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스피룰리나 Now Foods 유기농 인증 스피룰리나 500 mg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ow Foods, 유기농 인증 스피룰리나, 500 mg, 180 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유기농 인증 스피룰리나, 500 mg, 180 정


제품 가격:₩10,172(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풍부한 영양소의 슈퍼푸드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USDA 유기농
  • 채식주의자/비건에게 적합
  • 코셔
  • 식물성/허브
  • 1968 년 설립된 가족 기업
  • GMP 품질 보증
  • QAI 유기농 인증

NOW 스피룰리나는 진정한 홀 푸드에서 얻은 천연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스피룰리나는 베타 카로틴(비타민 A)과 비타민 B-12가 풍부하며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단백질과 다양한 효능이 있는 지방산 GLA(감마 리놀렌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피룰리나는 자연적 생성물인 미네랄과 미량원소, 생화학 세포염, 아미노산, 효소를 함유합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6 정(3 g)
용기당 제공 횟수 : 30
1 회 제공량당 % 하루 영양소 기준치 *
칼로리 10
총 지방 0 g 0 %
나트륨 40 mg 2 %
총 탄수화물 <1 g <1 %
단백질 2 g 4 %
비타민 A 140 %
칼슘 2 %
철분 10 %
비타민 B-12 60 %
지방, 포화 지방, 트랜스 지방, 콜레스테롤,식이 섬유, 당류 또는 비타민 C의 주요한 칼로리 공급원이 아닙니다.
* 하루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 칼로리 식단 기준입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6 정을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유기농 스피룰리나(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1 정당 500 mg의 스피룰리나.

6 정당 3,000 mg의 스피룰리나.

효모, 밀, 글루텐, 대두, 우유, 계란, 생선, 조개 및 갑각류 또는 견과류로 제조되지 않았습니다.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방사성 핵종의 내부피폭방지로 배출하기 위해 구입한다.
- 우리나라는 식품 방사능 규제치가 허당임 일본도 100 bq/kg이다. 물론 세슘 요오드만임... 스트론튬 트리튬 이딴거 패스임. 선진국 독일은 여러가지 핵종 합해서 9bq/kg이다. 우리나라는 이제 먹어서응원중.. TV에는 수산물 먹방만 나온다. ㅋ 바보들은 침 고여서 먹겠지. 수산물이고 뭐고 뭐든 다 적합하다고 한다. 우리나라 사정이 x같으니까 벨라루스 우크라이나사람들이 먹는 스피루리나, 펙틴 먹어야겠다고 생각한다. 언급한 2가지는 내부피폭을 일으킬 핵종(완화시켜 중금속이라고 부름)을 방출하는 디톡스효과를 지닌다. 특히 어린이 여성에게 추천된다. 가족의 건강을 생각해서라도 이건 어쩔수 없는 선택이다. 바다생물, 플랑크톤부터 생선,포식자 상단에 있는 참치 등은 이미 생물농축이 시작됬고 오늘도 후쿠시마다이어리 블로그에 올라오는 1,2,3호기에 뚫어놓은 관측홀에서는 천문학적인 세슘 3형제, 아메리슘 트리튬, 스트론튬이 태평양으로 ...퍼져나간다. 후쿠시마 어린이 갑상선암 155%증가했다. 일본개놈들아 너희때매 내가 왜 이 돈을 써야하냐 진짜 아우.. 역사에 반성없는 거지같은 나라때문에 왜 지구상의 생물이 다 고통받아야 하냐 !! 그리고.. 스피루리나는 태평양에서 난 것을 기피해야함,.. 오히려 핵종이 묻어있을 수 있다. 나우푸드꺼 인도산이라고 하는데 좀 이런 제품에 원재료 산지좀 써줬음 좋겠음 원재료산지 바뀌면 업데이트도 좀 해주고 코엔자임류는 일본에서 생산되는게 엄청 많다...급세일하는게 대부분 일본산 원재료 ㄷㄷㄷ 아오..진짜 아이허브 원재료 원산지좀 써달라.... 근데 이거 인도산 맞음???

