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스피룰리나 Nutrex Hawaii 퓨어 하와이안 스피루리나 3000 mg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utrex Hawaii, 퓨어 하와이안 스피루리나, 3,000 mg, 180 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utrex Hawaii, 퓨어 하와이안 스피루리나, 3,000 mg, 180 정


제품 가격:₩28,00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코셔 제품
  • 비건 인증
  • 글루텐 불 포함 인증
  • 100% 비건 제품
  • 건강 보조 식품
  • 1회 제공량 당 3,000 mg
  • 하루 3정
  • 비 GMO Project 인증

하와이안 스피루리나 파시피카는 몸에 영양분을 공급하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도록 도움을 주는 건강 영양 보충제입니다. 스피루리나는 면역시스템을 강화하고 심혈관 건강을 지원합니다. 스피루리나는 신선한 하와이의 대수층 물에서 살충제나 제초제를 사용하지 않고 하와이 코나 해안의 태양아래서 재배됩니다. 본사의 해수냉각건조 기술로 최고수준의 영양 수치를 확실하게 드립니다. 30년 넘게 이어져온 저희 특별한 농장의 공정과 엄격한 품질관리로 고객이 믿을 수 있는 곳에서 순수하고 고품질의 스피루리나를 만들었습니다. 글루텐, 젖당, 콩, 옥수수, 밀과 이스트 불검출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3 정 (3 g)
컨테이너 당 봉사료 : 60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10
총 탄수화물 <1 g <1 % *
단백질 2 g 4 % *
비타민 A (베타 카로틴) 2,250 mcg 250 %
비타민 K (K1, K2) 40 mcg 30 %
비타민 B12 7 mcg 290 %
5 mg 30 %
마그네슘 15 mg 4 %
망간 0.2 mg 10 %
나트륨 50 mg 2 %
Spriulina (Arthrospira platensis) 3g **
Phycocyanin (c, allo) 225 mg **
감마 리놀레산 (GLA) 32 mg **
클로로필 a 18 mg **
총 카로티노이드 12 mg **
제 아크 산틴 2.5 mg **
* 일일 기준량 (%)은 한 끼의 식단에 포함 된 영양소가 일일 식사에 얼마나 기여하는지 알려줍니다. 하루에 2,000 칼로리가 일반적인 영양 조언에 사용됩니다.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식사와 함께 또는 식사 중간에 3정씩 섭취하세요. 신선도를 유지하시려면 개봉 후에 냉장보관해주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실리카, 치커리 이눌린, 식물성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역시 스피루리나는 뉴트렉스 제품이 좋네요.
- 온가족이 먹는 영양제입니다. 타블렛이 좀 커요. 원래 먹던 뉴트렉스 제품보다 크지만 하루에 3알만 먹으니 좀 커요. 큰 알약 못 드시는 분들은 기존의 500mg 짜리 드시는 것이 나을 거에요. 영양성분은 대체로 비슷하지만 이 제품은 타블렛 크기만 좀 커졌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스피루리나는 활성산소 배출에 도움에 탁월하기 때문에 각종 성인병과 암예방,면역력 강화까지 도움을 주고 노화와도 밀접한 관련이 있으니 평생 먹을 영양제에요. 지금까지 먹었던 스피루리나와 클로렐라와 스피루리나에 대한 비교 후기는 블로그에 성분까지 분석하여 작성하여 놨습니다.

2. : 평가와 효과
- "위장에 문제가 없었는데, 저의 몸과는 맞질 않았다" 라는 사용 후기의 결과만 알려드립니다. 발진과 복통이 간헐 적으로 나타나서 중지하게 되었거든요. 병원 진료 후 위궤양이라고 했고 대략 2주일 정도 처방약 복용 후 나았습니다. 어떤 분들은 명현현상이라고 하시는데 숨도 못 참을 정도의 복통이 과연 명현 현상에 속하는지..이 제품에 대해서 뭐라고 하는 것이 아니라요

3. : 조ㅎㅇㅏㅇㅛ
- 5년 동안 꾸준히 먹었습니다. 근데 내 몸에 맞아서 그런지 몰라도 B형간염 보균자 였는데 어느날 회사 건강검진 에서 향체가 샹겼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형제 자매 다 같이 먹고 있습니다.

