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스피룰리나 MRM 생 스피루리나 분말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MRM, 생 스피루리나 분말, 8.5oz(240g)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MRM, 생 스피루리나 분말, 8.5oz(240g)


제품 가격:₩17,685(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환경 친화적 포장
  • 수퍼푸드
  • 비 유전자변형 프로젝트 인증
  • 비건 인증
  • 글루텐 무함유
  • 놀라운 미세 조류
  • 1996년 설립
  • 자연의 영감 - 과학의 지원
  • GMP 인증 시설에서 생산

발길이 닿지 않은 자연을 보고 저는 자연이 그 자체로 얼마나 조화를 이루며 살아가는지 매료되었습니다. 식물, 동물, 그리고 미생물들은 때로 무질서해 보이기도 하지만 서로 얽혀 순환하며 통합되어 있습니다. 이런 생각은 제 유년기에 형성되었고 민속 식물학(인간과 식물의 관계를 연구하는 학문)에 대한 탐구과제로 발전했습니다. 이런 탐구 과정이 자연적 건강 제품 라인을 구축으로 이어지게 되어서 감사할 뿐입니다.

MRM 에서 저희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과학을 도구로써 이용하여 자연계가 제공하는 것에 대해 배우고 회사를 세우며 지원 및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수퍼푸드는 옛날 조상들이 즐기던 음식으로써 우리가 오늘날에 생존을 위해 먹는 음식과는 다릅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Mark Olson - MRM 설립자

Spirulina가 무엇입니까?
이름: Spirullina, Arthrospira plantensis aka "Blue-Green Algae" 또는 "Tecuitlati"
원산지: 미국
기후: 변화무쌍
사용되는 식물 부분: 모든 세포
영양분: 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날, 엽록소
식물 민속학: 수세기 동안 아즈텍인들은 빠른 에너지와 스테미나 증진을 위한 슈퍼 푸드로 스피클리나를 복용했습니다.

포함하고 있미 않은 것들:

  • 글루텐
  • 보존제
  • 정제 설탕
  • 설탕 알콜
  • 동물 제품
  • 충전제 또는 첨가제
  • 인공 재료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Tsp (6 g)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40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15 명
지방의 칼로리 0
총 지방 0 g 0 %
포화 지방 0 g 0 %
트랜스 지방 0 g
나트륨 30 mg 1%
칼륨 100 mg 삼%
총 탄수화물 1 g 0 %
식이 섬유 0 g 0 %
설탕 0 g
단백질 3g 7 %
비타민 A 240 %
비타민 C 0 %
칼슘 삼%
19 %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귀하의 칼로리 요구에 따라 귀하의 일일 가치가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 1회 제공량 사용:

  • 스무디
  • 요거트/시리얼
  • 음료
  • 베이킹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스피루리나 가루.

우유, 계란, 콩, 땅콩, 나무 열매, 생선, 패류, 밀, 글루텐 또는 효모 성분이 첨가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제품은 우유, 계란 또는 대두가 포함 된 다른 제품을 처리하는 시설에서 제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다양하게 활용해요
- 팬케잌가루에도 섞어먹고 라이스밀크에도 타먹어요ㅎㅎ 물에 타면 맛이 없구요 우유나 두유 아몬드 밀크 라이스밀크 등등 타드시는게 더 좋은 것 같아요 금양체질에 좋다고 해서 아침 저녁으로 먹고 있어요

2. : Good
- 맛잇어요 먹을만합니다

3. : 좋아요
- 스무디 만들때 넣는데 신선해요 할인할때 저렴하게 구매했네요^^

4. : 스피리루나
- Excellent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스피루리나 - 금기와 부작용이없는 모든 것을위한 제품
- 나는 의사 야. 나는 주기적으로 10 년 동안 스피루리나 파우더를 먹는다. 이 제품은 복잡한 질병 치료 (심혈관 및 신경계 병리학 GIT)와 청소년 및 면역 예방 및 지원 모두에서 보편적이며 모든면에서 유용합니다. 스포츠에 관여하고 외모를 지켜 보는 사람들을위한 훌륭한식이 제품. 가루는 정제보다 낫다 - 더 자연스럽고 맛과 냄새가 좋다 - 나는 익숙해졌고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내 몸에 필요한 모든 것 - 항상 맛있는 ..이 제품에는 모든 것이 있습니다. 신체가 단백질,식이 섬유를 필요로한다는 것. 비타민, 미량 요소. 권장합니다. 마리나.

