지 depresiion에 대한하지만 다른 의료 조건을 방지 depressents했다. 내 남편이 incantinence 문제로 고통, 의사가 전립선 암을 배제하고 싶어, 그는 전문을 볼 수 보낸 그는 불쾌한 부작용을 가지고 있었고, 어쨌든 작동하지 않은 약을 처방했다. 자연 요법이 Thianine에 꼭 넣어 후에 멀리 갔다하는 동안, 그의 incontinance 문제는 대한 사실, 더 좋아졌다. 나는 친구에게이 제품을 추천하고 그녀는 훨씬 더 복용에 대한 느낀다. 이제 그녀는뿐만 아니라 그것의 장점을 확산되고있다. 내 다음 단계는 내 의사를 말씀하는 것입니다. 나는이 제품을 때 나는 너무 많은 내부 평화를 느낀다. 지금까지 내가 걱정으로 이것은 내가 이제까지 있었다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10. : 그것은 작동
- 이 강력한 제품입니다. 하나의 캡슐은 정말 불안 오프 가장자리에 걸립니다.

11. : 진리는 역할을!
- 정신 명확성 농도 메모리 ... 제 1 수신은 현저하게 향상된다. 이제 매일 내 조수 테아닌.

12. : 심신안정
- 비타민B5(P-5-P)와 비타민B12를 애용했는데 취침전 한알씩 먹어보니 심신안정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물론 고통을 없애주는 세로토닌과 행복감을 주는 도파민을 만드는 전구물질이지만 효과는 세로토닌이나 도파민제품 보다 좋은듯 합니다.

13. : 테아닌 검토
- 테아닌은 가족 간호사에 의해 나에게 추천되었다. 그녀는 완전히 그 역사를 연구하고 안전성을 결정했다. 그것을 자신을 복용하고 우수한 결과를받은 후, 그녀는 정보를 함께 전달. 나는 확실히 이주 후 그 차이를 알 수 있습니다 내 비타민 섭취량을 보충 할 것입니다.

14. : 나는 기쁘게 생각합니다
- 갑상선 기능 저하증이있는 사람, 그들은 억압과 상태를 depresivnoe가 뭔지 알아. 이 약은 극복하는 데 도움이 높은 영혼, 행복한 삶!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신경안정영양제 #테아닌효과 #카페인반대효과 #카페인테아닌 #아이허브집중력영양제 #녹차테아닌 #테아닌추출물 #테아닌보충제 #L-Theanine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