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신경안정 집중력향상 테아닌 Now Foods L-테아닌 이중 강화 200 mg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ow Foods, L-테아닌, 이중 강화, 200 mg, 120 베지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L-테아닌, 이중 강화, 200 mg, 120 베지 캡슐


제품 가격:₩22,95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이중 강화
  • 스트레스 관리
  • 긴장 완화 촉진
  • 건강한 혈관 기능
  • 이노시톨 함유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건강 보조 식품
  • 비건 - 베지태리언
  • 코셔 제품
  • 아미노산
  • 1968 년부터 가족 소유 기업
  • GMP 품질 보증

L-테아닌은 차나무(카멜리아 시넨시스)에서 자연적으로 발견할 수 있는 독특한 아미노산입니다. L-테아닌은 기민한 상태를 유지하면서 긴장을 완화시켜주고, 건강한 인지 기능을 돕습니다 L-테아닌은 이러한 이완 효과를 통해 건강한 혈관 기능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회 분량 : 1 채식 캡슐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L 테산 200 mg *
이노시톨 100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필요에 따라 매일 1~2회 1 캡슐씩 가급적 공복에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식물성 다당류 (캡슐),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식물성 원료) 및 실리카.

밀, 글루텐, 콩, 우유, 계란, 생선, 패류 또는 나무 열매 재료로 제조하지 마십시오.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이 제품은 일반적인 강도 제품 (캡슐 당 100mg)에서와 같이 L- 테아닌 (캡슐 당 200mg)을 2 회 사용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육아스트레스를 다스리기에 좋은 제품
- 애 하나 키우는게 뭐가 이렇게 힘든지. 하루에도 몇번씩 머리를 풀고 나도 모르게 사이코로 변하게 되는 내 자신이 한심해서... 정신과를 가보려다 마지막 희망으로 복용해본 제품. 스트레스에 엄청 탁월한 효과가 있는 듯하다. 워낙 신경이 예민하고 성격도 별난데 이거 먹으면 약도 아닌게 약처럼 30분쯤 지나 착하고 온순해지는 나를 발견. 육아스트레스에 감정 조절이 어려우신 엄마들 추천해요~

2. : 부처님의 마음이 이런것이군요...
- 여러분도 이거 드시고 성불하시옵소서~~

3. : 자기전에 먹으면 잠이 잘오는데 악몽을 심하게 꿉니다
- 평소에도 악몽을 잘꾸는데 이거 먹으니까 거의 매일.. 와 진짜 미치겠어서 다른 영양제 알아보고 있습니다 아침에 먹으면 온몸이 춥고 시리던데 왜그런지는 모르겠네요

4. : 예민해서 잠을 못자서샀어요
- 하루1알씩 공복이던 밥먹고난후던 자기직전에 먹어요 -이전엔 예민해서 잘때 새소리,복도계단올라가는소리,발부비는소리등등 사소한 소리에도 예민해서 신경질나고 잠도 눈감은 채로 3~4시간 있었어요 아침에 일어나면 잠을못자서 짜증엄청났어요 -1주일정도는 효과가 있는건가 했는데 어느순간부터 아침에 일어나면 짜증이 안나더니 먹고 누우면 10~20분안에 잠드는것같아요 (이전엔 11시에누워도3시까지못자고 뒤척임) 같은 시간에 누워도 잘자고 , 아침에 짜증도 안나고 확실히 정말 효과좋아요 강추bbb

5. : 좋습니다.
- 수험생인데 스트레스받고 우울하고 이럴때 한알먹어주면 좀 잠잠해지고 기분이 좋아집니다. 단, 망상하거나 생각이 지나치게 많아지는걸 잡아주지는 못합니다. 부정적인 생각은 안납니다.

6. : 편안함이 굳.
- 만성 불안 때문에 잠을 못 이룰 때 먹으면 다소 편안해진 느낌이 듭니다. 커피랑 같이면 카페인 부작용은 줄어들면서 정신은 더 맑아져서 매우 좋아요. 관련 논문에서는 카페인 100mg당 테아닌 200mg이 최적 비율이라 하네요.

