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스피룰리나 Nutrex Hawaii Pure Hawaiian Spirulina 500 mg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utrex Hawaii, Pure Hawaiian Spirulina, 500 mg, 400 정(200 g)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utrex Hawaii, Pure Hawaiian Spirulina, 500 mg, 400 정(200 g)


제품 가격:₩30,83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천연의 슈퍼푸드 보충제
  • 할랄
  • 코셔 제품
  • 비건 인증
  • 글루텐 없음 인증
  • 100% 비건 제품
  • 건강 보조 식품
  • 유전자 변형 성분 미함유 프로젝트 인증

Hawaiian Spirulina 퍼시피카는 면역 시스템을 강화하고 심혈관 건강을 지원하는 동시에 신체에 영양을 공급하고 건강한 생활을 지원합니다. 당사의 스피룰리나는 볕 좋은 하와이 코나 해안의 신선한 하와이 대수층에서 살충제나 제초제 사용 없이 자랍니다. 저희 해수 냉각 건조 기술을 통해 비타민과 미네랄, 항산화 물질, 파이토뉴트리언트의 최고 영양 레벨을 보장합니다. 35 년 이상, 농장에서 포장 용기로 직행하는 당사만의 공정과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여러분이 신뢰할 수 있는 공급원에서 순수한 고품질의 스피룰리나를 생산하였습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6 정(3 g)
용기당 제공 횟수 : 약 67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
칼로리 10
총 탄수화물 <1 g <1 % *
단백질 2 g 4 % *
철분 3 mg 20 %
나트륨 60 mg 3%
스피룰리나(Arthrospira platensis) 3g **
* 하루 영양소 기준치(%)는 1 회 제공량에 포함된 영양소가 하루 식단에 얼마나 기여하는지 보여줍니다. 하루에 2,000 칼로리가 일반적인 영양 조언에 사용됩니다.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식사와 함께 또는 식간에 6 정을 섭취합니다. 개봉 후에는 신선도를 최대화하기 위하여 냉장 보관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실리카, 치커리 이눌린, 식물성 마그네슘 스테아레이트.

글루텐, 유당, 대두, 옥수수, 밀, 효모 없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하와이산 스피룰리나~
- 다른 영양제들 먹는게 많아서 하루 3알씩만 먹고 있어요. 방사능 때문에 걱정되었었는데 홈페이지 내용보니 하와이 바다에서 스피룰리나를 키우는게 아니라 회사자체에서 만든 수조(?)같은 곳에서 재배한다고 되있더군요. 그래서 방사능 위험으로부터 안전하다고.. 백퍼 믿을 순 없지만 의심하는 분들을 위해 적어봅니다..

2. : 용기도 좋고
- 플라스틱 병보다 좋은 불투명 유리병에 하와이안 스피루리나라 선택했습니다. 제품은 좋습니다. 그런데 타블렛보다 vegetable caps으로 나오면 좋겠어요. 스피루리나를 꽤 오래 복용했는데 타블렛보다 적은 용량을 복용해도 캡슐에 가루가 들어있는 타입이 몸으로 느끼는 효과가 좋은 거 같았습니다. 타블렛은 고체화하기 위한 첨가물이 들어가서 그런 걸까요..이유는 모르겠지만.... 다음 번엔 캡슐이나 파우더 타입을 찾아 볼까 합니다.

3. : 드라마틱하게 체질개선을 시켜주는 것 같습니다.
- 아이허브에 사용후기는 처음 남겨보는데요^^ 아기낳고 몸도 많이 쳐지고 힘들고, 무엇보다 아침에 일어나면 눈이 뿌옇게 막이 씌읜것처럼 잘 안보이고 시력도 급격하게 나빠졌어요. 피부도 물론 늙고 ㅜㅡㅜ 몸 좀 챙겨야 아기도 잘 보살피겠다 싶어서 먹기 시작했는데, 정확히 스피루리나 복용한 지 3일째 되는날부터 낮에 미친듯이 잠이 쏟아지는거에요.한 이틀간은 아가는 쿨쿨 자는 제 옆에서 혼자 놀고, 저는 계속 졸다 자다 졸다 자다 했네요 ㅋ 나중에 찾아보니 산성체질인 사람이 몸이 갑자기 좋아지면서 오는 명현반응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일주일 후 이번에는 열이 오르고 몸살이 심하게 왔어요. 감기는 아니라서 약안먹고 스피루리나만 꾸준히 먹으면서 버텼는데, 3일을 넘게 아파서 결국 타이레놀 먹었네요 ㅜㅜ 체질을 급격하게 개선시켜주는 건 확실한 것 같아요. 지금은 겁나서 잠시 복용 중단하고 있지만요^^

4. : 너무 좋아서 3병째 구매중이에요
- 첫병 먹을때만해도 명현반응인지 계속해서 화장실을 들락날락 거리게 했는데요.. 2통째부터는 그런 증상이 사라져서 오히려 좀 아쉬워요.. (첫병 먹을때는 음식만 들어가면 바로 화장실에 가야할 정도였어요) 곱게 가루내서 얼굴에 팩해도 좋아요~ 얼굴이 맑아짐,..

