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스피룰리나 Now Foods 인증된 유기농 스피루리나 1000 밀리그램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ow Foods, 인증된 유기농, 스피루리나, 1,000 밀리그램, 120 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인증된 유기농, 스피루리나, 1,000 밀리그램, 120 정


제품 가격:₩13,99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정품 자연식품
  • 영양 풍부한 슈퍼푸드
  • 배가된 세기
  • 비-GMO
  • USDA 유기농
  • 채식주의자/엄격한 채식주의자
  • GMP 품질 보증된
  • QAI에 의해 유기농 인증됨
  • 유기농이고 방사능 처리를 하지 않음
  • 농약 & 제초제 없음
  • 나투르랜드 협회 (Naturland Association)에 의해 채식 제품 인증됨

NOW 스피루리나는 정품 자연식품에 존재하는 천연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스피루리나는 베타-카로틴 (비타민 A), 비타민 B-12이 풍부하고 자연발생 단백질과 GLA (감마리놀렌산), 많은 건강이익을 가진 인기있는 지방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피루리나는 자연히 생기는 미네랄, 미량원소, 세포염, 아미노산, 효소를 포함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3 정 (3 g)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40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10
총 지방 0 g 0 %
나트륨 40 mg 2 %
총 탄수화물 <1 g <1 %
단백질 2 g 4 %
비타민 A 140 %
칼슘 2 %
10 %
비타민 B-12 60 %
지방, 포화 지방, 트랜스 지방, 콜레스테롤,식이 섬유, 당류 또는 비타민 C의 중요한 칼로리는 아닙니다.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3 정씩 복용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유기농 스피 룰 리나 (non-GMO).

1 정당 1,000 밀리그램의 스피룰리나.

3 정제 제공 당 3,000 밀리그램 스피 룰 리나.

누룩, 밀, 글루텐, 콩,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또는 나무 열매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음.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이 이중 강도 제품은 우리의 규칙적인 강도 제품 (1 정당 500mg)에서와 같이 스피룰리나 (1 정당 1,000mg)의 두 배입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저에게는 안 맞습니다.
- 아토피 피부염을 앓고 있습니다. 스테로이드를 끊으려고 대체요법 연고를 사용하고, 식생활개선 및 피부에 좋다는 여러 약들을 먹고 있어요. 스피루리나는 아미노산등의 단백질이 많이 함유된 영양제로 알려져 있고 항산화 면역력 개선에 좋은 제품입니다. 다만, 저처럼 자가면역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에게는 증상의 악화를 가져오지요. 아무 생각없이 구매해서 먹었다가 한참 가라앉았던 얼굴의 발진이 다시 올라오고 매일 밤 피부를 도려내고 싶을 만큼 가려워서 복용을 중단했습니다. 그리고 신장이 약한 분들도 의사와 상의 후에 드시길 바라요. 아침마다 몸서리쳐지게 붓습니다. 심지어 붓기가 밤이 되어도 안 빠집니다. 3주 동안 복용하고 6주동안 고생한 걸 생각하면, 아무리 유명한 영양제라도 내 체질과 병력등에 안 맞으면 독을 먹는 것과 같다는 걸 새삼 느낍니다. 독이라니 어감이 조금 사납지만, 꼭 죽어야 독은 아니니까요. 문제가 이 약에 있다는걸 깨닫는데 걸린 시간이 너무 길어서 스스로가 한심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저에게 한정된 문제고요. 제 몸에 일어난 달갑지 않은 변화가 곧 자가면역질환은 앓고 있지 않으나 병약한 분들에게 도움이 된다는 반증일 겁니다.

2. : 맛은
- 트럼에 냄새가 올라오지 안아서 좋지만. . . 하루4알 섭취는 부담. 참고로 목양체질은 좋지 안다고 해요.