2. : 이거 제가 원산지 물어봤어요
- 아이허브 라이브채팅으로 원산지 어디냐고 물어보니까 제품설명밑에 제조사 사이트 주소로 들어가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나우푸드 홈페이지에서 메일로 물어봤어요 스피루리나 어디서 만든건지. 인도양이나 태평양도 아니고 인도에서 만든거라네요 'from parry'라는데 parry가 뭘 뜻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보면 오염으로부터 멀리떨어진 건조한 지역에서 만든다고 하고 이런 이슈를 이미 알고 있고 노력한다고 하네요 품질에 대해서 근데 '유기농' 나우푸드 스피루리나가 인도에서 만든다고 하네요 그래서 전 앞으로는 유기농 사려고 합니다 일단 제가 답변은 확실히 받았으니 안심이네요 나우푸드 유기농 스피루리나는 태평양산이 아닙니다

3. : 원산지를 써라
- 원산지 하와이면 안삼. 이제 태평양은 세슘 , 트리튬, 스트론튬의 바다임. 방사능처묵하고 싶다면 하와이산을 사시오. 팔고싶거든 원산지를 쓰던가 인도산이라면 사겠음.

4. : 깔끔한 유기농 스피루리나
- 상품엔 매우 만족! 다만 베타카로틴이 주성분이라..기존에 드시는 멀티비타민이 있다면, 비타민A과량 섭취 여부를 잘 살피셔야 할 듯. 이상입니다^^

5. : 건선에도움
- 밑에 호불호가있으신데, 제 의견은 스피루리나제품군에서는 중간이상되는제품이지않을까합니다.회사가 믿을만하기도하고 제가건선이생긴지6년째고 심해진건3년쯤된거같네요. 환부는 두피,눈점막 복용한지6개월정도된거같네요. 많이고민하다 정한제품이였어요. 정한 이유는복용복 나눠먹지않고 저녁에6알먹으면 끝이니까.간단하더라구요. 일단 건선아토피 이런사람들은 장이 좋아야되는데 이거복용후 자극적인걸 먹어도 많이잡아줍니다. 대체로 제경우엔 설사후에 각질이심해지는데 간혹 설사를해도 이거 덕에 회복이빨라지기때문에 각질이 올라오지않고 건선이생길자리에 여드름이나더라구요. 이건 개인적인부분이긴하겠지만 건선보단 여드름이나아요.두피니까 특히스트레스받아요. 이거먹으면서 유지한게있다면 타르가 든 샴푸에요. Mg217이란 브랜든데 아이허브엔없네요. 글은 이정도에서 마무리할게요. 도움되시길바랍니다.

6. : 컨디션이 좋습니다.
- 미세하게 컨디션이 좋네요. 체질이 산성이라 체질개선 위해 먹었는데. 스피루리나 효능이 생각보다 괜춘.

7. : 효과 좋습니다!!
- 근데 이거 냉장고 냉장실에다 보관해도 되는 거임? 제품설명에 차갑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라고 써있는데, 냉장실은 차갑긴 해도 건조하진 않잔아요. 이거 집에 도착한지 보름이 넘고 그동안 부모님이 모르고 쭉 냉장보관 했는데 불안하네요. 다른 회사 스피루리나 제품은 개봉 후 꼭 냉장보관하라는 설명이 붙어있는 게 많아서 부모님이 나우푸드 것도 냉장보관 하셨나봅니다. 이 제품 냉장보관인지 실온보관인지 아시는 분은 확실히 답변부탁 드리겠습니다.

8. : 이것도 유기농 맞아요...
- 영어로 써져있을뿐 인증된 유기농이라고 써져있습니다...

9. : 냄새가 역함...
- 잘참는편인데 바다 쓰레기냄새.. 그것만 참으면되여 하루한번 6알씩 꿀떡.. 목에걸리면 쓰레기맛 작렬~ㅎㅎ이거먹고효과바서영양제입문 이건영양제개념이아니고식품이라고생각하세여 식품섭취가가장좋대잖아여jj

10. : 비위안좋은 사람은 못먹을듯해요
- 처음먹어보는 거에요. 냄새난다는 평은 많이 봤는데 해초 냄새겠구나 했어요... 그런데 개사료 냄새나요ㅠㅠ 저희집개가 나우에서 나온 개사료 먹는데 그거랑 존똑,, 밥 줄때마다 역한 냄새 때문에 헛구역질 했었는데 6알씩 먹으려니까 헛구역질나고 눈물나고 ㅜㅜㅜㅜㅜ 효과는 아직 모르겠어요 ㅠㅠ 비위약하신분들 개사료냄새를 이길수 있으시면 주문하세요 ㅠㅠ

