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체리영양제 통풍개선 요산배출 Sports Research 타트 체리 콘센트레이트 800 mg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Sports Research, 타트 체리 콘센트레이트, 800 mg, 60 소프트젤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ports Research, 타트 체리 콘센트레이트, 800 mg, 60 소프트젤


제품 가격:₩23,442(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유기농 과일로 제조
  • 건강 보조 식품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글루텐 없음
  • GMP 인증 제품
  • 제 3자 테스트로 인증
  • 항산화 물질이 풍부함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글루텐 없음
  • 무 가공 과일로 만듬

Sports Research 브랜드 '타트 체리 콘센트레이트'는 유기농 무 가공 체리로 만든 것으로 칼로리, 열량, 탄수화물 없이 항 산화 효과를 내 줍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액상 소프트 젤
컨테이너 당 봉사료 : 60
서빙 당 금액 % DV *
유기 타트 체리 전체 과일 800 mg
총 탄수화물 <1 g
† 일일 가치 (DV)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식이 보조제로 성인은 하루에 액체 소프트젤 2 개를 드세요. 또는 의사 약사 지시에 따르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유기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유기농 노란색 밀랍, 소프트 젤 캡슐 (코셔 젤라틴, 정결 식물성 글리세린, 정제수).

이 제품에는 글루텐, 유제품, 계란, 땅콩, 생선, 콩, 패류, 밀, 효모, 충전제, 바인더, 방부제, 인공 성분 또는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속는셈치고 먹었는데 너무 좋아요
- 살이 갑자기 쪄서 무릎에서 열도 나고 콕콕 쑤시고 그랬는데 주변에서는 무릎에 염증이 생기면 그렇다길래 사놓고 안먹고있었는데 혹시나해서 먹었는데 하루만에 무릎에 열감도 없어지고 이틀째 되니까 몸에 기운도 나고 좋네요 그래서 더 주문하려고 했는데 통관이 안된다고 하네요 좋은제품인데 무엇때문에 통관이 안된다는건지 알고싶네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속는셈치고 먹었는데 너무 좋아요
- 살이 갑자기 쪄서 무릎에서 열도 나고 콕콕 쑤시고 그랬는데 주변에서는 무릎에 염증이 생기면 그렇다길래 사놓고 안먹고있었는데 혹시나해서 먹었는데 하루만에 무릎에 열감도 없어지고 이틀째 되니까 몸에 기운도 나고 좋네요 그래서 더 주문하려고 했는데 통관이 안된다고 하네요 좋은제품인데 무엇때문에 통관이 안된다는건지 알고싶네요..

2. : 유기 타트 체리
- 이것은 내가 발견 한 유일한 유기 타트 체리 캡슐입니다. 부형제 (소프트 젤 이외의 것)도 유기농입니다. 버찌 들어, 나는 높은 집중 추출물에 전체 과일 보충을 선호합니다. 소프트 젤에 물린다면 그 내용은 진짜 체리 맛이납니다. 버찌는 산화 방지제 및 다른 유리한 효력이있는 anthocyanins에서 그들의 색깔을 얻는다.

3. : 더운 날씨에 발생할 수있는 문제
- 적어도 나를 위해, 그것은 지금까지 꽤 좋은 제품 인 것처럼 보인다. 나는 당신이 Astaxanthin과 동시에 복용하지 못하고 다른 항 염증 보조제와 동시에 복용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내가 알아 차 렸던 또 다른 일은 더운 날씨에 운송하는 데 어려움이있는 것 같습니다. 제품을 받았을 때 캡슐은 열로 인해 뻗어 나온 일부 지역에서 약간 뒤틀리고 부드러워 보였습니다. 운 좋게도 나는 폭발하거나 완전히 녹은 캡슐을 가지고 있지 않았지만, 장래에 아마 여름에 그들을 사지 않을 것이고 약간 더 시원한 날씨 하하에서 구입할 것입니다. 그것 이외에, 나는 지금까지 그것을 좋아한다.

4. : 여태까지는 그런대로 잘됐다. 재주문 예정
- 여태까지는 그런대로 잘됐다. 재주문 예정

5. : 자연은 항상 더 좋습니다!
- 나는 남편을 위해 이것을 주문했다. 그는 한 달에 약 3 번 통풍 공격을합니다. 그는 통풍을 예방하기 위해 매일 복용하는 약을 복용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가 자연의 어떤 것을 시도 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지금까지 약 3 주 그리고 아무 문제. 나는 이것이 그를 위해 일하고 있다고 정말로 생각한다.

6. : 친구와 낯선 사람이 제안했습니다.
- 내가 관절염을 앓고있는 이래로 내 관절염 무릎에 염증이 적었습니다. 다른 변수도 있지만, 의심 할 여지없이이 중 일부는 신랄한 체리 때문입니다.

7. : 통풍을 막아줍니다!
-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렇듯이, 때때로 나에게 불을 지르는 통풍 예방을 위해 체리 타트 제품과 주스를 연구했습니다. 나는 Tart Cherry 한알을 하루에 몇 달 동안 사용 해왔다. 나는 통풍이 잘되지 않았다. 그런 이유로 나는이 제품을 계속 사용할 것입니다. 그것은 나와 함께 작동하는 것 ..

8. : 타트 벚꽃 농축액
- 내가이 물건을 먹었으므로 통풍에 문제가 없었어요! 나는이 제품을 계속 사용하여 더 생산적인 삶을 누릴 수 있으며 걷는 데 문제가 없을 수 있습니다.

9. : 어깨 결림
- 천연 멜라토닌이 노리고 있던 샀습니다 만, 수면에 대한 실감

10. : 이제까지 더 이상 통풍이 없습니다.
- 지금 몇 년 동안 이것들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내가 시작하기 전에 나는 일 년에 약 한 통 정도의 통풍을 경험했습니다. 이걸 복용하기 시작한 이래로 이제는 더 이상 통풍이 없습니다. 하루 하루가 끝납니다.

11. :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 시간이 필요합니다.

12. : 우수한
- 우리는 마시고 은혜를 믿으며, 효과를 별도로 평가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베리 믹스 마시기) - 크랜베리, 블루 베리, 블루 베리, 체리, 바다 갈매 나무))))

13. : 신 체리
- 삼키기 쉬운 캡슐, 좋은 색 ...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요산 #요산에좋은과일 #요산영양제 #아이허브통풍 #통풍발작에좋은과일 #요산수치내리는법 #요산배출 #요산수치줄이는법 #아이허브통풍영양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