4. : 멀티비타민~일주일꼬박 하루에 3알씩 드시면 눈이 환해지고 깨끗해진 느낌을 받으실 수 있어요~
- 눈이 환해지는 느낌입니다~일반건강보조식품으로 무슨 변화를 느끼긴 어려운데 이제품은 꼬박꼬박 3알씩 일주일정도 먹은후 변화를 느끼겠더라구요~ 50대 지인분께도 선물드렸는데 눈이 환해져서 안경을 벗으셨다고 이거 뭐냐고~ 선물하게 주문해달라고 난리셨답니다~

5. : 눈의 피로회복
- 눈의 피로회복에 좋습니다

6. : 그냥 막연한 느낌인지 가루보다 효과가 떨어지는 듯
- 가루 먹기 불편할 때 먹습니다.

7. : 추천합니다.
- 정기적으로 하루 3알 복용하고 있습니다. 만성피로가 있었는데 피로회복이 되는 것을 느끼고 있으며 소화도 잘 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8. : 재구매
- 전에도 먹던거라 다시 재 구매 했어요

9. : 냄새가 좀 나긴해요.
- 처음에 구매해서 아무리 좋다지만 눅눅한 바다해조류 냄새가 훅 나서 한동안은 먹다가 안먹게 되더라구요 ㅠㅠ 근데 부모님이 티비에서 스피룰리나가 슈퍼푸드라는 걸 보셨는지 드시기 시작하셨어요. 꾸준히 드시길래 재구매하긴 했는데... 저는 솔직히 손이 안가네요 ㅠㅠ

10. : 부모님이 좋아하세요~
- 선물할 겸 샀늗네 좋아하셔서 다행이에요 잘먹겠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알이 크네요 ㅋㅋ알크다는 소리는 들었지만..

11. : 3알 먹는 제품
- 어머니 사드렸는데. 3알 먹으면 되니 부담이 덜됩니다.

12. : 친구추천으로 먹엇어요
- 여자 몸에 좋다는 스피루리나... 그런데 이걸 먹은 날 안먹은 날 화장실 가보면 달라요~너무 편안하게 화장실을 나오는거 같아요 추천해요!

13. : 두 통째.
- 두 통째입니다. 괜찮은 제품인 것 같아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그것은 셀룰 라이트 초 고령화을하는 데 도움이
- 하와이 스피룰리나는 크지 만,보다 매끄러운 있었지만 투여보다 편리한 형태에서, 투여 량은 정제 당 물질의 증가 된 콘텐츠와하지 (6) 및 (3) 정제하고, 이전과 같은 녹색 먼지의 손에 유지되지 않는다. 3m해야보세요. 하루에 관계없이 식사. 세상은 부작용 중 하나의 경우가 아니다. 셀룰 라이트를 제거하려면 세포가 분마다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신체의 완전한 해독을해야하고, 그들의 3 억, 그들은, 늙어 죽고 새로 대체됩니다. 따라서, 처음부터 스피루리나의 주장은,이 과정을 수립하고 안정적 ​​확인합니다. 또 다른 식 제품은 이러한 기능이 없다. 정보, 스피루리나 해양 식물의 대표, 그리고 들어 다른 제품을 포함 할 수없는 희귀하고 독특한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엽록소, 칼슘. 스피루리나는 구조는 면역 프로세스를 강화할 수있는 베타 카로틴과 유사한, 피코시 아닌, 청색 안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면역 방어는 조기 노화의 원인이 같은 감염 및 독소 등의 손상 요인을 방지 복잡한 전신이다. 그녀는 또한 본체의 고장 (200)의 종류를 식별하고이를 보정, 전체보다는 질병의 결과로서 몸을 치료. 그러나 조기 회색 머리를 정지 유일한 해결책이다, 그것은 잘 익은 노년 명까지 두꺼운 검은 머리를 가지고있는 일부 부족을 발견하고, 그들이이 매우 스피루리나에서 항상 먹을 케이크가 호수에서 재배되는 것으로 밝혀졌다. 소련은 당 지도자, 그리고 만약 간단히 준 - 그것은 필요한 모든 물질은 인간에게 오직 그것과 물이 때문에, 우주 비행사에 사용되는 최후의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함되어있다. 더 스피루리나에 대한 정보뿐만 아니라 사진은 제목 페이지 9-10에 meylru 내 그룹에서 찾아 볼 수있다 "리뷰와 자랑을."- 개인 페이지에 대한 참조입니다. 내 리뷰가 도움이 보였다 경우 - 예를 클릭!

