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치아씨(치아시드) Nutiva 오가닉 치아 씨드 블랙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utiva, 오가닉 치아 씨드, 블랙, 32 온스 (907 그램)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utiva, 오가닉 치아 씨드, 블랙, 32 온스 (907 그램)


제품 가격:₩27,22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새로운 모습
  • 같은 제품
  • 사람 & 행성에 영양 공급
  • 유기농 슈퍼푸드
  • 서빙 당 섬유질 5 그램 | 단백질 3 그램 | 오메가-3 2.5 그램
  • USDA 유기농
  • 유전자조작하지 않은 프로젝트 검증됨
  • 인증 받은 글루텐 미포함 제품
  • 세계가 섭취하는 방법을 혁신하는
  • 엄격한 채식주의자
  • 인증 받은 B 기업
  • QAI & Ecocert ICO에 의해 인증 받은 유기농

고대 아즈텍과 마야 제국 사람들은 치아 씨앗을 귀중한 영양제로 신성시했습니다. 오메가-3 지방산류, 단백질, 항산화 물질 그리고 섬유질이 가득찬 이 강력한 씨앗은 21세기에 와서 강하게 복귀되고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2g
컨테이너 당 제공 횟수 : 약 75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60
지방에서 칼로리 25 명
총 지방 3g 5 %
포화 지방 0 g 0 %
트랜스 지방 0 g
고도 불포화 지방 2.5 g
단일 불포화 지방 0 g
콜레스테롤 0 mg 0 %
나트륨 0 mg 0 %
칼륨 60 mg 2 %
총 탄수화물 5 g 2 %
식이 섬유 5 g 20 %
설탕 0 g
단백질 3g 6 %
비타민 A 0 %
비타민 C 0 %
칼슘 8 %
6 %
마그네슘 10 %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귀하의 칼로리 요구에 따라 귀하의 일일 가치가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
칼로리 : 2,000 2,500
총 지방 미만 65 g 80 g
토 지방 미만 20 g 25 g
콜레스테롤 미만 300 mg 300 mg
나트륨 미만 2400 mg 2400 mg
칼륨 미만 3500 mg 3500 mg
총 탄수화물 300 그램 375 g
식이 섬유 25 g 30 g
단백질 50 그램 65 g

제품 사용법

요구르트, 오트밀, 구운 음식 또는 스무디에 혼합해 즐기세요.

간단한 팁

씨앗 2 테이블스푼을 5-10 분간 6 온스의 물에 담그어 수많은 레시피에 추가할 수 있는 영양 겔을 만드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원시 유기 chia 씨앗.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채식주의자라서 오메가3 때문에 먹고 있습니다.
- 저는 소분해서 밀봉하고 (하루 권장량15g씩) 먹고 있는데요. 커피숍 가서 티나 쉐이크에 타 먹기도 했는데 지금은 집에서 탄산수 사다가 홍초 타서 거기에 치아시드 섞어서 먹어요. 불려 먹으라는데 못 먹어요-_- 느낌이 너무 별로여서요. (저도 버블티는 잘 먹습니당 ㅎㅎ) 그냥 꾹 참고 물에 타 먹든가 씹지 말고 마신다는 느낌? 참깨는 부서지기나 하죠. 이건 잘 부숴지지도 않고요.... 누가 이거 보고 무취라던데.. 무취 절대 아니고요. 얄딱꾸리이~~한 비린내가 나면서 좀 역해요. 심하지 않으니까 그냥 섞어서 삼키라는 거죠. 그냥 맹으로 씹어 보기도 했는데요. 정말 그 특유의 비릿함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못 먹어요. 그냥 맹물에 먹으려고 해도 목에 갑자기 턱 막히기도 하고요. 뭐 제가 채식주의자라 요거트 같은 거에 타 먹을 생각은 못 했고요. 그냥 저는 물이나 탄산수에 섞어서 마십니다. 너무 마시는 거 같애서 씹어 먹으려고 하면.. 이런 말 하기 뭐한데, 치아 사이에 자꾸 낍니다-_-;; 그리고 스타벅스 콜드컵에 넣어서 섞으려는데 그 깨 같은 것이 자꾸... 콜드컵 사이사이에 껴요. 끼는데 이게 잘 안 씻겨요. 점액질 같은 그런 게 플라스틱 컵이 탁~ 달라붙어 있어요. 정말 높이 낮고 입구 넓은 컵에먹어야 할 듯 합니다! 효과는 모르겠어요... 얼마나 먹어야 효과 볼까요? 저는 오메가 쓰리 먹을 일이 없어서 아마 한 동안 계속 먹을 거 같네요. 맛있지 않아요. 그냥 몸에 좋은 거라니까 불편 감수하고 먹는 것 뿐 ㅠㅠ