2. : 위대한 스피 룰 리나 !!
- 저는이 스피 룰 리나를 원료와 품질이 뛰어날뿐만 아니라 미국에서 100 % 재배되고 가공되기 때문에이 스피룰리나를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원료 스피룰리나 생산의 모든 단계는 캘리포니아에서 이루어지며 미시간 주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MRM에 연락하여 원산지 및 제조 국가를 확인하도록 요청했습니다. MRM의 에이전트는 매우 유용하고 정중하며 내 문의에 신속하게 응답합니다. 나는 Nutrex Hawaiian Spirulina를 먹고 있었는데 그 전에도 꽤 좋았지 만 MRM은 좀 더 합리적으로 가격이 책정되었습니다. MRM의 스피 룰 리나는 더 무거운 녹색을 띠는 반면 Nutrex 스피 룰 리나는 블루스 (시안)가 더 많습니다. 당신은 이것을 말할 수 있지만 일부는 물속에 앉아서 정착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MRM의 스피 룰 리나는 한국의 클로렐라를 생각 나게합니다. 나를 위해 MRM의 스피 룰 리나는 소박한 맛을, Nutrex는 달콤한 바다 맛을 더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두 가지를 좋아하고 두 가지 브랜드를 계속 먹을 것입니다. 나는 이것의 약간 부대를 이미 구매하고 더 많은 것을 사기 위하여 준비하고있다.

3. : 나쁜 파티 때문에 실망했다!
- 완전히 다른 품질의 파우더가 들어있는 포장재가 나올 때까지 계속 구입했습니다. 마치 스피 룰 리나가 백묵이나 어떤 종류의 흰 가루와 섞인 것처럼. 마실 수 없었고, 품질도 만족스럽지 않게되었습니다. 더욱이, 나는 한 번에 여러 패키지를 가져 갔고, 모두 똑같은 질적으로 나왔다. 나는 다른 제조사로 전환해야했고이 별에서 별을 가져 가야했다. 나는 구매자의 신뢰가 힘을 위해 시험 될다는 것을 믿는다!

4. : 우수 스피루리나. 희석 순 vide- 녹색 엽록소.
- 그 스피루리나 분말을 좋아했다. 분말은 거의 검은 색, 짙은 녹색이다. 그것은 곡물 않고, 액체 잘 용해. 매일 아침 500로 사용하는 것은 사과와 당근 주스를 짜와 분말의 혼합물의 세 스푼에 추가 ㎖로 : 스피루리나의 혼합물 + superfud 마드레 연구소, 미도리 녹색 + MRM, 모 링가에서 유기 분말. 모든 나는 쉐이커에서 혼합 스포츠는 아침 식사 전 공복에 반 시간을 마신다. 주스 안할 경우, 따뜻한 여과 원수 500 mL의 동일한 혼합 분말을 혼합한다. 이 원 혼합물의 맛, 잔디를 절대적 중립 얻어. 이 인터럽트 사과 당근 주스 조금, 그것은 보통 물에 더 눈에 띄는입니다. 그러나 그냥 불쾌한. 나는 기쁨을 마신다. 2 주 동안 음주 후 경험에서, 톤과 에너지를 추가합니다. 내가 정력적인 느낌도 밤에, "배출"하는 느낌이있다. 나는 43 일정 매일 꽤 꽉입니다. 그래서 superfudy 정말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같은 방식 분말 Jarrow 공식, 클로렐라 Yaeyam와 소나무 국제, 밀 배아 분말에서. 나는) 아침 칵테일을 추가, 너무 그들을 시도 하나 supersmes 5 티스푼을 혼합합니다. 또는 다양한 조합으로 하루를 적용합니다. 나는 MRM 분말, RAW 유기 마카 뿌리 분말에 더 추가 할 수 있습니다.

5. : 다양하게 활용해요
- 팬케잌가루에도 섞어먹고 라이스밀크에도 타먹어요ㅎㅎ 물에 타면 맛이 없구요 우유나 두유 아몬드 밀크 라이스밀크 등등 타드시는게 더 좋은 것 같아요 금양체질에 좋다고 해서 아침 저녁으로 먹고 있어요

6. : 나에게는 스피 룰 리나 전체가 동일하지만!)
- 나는 주식에있는 스피 룰 리나를 주문합니다. 솔직히, 나를 위해 그것은 실질적으로 다르지 않습니다. 그리고 제품 자체는 매우 좋습니다. 그리고 나는 아침 칵테일에 그것을 추가하고 그녀의 얼굴에 아침 마스크를합니다. 아마 더 마스크와 같은 형태로, 왜냐하면 그 결과는 분명히 드러난다. 스피룰리나가 매우 강력하게 작용하고 강하게 얼굴을 붉힐 수 있기 때문에 같은 양의 초록색 혼합물을 꼭 첨가하십시오. 사실, 최대 30 분이 걸리지 만 여전히 ... 미네랄 워터로 희석하고, 아르간 또는 바오밥 오일을 첨가하고, Vit로 3-5 캡슐을 짜냅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20-25 분의 두꺼운 층에 넣었습니다. 세차하기 전에, 나는 손을 적시고이 덩어리가있는 마사지와 같은 일을한다. 물론, 나는 18 살짜리 소녀로 변하고 있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피부가 너무 포화되어있어 보습 크림을 바르지 않으려 고합니다. 당연히, 많은 것은 여전히 피부의 유형에 달려 있지만, 시도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7. : 훨씬 좋네요 정제는 삼킬 수 있습니다.
- 항상 스피루리나 분말이 소결 경 형태보다 더 좋네요. 품종은 물에, 스무디 또는 바나나 아이스크림, 샐러드에 추가됩니다. 이러한 제제로 얻어진 녹색 칵테일 Superpolezny : -Zamorozhenny 바나나 건포도 아이스크림 / 딸기 / 파인애플 등. -Avokado -Shpinat / 냉동 오이 -Konoplyany 단백질 -Spirulina -Stevia 또는 유기 감미료. 매일 소비 sooo를 충분히 파우더. 작은 항아리에 산재, 나머지는 냉장고에 저장됩니다.