2. : 바다에서 에너지
- 남조류의 스피루리나의 영양 가치는 오래 전에 사람들에게 알려져있다 - 고대 마야와 아즈텍의 시간 이후. 그리고 확실히 헛! 스피루리나 분말 (약 1 티스푼)의 3g 후 때문에 철과 항산화 영양소에 과일과 야채의 5 개 부분으로 경쟁 우위에 와서. 태평양의 수준 아래 2천피트 - 특히 좋은 깊은의 깨끗한 물에서 재배 하와이 스피루리나입니다. 스피루리나 영양 분석은 높은 단백질 함량과 건강한 지방, 비타민 (A, K, B12)과 미네랄 (철, 마그네슘, 망간), 그리고 강력한 충전 산화 방지제를 보여줍니다. 캘리포니아 대학 💪🏼💪🏼💪🏼 과학자들은 스피루리나는 크게 면역 시스템과 체력을 향상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일본어 과학자들에 의해 수행 연구 스피루리나의 항산화, 혈관의 혈액 숱이와 농축을 촉진 것으로 나타 죽상 경화증의 개발을 방지했다. 또한 스피루리나는 금속 및 독소의 제거를 촉진하는 것을 증명한다. 제 생각에는, 우리가 취해야합니다! 🌊 모든 건강, 사랑과 친절! 내 검토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 "예!"를 클릭하십시오

3. : 우수하고 실용적인 스피루리나
- 제조자로부터 하와이 스피루리나. 제 생각에는 가장 순수하고 nasyshschennaya. 1g의 편리한 정제. 소화하기 쉬운. 실온에서 병을 저장합니다. 천연 종합 비타민과 미네랄. 내가 본 스피루리나의 모든 종류의 유기 철의 가장 큰 농도. 영향은 다양. 난 단지 2주의 : 줄이고 심지어 피부에서 검은 점을 제거합니다. 우수한 아이들을 포함하여, 복잡하지 않은 경우에 헤모글로빈을 증가시킨다. 체크! 만 아이들은 위장이 사용 된 음식의 0,125g에서 문자로 시작해야합니다. 식품 스피루리나의 수신 2 개월 생균제을 또 다른 145에 헤모글로빈 (110)와 아이를 제기했다.

4. : 역시 스피루리나는 뉴트렉스 제품이 좋네요.
- 온가족이 먹는 영양제입니다. 타블렛이 좀 커요. 원래 먹던 뉴트렉스 제품보다 크지만 하루에 3알만 먹으니 좀 커요. 큰 알약 못 드시는 분들은 기존의 500mg 짜리 드시는 것이 나을 거에요. 영양성분은 대체로 비슷하지만 이 제품은 타블렛 크기만 좀 커졌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스피루리나는 활성산소 배출에 도움에 탁월하기 때문에 각종 성인병과 암예방,면역력 강화까지 도움을 주고 노화와도 밀접한 관련이 있으니 평생 먹을 영양제에요. 지금까지 먹었던 스피루리나와 클로렐라와 스피루리나에 대한 비교 후기는 블로그에 성분까지 분석하여 작성하여 놨습니다.