2. : 수퍼푸드로 다이어트에 좋아요
- 오메가3와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수분이 침투하면 젤라틴화 되면서 그 크기가 수십배로 커져 먹기 좋아진 상태로 바뀝니다. 건강에 좋은 수퍼푸드로 요즘 대세로 떠오르는 치아씨드, 아침에 씨리얼에 넣거나 요플레에 넣어 먹어도 좋고 빵이나 쿠키에 넣어서 만들기도 해요. 여러가지로 활용이 좋은 치아씨드, 함 드셔보세요~

3. : 요플레나 우유와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 베스킨 숟가락으로 2~3스푼 정도를 요플레나 우유에 타 마시면 돼요. 이게 딸기 씨처럼 생겨서 딸기 요플레랑 궁합이 찰떡궁합입니다. 먹으면 배도 부르고 이게 변비에도 좋다니까요~ 좋아요좋아요~

4. : 너무 좋아요
- 요구르트에 타서먹는데.. 20g정도 .. (권장량은 15g이상이라네요) 먹고나면 놀랍게도 포만감이 지속됩니다. 그리고 담날 변도 잘보고요.. 지속적으로 먹을 생각이에요. 물에 불려먹으라는데.. 그건 좀 제 입맛엔 안맞아서 요구르트에 타서먹고 먹고나선 물을 큰컵으로 한컵 먹고 이렇게 먹고있어요~!!

5. : 좋은제품
- 먹는방법 활용도는 여러가지지만.. 가장 쉽게먹는 방법은요 티팟에 치아씨 한두큰술 담구요 뜨거운물 부어서 차처럼 마시면되요.. 마테차도 함께 넣어주면 장해독에 좋다지요~ 영양도 풍부하고 변비에좋아요..

6. : 부담스럽지않고 먹을만하네요.
- 저녁에 출출할때면 요거트에 1큰술씩 섞어먹는데 간혹 블로그들에서 치아씨가 부풀면 처음의 10배까지 부푼다고하는건 과장된것같구요. 많이 부풀면 2~3배정도 부푸는것같네요^^ 처음에 불기전엔 깨보다도 작은데, 불고나면 투명한 막같은것이 생기면서 참깨정도 크기가 되는것같아요. 포만감이 느껴지거나 할 정도로 많이 먹어보진 않았는데 저흰 불기전에 미리 먹어서 식감이 톡톡하니 괜찮네요. 치아 사이사이에 많이 끼이긴 하더라구요^^;

7. : 좋아요
- 일단 오가닉 써져있음 *_* <- 요래 되버려요 불어나서 살짝 젤리스러운 텍스쳐도 저는 잘 맞구요 음료수는 꿀떡꿀떡 잘 마시는데 물이 목에서 잘 안넘어가서 언제나 수분부족 인생이었습니다 생수통에 치아시드 마구 쏟아붓고 마시니 물도 마실만 하군요 우유에도 넣고 요거트에도 넣고 여기저기 마구 넣어서 잘 먹고 있어요

8. : 식감이 좋아요.
- 아시겠지만 물에 불리면 엄청나게 불어납니다. 알알이 톡톡터지는 식감도 좋고요.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전 좋아해서 꾸준히 사먹어요.