11. : 두번째주문.손가락 한포진때문에 효과 있는거 같음
- 4년째 절친으로 지내고 있는 손가락 한포진과 작별하고픈 마음에 아침,저녁 4알씩 먹는다 안먹을때 더 심해지는걸 보니 효과는 있는거 같다 건강보조식품이지만 너무 많이 먹으면 안될거 같아 일단 3알씩 시작했다가 4알 먹는다 얼만큼 먹어야하는지 알려주는데가 없으니 참...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스피루리나는 -로 분류 "비밀." 종합 비타민을 배경으로 촬영하는 방법
- 지난 세기의 중간에, 호수 차드 아프리카에서 발견 된 벨기에 식물 학자는, 잘 익은 나이에 살았던 원주민의 부족은 - 그것이 당신을 위해 아프리카입니다! - 상처, 그들은 심지어 잘 익은 나이, 검은 머리와 건강한 치아에 있었다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어떤 사냥이나 농업에 종사하고, 그들의 주요 음식은 이상한 녹색 토르티야했다되지 않았다. 그들은 호수의 표면에 수집 된 진흙, 그들을 밖으로했다. 그리고 티나이 완전히 스피루리나 구성 ... 일반적인 요리 아즈텍이 비스킷은 "tekuitlatl"라고했다. 그리고 그것은 또한 스피루리나했다. 그 (것)들의 사이에서 - 역사에 걸쳐, 인류는 svertsennost와 스피루리나를 갖는 몇 다스 제품을 발견했다. 이들 제품은 superfudy이라고합니다.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 제 등 - 제품의 영양가은 유용 미네랄의 양의 칼로리의 비율에 의해 결정된다 그래서 100 킬로 칼로리 superfuda 당 영양소 량은 롤! 스피루리나 단백질 - 3 회 쇠고기 이상, 그리고 사람이 전용 식품에서 얻을 수있는 8 개의 모든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하는 완전한 단백질이다. (그 콩을 제외하고 우리의 일반적인 식물성 음식. 아미노산의 완전한 세트를 자랑에서) 그리고 매우 흥미로운 뭔가가있다. 스피루리나는 중요한 감마 리놀렌산 만 다른 식물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산 (오메가 6 그룹), 저녁 앵초 모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스피루리나 동안 어머니 지구의 우유라고합니다. 소련에없는 스피루리나 성장하지만 해외에서 수입하는 것이 재미있다. 단순한 인간은 그것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크렘린 장로, 선수와 스피루리나의 특수 부서의 전투기와 상태는 그것을 기적의 치료 유지하는 데 시간이 오래 구현했다 "분류를." 나는 또 다른 중요한 점에주의를 그립니다. 그는 베타 카로틴의 형태로 스피루리나 봉사 추천 (6 정)이 사실 비타민 A의 140 %의 RDA가 포함되어 있었다 -이 당근에서 발견되는 물질이며, 우리 몸이 비타민으로 변환하는 A.는 정확히 밝혀 졌 이 필요로하는 금액. 따라서, β- 카로틴 (비타민 A 공장) 아직 축적 베타 카로틴의 본문, 그럼에도 비타민 A의 동물성 달리 독성이 없다. 그것은 위험하지 않습니다,하지만 어느 날 나에게 무슨 일이 있었 나는 당근을 명중 할 때 무슨 일이 있었는지 당근, 같은 노란색으로 가능성이 높습니다.)))는 우선, 그것은 손바닥에 표시됩니다. 겠어요 - 이미 비타민 A가 들어있는 종합 비타민을 복용하는 동안, 나는 스피루리나의 일부를 절반 만 3 약을 마신다. 아직도 유용한 정보와 흥미로운 제품을 많이 - 내 페이지에! 그냥 해지 모자에 내 이름 마리나 - 하이파을 클릭합니다. 내 리뷰가 당신에게 관심이 된 경우, 하단에 "YES"를 클릭하십시오. 나는 당신에게 건강과 좋은 쇼핑을 기원합니다!

