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체리영양제 통풍개선 요산배출 Dynamic Health Laboratories Certified Organic Tart Cherry 100% Juice Concentrate Unsweetened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Dynamic Health Laboratories, Certified Organic Tart Cherry, 100% Juice Concentrate, Unsweetened, 32 fl oz (946 ml)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Dynamic Health Laboratories, Certified Organic Tart Cherry, 100% Juice Concentrate, Unsweetened, 32 fl oz (946 ml)


제품 가격:₩26,142(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USDA 유기농 인증
  • 비스페놀 A 없음
  • 무글루텐
  • 비건 제품
  • 할랄푸드
  • 건강과 맛을 충족시킵니다!
  • 유기농 인증 기관 인증 제품

감미료, 보존제, 기타 첨가제가 들어있지 않은 Dynamic Health Tart Cherry Juice Concentrate Tart Cherries에는 식물 화합물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페놀릭스라는 영양의 금광이 들어있습니다. 버찌에있는 페놀 릭의 주요 유형은 안토시아닌입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Tbsp (30 ml)
컨테이너 당 봉사료 : 32
서빙 당 금액
30 ml
% DV * 서빙 당 금액
100 ml
% DV *
칼로리 (에너지) 40 (0.04 kcal) (167 kJ) 130 (0.13 kcal) (544 kJ)
총 지방 0 g 0 % 0 g 0 %
콜레스테롤 0 mg 0 % 0 mg 0 %
나트륨 0 mg 0 % 10 mg <1 %
칼륨 230 mg 7 % 780 mg 22 %
총 탄수화물. 10 g 삼% 32 g 11 %
식이 섬유 <1 g 0 % <1 g 2 %
설탕 7 g 22 g
단백질 <1 g 1 g
칼슘 2 % 6 %
삼% 9 %
포화 지방, 트랜스 지방, 비타민 A 및 비타민 C의 중요한 공급원이 아닙니다.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귀하의 칼로리 요구에 따라 귀하의 일일 가치가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법

제공량 사이즈는 2 tbsp (30 ml)의 Organic Tart Cherry 100% Juice Concentrate입니다. 물, 탄산수, 주스 또는 원하는 음료와 함께 섞어서 드셔도 좋습니다.

영양 제안: 열대 스무디, 과일 칵테일과 믹서로 이상적입니다.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과일, 페이스트리 및 디저트에 맛있는 천연 토핑으로 활용해보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유기농 인증 타트 체리 쥬스 농축액.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가격이 자꾸 올라가네요~~~
- 15.4 구매할때는 12000원 정도되었는데 3000원이 올랐네요.,,, 다른사이트는 만원대 이더만,,,, 여기는 가격이 너무 올라가네,,,

2. : 불면증에 좋다고 해서 샀는데
- 원래 잘자는 사람한테만 효과있나봐요 불면증 심한사람한테는 효과가 아예 없네여 물에 희석안해도 먹을만해요 아주 신편은 아니네요 포장은 정말 잘되어서 오네여 어떤분들은 뭐 파손되었단 글도 본적이 있는데 포장이 너무 잘되어와서 걱정할 필욘 없을듯요

3. : 주스인데 맛이 달지 않아 좋아요
- 물을 조금 석어 먹으면 너무 신맛이 강하지만 여리게 희석하여 먹으면 괜찮은듯 . 나는 따듯하게 먹고 있는데 차갑게 먹을때 보다 더나은듯합니다,강추

4. : 엄청 진해요
- 탄산수에 섞어서 먹었는데... 생각했던 맛은 아니네요. 엄청 진해서 오래 먹습니다.

5. : 물에 희석해서 아침마다
- 아침에 눈뜨자마자 치아씨드 섞어둔물에 다이나믹헬스 사과식초 15ml에 이것도 15ml섞에서 마시는데 항상 품절이라....블랙체리나 블랙엘더베리. 블루베리 등등 돌아가며 주문해요. 특별히 좋은건 모르겟지만 그냥 식초만 넣은것보단 나아서 계속 먹고잇네요

6. : 세콤 시큼하지 않고,
- 적당한 단맛, 적당한 세콤한 맛으로, 물에 희석시켜 마시거나, 아이스크림, 과일과 함께 요거트에 넣어 먹습니다.

7. : 관절염때문에 삿는데
- 항염작용이 잇댓거든요.. 근데 맛이 없긴해요.. 깔라만시농축액 물에 타먹을때 같이 먹으면 깔라만시 맛때문에 좀 먹기 수월해여~ 꾸준히 먹어보렵니당

8. : 맛있어요^^
- 단맛이 덜해서 만에 들어요 다 먹고 난 후에 다시 재구매할 겁니다^^

9. : Good
- 타르트 체리가 근육통에 좋다고 해서 샀어요. 피부노화방지, 피로회복에도 좋다고 하네요. 맛도 괜찮고요. 일단 가격이 좋네요 꾸준히 먹을 생각이에요

10. : 좋아요
- 건강을 위해서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최종적으로
- 나는 많은 수년 동안 수면 문제가 있었다, 그러나 지금은 실제로 매일 밤 11에 잠을. 그리고 난 깨어없이 밤새 잠을. 그냥 환상적이다. 와 맛이 너무 너무 좋다. 노르웨이에서 사랑

2. : 아주 좋은
- 나는 과대 광고를 믿고 있지만, 그것을 시도했다하지 않았다. 나는 약 한 달 동안 거기에 있었고, 난 며칠을 놓친 때까지 정말 차이를 통보하지 않았다. 내 모든 통증은 며칠 누락 후에 돌아왔다. 다시에 더 나은 느낌. 게다가 그것은 좋은 맛이 난다.