9. : 주스에 타 드세요
- 물부터 식혜까지 별별 음료에 다 넣어봤는데 오렌지주스에 넣었을 때의 식감이 제일 좋았어요. 시중의 오렌지주스 중에 알갱이가 씹히는 제품이 있어서인지 치아시드가 불어나서 개구리알처럼 되어도 별 거부감이 없이 마실 수 있어요. 처음에 이게 다이어트식품이라고 하길래 생수에 타 마시려고 했는데 느낌이 이상해서 도저히 먹을 수가 없었어요. 식혜나 설탕물에도 마셔봤는데 맛은 나쁘진 않지만 익숙하지 않은 식감이라 또 먹고싶지는 않더라고요. 식감이 익숙한 주스가 최고입니다.

10. : 스무디용
- 저녁에 이거 불린거랑 토마토 갈아서 먹으면 칼로리 대박 적어져서 배둘레햄 빠집니다. 레알 해보세요.

11. : 포만감은 들어요~
- 근데 엄청난 효과는 아닌 것 같고 무난해요~ 국내에 다른 곳에서 구매한 건 그냥 그랬는데 ㅡ.ㅡ.. 그래도 이건 좀 효과가 있어 기분 좋네요! 근데 치아씨드 구매하시는 분들 주의하실 게 다 불려지지 않은 거 드시면 수분을 얻으려고 위에서 부담을 많이 준다네요 꼭 잘 불려서 드세용~

12. : 슈퍼푸드 치아씨드.
- 다이어트용으로 구입했어요. 치아씨드가 수분을 끌어당기는 힘이 있어서 물에 담가놓으면 팽창하면서 개구리알 처럼 되는데 식감이 몽글몽글하죠. 외국엔 치아씨드로 만드는 레시피가 많은 것 같은데 국내엔 좀 적은 것 같아 아쉽네요. 개인적으로 자주 즐겨 먹는 방법은 두유+치아씨드+카카오파우더+메이플이나 아가베시럽 넣고 섞어서 전자렌지에 돌려주면 치아씨드도 어느정도 불어서 마실때 식감도 좋고 든든해요. 맨입에 치아씨드만 털어드시면 속에서 놀랄수있으니까 꼭 물을 많이 드세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슈퍼 음식 - 치아 씨앗
- 치아 - 스페인의 세이지, 아즈텍은 음식과 통화로 치아 씨앗을 사용했다. 치아는 자신의 제출에, 그들에게 초자연적 인 힘과 능력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내구성을 높이기 위해 사냥에서 씨앗을했다. 그들은 약 20 %의 단백질, 34 %의 오일, 매우, 아주 많이 섬유의 많은 25 %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좀 더 번호 : 우유보다 치아 5 배 이상 칼슘; 바나나보다 2 배 더 많은 칼륨; 시금치와 브로콜리보다 15 배 이상 마그네슘보다 3 배 이상 철. 신선한 딸기, 블루 베리, 또는 블루 베리보다 더 많은 -하지만 그들은 산화 방지제 매우 높다. 치아 씨앗의 대부분은 지방산을 오메가 3와 오메가 6은 매일 식단에 모든 사람에게 필수적인 알려져 있습니다. 제 심장 발작 및 뇌졸중의 위험을 감소 심혈을 개선 등 혈압을 정규화한다. 오메가 -6, 차례로, 콜레스테롤 감소, 피부 건강을 제공하고, 혈액 응고를 향상시킨다. 치아 씨앗은 혈압을 낮추고 치아 씨앗 노인 다이어트에 매우 도움이된다, 그래서 덜 점성과 혈액 응고 경향 만들기, 혈당 수치, 얇은 피를 안정화시킨다. YES, 내 리뷰가 도움이 만약 당신에게 클릭하십시오.

