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치아씨(치아시드) Deva 치아 씨드 오일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Deva, 치아 씨드 오일, 식물성 캡슐 90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Deva, 치아 씨드 오일, 식물성 캡슐 90정


제품 가격:₩12,18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프리미엄
  • 비건 소사이어티에서 인증한 비건 제품입니다
  • 오메가 3-6-9
  • 식이보충제
  • 100% 채식주의자, 비건 식품

본 제품에 사용된 치아씨는:

비정제, 냉각압연된 제품입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2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45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열량) 10 -
지방 칼로리 (열량) 10 -
총 지방 1 g 2 %
치아 씨 오일
일반적으로 다음을 제공합니다.
1000 mg *
알파 리놀렌산 (Omega-3) 565 mg *
리 놀레 익산 (Omega-6) 165 mg *
올레산 (Omega-9) 60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음

제품 사용법

사용법: 성인용으로 하루 2-3정을 식사와 함께 복용하시거나 의사의 지시에 따라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채식 캡슐, 유기 오렌지 오일, 토코페롤 혼합 실리카. (동물이 아닌 출처의 모든 것)

식품 감도 : 효모, 콩, 밀, 글루텐, 전분, 소금, 설탕, 헥산, 유제품, 계란, 생선, 인공 색소가 없습니다.

이 제품에는 동물성 제품, 파생물 또는 부산물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좋은 제품, 유기농 오일
- 이 리뷰를 출판 할 당시 포장의 오래된 사진이 Aikerbe에 게시되었습니다. 나에게 BAA는 이미 유기농 chia 버터를 첨가하여 추가 성분으로 주황색 오일도 유기농입니다. 또한 캡슐 내 오메가 -3 알파 리놀렌산은 56.5 %가 아니라 60 % 이상입니다. 왜 내가 산 것을 : 아마 linseed 기름으로 얻는 알파 linolenic 산의 입구에 의해 chia 기름을 다변화하는 것을 결정했다. 여기서 콘텐츠의 비율은 훨씬 높지만 그 자체는 분명히 똑같습니다. 효율성을 비교하기는 어렵지만 부작용은 발견되지 않았으며식이 보조제의 감각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두뇌가 좋아하는 docosahexaenone (DHA)과 eicosapentaenoic (EPA) 오메가 -3 지방산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어유로 인한 뇌의 효율성이 가장 높습니다. 치아 기름이나 린넨에는 존재하지 않지만, 알파 리놀렌산은 몸에서 매우 약하게 합성됩니다. 특히 남성에게 특히 그렇습니다. 따라서 chia 또는 아마 인유 이외에 채식주의 자들은 해조류 (해조류)에서 DHA와 EPA의식이에 포함되어야합니다 - 조류 독감에 그러한 첨가제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비싸다. 생선 기름은 훨씬 싸다. 캡슐 (Jarrow Formulas)에서 가장 수익성이 높은 아마씨유에 대한 나의 의견은 또한 유기농이며, 생선 기름 보충제의 가격 대비 효율성에 대한 두뇌에서 가장 좋은 점은 내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내 이름 클릭).

2. : 치아 씨 오일
- 치아의 씨앗에서 기름 오일은 겨울 목구멍하려고 내에서 피부에 영양을 공급, 때때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좋은 지방, 비타민이 많이있다. 나는 모든 사람을 조언!

3. : 치아 씨앗에서 좋은 오메가 3
- 이 오메가 비율 3/6의 균형을주기 때문에 치아 씨앗은 오메가 3의 더 나은 소스입니다. 아마 종자에 비해 그 비린내 비린내를 가지고 있지 않는 한 그것은 훨씬 더 안정적이다. 나는 그것이 음식에서 충분한 오메가 3 섭취를하지 않는 채식주의와 채식과 사람들을 위해 오메가 3의 좋은 건강 보조는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4. : 치아 씨 오일 캡슐
- 이것은 내가 Chia 종자의 기름이 캡슐에 들어있는 것처럼 당신이 복용하고있는 것을 볼 수있는 것을 좋아하는 훌륭한 제품입니다.

5. : 위대한 대안
- 이것은 피쉬 오일의 ​​훌륭한 대안이며이 젤은 피쉬 오일이나 크릴 오일 젤보다 냄새가 좋습니다.

6. : 좋은 비건 대안
- 이것들은 좋지만 오메가 6와 9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오메가 3 수준을 올려야하는 사람들에게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다시 살 수는 없지만 모든 오메가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좋습니다.

7. :  오메가 369
- 나는 그것이 좋은 것이라고 생각한다.

8. : 치아 오일
- 위장에 좋은 좋은 제품, 약간의 뒷맛,하지만 너무 많이하지 않습니다.

9. : 좋은
- 좋은 캡슐, 조금 당황 스럽네. 철저한 채식을 위해서입니다.

10. : 서 여전히 유효
- 도구 자체는 캡슐 젤리로 묶여 있습니다. 나는 당신의 채식주의 아이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나는 바늘로 캡슐을 관통하고 엉망으로 내용을 압착 할 계획입니다.

11. : 좋은
- 냄새는 비린내 같지만 뒷맛은 완벽하지 않습니다! 캡슐의 느낌, 냄새 및 외관은 동일 회사의 조류와 다르지 않습니다.

12. : 놀라운 제품
- 나는이 제품을 매일 사용했고 인생이 바뀐다. 나는 더 활동적이며, 낮에는 게으름이 없다는 느낌을받습니다.

13. : 완전한
- 아주 좋아.

14. : 치아 씨앗과 같은 기능
- 치아 오일 Q에 가장 좋은 제품은 시도! 정말 결과가 없습니다. 내가 구매를 계속.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슈퍼푸드 #아이허브치아씨드 #치아씨 #치아씨효능 #치아시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