3. : 계속복용할게획.
- 매스컴에서 극찬하는 내용을 입수하고 금번 처음 구매헤서 복용하게 되었고, 아직은 효능면에서 아렇다 할만한 효과는 느끼지 못하였음. 꾸준히 복용해보면 좋아질것이라 믿고 계속해서 복용해볼 계획임,

4. : 너무 좋아요
- 처음엔 방사능때문에 구매하게 됐는데요 제가 먹었던 그 어떤 영양제보다 효과가 좋았어요 일단 피로에서 효과를 제일 많이 봤어요 사고나서 바로 먹었는데 정말 피곤함이 많이 사라지더라구요 제가 원래 저질체력에다가 요새 제대로 쉬지를 못해서 너무 힘들었는데 너무 신기했어요 머리결도 좀 좋아진거 같아요 아직 2주 정도밖에 복용을 안해서 다른 변화는 잘 모르겠지만 앞으로 계속 복용하려구요 그리고 아이허브에 문의했더니 나우푸드건 인도산이라고 하더라구요 다른 태평양이나 캘리포니아산 보다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뒤이어 추가합니다 제 남친과 그 동생이 술을 잘먹는편인데요 스피루리나 먹으면 숙취가 전혀 없다고 하네요 피곤함도 안느끼구요 숙취에도 효과가 있나봐요~~~

5. : 워낙 많은 영양소들을 일일이 다 챙길수 없어서 특히 미네랄, 단백질등...
- 하루 두알로 부족하기 쉬운 미네랄 단백질 보충하기 위해 복용하니 역시 피부가 좋은걸 느낍니다. 인도에서 유기농으로 재배한 원료라니 더욱 신뢰하고 먹을수 있어 좋네요. 타사제품에 비해 고함량인데도 크기가 작아 먹기도 좋아요.

6. : 항상먹어요
- 이거먹고 체질개선된듯해요. 과식해도 화장실을 잘가거든요. 만성변비탈출했어요.

7. : 좋은 것 같아요
- 아는 동생이 피부가 넘 좋아서 물어봤더니 스피루리나를 꾸준히 먹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도움 받고 싶어서 꾸준히 먹고 있어요

8. : 클로렐라 보다 스피루리나
- 클로렐라 좋아서 먹다가 스피루리나가 더 좋다고 해서 먹는데, 안먹는 것보단 배변도 좋고 .

9. : 꾸준히 먹고있어요
- 좋은지? 잘 몰겠는데.. 뭔가... 피부나 손톱이 튼튼해진 느낌은 들어요.. 아 머리카락도 좀 . 영양공급됨이 느껴지는거 같아요..

10. : 괜찮습니다.
- 바다에서 생산되는건 방사능 때문에 오히려 안 좋다고 하길래 나우사꺼를 구입했습니다. 알이 크긴하지만 3개 한꺼번에 넘어가구요. (제가 알약을 잘 먹긴 합니다.) 비릿한 냄새는 나지만 꿀꺽 삼키니 별 상관없습니다. 계속 구매의사 있음.

11. : 건강을 위해 꾸준히
- 바로 티가 나는건 아닌데 요즘 엽산도 천연도 천연이 아니다 그런 말에 임산부에게 스피루리나를 권할 정도로 천연 물질이라고 들어서 먹어요~~ 덜 피곤해진건 맞아요~~ 스피루리나는 왠지 천연인지라 전 냉장고에 넣어두고 먹어요

12. : 어딘가에는좋겠지
- 기대하면서 먹고있는 제품 어딘가에는좋겠죠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스피 룰 리나
- 머리카락이 심하게 떨어졌습니다 ... 저 헤모글로빈이 ... 철분을 뽑았습니다. Fenyuls +이 스피 룰 리나. 3 주 후 머리카락이 떨어지는 걸 멈췄다. 정확하게 도움이 된 것, 나도 몰라 ...하지만 나는 엽록소가 헤모글로빈에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 모든 유해한 맛을 완전히 포기하고 2 리터의 물과 후추를 마셨다. 나는 맛을 보았다. 한 달 후에 혈액을 기증하고, 헤모글로빈을 80에서 118로 늘려주세요.

2. : 스피 룰 리나 작품!
- 나의 관찰 : 스피 룰 리나는 적은 복용량으로 시작해야하며 하루에 세 번 1000 번 세 조각으로 시작하여 위장을 방해하기 시작하고 장내가 항상 격렬 해지고 하루에 수 차례 화장실에 갔으며 배뇨가 증가하고 토해졌습니다! 나는 두려웠다. 나는 그것이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했다. 그런 다음 리뷰를 읽기 시작했고 복용량을 줄여야한다고 결론을 내 렸습니다. 아침과 저녁에 500에 보았습니다! 모든 것이 정상! 복용량을 조금씩 늘리면 시작됩니다! 나는 네 번째 주를 마셔! 얼굴은 깨끗하고 눈 아래는 붓기가 없어졌으며 아침에는 신선한 모습으로 몸도 변하고 체중이 점차 사라지고 있습니다! 부 풀리기 시작하면, 산통, 가장 가능성이 당신이 기생충이 있다면 당신에게 경고하고 싶다! Spirulina는 몸에서 기생충을 제거하는 것을 돕는다!