2. : 가격 훌륭한 옵션
- 적분은 작지만 마른 줄기의 형태뿐만 아니라 방법에 대한 다른 공장 (아마란스의 비유도 유용한 제품)의 씨앗의 입자 파편 맞은 편에 원료의 품질에 관해서! 달러 (A $) 9.78에 대한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그 도움이되는 책을 추가 할 것이없는이 작성되었습니다! 의 소유자 당신은 당신의 몸을들을 것을 제공은 물론, 에너지의 증가를 알 수 organizm-에 미치는 영향에) 또한,이 제품이 될 것입니다 훌륭한 조수 : 자신에서 나는 다음을 쓸 것이다 "대량의 허리를!" 운동을 취할 필요합니다. 오늘은 팩의 몇 가지를 주문하지만,이 제품에 대한 몇 가지 이유입니다 지금 가격 $ 11.89를 제기! iHerb에 대한 모든 존경으로 매우 비싸다! 나는이 제품에 대한 내 의견을 언급 한 바와 같이 내가 좋아? 예를하십시오를 클릭하십시오

3. : 나는 사랑에 빠졌다!
- 및 사용 방법을 알려 - 그들은 내가 전체 올드 구글을 수행하기 위해 여기있어 polyubilis.Ne upakovku.Ochen 이미 세 번째 명령했다. 파이, 샐러드와 요구르트에 건조 상태에서이 씨앗을 추가. 10-15 분 동안 물에 미리 담가, 그들은 .Razmochennye이 zheleobraznymi.Vot이 젤리와 요구르트, 요구르트와 스무디를 추가하게 (씨앗 물 3-4 큰술 작은 술에) 아주 잘 볼륨 증가 및 kokteyli.V 하루 더 걸릴 lozhek.Budu 2 큰술을 마실 수 있습니다! 내 리뷰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YES를 클릭하십시오. 그리고 내 페이지로 이동하는 것은이 가게의 다른 제품과 사귀어 (단지 주석의 상단에있는 파란색 라벨을 클릭).

4. : 뛰어난 맛 superfud
- 유명한 "superfud"아즈텍과 마야 - naipolezneyshie 치아 씨앗. 그들은 우유, 단백질과 섬유질, 칼륨 및 다른 많은 영양소를 많이보다 다섯 배 이상, 오메가 3, 오메가 6 지방산, 칼슘을 산화 방지제의 많은 양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치아 씨앗 - 또한 아주 맛있는 것입니다. 더 정확하게, 그들은 음식의 맛을 변경하지 않는, 즉, 맛이없이 거의 있지만, 좋은이 재미보고 그냥 사용하기 전에 추가 할 때 났 구요. 당신이 식사 전에 그들에게 15 분 추가하는 경우, 그들은 겔 일관성을 얻을. 씨앗뿐만 아니라 라운드,하지만 약간 긴하지만, 같은 것들을 양귀비에 외부 유사한. 치아 씨앗이 등 yogruty, 죽, 스무디, 샐러드, 파이, 추가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은 매우 보편적이다. 나는 요구르트에 추가 - 정규 작은 유리만큼 치아 씨앗, 잣 1 ~ 2 스푼을 넣어, 그것은 매우 맛이 밝혀졌습니다. 매일 1 ~ 2 조각은 요구르트를 먹고, 매우 추천, 치아 씨앗의 유용성을 믿는 :)

5. : Alchia 유기 참고 씨앗 ڤ
- 이 영양 및 유용하고 매우 포만감 Pettmnh 에너지와 Ptsaad 때문에 평화가 여러분 모두에게이 될 :) 나는 전쟁 중에 Ptatty 군인을 내가 Voyd 씨 Alchia에 대해 읽은 것을 후 제품 Dah는을 구입하고있는 남미 산 Ptnmo의 씨앗을하고 있었기 때문에 위장 또는 무엇의 크기 Batdhaaf 액체에 그들을 걸려 추가 .. 사용 방법, 대형 액체 Bnhabh = 스프, Asaar, 요구르트, 차가운 음료 나에 Bndifaa 매달려 뜨거운하지만 절반 이상 크기 Batdhaaf에 액체와 필요에 관심을 지불 한 시간 아산의 흡수하는 라운드의 형성을 떠날 필요 기사 젤라틴이 .. 맛 "중립"너무 내 세대에 대한 형성과 라운드에서 Bnkerkh 씨앗 엘리 딸기 같은 느낌 :) 나는 매우 맛을 사랑하고 정말 영양 및 채도 느꼈고, 단백질, 미네랄이있는, 그리고 ڤ itamanat는 .. 주님 Alrivuo 도움이 될 우리 주님 께서 우리 모두를 줄 것이다 의 halaal 음식의 축복과 천국을 마시고, 아멘 바하마 말 :