2. : 슈퍼 제품!
- Cpirulina 우리는 온 가족이 음료! a가 발견하고 모든 rekomenduem.Spirulina은 각종 질병의 예방 및 생리 기능의 정상화에 대한 남조류의 사용을 허용하는 독특한 생화학 적 성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70 %까지) 많은 질병에 대해 보호 할 수있는 세계 보건기구, 스피루리나, 유용한 속성, 날짜, 제품에 알려진 하나의 항에있어서, 세계에서 고유 더 이상 없다. 스피루리나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스피루리나를 복용, 신속하게 혈액에서 헤모글로빈의 수준을 이해할 수있다. 그것은 임신 여성, 아동 및 쇠약 환자들에게 매우 중요하다. 스피루리나는 종종 병이 사스와 인플루엔자에 대한 예방 도구입니다. 또한, 부상과 골절 치유 과정을 가속화 수술 후 및 외상 후 합병증의 위험을 감소, 상처의 빠른 치유를 촉진한다. 스피룰리나는 피부 상태 개선 및 노화 방지에 사용하고, 심각한 피부 질환의 치료. 따라서보다 효과적으로 독소와 유해 물질의 몸을 정화하는 간을하는 데 도움이, 복원 및 표준화 및 장벽 기능을 강화, 정리 : 그것은 간장에 유익한 효과가있다. 스피루리나는 또한 창자를 정화하고 미생물을 복원하는 데 도움이 대장 암에 대한 예방 역할을한다. 스피룰리나의 유용한 특성은 청소년기의 성장을 촉진, 관절, osteochondrosis, 근염의 예방 및 치료에 사용된다. 이는 동맥 경화, 협심증, 관상 동맥 질환, 뇌 혈관 경화증 환자의 상태를 개선한다. 스피룰리나는 경색 후의 기간에 사용되며, 뇌졸중 후 회복 기간, 그것은 혈압 및 고혈압 환자에서 혈압을 정상화 돕는다. 이는 성공적 프로그레시브 근시, 백내장 등의 눈 질환, 당뇨병 환자에서 망막 병변의 치료에 사용된다. 당뇨병 환자의 일반적인, 스피루리나 혜택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상당히 인슐린의 투여 량을 감소시킬 수 혈당을 정상화 할 수있다. 그것은 또한 AIDS, 간염, 결핵, 만성 기관지염과 같은 만성 염증성 질환에 필수적이다. 암세포의 성장을 막을 수 안료 - 피코시 아닌 스피루리나를 포함한다. 피코시 아닌 매일 작은 용량은 악성 종양과 전이의 확산 방지. 지구상의 다른 제품에서 발견 피코시 아닌. 스피룰리나는 치료 및 철 결핍 성 빈혈뿐만 아니라, 혈액 암, 악성 빈혈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예방에 유용하다. 거식증이나 폭식증 스피루리나을 앓고있는 사람은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스피루리나는 적극적으로 방사선 셀의 패배에 사용되어야한다. 그것은 파잉 제로서 작용하여 암 환자의 치료 과정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친다. 스피루리나는 동안 화학 요법 및 방사선 치료 후 해독에 적용 할 수. 내 검토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sebya..Zhelayu 유용 뭔가를 찾을 수 내 의견 모두 다수의 바닥 YES.Nadeyus을 클릭 해주세요 당신의 건강과 행운을 빕니다 :) 기억 : 당신이 건강을 살 수는 없지만, 우리가 그것을 살 수있다, 그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3. : 슈퍼 푸드 21 세기
- 스피루리나 - 간단한 남조류. 고대 마야와 아즈텍은 식품으로 사용했다. 2000 개 이상의 구성 요소 (아미노산, 비타민, 효소, 미네랄의 전체 목록 참조) - 스피루리나는 생명의 유지에 필요한 모든 자료를 가지고있다. 이 같은 구성을 가진 유일한 제품이기 때문에 세계 보건기구 (WHO)는 21 세기 슈퍼 푸드의 스피루리나를했다. 스피루리나는 독특한 bioprotectors, biostimulants 및 예방을 제공하고 서로 다른 단계에서 300 개 이상의 질병을 치료하는 다른 제품에서는 찾아 볼 수없는 biocorrectors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례로 인해 티로신의 내용에 회색 머리를 치우는. 이는 암 세포의 성장을 정지한다. 정제는 압축 초를 나타내는 - 분말 달리 쉽게 취해! 아직도 유용한 정보와 흥미로운 제품을 많이 - 내 페이지에! 그냥 해지 모자에 내 이름 마리나 - 하이파을 클릭합니다. 내 리뷰가 당신에게 관심이 된 경우, 하단에 "YES"를 클릭하십시오. 나는 당신에게 건강과 좋은 쇼핑을 기원합니다!

