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체리영양제 통풍개선 요산배출 Solaray 블랙커런트 씨 오일 600mg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Solaray, 블랙커런트 씨 오일, 600mg, 90 소프트젤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laray, 블랙커런트 씨 오일, 600mg, 90 소프트젤


제품 가격:₩15,81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건강 보조 식품
  • GLA 90 mg

일반적으로 다음 지방산을 공급하는 천연 제품: 감마리놀렌산(GLA) 90 mg, 알파 리놀렌산(ALA) 60 mg, 리놀렌산(LA) 240 mg.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1 Softgel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열량) 5
총 지방 <1 g

<1 % †

검은 건포도 씨 기름 ** 600 mg *
† 2,000 칼로리 (열량) 다이어트를 기준으로 한 일일 비율.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반드시 지시대로만 사용하십시오. 식사 또는 물 한 잔과 함께 하루 3회 1소프트젤 씩 복용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Softgel 캡슐 (젤라틴 글리세린).

Solaray이 라벨에 등재 된 성분 이외의 다른 성분이 본 제품에 첨가되었음을 보증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좋긴한데..
- 하루 3번 챙겨먹기가 힘드네요 ㅎㅎ

2. : 요철때문에 사긴했는데
- 솔직히 잘 모르겠네요. 피부가 어느 순간부터 민감해져서 쓰던 화장품도 갑자기 뒤집어지는터라 면역력이 약해진 것 같아 감마리놀렌산이 효과 좋다길래 믿어보고 꾸준히 먹어보려구요. 자궁에도 살짝 문제가 있어서 생리통도 심한편인데 거기에도 좋다니 가격대비 괜찮은 것 같습니다. 효과만 있다면요.

3. : 챙겨먹고있어요
- 효과를 아직은 모르겠어요.

4. : Good
- 피부 요철에 좋다고 유명하길래 밑져야 본전이라고 생각했는데 효과 좋네요 피부 결이 달라짐 만족스러움

5. : 약이 작아서 넘기기 좋아요
- 직구 영양제들은 다 알약이 커서 먹다 걸리곤 했는데 이건 자그마해서 좋아요

6. : 만족합니다
- 두달째 복용중인데 생리통 정말 많이 좋아졌어요 원래 약국에서 파는 생리통약이 안들어서 진통제 주사를 맞아야 하는 정도였는데 생리통약이 드는 정도가 됐어요 약도 한통을 다 먹었었는데 이번달은 반도 안먹었네요 피부는 결이 좋아진 것 같긴한데 이거 때문인지 확실하지 않아요 생리통 완화로도 너무 너무 만족합니다

7. : 모공이 미세하게 주는 것 같아요
- 여드름이 잘 나지 않아요

8. : 만족하는 편
- 피부톤이 균일해지고 밝아진 것 같아요. 그런데 다른 피부과 관리도 받았기 때문에 블랙커런트씨오일 때문인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다음달쯤에 다시 재구매를 해서 효과를 비교할 예정입니다. 우선적으로 만족하는 편입니다.

9. : 3번째 제구매
- 꼼꼼히 잘 포장 되어 왔습니다 처음에 먹을때 피부에 트러블이 덜 올라오는게 느껴졌습니다 그외에 다른분들은 피부가 좋아졌다고 하는데 그정도는 모르겠고 조금 건강? 해진 느낌 입니다 같은 스트레스에도 트러블이나 뒤집어지는게 전보다 덜합니다

10. : 배송빨라요 맘에들어요
- 아직 많이 안먹어봐서 좀더 먹고 쓰고싶지만 일단 씁니다 기대만빵

11. : 괜찮아요
- 먹기 시작한 지 2주 정도라 뚜렷한 효과는 모르겠지만 알약크기가 먹기에 편해요

12. : 꾸준히 먹는중
- 3통째 먹고 있고 생리통이 많이 나았어요 원래 진통제 없이 못버티는데 하루 정도 아프다가 끝나고요 민감성 트러블 피부라 뭐 잘나는데 기분탓인지 빼먹으면 나는것 같아서 열심히 먹고 있어요 요거랑 비타민디랑 요렇게만 먹어도 훨씬 좋네요