6. : 나는의 유용성을 믿는다
- 치아 씨앗은 칼슘과 마그네슘이 풍부한 단백질, 섬유, 오메가 3, 항산화 제를 포함한다. 나는 요구르트와 파이에 추가됩니다. 저녁의 씨앗 접수 1 작은 술 잘 식욕을 제어하고 밤에로드 할 수 있습니다.

7. : 슈퍼 씨앗
- 치아 씨앗 유용합니다! 문학이 많이 있습니다. 개인적인 경험에서 (완전히 나비 타스의 otorvalalas의 개통 줄에서, 패키지가 종료 될 수없는 병에 씨앗을 부어 있었다의 원주민 나비 타스에 비해 포장 품질) 다른 포장되어 있습니다. 높은 품질의 씨앗, 하나 하나가, 바로 주석에서, 건조하지. 소화를 개선하고 (누군가가 어려움에 올 경우) 마지막으로 아무 문제없이 화장실로 이동합니다. 그러나 일반 사용과. 나는 아침에 아침에 오트밀의 티스푼의 몇 가지를 넣어. 스무디를 추가, zhelevatoe 상태로 인해 얻을 씨앗은 매우 강력 원칙적으로 하루에 큰 스푼 이상 걸릴 것이 좋습니다되지 않습니다, 물로 포화 추가 씨앗의 양을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종자는 신체에 유익한 효과를 갖는다 항산화있다! 어쨌든, 새로운 제품에 대한 당신의 반응을보고! 그는 슈퍼 유용한로, 대중을 승인하지 않은 경우로. 모든 건강!

8. : EM))
- 나는))) 항상 아름 다울) 따라서이 효과를 전달하려는

9. : 채식주의자라서 오메가3 때문에 먹고 있습니다.
- 저는 소분해서 밀봉하고 (하루 권장량15g씩) 먹고 있는데요. 커피숍 가서 티나 쉐이크에 타 먹기도 했는데 지금은 집에서 탄산수 사다가 홍초 타서 거기에 치아시드 섞어서 먹어요. 불려 먹으라는데 못 먹어요-_- 느낌이 너무 별로여서요. (저도 버블티는 잘 먹습니당 ㅎㅎ) 그냥 꾹 참고 물에 타 먹든가 씹지 말고 마신다는 느낌? 참깨는 부서지기나 하죠. 이건 잘 부숴지지도 않고요.... 누가 이거 보고 무취라던데.. 무취 절대 아니고요. 얄딱꾸리이~~한 비린내가 나면서 좀 역해요. 심하지 않으니까 그냥 섞어서 삼키라는 거죠. 그냥 맹으로 씹어 보기도 했는데요. 정말 그 특유의 비릿함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못 먹어요. 그냥 맹물에 먹으려고 해도 목에 갑자기 턱 막히기도 하고요. 뭐 제가 채식주의자라 요거트 같은 거에 타 먹을 생각은 못 했고요. 그냥 저는 물이나 탄산수에 섞어서 마십니다. 너무 마시는 거 같애서 씹어 먹으려고 하면.. 이런 말 하기 뭐한데, 치아 사이에 자꾸 낍니다-_-;; 그리고 스타벅스 콜드컵에 넣어서 섞으려는데 그 깨 같은 것이 자꾸... 콜드컵 사이사이에 껴요. 끼는데 이게 잘 안 씻겨요. 점액질 같은 그런 게 플라스틱 컵이 탁~ 달라붙어 있어요. 정말 높이 낮고 입구 넓은 컵에먹어야 할 듯 합니다! 효과는 모르겠어요... 얼마나 먹어야 효과 볼까요? 저는 오메가 쓰리 먹을 일이 없어서 아마 한 동안 계속 먹을 거 같네요. 맛있지 않아요. 그냥 몸에 좋은 거라니까 불편 감수하고 먹는 것 뿐 ㅠㅠ