3. : 좋은 물건
- 리셉션은 피부 상태의 상당한 개선을 발견하는 동안, 같은 항아리 프로필. 셀룰 라이트는 거의 사라지고 피부는 탄력이되었다있다. 다만 당신의 얼굴에 마스크, 반발 tabletochku 하나 또는 두 개의하고, 물로 희석을합니다. 순수한 형태 일 수있다, 당신은 파란색 점토와 오일 마스크 후 단순히 기절 피부 (나는 살구를 추가) 몇 방울의 한 숟가락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내가 어떤 화장품에서 보지 못한이 효과. 내 리뷰가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경우 나 또한))) 번역하지 않는 태블릿에 책과 심지어 스피루리나 분말을 주문한다, 예를 클릭합니다

4. : 즐겨 찾기 Vodorosl👍
- 내가 본 모든 지난 겨울은 스피루리나 🌿Zakazala 그녀의이 가을 - 겨울 시즌을 superfuds. 스피루리나는 좋은 지구 🏞Chem 그것에 호수 불과 몇을 생산하는 미역입니까? 거기에 비타민은 쉽게 몸에 소화 형태입니다. 나는 스피루리나는 어떤 거? 그래서이) 녹색 대형 정제 마법 해초가 ✔Na의 ayherbe 다른 복용량에있는 다른 제조업체, 훌륭한 선택에서 스피루리나가 감기로 몸의 저항력을 증가 시키며, 나는 지금 식품을 제조업체에 신뢰 및 주문 스피루리나는 두 번째 가을 - 겨울 시즌 인 것입니다 바다와 야채에 비해 냄새, 당신이 그를 "유용한"PUSH를 좋아 nravitsya😊 내 검토 경우,이 냄새!

5. : 우수한 스피루리나
- 이 제품과 함께 아주 행복. 아주 좋은 복용량은 하루에 2 정을,있다. 아침에 하나, 식사 1 시간 전에 물을 마시는 많음, 두 번째 밤. 이 식욕을 감소 아주 잘, 피부 상태를 개선, 그리고 가장 중요한, 거의 머리를 떨어 중단했다! 그냥 스피루리나는 얼굴과 머리에 마스크 않습니다. 스피루리나 태블릿은 CMV 따뜻한 물 소수를 부어, 다음 머리에 씻어 뿌리에 문질러를 흉골 떨어져 밀어 조용히 가서 머리의 길이에 걸쳐 분산됩니다. 톱 모자와 수건, 스피루리나 잔류 물 세척 얼굴에 넣어 반에 모든 것을 떠나 - 이시간. 놀라운 효과. 매우 추천

6. : 독특한 구제 수단 !!!
- 나에게 Spirulin NOW FOODS에 대해 알려 드리고자합니다. 스피루리나는 모든 질병, 체중 감소, 피부, 시력에 대한 독특한 치료법입니다. 나는 어떻게되는지 모르지만 과자에 대한 갈망을 완전히 낙담시킨다. 투여 2 ~ 3 주 후 결과를 보았습니다. 피부가 깨끗 해지고 셀룰 라이트가 사라지고 에너지가 나타났습니다. 나는 또한이 보충을 나의 얼굴 가면에 추가한다! 성분 - 100 % 유기농 스피루리나, 무첨가. 본질적으로 단지 조류를 눌렀습니다. Contraindications - 자기 면역 질병의 질병! 좋은 쇼핑 되세요!

7. : Spirulinushka
- 멋진 집중 스피루리나. 1,000 밀리그램의 투여 량은 전혀 냄새가 없다에서는 바다 약간 맛이있다. 결과는 몸 전체에서 눈에 띄는이며, 세 번째 은행을 한잔 : 품질과 (지속적으로 밝게 페인트) 머리카락의 성장을 향상, (셀룰 라이트가 거의 사라)이 피부의 품질 (병변 이하)과 몸을 개선했다. 손톱이 잘 성장한다. GIT 훨씬 더 잘 작동하기 시작, 그것은 이전에 문제가 있었다. 클로렐라의 같은 브랜드와 함께 마셔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복용량 1000 밀리그램 (캡슐)입니다 주문이 가능하게되었다,이 500 mg을 투여 주문할 마지막이었고, 2 개 라운드 정제를 마셨다. 그 곳 냄새 Ogogo입니다! 아니 바다, 오히려 늪 :)) 나는 이것이 매우 유용하다 자신을 위로. 모든 행운과 좋은 분위기 :)