4. : SUPERFUD (300) 질환에서 21 세기! 스피루리나에서 간단한 마스크 얼굴.
- 나는 갑자기 내 머리가 더 두꺼운 것을 깨달았다. 등))) 그리고 실현의 한 달 또는 두 그들 가운데 새로운 무엇인지 분석 할, 그리고 동작 할 수있다 - - 건강 보조 식품을 많이 마셔. 스피루리나를! 2000 개 이상의 구성 요소 (아미노산, 비타민, 효소, 미네랄의 전체 목록) -이 생명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모든 요소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블루 녹조류는, 21 세기의 SUPERFUDOM (슈퍼 푸드)로 간주됩니다. 이 같은 구성을 가진 유일한 제품이기 때문에, 스피루리나 예방을 제공하고 서로 다른 단계에서 300 개 이상의 질병을 치료 할 수있다. 정제는 압축 된 해초를 나타냅니다 - 그래서))) 분말 반대로, 술을 아주 쉽게 녹색 녹색! 그리고 단순히 마스크를 얼굴 스피루리나에서이 일을 해요! 사실, 내가 만든 마스크를 귀찮게하지 않지만, 마스크 - 기본! 한 태블릿 물 한 스푼에 넣고, 젖과 태블릿의 얼굴에 기름칠을하는 태블릿을 제공합니다. 눈썹에 마스크를 적용하지 않는다 - 녹색으로))) 우리는 아름다운 녹색 얼굴로 20 분 정도 가서 씻어! 다! 이 마스크 3 회 만들기, 대기 한 달, 주름도 깊고, 여드름, 심지어 모공 클렌징과 회춘을 없애! 이 마스크는 모두 적합하다! 내 다른 리뷰 흥미로운 항목을 많이 - 내 페이지에! 그냥 댓글 헤더에 MiraShanti 내 이름을 클릭합니다. 내 리뷰가 당신에게 관심이 된 경우, 하단에 "YES"를 클릭하십시오. 나는 당신에게 건강을 기원합니다!

5. : 클래스!
- Cpirulina 우리는 온 가족이 음료! a가 발견하고 모든 rekomenduem.Spirulina은 각종 질병의 예방 및 생리 기능의 정상화에 대한 남조류의 사용을 허용하는 독특한 생화학 적 성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70 %까지) 많은 질병에 대해 보호 할 수있는 세계 보건기구, 스피루리나, 유용한 속성, 날짜, 제품에 알려진 하나의 항에있어서, 세계에서 고유 더 이상 없다. 스피루리나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스피루리나를 복용, 신속하게 혈액에서 헤모글로빈의 수준을 이해할 수있다. 그것은 임신 여성, 아동 및 쇠약 환자들에게 매우 중요하다. 스피루리나는 종종 병이 사스와 인플루엔자에 대한 예방 도구입니다. 또한, 부상과 골절 치유 과정을 가속화 수술 후 및 외상 후 합병증의 위험을 감소, 상처의 빠른 치유를 촉진한다. 스피룰리나는 피부 상태 개선 및 노화 방지에 사용하고, 심각한 피부 질환의 치료. 따라서보다 효과적으로 독소와 유해 물질의 몸을 정화하는 간을하는 데 도움이, 복원 및 표준화 및 장벽 기능을 강화, 정리 : 그것은 간장에 유익한 효과가있다. 스피루리나는 또한 창자를 정화하고 미생물을 복원하는 데 도움이 대장 암에 대한 예방 역할을한다. 스피룰리나의 유용한 특성은 청소년기의 성장을 촉진, 관절, osteochondrosis, 근염의 예방 및 치료에 사용된다. 이는 동맥 경화, 협심증, 관상 동맥 질환, 뇌 혈관 경화증 환자의 상태를 개선한다. 스피룰리나는 경색 후의 기간에 사용되며, 뇌졸중 후 회복 기간, 그것은 혈압 및 고혈압 환자에서 혈압을 정상화 돕는다. 이는 성공적 프로그레시브 근시, 백내장 등의 눈 질환, 당뇨병 환자에서 망막 병변의 치료에 사용된다. 당뇨병 환자의 일반적인, 스피루리나 혜택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상당히 인슐린의 투여 량을 감소시킬 수 혈당을 정상화 할 수있다. 그것은 또한 AIDS, 간염, 결핵, 만성 기관지염과 같은 만성 염증성 질환에 필수적이다. 암세포의 성장을 막을 수 안료 - 피코시 아닌 스피루리나를 포함한다. 피코시 아닌 매일 작은 용량은 악성 종양과 전이의 확산 방지. 지구상의 다른 제품에서 발견 피코시 아닌. 스피룰리나는 치료 및 철 결핍 성 빈혈뿐만 아니라, 혈액 암, 악성 빈혈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예방에 유용하다. 거식증이나 폭식증 스피루리나을 앓고있는 사람은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스피루리나는 적극적으로 방사선 셀의 패배에 사용되어야한다. 그것은 파잉 제로서 작용하여 암 환자의 치료 과정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친다. 스피루리나는 동안 화학 요법 및 방사선 치료 후 해독에 적용 할 수. 내 검토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sebya..Zhelayu 유용 뭔가를 찾을 수 내 의견 모두 다수의 바닥 YES.Nadeyus을 클릭 해주세요 당신의 건강과 행운을 빕니다 :) 기억 : 당신이 건강을 살 수는 없지만, 우리가 그것을 살 수있다, 그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6. : 달콤한 치아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 내가 그를 사랑처럼 달콤한 치아가 있습니까? 케이크없이 과자 또는 출력이없는 일은 아닙니다! 물론, 완벽한 작업을 할 때 좋은 아무것도 :-) 나를 인도하지 내가 스피루리나에 대해 배웠습니다. 나는에 관심 중요한 것은 - 설탕 갈망을 제거하고 나는 즉시이 스피루리나를 명령했다. 음료가 조금 냄새,하지만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어렵지 않았다. 나는 누군가가 나에게 이야기했다된다면 나는 자원 봉사 것을! 나는 그것을 생각하지 못했을 것이다, 달콤한 사랑을 중지하지만 지금은 확실히 알 - 스피루리나는이 방향으로 "우수"로 작동합니다. 그것을 정말 :-), 4-6 알약 하루 정말 달콤한 것이 바람직하다 한 번에 2 ~ 3 정을 마시는 시도 정도로, 나는 당신이 너무 할 것입니다 바랍니다. 내 리뷰가 도움이 경우 "예"를 클릭을 부탁드립니다