13. : 효과 모르겠으나
- 두통째이고 아무런 효과를 모르겠으나 그냥 꾸준히 먹어보고 있음요. 하루 세알 챙겨 먹기 귀찮음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풍부한 GLK
- 그녀는 항 바이러스 요법에 사용하기 위해 복용했습니다. 나는 예약을 할 것이다 - 이것은 약초가있는 나의 첫번째 까막 까치밥이 아니다. 그러나 내가 취한 것은 생산에서 철회했습니다. 나는 새로운 제품을 시험하기로 결정했다. GLA (Gamma-linoleic acid)를 캡슐 90mg에 뇌물을주고, Naw Foodes는 비슷한 크기의 캡슐 70mg만을 뇌에 주사합니다. 톱 4 캡슐의 프로 염증 효과. 검은 건포도 기름을 많이 복용했을 때 눈치 채는 부분 : 입원 첫 주 동안 "신경 학적 포인트"(팔꿈치, 발목)의 건조뿐만 아니라 사후 여드름과 피부 경미한 불규칙성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또한, 입원 첫 주 동안 PMS 및 일반적으로 신경계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 차 렸습니다. 스트레스가 많은 상황을 파악하기가 훨씬 더 안정적이었습니다. PMS의 원인 중 하나는 프로락틴 수치의 증가와 동시에 GLA의 상대적 결핍으로 여겨진다. 즉, GLC는 요즘 불안과 과민증을 줄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과자에 대한 갈망이 줄어들지는 않습니다.) 적용 범위 : 검은 색 건포도는 면역 조절제 (면역 자극제는 중요하지 않음), 항염증제, 시력, 비뇨기, 포진 및 기타 바이러스 Helicobacter의 돌에 유용합니다. 480mg의 복용량으로 당뇨병에서 신경 병증의 가능성을 줄입니다. 방광염, 자궁 내막증에 유용합니다. 그는 금기 사항이 있습니다 - 임신 중에는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더 많은 것 - 그것에는 에스트로겐 활동이있다 (좋다), 그러나 유방암에 여자를 위해 그것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낫다.

2. : 충분한 양의 지방산을 섭취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 나이가 들면 감마 리놀렌산 (GLA) 수업을 할 수 있습니다. 블랙 건포도 오일에는 GLA와 오메가 -3가 잘 공급되며 알려진 부작용이 없습니다. 이 검은 건포도 기름은 식품과 다른 많은 것들처럼 헥산으로 추출되지 않습니다. 콜드 프레스입니다.

3. : 좋긴한데..
- 하루 3번 챙겨먹기가 힘드네요 ㅎㅎ

4. : 술을 마시고 일하는 동안, 그러나 ...
- PMS 이전에, 기분 전환 및 기타 기쁨은 리셉션 전에 특히 강하게 나타났습니다. 모든 것을 시작했을 때 모든 것이 0으로 떨어졌고 월별 흐름은 한 시간 씩 (성인 생활에서 35 년 동안 그런 일이 없었습니다.) 복용을 중단하자마자 모든 것이 정상으로 돌아 왔습니다. .... 내 코드를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전체 주문에서 5 %의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5. : 이 제품은 머리에 정말 좋습니다
- 스트레스를 받으면 나는 많은 털을 풀어 놓는다. 내 머리카락을 잃는 것도 스트레스입니다. 그것은 내 머리카락을 풀면서 스트레스를주기 때문입니다. 나는 식사 후 하루에 세 번씩 먹었다. 나는 그것이 효과가 없다고 생각했지만 실제로 몇 주 후에 효과가있었습니다. 시간을 갖고이 약을 정기적으로 복용하십시오. 이 제품 전체를 마친 후에는 차이점을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6. : 어떻게 작동하는지 모르겠다.
- 나는 머리 밀도를 위해 주로 제품을 1 년 이상 사용했다. 나는 어떤 차이도 보이지 않는다 ... 나는 몇 달간 시도해 볼 계획이고 아마도 멈출 것이다. 나는 어떤 차이라도보기를 바랐지만, 정말로. 나는 약간의 머리 포럼에서 보충 교재가 매우 도움이되고, iHerb에서 적은 돈으로 보았을 때보 다 현지 상점에서 구입하기 시작했다고 생각했지만 지금까지는 실망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사지 말 할 수 없다. 모두는 그것을 시도해야하지만, 나를 위해 일하지 않았다.

7. : 제품의 증언
- 매일 제품을 사용하고 그것은 나를 무게를 잃고도 유지 도움이되었습니다

8. : 나는 그것을 좋아!
- 하지만 비교는 오일의 다른 브랜드를 주문합니다

9. : 요철때문에 사긴했는데
- 솔직히 잘 모르겠네요. 피부가 어느 순간부터 민감해져서 쓰던 화장품도 갑자기 뒤집어지는터라 면역력이 약해진 것 같아 감마리놀렌산이 효과 좋다길래 믿어보고 꾸준히 먹어보려구요. 자궁에도 살짝 문제가 있어서 생리통도 심한편인데 거기에도 좋다니 가격대비 괜찮은 것 같습니다. 효과만 있다면요.

10. : 좋은 제품
- 이미 일주일 후 차이를 느낌! 위대한 브랜드 블랙 커런트 씨 오일. 나는 프림 로즈 오일 대신에이를 사용합니다.

11. : 챙겨먹고있어요
- 효과를 아직은 모르겠어요.

12. : 만족
- 잘 계획하고 제품 주문.

13. : OK 보인다
- 어떤 이유로 나는 청교도의 자존심과 더 나은 결과를 얻었다. 나는 다음 태양에서 건강을 시도 할 예정이다.

14. : Good
- 피부 요철에 좋다고 유명하길래 밑져야 본전이라고 생각했는데 효과 좋네요 피부 결이 달라짐 만족스러움

15. : 약이 작아서 넘기기 좋아요
- 직구 영양제들은 다 알약이 커서 먹다 걸리곤 했는데 이건 자그마해서 좋아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요산 #요산에좋은과일 #요산영양제 #아이허브통풍 #통풍발작에좋은과일 #요산수치내리는법 #요산배출 #요산수치줄이는법 #아이허브통풍영양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