5. : 좋습니다.
- 방사능때문에 재구매는 모르겟어요

6. : 너무좋아요
- 비타민c신봉자입니다 아이허브도 비타민c 메가도스 때문에 입문 했습니다 피곤함이많고 아침잠도 많고 초저녁도 남보다 일찍 꿈나라행인데도 다른사람들보다 피곤하여 눈충혈데고 코피자주터지고 아침에 일어나지를 못하는 40대 중반입니다 지각을 밥먹듯했습니다 이 저질이다보니 비타민c로도 아침에 눈이번쩍 떠져서 일년정도 비타민c와 좋합영양제만 먹다가 메스컴서 떠들길데길래 한번 먹어보자싶어 우연히 주문했다가 저에게 잘 맞아서 너무 좋습니다 피곤함이 덜하고 어지러운것도 덜합니다 아침 6시 눈이 자동으로 떠지는게 넘 신기합니다 비타민c와 스피루리나만 먹습니다 아이들도 3알씩 같이 먹습니다 확실히 봄환절기 몸살로 폐인되는데 병원 한번 갔다오니 해결이 나네요 꾸준히 별일없으면 평생 먹고 싶을정도입니다 다음에 분말로 도전해보려합니다 확실히 노화가 진행되는 나이대인지로 효과가 있는거 같구 피곤함이 남달랐기 때문에 몸으로 느껴지는게 바로 와닿는거 같습니다 눈도 뻑뻑했는데 눈까지 더불어 좋은거 같습니다

7. : 만족합니다
- 면역력에 좋고...하와이산이 좋다는 얘기듣고 몇년째 구입해서 먹고 있어요. 요즘 일본의 원자력사고 후 그 피해가 하와이에도 있다고 해서 하와이산 먹어야 될지 고민이네요

8. : 스피룰리나,
- 스피룰리나, 스피룰리나가 조하구해서살랴는데 사기가 힘드네요

9. : 두드러기에 좋아요.
- 원인없이 두드러기가 나서 항히스타민제같은 약품 먹다 혹시 다른게 없을까 하다 발견했는데.. 두드러기가 나서 이거 여섯 알 먹으면 사라져요. 너무 좋아요. 나우꺼도 먹었는데 냄새나서; 이게 훨 좋아요!

10. : 아주 너무 괜찮아요~
- 제가 알레르기가 심해서 10년 가까이 고생하다가 동생의 권유로 스피룰리나를 먹기 시작했는데 처음에는 효과가 없었지만 나중에는 계속 먹다보니 아예 없어지더군요~ 그래서 알레르기가 올거 같으면 꼭 이 제품을 먹네요~ 효과 만점!! 강추!!

11. : 아버지의 동맥경화증때문에 시켰어요
- 지금 다 나았어요 이거 한통먹었구여.. 혈관 초음파 찍었는데 깨끗하답니다. 스피루리나중엔 이게 최고인가봐요 ㅋㅋ