7. : 꿀잠
- 저는 스트레스로 예민해서 자주 자다가 깨는 경우가 많은데 이거 한두알 먹고 자면 정말 개운하게 푹 잘수 있었습니다. 스스로 자신을 칭찬하면서 일어나는게 너무 뿌듯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정말 추천합니다.

8. : 이거 너무 좋아요...!
- 수면장애가 심해서 입면하는데 2~ 5시간까지도 걸렸었는데 수면전 두세시간전에 섭취하면 너무 잘 잠들어요..! 수면 유도제는 한번먹으면 기본은 10시간은 수면하고 일어날때 과하게 피곤한데, 엄청 개운하게 기상해요. 이렇게 개운한 기분은 태어나서 처음 느껴봐서 필요하신 분들에게 추천도하고 재구매했습니다.

9. : 비싸만큼 효능있는 영양제
- 매일 먹는 20가지 영양제중 효과 좋은편에 속함.

10. : 아주 굿!!
- 효과 진짜 너무 좋아요..하지만 잠 자기전엔 절대 드시지 마세요..수면의 질이 많이 떨어집니다 가장 좋은 시간대는 일어나서 활동하기 시작하는 오전 시간대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마음이 촥~ 가라 앉고 아주 평온한 상태가 됩니다. 매일 드시는 것 보다는 심신의 안정이 필요할때 한알씩 드시는게 가장 좋을 것 같네요

11. : 효과는 확실해요,그러나..
- 아침,저녁 이렇게 2번 먹었고 효과가 아주 좋았습니다. 그러나 위장이 좋지 않아서인지 통증이 느껴졌습니다. 제품 구입시 참고하세요~

12. : 차분해지는 효과가있습니다.
- 약을 먹고난 후에 방방 뛰던 기분이 착 가라앉는 효과가 있습니다.

13. : 약간 두근거리지만 효과는 좋아요.
- 한통사서 남자친구랑 나누었는데 저는 약간 졸리지만 안정은 되네요. 약간 두근거리기도 하구요. 단 운전하면서 욕하는거 덜하는 정도는 아닙니다. 그리고 남자친구는 먹어보니 힘이 난다네여?ㅎ 암튼 계속 구매 예정입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멋진 일이!
- 첫째, 아주 작은 캡슐, 소화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둘째, 두 투여 량은, 개인적으로는 원하는 효과를 얻기에 충분한 200 mg의 (하나의 캡슐)을 갖는다. 효과는 매우 간단합니다 - 나는 직장에서 사람과 문제를 자극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효과가 누적라고 말할 있지만) 식사 및 입학 첫날부터 하나의 캡슐 전에 아침에 나는 주위에 일어나고있는이 모든 넌센스의 외부 것처럼 생각합니다. 부정적이거나 응답이 있는지 여부 - 어떤 불쾌한 일이, 내가 그것에서 멀리 움직일 것입니다 즉시 자극 반응하지 않으며, 누에 고치에있는 것처럼 생각하고, 그 결과로 내가 결정을 내릴 수있는 느낌이있다 바로 그 때, 반응 또는 졸음을 지연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거의 항상 쉽게 모든 브레이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적어도 시도하는 모든 사람을 권장합니다. 물론, 달러는 지금 nebozhesky,하지만 나를 위해 개인적으로 4 개월을 수신 은행이 거의 2K 루블 가치가있다하더라도 명백한 효과는 매우 정당하다. 신경은 더 비싸다.