7. : 쾌활하고 좋은 느낌!
- 나는 몸이 그렇게 필요한 지원 때, 겨울과 봄에 스피루리나했다. 경구 투여 (I 23이야) 결과 : -povysilis 지구력 -Improved 성능이 기분 -kishechnik - 무게 시계가 좋은 클리어 코트 작품 전진 성장 -sport.rezultaty (연간 10kg 떨어졌다). 그러나, 물론, 이것은 적절한 영양과 fiz.nagruzki와 결합 (!). 좀 더 지금 식품 스피루리나 분말을 시도했다. 더 편리하기 때문에 화장품 절차를 수행합니다. 그러나 때문에 경구 투여는 태블릿에서 중지를 위해 주로 그것을 사용됩니다. 경제적으로 수득 - 500 개는 것이있다. 러시아에서는 훨씬 더 비싸다. 또한 얼굴과 랩을 할 수있다! 조리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마스크 취할 1-2 약은 소량의 물을 붓는다. 일관성은 크림과 유사합니다. 마스크는 최고 10 분 세번 주간 피부를 적시는 적용된다. 문제에 따라 - 그녀의 축적, 한 달의 효과, 주름을 부드럽게 여드름, 다시 플러시 없애과 모공을 청소하는 것은 매우 가능하다. 또한, 많은 조리법 등 리프팅 효과와 지성, 건성 피부를 위해 특별히있다 심지어 수술을 수행하는, 일을 금식, 샴푸 수행 할 수있다. : 스피루리나의 등록 정보에 대한 좀 더 또한 개인 감정 대부분의 응용 프로그램 : - 여드름, 찰과상과 습진에서 복구를 가속화 복잡한 치료 - 1) 스피루리나는 안쪽에서 피부를 치유 단백질 - - 건강, 두꺼운 머리를위한 건축 재료 - 상수 리셉션에 몸을 젊어지게 감사 그 해독 효과 셀룰 라이트와의 싸움에서 필수 불가결 -) 스피루리나 큰 철 함량, 그리고 더 나은 2) 스피루리나 3) 에너지 요금을 제공합니다 면역 체계를 강화 (합성 에너지 음료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12) 비타민 B의 존재에 의해 흡수된다 : 당신이 피곤하거나하는 경우 (ekzamenom 전에, 예를 들어) 초점 시급 일부 스피루리나 정제 걸릴. 그것은 시간 내에 적용됩니다. 4) 신체의 강력한 클렌저로, 스피루리나는 해독과 인간에 대한 방사선의 부정적인 영향을 줄일 수 있습니다. 5) 스피루리나는 체중 감소를위한 매우 안전한 보충 : 몇 가지 약을 하루에 식욕을 줄이고 신진 대사 속도를, 독소를 철회하고 비타민과 몸에 영양을 공급합니다 식사 전에 찍은 사진. 식사, 스피루리나 후 채택, 반대로, 그것은 체중이 증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6) 당신은 몸 (정화), 일주일에 하루 스피루리나와 금식 일을 주선 할 수 있습니다, 종료 0, 5g에 걸릴 것이 좋습니다. 일반 물이나 주스를 마시는 매 시간마다 스피루리나. 결과 및 불편없이이 부드러운 해독은, 반복적으로 어떤 치료의 유익한 효과를 강화, 모든 적합합니다. 내 리뷰가 당신에게 유용 입증되면 예를 클릭합니다. 감사합니다!