12. : 믿고 먹고있어요ㅎ
- 가족들이랑 다같이 먹고있어요ㅎ 저는 올해 막30되어서ㅜ피부신경 많이 쓰고있는데요... 얘랑 코코넛오일, 콜라겐가루 매일 빠지지않고 먹었더니 ㅎ어떤제품인지 모르겠지만...목주름이 없어졌어요!!!!! 목주름ㅠ 유전이라 20대 초중반부터 슬쩍 생기기 시작해서 너무너무 스트레스받았었거든요!!!! 우아...진짜목주름은 피부과 시술도 안되는거잖아요ㅎ요즘 너무 신나요!! 참고로 팔자주름, 눈주름도 없어요ㅎ(저희언니는 올해 34살인데) 피부가 탱탱탱해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스피루리나 - 비타민과 미네랄의 창고! 그것은 FSH을 줄일 수 있습니다!
- 2015 년 스피루리나 Nutrex 브랜드를 주문, 비타민과 미네랄의 추가 소스로 11 월 2015을 시작했다. NASA의 연구에 비행 조건에서 우주 비행사의 공급에 대한 잠재적 기반으로 스피루리나를 실시 것을 흥미로운 사실. 결국, 우주 비행사는 높은 영양 가치와 필수 제품이 있지만, 작은 공간을 차지합니다. 유용한 물질의 동일한 양을 함유 과학자 추정하여 남조류의 1g, 야채 플래터 1kg있다. 또한 미네랄 해초의 10 g을 10kg만큼 베타 카로틴을 포함, 청색 - 녹색 추출물의 1 큰술은 300 %를 사람들에게 비타민 B12의 일일 요구 사항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유용합니다. 등 철갑 상어 필렛, 빨간색과 검은 색 캐비어, 메추라기 계란 같은 다른 유용한 제품, 우수 스피루리나의 영양 적 가치의 양을 여러 번 내 부분은,이 제품에서 몇 가지 결과를 얻을 수 원 : 몸, 체중 감소의 요새, FSH의 수준을 감소. 예, 스피루리나는 FSH를 줄일 수있는 정보의 많은 소스가, 놀라지 마세요. 그래서, 프로필 거의 3개월 나는 그들의 목표의 세 가지를 모두 달성 한 것을 말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추운 겨울에 나는 힘과 에너지의 파동을 느꼈다 동안 배 "졸리"에서, 그것은 1.5을 복용 개월왔다. 그럼 난 난포 자극 호르몬 (FSH)의 분석을했다 - 값이 지금은이 지표를 모니터링합니다, (20)에 30 ~ 40에서 떨어졌다. 체중 감소에 관해서는, 나는 몸을 정화하는 강력한 영향을 미쳤다 아마 이것 때문에이 3kg (나를 위해 충분)를 잃었다. 일반적으로, 사용의 효과는 저를 만족시켰다. 이 제작자의 유일한 단점 -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와 같은 추가의 첨가제는, (그 위험에 대한 분쟁과 생물에 유해하지가 있습니다). 따라서 1 등급을 임대. 다시 스피루리나를 주문하지만, 다른 제조업체로, 이제 식품에서 제조자는 가장 순수한 형태로 그 스피루리나를 선언과 이용 약관을 읽고 동의를해야한다. 내 검토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예"를 클릭하십시오.

2. : 모호한 등
- 나는 입학시 리뷰를 작성 감히, 그것을 거의 수행하지 않았다. 그러나이 상황에서, 나는 경험이 너무 모호 스피루리나를 공유하고자합니다. 내 몸의 첫 날 27 년 동안 축적 된 모든없는 것 같았다. 이주 후 염증 늪지대 뿌렸다. 병변의 농도는 문제가 뺨 지역이었다. 이것은 내가 시험의 전체 범위에 걸쳐 모두가 어깨를 으쓱 마지막에 건네 많은 의사와 화장 전문가와 상담 오랜 시간이 비싼 살롱 트리트먼트를 위해 분투 문제입니다. 닫기이 물건을 마시는 중지하도록 설득하지만, 나는 반 방법으로 이동하는 데 사용 끝으로 이동하기로 결정하지 않았다. 수신의 끝에 결과에 따르면 나는 4kg을 잃고, 가장 중요한 것은 내 여드름은 어두운 점이 한 쌍의 뒤에 남겨두고 영원히 사라졌다. 그것은 6 개월 지났는데 나는 건강한 사람이 아름다운 조류)에 매우 감사드립니다

3. : 스피루리나 하와이 파시 피카
- 이 제품은 놀랍습니다. 그것은, 내 피를 균형 철 알약에 대한 나의 필요를 멀리 촬영 (20 세에 대한 빈혈 있었다), 그리고 훨씬 더있다! 나는이 제품없이 결코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미량 원소와 미네랄과 비타민과 함께로드됩니다. 그것은 내 피부가 빛을 만든다! , 피부 자극을 없애 내 관절의 통증을 없애, 그리고 내 기억을 증가시킨다. 무엇보다 나는 제품에 할 수 있습니다. 때 의사는 말한다 : "나는 당신이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무엇을하고 있는지 알고 있지만, IT 일을 계속하지 않습니다!" 나는 내가 의사의 지시를 따를 것 같아요 - 그리고 나는 다르게했던 유일한 것은 스피루리나을했다 알아! 그런데 ... 단지 하와이 브랜드를 사용 -이 눈에 띄게 다르다!

4. : 하와이산 스피룰리나~
- 다른 영양제들 먹는게 많아서 하루 3알씩만 먹고 있어요. 방사능 때문에 걱정되었었는데 홈페이지 내용보니 하와이 바다에서 스피룰리나를 키우는게 아니라 회사자체에서 만든 수조(?)같은 곳에서 재배한다고 되있더군요. 그래서 방사능 위험으로부터 안전하다고.. 백퍼 믿을 순 없지만 의심하는 분들을 위해 적어봅니다..