2. : ALPHA - 바다에서 파도 .CALM 또는 STRESS에서 우승하는 법 !!!
- 나는 스트레스가 많은 상황이 얼마나 효과적이지 않은지, 얼마나 많은 건강을 구했는지에 상관없이 그의 테아닌 (Theanin)과 함께 아이러브 (IHERB) 전에 내 삶에 없었 음을 후회합니다! 이제 Theanine은 신체를 안정된 상태로 유지하는 데 필요한 가장 중요한 약물 중 하나 인 나의식이 보조제를 지속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인간의 건강에 해로운 스트레스가 있는지, 즉 방어가 줄어들고, 몸이 고갈되고, 불안, 두려움, 불안이 매 분마다 동반되며, 피로가 극복하고, 일을 끝낼 힘이없고, 강박 관념이 아침까지 잠들게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온갖 종류의 질병을 유발할 수있는 상태에 이르지 않기 위해 아침에 Teanin을 복용하고 분당 30-40 분 안에 캡슐의 내용물을 컵에 부어 넣습니다 스트레스 성은 제공됩니다 - 자극제는 퇴색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미 방호복을 입고 평온한 상식과 적절한 환경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동시에 TACHYCARDIA (빠른 맥박)가 사라지고 졸음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나는 1 개의 대문자를 받아 들인다. , 나는 저혈압 환자이기 때문에 Theanin은 압력을 줄입니다. 이미 50 세가 넘은 나이의 저에게, 가능한 한 오랫동안 적절한 수준의인지 기능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테아닌 (Theanin)은 뇌에서 알파 활성을 증강시키는 가장 유명한 행동을 보여 주며 탁월한 NOOTROPOM, 즉 "스마트 첨가제"입니다. 알츠하이머 병, 치매 등과 같은 연령 관련 질환의 발현 그것은 신경 세포를 보호하고 운동 신경 세포의 죽음 과정을 크게 방해하는 테아닌과 신경 보호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PARKINSON 질병의 예방과 치료에 매우 중요합니다. CAFFEIN + THEANIN의 조합을 통해 뇌의 자극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시너지 효과가 있으며 서로를 강화시킵니다. 카페인은주의를 집중시키고 테아닌은 긴장과 긴장을 완화 시키며 GABA, 세로토닌 및 도파민의 수준 인 "행복 호르몬"도 증가합니다. 또한 Theanine은 METEO-DEPENDENCE를 줄이고 강력한 항산화 제이므로 수명 연장에 기여합니다. 자, 간단히 말해 테아닌은 어떤가? 이 아미노산은 녹차의 잎에 있으며 그 주요 특징은 신경계의 혈액 뇌 장벽을 통과하여 뇌 세포로 직접 들어가는 알파 - 알파 (8-12 Hz) 활동이 RELAX에서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명상 !!! 테아닌은 중독이나 부작용을 일으키지 않는 절대적으로 무해한 물질이므로 100mg 이하의 용량으로 지속적으로 섭취 할 수 있지만 상황에 따라 섭취량을 200mg (신체의 개별적인 인식에 따라 조정)으로 증가시켜야합니다.이 제품에서는 테아닌 (theananine) 이노시톨 (Vit. B8)은 가장 안전한 항우울제이며 자연산입니다. 그와 함께 neurosis, 공포증과 불면증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주의! Theanine이 약물을 낮추어 약물을 너무 낮추지 않고 자극제와 결합시키지 않도록 압력을 가하지 마십시오. 약화되면 약화됩니다. 내 리뷰가 유용했다면 기뻐할 것입니다! 테아닌 (Theanine)을 마시 며 고요한 바다의 알파 파도를 헤엄 쳐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십시오 !!

3. : 훌륭한 제품
- 그래서 자주 언급 혜택을 반복하지 않습니다 이미 100 개 이상의 좋은 평가가 있습니다. 이 카운터 수면 약물이나 처방 의약품에 비해을 시도하기 전에 시도 할 수있는 좋은 일이다. 나는이 아미노산이라고 말할 것이다 당신은 공복에해야 가장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좀 그들이 저녁 식사 시간에 그것을 가지고이 같은 효과가 없을 것이라고 보았다. 이것은 전혀 작동하지 않았다 몇 가지 검토와 문제일지도 모른다. 복용하는 동안 위의 문제를 가지고 하나 또는 둘에 관해서는, 그들은 더 많은 물과 함께 복용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이 리뷰가 도움이되었다고하면, 친절 위 내 핸들 이름을 클릭하여 내 iHerb 홈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거기 당신은 내 다른 부가가치 리뷰를 읽을 수 있습니다. 평화와 건강.