3. : iherb 내가 가장 좋아하는 아이템입니다.
- 슬프게도 가격이 들어온다 유지합니다. 당신의 심장에 좋은 내 척추 관절염에 대한 경이로움을 수행하고 또한 불면증 천연 멜라토닌이 있습니다. 큰, 타트와 달콤한 맛.

4. : 사랑스러운 (체리 - almondy) 맛이 설탕없는 두꺼운 시럽,
- 와, 너무 비 expencive 디저트를위한 사랑스러운 소스 것, 마실 물에 쉽게 용해하고, 잘 저장하는 경우도 (상쾌한 & 건강 음료를 만들기위한 냉장고에 손에 당신이 돈을 가지고 할 수있는 좋은 주스됩니다 't는 디저트 함께 많은) 또는 스매싱이 필요합니다.

5. : 통풍에 대한 중대한 긴급 구호
- 나는 거의 30 년 동안 처리 한 내 통풍의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으로 지금 몇 달이 보충 교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다른 보충제와 함께 촬영 및 조합은 지금 serveral 개월 동안 체크 내 통풍을 유지 도움이되었습니다 그리고 내가 지금 플레어를해야 할 경우에도, 그것은이 보충제를 복용하기 전에에 비해 작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내 일일 섭취에 타트 체리 주스를 추가하면 내 부종과 강성은 일반적으로 질병과 관련, 내 통풍을 유지하고 모든 고통이 없을 수있는이 크게 개선했다. 나는 플레어 최대의 첫 번째 징후를 느낄 때 나는 파인애플 주스와 혼합 체리 주스의 대형 유리를 마시면뿐만 아니라, 증상은 한 시간 정도 내에서, 거의 즉시 사라집니다. 이 비상 사태를 위해 손을 계속 할 수있는 좋은 제품이고, 나는 항상 단지의 경우 backstock에 병 또는 두를 유지합니다.

6. : 아름다운!
- 정말 맛을 사랑 해요! 반짝이는 물과 혼합 할 때, 멋진 상쾌하고 건강한 소를 만든다. 또 다른 위대한 사용은 그리스어 또는 다른 향이 요구르트에 혼합입니다!

7. : 좋은 물건!
- 타트 체리로 만든이를 생각하지 않습니다 검토가 잘못되었습니다; 이 타트 체리에서입니다. 농부로서 나는 사례를 성장하는 브릭스 증가 할 것으로 말할 수, 플러스이 시럽으로 감소, 그래서 체리, 잘 자란 특히 것들, 설탕을 많이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달콤한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좋은 타트 맛이있다. 게다가 유기입니다. 이 제품과 함께 아주 행복.

8. : 아주 맛있는 주스,하지만 병이 흘렀다.
- 주스는 매우 맛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두 번째 주문했으나 두 번째로 더 큰 패키지를 플라스틱 병에 주문했다. 병은 별도의 포장으로 포장되지 않았습니다. 주스가 쏟아져 다른 구매로 가득 찼습니다. 슬프다.

9. : Jummy!
- 내 첫 타트 체리 consentrate와 나는 그것을 사랑 해요! 침대 전에 일부 wholegrains 내 요구르트 (그리스어, 칠면조 또는 자연)에서 사용하며 SOOOOOO 좋은 맛이 나에게 잠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나는이와 밤에 일어나하지 않는조차 normaly 여름에 내 수면까지의 f를 여기 노르웨이에서 빛 밤, 아 파크. 나는 침대 전에이 작업을 건너 뛸 때 actualy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10. : 타트 체리
- 당신이 수면 문제로 고통과 마약을하지 않으려면 타트 체리는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우수한 제품! 이 브랜드는 순수 행성의 하나에 비해 아주 좋은 가격을 가지고! Iherb는 최고입니다.

11. : 좋은!
- 좋은 맛, 그리고 나 이렇게 잠을 잘 수 있습니다.

12. : 그것은 사랑
- 나는이 타트 체리 주스를 좋아한다. 나는 킥에 대한 석류 주스와 물 또는 클럽 소다와 혼합.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요산 #요산에좋은과일 #요산영양제 #아이허브통풍 #통풍발작에좋은과일 #요산수치내리는법 #요산배출 #요산수치줄이는법 #아이허브통풍영양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