8. : 최고의 스피 룰 리나!
- 나는 다른 spirulinas를 시도하고 이것은 더 청결하고 그 (것)들과 다른 맛이 난다. 그것은 미국 출신이기도합니다. 대부분 스피 룰 리나가 중국 출신이기 때문에 위대합니다.

9. : 에너지 효과가 있습니다!
- 많은 사람들이 맛있는 것이 아니며 마실 수 없다고 쓰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해초입니다! 여기에 첨가제, 향료 및 불순물이없는 조류의 맛과 냄새가 있습니다. 익숙해지는 것은 가능합니다. 그러나 뚜렷한 에너지 효과가 있습니다. 정말 활력을줍니다! 야채 스무디에 첨가하면 조류 냄새는 느껴지지 않지만 아름다운 에메랄드 색이 추가됩니다. 나는이 스피 룰 리나를 정말로 좋아한다!

10. : 그것은 초밥과 함께 살사처럼 맛 본다.
- 가벼운 생선의 맛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나는 그 맛을 느끼지 않고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무언가를 가진 계획을 안다.

11. : 마스크는 좋다))
- 마스크에서만 사용하는 제품으로 내부에서 분말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분명히 아마추어입니다. 내가 약초로 쉽다면, 카모마일을 마실 수 있고, 설탕을 먹지도 않는다. 그러나 이것 - 나는 어떤 방식 으로든 자신을 부어 올릴 수 없었다!))) 캡슐, 스무디, 물 등을 주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 옵션이 아님).

12. : 맛 : save-help)
- 내가 처음 시도했을 때, 나는 더 이상 그것을 할 수 없다고 생각했다. 절대 아무것도하지 마라. 맛과 냄새는 내가 정말로 슈퍼 푸드의 팬이고 이상한 맛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절대적으로 역겨운 것 같았다. 그러나 탐욕과 호의에 대한 믿음은 우위를 차지하고 우선 눈을 짜내고 코를 닫았다. 그리고 이상하게도, 2 주 후에 특정 취향이 느껴졌지 만 너무 많이 받아 들여지지는 않았습니다. 익숙해 져야하는 제품. 그리고 사용되면, 당신은 긍정적 인 행동을 눈치 채기 시작합니다. 피부 상태가 좋아지며, 한 잔의 물을 완벽하게 마시고 한 티스푼을 마시고, 더 이상 물지 않으려면 의자가 정상화됩니다. 나는 수업을 듣겠다. 그만한 가치가있다.

13. : Zhest
- 무슨 냄새 나는 비카, 아무것도하지 마! 캘리포니아 750 타블렛은 1000 r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냄새 나는 혼합물이며, 이혼 한 형태로 마시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술에 취해서는 안되며 (모든 것이 치아에 달라 붙어서 더 나 빠지게됩니다.) 음식에서는 4 명의 지방 성인들이이 스피루리나에 걸리고 3 팩을 내 렸습니다.

14. : 끔찍한 맛.
- 나는이 스피 룰 리나 3 봉지를 주문했다. 15 %의 점유율에 포자 리아))) 그럼, 마시자. 포장 : 고밀도, 수분 흡수 용 골판지 안에. 쉬운 보관을위한 클립이 있습니다. 제품 그 자체는 매우 미세하게 분쇄되어 있으며 분말이 아닌 분말 형태의 구조를 닮았습니다. 물속에서 잘 녹지 만 나에게는 끔찍한 냄새가 난다. 그 전에는 스피 룰 리나를 캡슐과 정제에 넣었습니다. 이것을 나에게 받아 들여서 명백한 문제들 (((아침에 나는 따뜻한 물 한잔에 녹는다)을 힘으로 먹으면서 냄새가 끔찍하고 맛이 더 나쁘다. ( 나는 그것이 스무디와 샐러드에 더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가격 대비이 제품을위한 특별한 플러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스피룰리나 #아이허브슈퍼푸드 #아이허브해조류 #스피룰리나효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