4. : 어떤 신의 선물!
- 나는 테아닌은 ADHD 아동 테스트되었다는 TV에서 보았다. (나는 TwinLab과 아이들을위한 단지 100 mg을 권장하지만.이 브랜드는 확인하지만 어쩌면 다른 하나 그것에 밀리그램의 확실하지 카페인없이 할 수있다.) 나는 ADD 그래서 내 딸을 수행하고있다. 나는 나를 위해이 물건을 좋아한다. 내가 찍은 내 경우에는 모든 항우울제 또는 불안보다 더 나은 방법! 우리는 더 이상 그렇게 걱정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진정 있습니다. 나는 세계가 테아닌에 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다른 브랜드를 시도하고 난이 가장 좋아한다. 나는 가지도 나에게 약간의 여분의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가장 좋은 부분은 내가 찾은 -NO 부작용입니다! 법률에 내 어머니와 어머니가 너무 좋아요!

5. : 마음 편하게
- L 테아닌 내가 모든 촬영 한 최고의 제품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나는 SAD에서 고통과 3 년 동안 렉사의 저용량 ON되고있다. 나는 두 달 전 L 테아닌을 복용 시작과 거의 동시에 변화를 느꼈다. I 만 L 테아닌 ON 때까지 내 의사 조언을 나는 천천히 2 주 동안 렉사을 삭감. 무슨 차이! 나는 하루에 두 번 ONE 200 MG VCAP를 타고 나는 않으므로 렉사보다 훨씬 기분이 좋아. 나는 더 이상 지금 CALM 보낸 사람 심술 자연이없고 흐린 비오는 날은 저를 더 이상 우울하지 마십시오. 마음 편하게!

6. : 인생 절약
- 때문에 나에게 너무 많은 에너지를 재핑 부작용을 정지 할 필요가 항상 인간에게 알려진 거의 모든 항우울제를 시도하고 후, 치료가 권장 나는 이것을 시도하고 그것은 모든 차이를 만들어졌다! 이 약은 나를 진정 및 부작용 / 졸음으로 괜찮은 분위기에서 저를 유지한다. 추가 보너스는 나를 너무 무게를 잃을 수 있도록 나타납니다입니다!

7. : 더 이상 턱 아파하지
- 나는 턱의 통증으로 깨어 난 계속 내 치과 의사가 내 치아가 움직이고 있었다 나의 잠에서 열심히 결말 있다고 말했다. 400 침대 전에 L - 테아닌 mg의 그리고 더 이상 고통!

8. : 매우 도움이된다.
- 어머니가 죽은 후에 나는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진정시키는 무엇인가를 찾고 있었고, L-theanine에서 멈추었습니다. 내 감정 : 평화와 균형 상태가 있었는데, 수면제가 나에게 효과가 없었기 때문에 좋은 약을 권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또 다른 행동이었고, 맥박이 떨어졌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나는 90에서 105까지 높은 맥박을 보였으며, 동시에 압력은 110에서 70까지 정상이었다. 검사에서 아무 것도주지 않았다 (심장과 호르몬은 정상이다). 그래서 저는 48 세가되어서 티야 닌 복용 2 일 후 맥박이 75-85로 떨어졌습니다. 이것은 기적입니다. 이 문제가있는 사람은 누구나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9. : 좋은 진정.
- 나는 신경계를 진정시키기 위해 그것을 샀다. 내가 마음에 걸리고 종종 긴장하는 것, 나는 그렇게 잠을 잘 자요. 충분한 양의 1 캡슐을 진정시키고 밤에 잠을 잘 수 있도록 1 캡슐. 나는 한 달이 걸리고 더 차분 해지고 꿈이 좋아졌습니다! 스트레스 관리, 편안한 효과가 있습니다. 심장 혈관 시스템의 건강을 강화하고, 이노시톨과. 나는 여전히 SAMe을 정기적으로 연결하고, 더 강하게 진정시킨다. 모든 건강 !!!