10. : 좋은 제품!
- 이것은이 제품의 세 번째 순서입니다. 품질은 우수하다! 나는 (믹서기 병 또는 빈 항아리의 한 유리에 흔들 15 분 동안 이제 다음 흔들어의 choise의 한 부분 치아 6 부 유체) 체중 조절 (식사 전에 두 개의 작은 술)의 겔을 사용하고, 정말 작동합니다. 그것은 나를 완전하게, 그리고 bloodsugar의 안정된를 유지합니다. 내가보기 엔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11. : 치아 씨앗
- 치아 씨앗의 장점은 여기에 훨씬 서면 그의 마음에 드는 조리법의 두 가지입니다됩니다. 아침에 준비 - 당신이 밤을 위해 초과하지 않도록, 아침 식사 또는 저녁 밤 nalopatsya :)를 먹을 수 있도록 예쁜 60 칼로리 씨의 1 큰술과 같이 다이어트, 그 결과 디저트가 좋은는 식욕을 중단합니다. 보통, 아몬드, 코코넛 등) - 1) 1 stol.lozhku 씨앗 우유 150ml를 부어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감미료를 추가 - 나는 스테비오 사이드, 그러나 꿀 숟가락 할 수있다. 플러스 바닐라 또는 아몬드 추출물 방울의 커플. 좋은 믹스, 몇 시간 동안 냉장고에 주장, 조금 더는 씨앗이 잘 팽창 있다는 것이 좋습니다. 2) 같은, 대신 우유 - 베리 또는 허브 차, 주스 또는 주스. 향기롭게하는 물질 (차 같은 히비스커스 등, 그 자체로 너무 밝은하지 않은 경우) - 딸기 또는 라스베리, 체리 (ayherb에 선택의 여지가). 레몬 주스 방울의 커플 - 누가 pokislee을 좋아합니다.

12. : 유용한
- 이 제품은 그것뿐만 아니라 영양 적 가치 차단 식욕 제품을 구입 한 사람 최고 중 하나이며, 요구르트에 혼합과 충만의 감각을 제공하고 Alsmothy 또는 자신의 돈을 위해 칵테일 맛 때때로 먹고 어떤 맛과 향은 조식을 먹는 맛을 변경하지 않습니다 결코 그 영양 가치를 증가

13. : ☝Superpoleznaya bezvkusnaya geleobraznaya의 hreny ")
- 아무 맛이 없다. 아니오. 양귀비 씨앗과 물을 겔화. 나는, 제품의 메가 이익을 믿는 것이 필요하다 (! 내 나이에서 용서받을 수없는 순진함) Yutuba 정말 베리 맛을 기다리고 들었고, 그래서 ... 내가 좋은 믿는다 쓰고 싶습니다 먹을 맛있는 무언가를 원했다, 그러나 나는 의사예요 한 ... 믿음에 찬성하지만, 씨앗 효소를 흡수하고 몸에 흡수 있다는 사실에 나는 심지어 실험을 실시하고 있지 않다) ( "자연 fitbekom을 간과하지.) - 변태 무슨 일이 일어날 지보기 위해 밤에이를 떠나 akvu 씨앗 ... 그래서 아무것도 그들은 씨앗이 났 구요하고 났 구요으로 ... 이미 첫 10-15분을위한 팽창보다 더 팽창 어쨌든 마시지 않는다. 그들에게 일이 없지만, 심지어 그들은 심지어 식욕을 억제하지 않으며, ... 옷이나 신발 ๏ ̯͡ ๏에 물질 유출하지 않으려 고 - 예 ❀ ...이 "mikrofasolinki을"청소 슈퍼 하드)))) 모든 아름다움)))!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슈퍼푸드 #아이허브치아씨드 #치아씨 #치아씨효능 #치아시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