5. : 확실히 추천합니다!
- 나는이 제품을 아주 좋아했고, 딸과 데리고 어머니에게도 주문했다. 제품의 높은 품질, 정제는 사용하기 쉽고 크기는 크지 않습니다. 장점 : 기분이 좋고 기분이 좋으며 면역력이 높아집니다. 실질적으로 냄새가 없습니다. 개봉 후에는 캔을 냉장고에 보관합니다. 정보가 유용하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이 스피룰리나를 선택하면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6. : 영원히 생활에 비밀
- 25 년 이상 나는 Nutrex 하와이 스피루리나를 복용하고 있습니다. 다른 많은 보충 와서 그 년 동안 내 다이어트에 갔다. 나는 스피루리나 내 정신 경보와 젊은 에너지를 속성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스피루리나 그것이 전체 음식이다에 대해 알 필요가있다. 당신은 너무 많이 복용하여 과다 복용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집중 vitamen 또는 보충하지 않은 것입니다. 스피룰리나 효소 수백 제공 과학의 필요성을 인식하는 것이 아직 미량 무기질. 자연이 가장 잘 안다. 나는 iHerb.com은 온라인 또는 오프, 최적의 가격, 빠른 배송 어디서나 사용할 수 신선한 제품 공급 업체로 발견했다. 감사합니다 iHerb!

7. : 슈퍼!
- 나는 태극권에서 스피루리나 전에 시도하고 지금 음식에 의해 캡슐에서 구입 ayherbe. Nutrex 훨씬 더는 - 그것은 만든 것과 명확하지 않다, 잘 즉시이 젤라틴 캡슐없이 스피루리나를 누르면, 더 불쾌한 냄새, 매우 비싼 포장 품질 뱅크가 없습니다. 나는 더 걸릴 거 야! (이는 개봉 후 냉장고에 저장하는 것이 필요하다)

8. : 스피 룰 리나
- 그녀는 다른 스피 룰 리나에 대한 리뷰를 작성했는데이 사람도 쓰기 쉽지만 스피룰리나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스피 룰 리나가 중금속을 흡수하는 성질을 지니고 독성 조류가 때때로 작물에서 자라기 시작하기 때문에 성장한 것입니다이 스피 룰 리나는 하와이에서 재배되고 현대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한 연구에서 mycotaxins에 대한 표준을 초과 했음에도 불구하고 중금속에 대한 제 3 자 실험실 점검 및 mycotoxins 검사가있었습니다. 이제 그들은 스피룰리나에 대해 많은 것을 읽고,이 주제에 대한 많은 연구를 읽었습니다. 우리는 중금속이 아시아에서 자라는 스피 룰 리나에서 자주 발견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스피노리나는 스피루리나에서 소량으로 발견되는 경우가 있는데, 아프리카의 자연 호수와 스피루리나와 혼동되는 조류 조류에서 수집되며, 새우, 굴, 생선, spirulina에 관해서는 스피루리나를 구입하십시오. 스피루리나에 관해서는 개인적인 경험에서부터 너무 많은 영양소가있는 비슷한 제품을 찾기가 어렵다고 말하면서 빨리 마실 수 있습니다. 나는 500mg 환약 1 개로도 면역성이있다. 혈액도 정화되지만이 문제가있는 사람들의 피를 두껍게한다. 하루에 1 알씩 마신다. 신중히 신장 문제가 있고 하루에 1 알씩 마시고, 치아 뭉침을 멈추고, 헤모글로빈을 늘리고, 항상 작게 시작한다. 복용량, 나는 당신이 비타민 D3와 함께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9. : 좋은하지만 비싼.
- 나는 스피루리나의 4 가지 브랜드를 시도하고이 나머지 파에 있습니다. 그것은 지금 식품 또는 소스 원주민 브랜드에 비해 높은 가격이 가치처럼 정말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는 모두 Cyanotech에서 같은 스피루리나를 얻고, Cyanotech는 Nutrex 브랜드 스피루리나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은 스피루리나 albiet 이상 가격이 책정.

10. : 아무것도 완벽 없다
- 내 여자 친구를 못 박는 후 빈 stomack 2 2 걸릴. 아주 좋아.

11. : 낮은 철, 헤모글로빈에서 -이 필요하다
- 2014 년 초에 37-37.1, 피로의 온도, 완전한 무관심을 유지합니다. 전송 된 의사는 혈청 철, 헤모글로빈 검사를한다. 뭔가 80 - 철은 헤모글로빈 (9 여성을위한 36의 속도로) 4 이하였다. 정렬 된 스피루리나, 그녀는 4 개월 연속 기간을 보았다 월 2014했다. 7 월에 분석 후 - 철 단위 (16), 즉 .. 이 4 배 증가! 피로가 일어났다. 헤모글로빈은 95 만대로 증가했다. 다른 것들 (나는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지) 중, 그녀는 2kg을 잃었다.

12. : 스피루리나
- 스피루리나는 우리 몸의 효소와 미량 원소에 대한 유용한 수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피부에 좋은, 그것이 (말하자면)이 켜집니다. 스피루리나의 최고 생산자의 Nutrex- 하나.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스피룰리나 #아이허브슈퍼푸드 #아이허브해조류 #스피룰리나효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