10. : 알츠하이머 너무에 대 한 좋은
- 이 스트레스와 관련이없는하지만 사십팔년의 남편이 알츠하이머 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의사는 그가 그들이 그 위해가 자신의 의약품에 알레르기가 발견 후, 그들은 그에게 혈압을 조절하는 약을주는 것을 제외하고, 그를 위해 아무것도 중단했다. 또한 보충으로 그렇게. 그는 지금 어떤 처방 의약품이 없습니다. 그들은 또는 알츠하이머 그에게 도움이되지 것 없었기 때문에, 나는 자연 보조 식품을 찾고 갔다. 그는 다른 보충제와 함께 L - 테아닌을 받아 모두 많은이 둔화하고있다. 내가보기 엔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나는 또한 내가 필요로하는 보충 쇼핑이 웹 사이트를 가지고 감사 해요. 나는 쇼핑을하고 라벨을 읽을 시간이 있고, 그를 위해 가장 적합한 결정을 충분히 그를 혼자 떠날 수 없다. 나는 IHerb에서 그 여기에서 좋은 바겐 세일을하고 바로 제공하기 때문에, 모든 매우 편리 할 수 ​​있습니다. 내가 항상 말하는 것처럼 * 참고 *, 당신은 몸의 나머지 수 있도록 오프 이일에, 일주일에 더 이상 다음 5 일간 모든 비타민을해야한다.

11. : 육아스트레스를 다스리기에 좋은 제품
- 애 하나 키우는게 뭐가 이렇게 힘든지. 하루에도 몇번씩 머리를 풀고 나도 모르게 사이코로 변하게 되는 내 자신이 한심해서... 정신과를 가보려다 마지막 희망으로 복용해본 제품. 스트레스에 엄청 탁월한 효과가 있는 듯하다. 워낙 신경이 예민하고 성격도 별난데 이거 먹으면 약도 아닌게 약처럼 30분쯤 지나 착하고 온순해지는 나를 발견. 육아스트레스에 감정 조절이 어려우신 엄마들 추천해요~

12. : 그것은 정지 폭격을하는 데 도움이
- 거기 당신은 분노와 눈물 방귀가 시간이 있지만, 훌륭한 L 테아닌 도움이됩니다. 모두에 신경 안되고, 당신은 쉽게 자신이 어떻게 할 것인지 집중됩니다.

13. : 주저 중지하고 그냥 물건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 잘함, 잘함, 잘함, 잘함, 좋은 물건. 나는 끔찍한 불안을 가지고 달의 재미 시간 동안 문제를 초점을 맞 춥니 다. 이 날을 저장되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가장 도움이 캡슐을 열고 뜨거운, 진정 차 한잔에 내용을 덤프 20 분 이내에, 나는뿐만 아니라 조용한, 그러나 실제로 작동하기에 충분히 집중할 수있어 찾으십시오. 내 캐비닛이 물건이 부족하자 않을 것입니다!

14. : 보통이지만 와우 효과는 없습니다.
- 작은 캡슐, 삼키는 데 편리합니다. 그러나 WOW 효과 (그리고 그것은 판매용으로 사용할 수없는 캘리포니아 테아닌 출신)가 없었습니다. 적어도 그것은 상처를주지 않았고 아마도 나머지는 위약 효과 였을 것입니다. uplOcheno만이 아닙니다.

15. : L - 테아닌은 스트레스에 좋은 곳입니다
- 이 작은 아미노산 나를 위해 경이로움을 작동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간과 할 수 미묘한 느낌 그러나 결국 당신은 당신이 진정하고 집중 실현 - 스트레스가 녹아있다. 그들은 내가 신뢰할 수있는 브랜드입니다 때문에 지금 식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GMP 사용하여 인증을 알려진 - 수 - 순수에 Suntheanine. 우승자.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신경안정영양제 #테아닌효과 #카페인반대효과 #카페인테아닌 #아이허브집중력영양제 #녹차테아닌 #테아닌추출물 #테아닌보충제 #L-Theanine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