8. : 슈퍼 클렌저)))
- 나는 약 한 달 동안 마셨다. 처음에는 작은 항아리를 샀고, 잠시 후에 큰 것을 가져 가기로 결심했다. 저녁에는 3 잔을 마셨다. 그녀는 더 기분이 좋았고, 의자는 규칙적으로되었습니다. 나는 사람처럼 느꼈다. 나는 정기적으로 마실 것이다. !!!!!! 내 프로필에서 더 많은 리뷰를 볼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구매와 좋은 휴가 할인 모두를 기원합니다.) 리뷰가 네가 도움이된다면 !!!

9. : 스피루리나 - 단백질, 미네랄과 비타민의 독특한 소스. 영양소의 함량에 따르면 스피룰리나의 1g 각종 야채 1kg 같다.
- 표시 : 예방 및 철 결핍 성 빈혈의 영양 (식이 요법 관련)의 치료; 악성 빈혈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혈액 암을 동반; 체중 감소 프로그램은 위험 직종에서 일하고, 환경 적으로 불리한 지역에 사는 사람들을 위해, 독소의 몸을 정화하는 단계; 창자 클렌징과 미생물 불균형, 만성 장 질환, 담낭염, 대장 암의 예방에 정상 미생물을 복원; 만성 염증성 질환에 포함 AIDS, 간염, 결핵, 만성 기관지염, 그리고 다른 사람; 예방 및 청소년기의 관절, osteochondrosis, 근염, 자극의 성장 질환의 치료; 예방 및 진보적 인 근시, 백내장의 치료, "나이트 비전"과 눈의 다른 질환, 당뇨병 환자에서 망막 병변; 당뇨병을 포함하는 조합 치료 인슐린 의존성으로하면 상당히 인슐린의 투여 량을 감소시킬 수있다; 예방 및 동맥 경화와 관련 koronaroskleroza, 협심증, 관상 동맥 심장 질환, 뇌 혈관 경화증의 치료 심장 마비, 뇌졸중, 저혈압 및 고혈압에서 혈압 조절 후; 때 gipoimmunnyh 조건, 자주 (이상 4 회) 감소 된 힘을 가진 사람을위한, SARS와 독감을 앓고 - 다이어트에 필요한 성분의 농축; 이전 질병 후, 암 환자 - 세포에 방사선 손상을 줄이기 위해시 및 화학 요법과 방사선 치료 후 강장, 해독 제, 등; 피부 질환은 hypovitaminosis, dysbiosis, 조기 노화, 건조, 연령 각화증 (예를 들어, 금이 발 뒤꿈치)과 관련된 경우; 상처, 골절, 수술 후 및 외상 후 합병증의 예방을위한 치료 과정의 가속; 따뜻한 물 1 큰술, 따뜻한 물에 20 분 당신의 얼굴에 마스크를 씻어 넣고, 조기 노화, 주름, 여드름 치료는 섭취 게다가, 그것은 몇 가지 약은 짓 눌린 '스피루리나'의 마스크를 권장 방지, 피부의 상태를 부어 개선, 7의 비율, -10 일. 등록 정보 : - 내성 증가, 신진 대사를 향상; - 비타민 리치 (A, B1, B2, B6, B12, B5, B9, E, 바이오틴), 매크로 (칼슘, 마그네슘, 인, 칼륨) 및 미량 원소 (철, 망간, 구리, 아연, 몰리브덴, 셀렌); - 고도 불포화 지방산 (리놀레산, 리놀렌산 등을 orahidonovuyu)으로 구성되어 신체, 주로 중성 지방과 콜레스테롤 대사에 지방의 신진 대사를 조절하는; - 장내 독소 물질의 여분의 지방 분해 제품에서 출력되는식이 섬유의 좋은 소스입니다. 식욕을 감소; - 혈당 수준을 조절하는 데 도움; - 정상적인 장내 미생물을 복원합니다.