8. : 엘레나 안드레바
- 체중 감량을 원하는 사람들을위한 훌륭한 솔루션입니다. 나는 그 계획에 따라 마약을 마시지 않아 스피루리나가 밝혀졌고, 그래서 가장 자주 나는 저녁에 3 정을 먹었습니다. 첫 주에 3kg을 잃어 버렸을 때 나는 놀랐다! 그리고 이것은 음식 섭취에 제한이 없습니다. 다음 주에는 마이너스 2kg을 기뻐했습니다! 앞으로 2 주 동안 여전히 3을 뺀다. 나는 더 주문할 것이고, 나는 모든 친구와 지인들에게 추천한다. 약초의 맛 (뿐만 아니라 냄새)은 약물의 자연 스러움을 나타냅니다. 언제나 기분이 좋지 않은 평상시에도 기분이 고조됩니다!

9. : 이 조류는 다른 식물성 단백질 원천보다 우수합니다.
- 스피루리나는 세계에서 가장 독특하고 놀라운 식물 중 하나입니다. 이 조류는 아즈텍 인과 메소 아메리카의 다른 부족들에게 먹을 음식이되었습니다. 수세기 동안 지구상에 존재하는 생물학적으로 활성 인 생물체는 엄청난 활력의 비밀은 특별한 생화학 적 구성에 있습니다. 비타민, 아미노산 및 미네랄의 조화로운 조합은 스피 룰 리나가 건강한 영양 분야에서 명성이 높은 틈새 시장을 차지하고 엄청난 인기를 얻게했습니다. 말린 스피루리나는 약 60 %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합니다.이 조류는 다른 식물성 단백질 원천보다 우수합니다. Spirulina는 당근보다 10 배 이상의 카로틴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대용량의 비타민 B12, B6 및 B2는 신진 대사를 정상화하고 콜레스테롤 교환을 조절합니다. 채식주의 자, spirulina의 사용은 극단적으로 필요합니다. 이 조류의 규칙적인 섭취는 소화 기관, 심혈 관계계, 내분비선계 및 신경계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칩니다. 스피 룰 리나 성분의 감마 - 리놀렌산 (GLA)은 피부에서 독소를 제거하고 세포 대사를 촉진하며 표피 세포의 신속한 재생 및 치유를 촉진합니다. 스피루리나에 풍부하게 함유되어있는 엽록소는 간, 신장 및 혈액을 독소, 독소에서 정제하고 자유 라디칼의 영향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Spirulina는 히스타민의 생산을 줄이고 알레르기가있는 사람의 상태를 상당히 개선시킵니다. Spirulina는 식욕을 억제 할 수있는 페닐 아닐린의 귀중한 원천입니다. 따라서이 조류는 종종 비만 퇴치 과정에서 사용됩니다. 스피 룰 리나는 정제와 분말 형태입니다. 분말은 다양한 칵테일과 과일 쥬스, 스무디, 샐러드, 요구르트 및 기타 차가운 음식에 첨가됩니다. 태블릿은 아침에 물이 가득 찬 위장에서 섭취해야합니다.

10. : 미안하다.
- 한 번에 두 개의 팩을 주문했습니다. 우리는 온 가족과 마실 때 효과가 있습니다! 나는 많이 쓰지 않을 것이고, 당신은 스피 룰 리나의 사용에 대해 구글을 할 수있다. 스피루리나는 힘입니다.))하지만 A가 많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따라서 담배를 피우면 담배를 끊거나 담배를 끊을 수 없습니다. 그들의 상호 작용이 암의 발생을 자극 할 수 있기 때문에. 그리고 이것은 Vit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레티놀입니다. 피부를 젊어지게하는데 도움이됩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내 리뷰가 도움이된다면, 나는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감사 할 것입니다.))

11. : 미느 스크
- 나는 모든 시간을 먹고! 편리는 하루에 3 페이지가 필요하다. 6! 그것은 나에게 정상 체중 유지하는 데 도움이 (역설하지만, 쓰레기의 모든 종류의 먹고 싶지 않은) 일반 식품의 21 세기를!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스피룰리나 #아이허브슈퍼푸드 #아이허브해조류 #스피룰리나효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