5. : 은행에서 성분이 사이트의 구성을 준수하지 않습니다!
- 긴 조성물을 비교 ... 선택의 사이트에 제안의 스피루리나를 선택했다. 2 개월 프로필 물론, 효과가 느껴집니다, 피로 감소,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있다. 내가 실수로 은행에서 보았다 때까지 모든 것이 괜찮다고 나는 의심이 느끼게 ... 매우 화가 제품 설명, 온라인 조성물 및 은행에 비해 있습니다. (((꿀 항아리 옥에 티, 제품은 좋은 예와 같이, 잔류 ... 것이었다

6. : Мой가 있어야합니다!
- 나는 한 달이 걸리며, 하루 종일 기분이 좋아지고 기분이 좋아지면서 얼굴의 모든 발진이 사라졌다. 소화 작용도 있었지만 모든 것이 좋았다. (그러나 셀룰로오스가 도움이되었다.) 우리는 우리의 모든 친척에게 명령을 내렸고, 우리는 계속해서 그들을 데려 갈 것입니다! 스피 룰 리나의 유용한 특성에 대해 조금 : 임신과 수유 중에 ✔ ️ 복용 가능 ✔ ️는 종종 ARVI와 인플루엔자에 대한 예방법이며, tk는 항산화 물질이 풍부합니다. 부상과 골절에 대한 치유 과정을 가속화시켜 상처의 신속한 치유에 기여합니다. 피부에 매우 유용하며 여드름을 없애줍니다. √ 유해한 간 기능 : 장벽 기능을 깨끗하게하고, 복원하고, 정상화시키고 강화시켜 간에서 독소와 독소를보다 효율적으로 정화하도록 돕습니다. 내장을 정화하고 미생물을 복원하는 데 도움이되며 결장암 예방에도 도움이됩니다.

7. : 스피 룰 리나에 오지 않았다.
- 나는 문제가 내가 기본적으로 스피 룰 리나에 맞지 않는다는 것을 모르고있다. (나는 다른 하나를 시도하지 않았다) 또는이 하나가 적합하지 않지만,이 마약의 섭취로 나는 여드름을 꺼내기 시작했다 ....

8. : 건강 미덕
- Nutrex 하와이 스피루리나는 굉장하다. 이 제품은 여러 가지 건강상의 혜택과 영양 강국이다. Nutrex 하와이 스피루리나 내가 위해 내 건강을 다시 얻을 수 있도록 복용 시작 첫 보충제 중 하나였다. 다른 혜택 이외에, 그것은 정말 내 설탕 갈망을 줄일 나를 설탕 맛을 포기하는 것이 더 쉽게! Nutrex의 스피루리나에 약간의 연구를 수행하고 시도하는 자신을 설득. 이 회사의 또 다른 동등하게 멋진 제품은 BioAstin (아스)입니다!

9. : 어떤 스피루리나처럼 좋습니다.
- 섭취 후 약 10 일 후에 창자의 작업이 향상되고 불필요한 모든 것이 제거되며 머리카락도 깨끗하고 오래 유지됩니다. 리셉션은 어떤 첨가제와 마찬가지로 실제 결과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3 개월 이상이어야하지만 분위기는 좋습니다.

10. : 슈퍼
- 나는 가을에서 그것을 가지고 가고 며칠 전에 단지를 완료했다, 전체 기간을위한 콧물조차조차 없었다 ... 나는 아주 만족했다.

11. : 좋은 품질!
- Spirulina 좋은 품질. 주문하기 전에 리뷰를 보았습니다. 처음에 리뷰를 보았습니다. 그 적용 후에 빛의 느낌이 마치 내가 날아간 것처럼 보였다.)) 나는 클로렐라 2 : 1과 함께 더 큰 효과를 얻었다.

12. : 나는이 제품을 좋아했다.
- 나는 많은 다른 회사를 시험해 보았습니다.이 스피 룰 리나가 가장 좋아했습니다. 신체의 전반적인 상태가 좋아졌으며, 머리카락과 손톱에서 눈에 띄게 나타났습니다. 에너지가 나타나고, 장이 더 잘 작동하기 시작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스피룰리나 #아이허브슈퍼푸드 #아이허브해조류 #스피룰리나효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