10. : 스피루리나는 인체의 신진 대사를 향상 면역을 향상
- Cpirulina - 섬유의 나선 구조를 형성하는 청녹색 미세 조류. 이 항 종양 활성을 갖는 (그래서 필수적이라고 8 인체에서 합성되지 않는 중) 18 개의 아미노산으로 구성되어 65 % 전체 단백질, 핵산의 RNA 및 DNA, 및 크 산토 필 피코시 아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 - 기능성 효과 : - 스피루리나는 인체의 신진 대사를 향상시켜 면역력을 향상; - 비타민 (A, B1, B2, B6, B12, B5, B9, E, 바이오틴), 매크로 (칼슘, 마그네슘, 인, 칼륨) 및 미량 원소 (철, 망간, 구리, 아연, 몰리브덴, 셀렌) 풍부 스피루리나 ; - 스피룰리나는 신체의 지방 주로 트리글리세리드 및 콜레스테롤 대사의 대사를 조절하는 고도 불포화 지방산 (리놀산, linolinovuyui orahidonovuyu)를 포함; - 그것은 장내 독소 물질의 여분의 지방 분해 제품에서 출력되는식이 섬유의 좋은 소스입니다. 식욕을 감소; - 스피룰리나는 혈당 수준을 조절하는 데 도움; - 정상적인 장내 미생물을 복원합니다. 스피루리나의 사용을위한 표시 : - 면역, 잦은 감기 인하합니다. - 철 결핍 및 악성 빈혈 예방. - 혈관 동맥 경화증 및 관상 동맥 질환을 방지. - 몸, 낮은 체중을 정화하고 대장 암을 예방합니다. - 당뇨병 환자는 질병에 쉽게의 심한 형태로의 전환을 용이하게한다. - 황혼의 기능을 복원하십시오. - 피부가 거칠고 건조하게 피부 질환,합니다. - 눈과 눈꺼풀 점막 장기간 염증. -------------------------------------------------- ------------------------------------------ 금기는 : 스피루리나는 급성 위장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kishechnyh 질환. -------------------------------------------------- ---------------------------------------------- 사용 방법 : 1 -2 스피루리나 정제 하루에 3 번. 식사 사이에 가져 가라. 과정에서 - 100 정제. 얼굴 마스크 : 스피루리나 고기의 몇 정제, 30 ml에 붓는다. 물이나 식물성 기름과 20 분 동안 얼굴에 적용 따뜻한 물로 씻어. 이 혼합물을 여드름의 치료에 사용될 수 있으며, 피부에 20 분간 각각의 부위에 들어가는 비등 후 따뜻한 물로 헹군다. -------------------------------------------------- ----------------------------------- 저장 : 실온에서 시원하고 건조한 장소에 저장 스피루리나. -------------------------------------------------- ----------------------------------------------- 내 검토하는 경우 당신은, YES를 클릭 도왔

11. : 에너지의 좋은 소스, 기아와의 싸움에 도움
- 스피루리나에 대한 아내의 의견과 종종 낮은 칼로리 다이어트와 에너지 문제와 기아와의 전쟁에 앉아 있기 때문에, 내가 직접 시도하기로 결정했다 "mat.chast"공부하면 심각하다. 최초의 비용에서, 나는 효과가 약한하지만 긍정적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더됨에 따라 깨어 난 것은 하루의 에너지 동안 쉬웠다. 두 번째에 관해서는 - 나는 기아 스피루리나 중복의 느낌이 전혀 말할 수 없습니다. 아직 남아 있지만 흠집이 생길 수있다. 식사 사이에 쉽게된다. 그러나 단지 굶주림의 느낌은 사라지지 않습니다 속지 않습니다. 나는 하루에 6 정, 2 정 3 회에 동의합니다. 이하 3m -의 권장 용량. 스피루리나. 변비 경향 - 음식로 촬영 된 모든 사진 - 20-25분, 설사 경향의 물로 음료. 장내 소화 가능한 불편 함, 처음으로 다시 준비를하십시오. 나는 그의 습관은 물을 많이 마시고, 그리고 처음에 스피루리나를 복용 할 때 나는 매우 목 말라했다. 정제는 그렇고 그런,이 냄새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입니다 냄새. 이 점을 염두에 두십시오! 도움이 검토? YES 잡아! 어떤 플러시하지, 심한 남성 리뷰 - 단지의 경우에!

12. : 주의해야
- 스피루리나은 (는) 말도 안돼 칭찬 그래서 다시 한 번 인터넷에 쓰여진 많은, 많은 기사 알려져있다. 정제는 크지 쉽게 섭취합니다. 우리는 6 개에서 그녀의 어머니와 함께 동의합니다. 일주일 동안 휴식과 하루에 1,5 개월. 소화가 향상이 기간 동안, 무거움의 아무 느낌이 없다. 물만 많이 마실 필요가 있거나, 메스꺼움, 구강 건조증, 피부 부작용을 줄 수있다. 당신에게 내 리뷰 유용한 경우 - "예"를 클릭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스피룰리나 #아이허브슈퍼푸드 #아이허브해조류 #스피룰리나효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